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우리 시스템의 지식을 빗질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우리가 아이디어를 발산하고, 어떤 아이디어에서 깊이 파고 수직으로 사고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우리 머리 속의 아이디어를 실행할 수 있는 창조성으로 바꾸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마인드 맵에는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역할이 있습니다.
1, 발산적 사고
2, 생각을 정리하다
3, 아이디어 발굴
4, 메모리 강화
5, 미로 위에 서서 미로 보기
마인드맵을 기억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사유다. 그림은 우리의 사고와 기억을 돕는 것일 뿐, 초기에 익숙하지 않았을 때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후기에 익숙해질 수 있으며, 보통 30 분만에 일반적인 마인드맵을 완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책을 읽을 때 검은색 펜으로 간단한 마인드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사용하여 큰 폭의 내용을 기억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둘째, 이 개념이 어떻게 업무에 적용되었는지 이해하는 방법에 대한 발산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모든 도구를 사용하는 목적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마인드맵에게 회화가 부여한 안값은 부가가치이므로 1 차 및 2 차 구분을 알아야 한다.
사고방식이 기억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우리가 어떤 일이나 일을 처리할 때, 마치 사고의 미로에 빠진 것처럼 사유가 제한되는 것을 느낄 때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마인드지도는 사고의 한계를 잘 돌파할 수 있는 도구로 미로 위에 서서 미로를 보는 역할을 한다.
확장 데이터:
마인드 맵은 아이들이 문제를 분석하고,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빨리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학습 도구이며, 학습을보다 효율적이고 쉽게, 학습 내용을 확실하게 파악하고, 각 과목의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장점 1: 마인드맵을 활용하면서 지식의 정제와 합리화, 아이의 주관적 능동성을 동원해 학습 효율을 높이도록 요구할 것이다.
장점 2: 마인드맵은 지식을 요약하고 확장하며, 새로운 지식과 기존 지식을 링크하여 지식의 심도 있는 이해와 발굴에 도움이 된다.
장점 3: 마인드맵은 지식의 기억을 깊어지게 하여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장점 4:? 사고 지도에 사용된 색상과 도형은 여러모로 아이의 뇌를 자극해 아이들이 배운 내용에 더 흥미를 갖게 하고 아이의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다.
마인드 맵은 사고를 시각화하는 방법이다. 우리는 방사능 사고가 인간의 뇌에 들어가는 자연스러운 사고 방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느낌, 기억, 생각, 생각-문자, 숫자, 코드, 향기, 음식, 선, 색상, 이미지, 리듬, 음표 등을 포함한 모든 자료가 사고의 중심이 될 수 있습니다.
각 관절점은 중심 주제와의 링크를 나타내고, 각 링크는 또 다른 중심 주제가 될 수 있으며, 수천 개의 관절을 밖으로 발산하여 방사성 입체구조를 나타내고, 이러한 관절의 링크는 당신의 기억으로 볼 수 있습니다. 뇌의 뉴런처럼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즉, 개인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마인드맵 (마인드맵, 마인드맵, 브레인스토밍 맵, 영감 트리거맵, 개념지도, 트리 뷰, 가지지도, 마인드맵) 이라고도 하는 마인드맵은 이미지 사고를 위한 도구이며 이미지 사고를 위한 보조 도구입니다.
마인드 맵은 중앙 키워드나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시각화를 일으키는 구조와 분류의 아이디어입니다. 모든 대표 단어, 아이디어, 작업 또는 기타 관련 항목을 하나의 중앙 키워드나 아이디어로 방사선 선으로 연결하는 그림입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마인드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