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구성:
10명: 2T 5-6DPS 2-3 처리
25명: 2T 16~17DPS 6~7 처리
탱크 : BOSS 3단계에 특수 스킬이 존재하기 때문에 베어 탱크의 회피와 하드마법 데미지 감소 효과가 조금 더 좋습니다.
치료: 팀의 포지셔닝이 더욱 집중되어 무당의 성능을 회복하는 데 적합합니다. 잦은 탱크 교체로 인해 몽크 힐링은 탱크 보충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DPS: 골조 보스. 대부분의 DPS에 적합합니다. 이동 전투가 강력한 일부 직업에는 약간의 장점이 있습니다.
BOSS 앞의 작은 몬스터:
모퉁이에 있는 두 마리의 큰 몬스터가 가끔 충격파 스킬을 사용하여 연기 부분을 빠져나가게 됩니다. 뒤에는 몹들이 줄지어 있고, 탱크는 AOE를 수용할 수 있다.
전술적 할당:
a) 임무 위치 할당:
#두 탱크에 맛있는 해당 돌 정수가 할당되어 새로운 기술을 얻습니다.
b) 치료 전략 할당:
#25N: 2명의 힐러가 탱크를 담당하고 다른 힐러는 그룹 건강을 담당합니다.
전투 진행:
먼저 BOSS의 혈액량이 95%, 66%, 33%가 되면 사이트 주변에 무기가 활성화되고 BOSS가 혈통으로 진입하게 됩니다. 해당 단계. 일반 모드에서는 95%가 첫 번째 단계, 66%가 창 단계, 33%가 지팡이 단계입니다.
첫 번째 단계: 일반 모드에서 BOSS는 체력이 95%일 때 첫 번째 영혼을 집습니다. BOSS는 번개 주먹을 발사하여 무작위로 플레이어 방향으로 번개 파동을 던집니다. 번개에 맞은 플레이어는 30,000점의 자연 피해를 입고 혼수상태에 빠지게 됩니다(회피 가능). 약 35초마다, 거리가 가까울수록 데미지가 커지고, 플레이어의 명중률이 75% 감소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근접전은 제때에 지진에서 떨어져야 하며, 위치에 집중하면 쉽게 혈액을 올릴 수 있습니다!
창혼: 일반 모드에서는 다음과 같은 경우 BOSS가 창혼을 주워옵니다. 또한, BOSS의 이름은 무작위로 지정되며, 이름이 지정된 사람이 선택됩니다. BEBUFF가 0이 되면 플레이어의 위치에 불 덩어리가 방출됩니다. 불은 필드 위로 이동하므로 지정된 플레이어는 BOSS의 왼쪽과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군중을 떠나 불꽃을 멀리 배치해야 합니다. (그림 2 참조) BOSS는 약 40초마다 유도 화염 스킬을 시전하여 지상의 화염을 끌어내리게 되며, 화염도 후퇴된 경로에 화염 피해를 입게 되며, 화염을 흡수한 후 근접 공격을 가하게 됩니다. 전체 화면 6W5 AOE의 화염 피해를 동반합니다(단계 변경 시 사라지지 않음). 폐기물 정령 방벽을 사용하여 BOSS가 화염을 흡수하는 것을 방지하세요.
지팡이의 영혼: 일반 모드에서 BOSS는 체력이 33%에 도달하면 지팡이의 영혼을 획득합니다. 이 단계에서 BOSS는 무작위로 2명의 플레이어를 지명하여 Arcane Echo DEBUFF를 부여합니다. 플레이어는 주변 사람들에게 비전 피해의 AOE 효과를 입히고 팀원에게 각 AOE가 중첩됩니다(이 DEBUFF는 낭비된 영혼의 장벽). 낭비 정신 장벽이 없다면 DEBUFF는 군중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BOSS는 약 30초마다 빠른 아케인 에너지를 방출하며, 거리가 멀수록 데미지가 높아집니다. 그러므로 피를 얻으려면 모임에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전투 포인트:
a) 탱크가 스킬을 습득합니다
[훔친 자의 정수 돌]은 탱커가 사용합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가 각성한 조각상이 남긴 정수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획득하면 각 탱크는 2개의 기술을 습득하게 됩니다.
