제백석의 대표작으로는 '새우', '게', '모란', '나팔꽃', '산천 십마일 떨어진 개구리 소리' 등이 있다.
제백석은 예술의 아름다움은 닮음과 다름 사이에 있다고 주장하며 말년에 개혁 방법을 채택하고 Xu Wei, Zhu Da, Shi Tao, Wu Changshuo와 같은 회화 대가들로부터 배웠습니다. , 붉은 꽃과 잉크를 사용하여 독특한 자유형 중국 그림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Ye Yipai는 특히 과일, 야채, 꽃, 새, 곤충 및 물고기뿐만 아니라 인물, 풍경 및 풍경에 대한 작업으로 유명합니다. 단순한 민속 예술 스타일과 전통 지식인으로 "남오와 북기"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림 스타일의 융합은 현대 중국 화조 그림의 최고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처음에는 Ding Jing과 Huang Xiaosong에게 인장 절단을 배웠고 나중에 Zhao Jushu를 모방하여 Fahan 인장을 가져갔습니다. "산 공산 제사 비"와 "천법 신의 예언 비"를 참조하십시오. 변화의 기간. 그의 서예는 비석과 비문에 널리 사용되며 그의 종파에는 He Shaoji, Li Beihai, Jin Dongxin 및 Zheng Banqiao가 포함됩니다. 특히 전서와 달리기 서체에 능숙합니다. 시는 기예를 요구하지 않고, 당송의 의도도 없으며, 자연적인 방법을 따르며, 글은 정신적이고 독특합니다. 그의 그림과 서예는 시인들로부터 4대 불가사의로 칭송되었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부지런했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했으며, 고상한 품행, 특히 민족적 청렴함을 지녔습니다. 그는 30,000점 이상의 그림, 3,000점 이상의 시, 사인 및 기타 원고, 그리고 많은 양의 손글씨를 남겼습니다. 그의 작품은 다양한 형태로 반복적으로 인쇄되었습니다.
제백석은 회화 예술에서 진시정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오창석의 장점도 흡수했다. 꽃과 새를 전문으로 하는 그는 펜에는 에너지가 넘치고 잉크에는 에너지가 넘치며 강하고 날카롭습니다. 하지만 페인팅 버그는 세심하고 매우 정확합니다. 그는 또한 Xu Wei, Zhu Da, Shi Tao 및 Jin Nong을 칭찬했습니다. 새우, 게, 매미, 나비, 물고기, 새, 먹물 등을 그린 유공의 그림에는 자연의 생명력이 가득 물씬 풍긴다. 산수구성이 독특하고 전통이 남아있으며, 창작정신이 넘치며, 인장 솜씨가 독특하고 서예가 뛰어나 대중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Qi Baishi의 그림은 비현실적인 환상에 반대합니다. 그는 종종 꽃, 새, 곤충, 물고기의 특성에 주목하고 그들의 영혼을 파악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는 한때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든 곤충을 묘사하려면, 모든 새들에게 자랑하려면 자신의 얼굴을 그려야 합니다. 그의 제목 문장은 매우 재치 있고 영리합니다. 그는 작은 곤충을 위해 싸우는 두 마리의 병아리를 그렸습니다. 제목은 "저번에 서로를 부릅니다."입니다. 목화화'에는 '꽃이 피면 세상이 따뜻해지고, 꽃이 지면 세상이 차가워진다'는 제목이 붙었다. '텀블러 사진' 제목은 '가을 부채가 흔들리고 양쪽이 흰색이고 관복이 모두 검은 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