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 있지 않은 수공화는 연필기법과 더 비슷하다.
떠나지 않은 수제화에는 보리줄기화, 법랑화, 부채면 그림, 연목화, 오곡화, 천예더미화, 당화 등이 그려져 있다. 수제당화는 당액으로 형성된 시끌벅적한 선으로 국화의 백상과 서양화의 스케치, 중국 민간종이 커팅의 신기한 정취와 비슷하다. 이 밖에도 판자품, 적재 채우기, 가죽 닦기, 두목 등 여러 가지 기법이 있다.
1. 무형문화유산은 구두전설과 표현, 무형문화유산 매체로서의 언어를 포함한다. 공연 예술 사회 관습, 에티켓, 축제; 자연과 우주에 대한 지식과 실천; 전통적인 수공예 기술.
부채꼴 그림
2. 무형문화유산은 각 민족 인민들이 대대로 이어받아 대중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각종 전통문화표현 형식 (예: 민간문학, 민속활동, 공연예술, 전통지식과 기술, 관련 기구, 실물, 수제품 등) 과 문화공간 (예: 전통문화활동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거나 전통문화표현을 집중적으로 보여주는 장소) 을 가리킨다
3. 무형문화유산이라고도 하는 무형문화유산은 주로 인류가 구두나 동작으로 전해지는 것을 가리키며, 민족사 축적과 광범위하고 두드러진 대표적 민간문화유산을 가지고 있으며, 역사문화의 활성화석, 민족기억의 뒷모습으로 불렸다. 그것은 민간 전설, 풍습, 언어, 음악, 춤, 예절, 축제, 요리, 전통 의학 등을 포함한다.
남아 있지 않은 수동 그림
4. 무형문화유산의 가장 큰 특징은 민족의 특수한 생활생산방식을 벗어나지 않는 것이 민족의 개성, 민족의 심미 습관의 생김새이다.
5. 그것은 사람 자체에 의지하여 존재하고, 소리, 이미지, 기예를 표현 수단으로 삼고, 입소문을 통해 문화사슬로 이어져 이어지며, 살아 있는 문화와 그 전통에서 가장 취약한 부분이다. 그래서 무형문화유산 전승 과정에는 사람이 특히 중요하다.
6. 유네스코는 무형문화유산이 문화적 특성을 확립하고 창의력을 자극하고 문화다양성을 보호하는 중요한 요인으로, 서로 다른 문화의 관용과 조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판단했다. 그래서 1998 년 결의안을 통해 무형문화유산 선정을 설립했다. 이 프로젝트의 신고에는 세 가지 기본 조건이 있는데, 하나는 예술적 가치이고, 하나는 멸종 위기에 처해 있고, 다른 하나는 완전한 보호 계획을 가지고 있다. 2 년마다 한 번씩 비준하고, 한 번에 한 국가만 신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