[폐 영혼 방벽][CD 55초]: 바위 정수를 훔친 플레이어는 자신 주위에 폐 영혼 방벽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영혼 방벽은 방벽 안에 있는 플레이어의 해로운 주문 효과를 제거합니다.
[반사 커버][훔치는 스킬에 따라 CD 결정]: 반사 커버를 사용하면 훔친 암석 정수를 가진 플레이어가 해로운 효과에 영향을 받을 때 플레이어를 선택하고 안내할 수 있습니다. Cursed One에 복사하여 적용했습니다.
b) 폐정령 방벽 사용 시기
①1단계: 지진 발생 시 선택적으로 사용하여 처리압력을 감소시킬 수 있다.
2창단계: 폐정령 방벽 사용 폐기물 정신 장벽 BOSS가 유도할 때 화염을 흡수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창 단계 진입 전 첫 번째 유도 화염을 사용하고, 지팡이 단계 전 마지막 유도 화염을 사용하세요.
(BUFF를 스태프 스테이지로 가져오지 마세요)
3스태프 스테이지: BOSS가 빠른 아르카나를 방출할 때 사용되며, 아케인 메아리 DEBUFF를 가진 사람들도 낭비된 영혼의 장벽에 들어가 DEBUFF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c) 리플렉터 사용 선택
일반적으로 DEBUFF로 다른 탱커에게 주고 현재 BOSS 스테이지에서 데미지를 노리는 경우 사용하면 됩니다. 래피드 아르카나 스킬을 선택하세요. (이 스킬은 사전에 안내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BOSS가 래피드 아르카나를 출시하려고 할 때 미리 팀원에게 사용하고, BOSS가 래피드 아르카나를 출시하면 사용하는 대상이 있는 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스킬에 데미지를 입습니다.)
< p>d) 탱크 체인지 전략일반적인 탱크 체인지는 BOSS가 특수 스킬을 출시할 때 수행할 수 있습니다. TANK의 DEBUFF 레이어 수를 너무 많이 두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Soul Barrier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탱크 교체를 연기할 수 있습니다.
e) 라이트닝 피스트 대처 방법
원격 출력은 최대한 멀리 있어야 하므로,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근접 출력을 숨기기가 상대적으로 쉬워 이 스킬을 피할 수 있습니다. .
f) 와일드 스파크 처리 방법
중앙에 이름이 붙은 사람들은 군중을 왼쪽과 오른쪽에 두고 불을 놓는다. 화염을 지시할 때 불필요한 손상을 피하기 위해 군중의 왼쪽과 오른쪽에.
g) 아케인 에코 처리 방법
보통은 흩어져 있다가 래피드 아르카나를 발산하기 전에 이름 없는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낭비된 영혼의 방벽을 뚫을 수 없을 때는 군중과 12야드 정도 거리를 두고 BOSS와 일정 거리를 유지한 후 자신만의 피해 감소 스킬을 활성화하세요.
전문적인 장점:
드루이드 탱크: 마법 피해 저항이 가장 높고, 영구적으로 높은 마법 피해 저항과 높은 방어력을 가집니다. 그리고 기동성이 좋습니다.
회복 주술사: 대부분의 경우 그룹이 중앙 집중식으로 위치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복원 주술사는 문양을 사용하여 치유의 흐름 토템이 피해에 덜 면역되도록 할 수 있으며, 이는 발사 단계에 해당할 때 치료 압력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영혼 토템은 지팡이 단계에서 소모를 피할 수 있습니다.
홀리 나이트(Holy Knight) : 기사는 중앙집중적인 위치로 인해 샤먼에 비해 약간 열등하지만, 탱커에 상응하는 처우와 신앙심 넘치는 아우라의 존재 덕분이다. 이번 BOSS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