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 이런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 . 야생 D 특성에는 기본적으로 순수 야생과 비유사 야생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물론 순수 야생도 고양이 드루이드와 곰 드루이드로 나눌 수 있으므로 여기에는 게시하지 않겠습니다.
먼저 회복 재능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가장 간단한 것은 던전에서 정말로 힐러가 되어 최고의 던전 치료 효과를 추구한다면 기본적으로 자연의 손아귀에 1포인트를 투자하고 자연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밸런스 1개 넣고 나머지 49개는 자극 2개 빼고 다 클릭했는데 효과는 아주 좋았습니다
원하지 않으시면 되겠죠. 너무 많아서 여기에 올리기 힘드네요
와일드 독일의 재능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다른 분들이 올려주신 내용이고 제가 직접 정리한 것입니다.
퓨어 와일드 독일의 인정받은 재능은 14/32/5이며 아래에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재게시됨):
밸런스 14점:
자연의 손아귀 자연의 손아귀가 5만큼 강화됩니다. 신속함은 추가할 수 없습니다. 생명을 구하기 위한 필수 스킬입니다.
천연무기 5점, 순수야생, 많을수록 좋습니다.
자연스러운 변신 3점, 블루 30, 가성비 최고! 드루이드가 변장한 형태로 변신하여 피를 얻을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된 것은 유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클리어오멘 1포인트 써본 사람들이 대단하다고 하네요.
포인트 5개 회복:
도발 5개가 추가되지 않으면 야생 드루이드가 되지 않으며, 피를 증가시키기 위해 변신하고 돌진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어떤 추가사항이 있어도 이 5가지 포인트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와일드 컴뱃 32포인트:
1레벨: 맹렬함 5포인트: 효과가 더 좋았다면 포인트를 추가해야 합니다...
2레벨: 잔인함 충돌 2점: 몇 안 되는 제어 기술 중 하나이며,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1초에 많은 일을 더 오래 할 수 있으며 많은 승패가 이 초에 달려 있습니다.
Wild Instinct 3점 솔직히 2레벨 특성의 Wild Instinct와 Thick Skin은 순전히 야생이기 때문에 은밀한 공격이 많고 확률이 적은 것이 좋습니다. 전환 지점이므로 충전하지 마세요. 두꺼운 피부 효과는 별로 좋지 않으니 포인트 아끼려면 포기하세요.
3레벨: 표범 신속성 2점: 좋은 스킬입니다. 이전 기사에서 언급했듯이 워크래프트 전투에서는 상대방의 뒤를 피해가는 것이 승리 또는 패배의 열쇠입니다. 당신의 승률은 입니다. 함께 팔라딘을 플레이하는 친구들도 저스티스 추격의 재능이 단순히 상대를 쫓는 것만이 아니라, 더 빠르게 돌아다니면서 더 즐겁게 싸우는 데 의미가 있다고 하더군요.
드루이드의 가장 중요한 스킬인 와일드 차지 1점. 개인적으로는 신속함의 역할을 훨씬 능가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밸런스 드루이드를 할 때 돌격을 위해 많은 회복 스킬을 포기했습니다. 특히 순수 야생 독일은 모두 근접전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하하, 저와 거리를 두려면 방법이 없으며 충전 쿨 다운이 매우 적습니다 (15). 정말 멋집니다. 마법사 친구 한 명은 곰이 거대한 엉덩이를 꿈틀거리며 달려오는 것을 보면 토할 것 같다고 자주 혼냅니다^_^.
날카로운 발톱 3개, 치명타 6개, 순수한 야생성을 위한 필수품입니다. 세 번째 레벨의 스킬에는 장작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모두 채우십시오.
4레벨 : 야수가 3점으로 공격하는데 레벨이 150인데 누가 또 뭐라고 혼내겠어요. ^_^.
블러드 퓨리와 태고의 퓨리는 각각 2포인트씩 추가해야 하는데, 퓨어 와일드 드루이드가 치명타율이 높아서 빠르게 추가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콤보 포인트와 분노로 인해 공격력이 놀라울 정도로 증가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레벨 5 : 새비지 퓨리 2포인트, 데미지 20 증가 아직도 설명이 필요하신가요?
엘프 화력 1점. 하나는 상대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반면, 도둑에게는 강력한 은폐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해야 합니다.
6레벨 : 와일드 하트 5포인트, 종합 근력 향상 20포인트.
7레벨: 무리의 리더 1점
1-29-21(전송)로 인정되는 유사 야생 재능
균형 재능(1점) )< /p>
자연의 손아귀 - 1/1 포인트
활성화되면 시전자를 공격하는 모든 적은 얽힌 뿌리(레벨 1)를 시전할 확률이 35%입니다. 실외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만 효과가 나타나고 45초 동안 지속됩니다.
야성적인 전투 재능(29포인트)
맹렬함 - 5/5포인트
망치, 슬램, 클로 및 쓸기 기술을 만듭니다. 분노 또는 에너지 비용을 다음과 같이 줄입니다. 5 분노 또는 에너지 포인트
잔혹한 돌진 - 2/2 포인트
치명타 및 급습 능력의 기절 효과를 1초 연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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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생 본능 - 4/5 포인트
곰 형태와 무서운 곰 형태로 생성하는 위협이 12만큼 증가하고, 은신 중일 때 적의 탐지 확률이 감소합니다.
와일드 차지 - 1/1 포인트
대상에게 돌진하여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4초 동안 어떤 주문도 시전할 수 없도록 만듭니다.
표범의 신속함 - 2/2 포인트
치타 형태일 때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고, 치타 형태일 때 회피 확률이 4 증가합니다. 실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날카로운 발톱 - 3/3 포인트
곰, 광포한 곰 또는 표범 형태일 때 치명타 확률이 6 증가합니다.
원시적 분노 - 2/2 포인트
곰 형태나 거대 곰 형태의 대상에게 치명타를 가한 후 100의 기회로 5 분노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야수 공격 - 3/ 3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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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곰, 광포한 곰 형태의 공격력 보너스가 현재 레벨의 150만큼 증가합니다.
야만적인 분노 - 2/2포인트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클로, 스와이프, 마울, 슬램 스킬로 20
페어리 파이어(야수) - 1/1 포인트
40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75 포인트 감소시킵니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대상은 잠입하거나 투명해 질 수 없습니다.
와일드 하트 - 4/5 포인트
지능이 16 증가합니다. 추가로, 곰이나 다이어 베어 형태일 때 지구력이 16 증가하고, 표범 형태일 때 힘이 16 증가합니다.
복원 특성(21포인트)
격노 - 5/5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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곰 변신 및 다이어 베어 변신 시 100의 확률로 분노 포인트 10을 획득하거나, 팬더 변신 시 에너지 포인트 40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연 집중 - 5/5 포인트
치유의 손길, 회복, 재생을 시전하는 동안 피해를 입어도 방해받지 않을 확률이 70번 제공됩니다.
향상된 치유의 손길 - 5/5 포인트
치유의 손길의 시전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향상된 분노 - 1/2 포인트
Fury 스킬이 즉시 5 분노 포인트를 생성합니다.
곤충 떼 - 1/1포인트
날아다니는 벌레들에 의해 적이 둘러싸이며, 공격 적중률이 2 감소하고, 내에서 총 66포인트의 자연 피해를 입습니다. 12초.
회춘 향상 - 3/3포인트
회춘 주문의 효과가 15만큼 증가합니다.
자연스러운 신속함 - 1/1포인트
활성화되면 다음 자연 주문이 즉시 시전되는 주문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