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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엄마 오리새끼의 막후 제작

사전 준비

이 영화는 황선미가 지난 2000 년 출간한 동화책 개편에 따르면 MK 는 2006 년 저작권을 획득하고 2008 년 부산영화제 PPP 프로그램의 지원을 받았다. 이 영화는 PPP 의 첫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이자 경기 디지털콘텐츠진흥원' 신화 창작' 프로그램 첫 프로그램이다.

극본 개편

이 영화는 원작을 바탕으로 영화화된 재창작을 진행했고, 극본은 주인공 새싹의 성격을' 강한 호기심과 무한한 모성애' 로 포지셔닝했다. 이야기를 더욱 다채롭게 하기 위해 작가는' 말' 과 같은 수달 이미지를 추가해 2008 년 9 월 대본 개편을 마무리했다.

애니메이션 더빙

이 영화는 선녹음, 후제, 최종 리믹스 형식으로 제작됐다. 즉, 그림이 그려지기 전에 배우들은 목소리를 잘 맞추고 미술사는 사운드 소재에 따라 애니메이션을 그린 뒤 배우들의 음성 어조에 따라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표정을 적절히 조절한다. 마지막 리믹스 때 배우들은 다시 스튜디오에 초청돼 최종 조정을 했다. 이런 제작 방식은 업계에서 완전히 새로운 시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제작 프로세스

한국제작사는 캐릭터 디자인과 미술효과를 마무리하는 데 1 년이 걸렸고, 애니메이션 대본 제작 등 일을 하는 제작진은 2009 년 2 월에야 정식 제작작업을 시작했다. 제작사 Odoldogi 의 제작팀은 영화 주요 행사장을 담당하고 있으며, 국가천연호 524 호로 지정된 우포습지를 여러 차례 답사하며 한국의 청산수와 서양화의 들판 스타일을 융합했다. 동시에 2D 애니메이션의 일방적인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Filtering, Blurring, Lighting 등의 효과와 3D 조작의 반죽을 적극적으로 시도하여 애니메이션 효과를 높인다. 특정 장면을 만들 때 분경은 사진학상' 디지털 실루엣 애니메이션' 등의 방법을 동시에 참고하여 더 많은 현실감을 조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