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204888/mfiles/00/30/81/78/308178 _ 2009-3-20-22-28-52.mp3 이것은 성대의 <
/bplay.php? Id=535218 찾기 힘드네요
하지만 너는 이렇게 번거롭게 하지 않을 것이다.
소원창 소프트웨어는 내가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Cool Edit Pro, T-RackS, Vogone, Dart Karaoke, WinRIP 등이 많다. 여기 나는 다르다
소개할게요. 전반적으로 각 소프트웨어가 만든 효과는 모두 다르지만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없다. Cool Edit Pro 에게는
가 아닙니다자동화 소프트웨어인가, 가장 중요한 것은 * 스스로 듣고, 뇌에 필요한 것을 실현할 수 있도록 명령을 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큰 경우
집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다음 중 하나를 검색해 보고 자신의 필요를 보고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여기서 저는 Cool Edit Pro 와 T-
만 소개하겠습니다락스 두 가지 소프트웨어 머플러 제작.
셋째, Cool Edit Pro 를 사용하여 원곡을 제거하는 기본 방법
Cool Edit Pro 를 사용하여 원곡을 없애는 방법은 실제로 간단하다고 할 수 있지만, 완벽히 하려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가 여기서 말하는' 소원곡' 은 Cool Edit Pro 메뉴의 독립 기능일 뿐, 선택해서 사용하면 바로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고의
를 얻으려면효과, Cool Edit Pro 의' 소원곡' 메뉴 기능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 너는 또한 얼마나 세밀한 오디오 처리와 설정을 해야 한다.
어쨌든, 먼저 가장 간단한' 원창 제거' 방법을 시도해 보자.
먼저 모노레일 편집 모드 인터페이스로 들어갑니다. "파일" → "열기" 를 사용하여 오디오 파일을 가져옵니다. 나는 이미 청경의' 운명운명' 을 예로 들었다. 문
이름은 "운명 .mp3" 입니다. 전입 후 "effects" → "amplitude" → "channel mixer ..." (중국어 버전은 "효과
" 입니다결과 → 파형 진폭 → 채널 재혼합), "사전 설정" 에서 "Vocal Cut" 을 선택하여 대화 상자의 기본 설정
을 유지합니다 (그림 1),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처리 후' 운명' 이라는 노래의 반주 음악을 얻었다. "Vocal Cut" 기능의 원리는 오디오 및 비디오 제거
입니다음장 중앙에 있는 모든 소리 (사람 소리와 부분 반주 포함). 그래서 이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주로 반주의 출처를 보고, 믹싱 전에 음악
이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장치와 보컬은 음장의 중앙에 위치하며, 있다면 이 기능을 사용하면 제거되어 음질의 감쇠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일반 음장은 중앙
"주인 목소리", BASS…… ... 등등. 만약 여러분이 소음 오디오 소스가 제가 말한 이러한 원리의 원천이라면,
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이 기능, 이렇게 사람 소리가 사라지지 않아 반주 음악을 모두 없앨 수 있어 답답하다.
자, 자신의 성과를 시험해 보세요! 아주 자세히 들어보세요. 반주와 성대의 소리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반주 밴드의 원창 소리가 변경되었습니다
아주' 허무함' 이었지만 어렴풋이 원창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사실 이른바 소반 후 효과였다. (원창을 절대적으로 없애는 것은 불가능하다)
。 이런 반주 효과는 기본적으로 노래방의 배경음악으로 삼을 수 있다. 노래를 부를 때, 소처럼 으르렁거리는 소리는 원래 부른
를 가릴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목소리가 ㅋㅋㅋㅋ 나다. 원판 반주를 요구하는 친구가 아니라면, 이건 그래도 되겠죠. ᄏ 나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
또한, 전체 반주대의 오디오 품질이 다소 떨어졌고, 입체감 없는 반주 소리 (모노 오디오와 유사) 를 들었으며,
몇몇' 덜컹' 소리가 나고, 저주파 부분도 많이 약해졌다. 요컨대, 그것은 "시원하지 않다" 고 들린다.
아마도 너는 지금 이미 이런 효과에 매우 만족하지 않았겠지, 그렇지 않니? 서두르지 마세요. 다음은 몇 가지 고급 처리 기술을 배우겠습니다.
앞서 제가 말씀드린' 소성원리' 에 대한 생각입니다.
넷째, Cool Edit Pro 오리지널 노래 고급
먼저 우리가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요약해 보겠습니다. 첫째, 원래 부른 소리는 아직 깨끗하게 제거되지 않은 것 같다. 둘째, "지글 거리는" 소리가 있습니다.
셋째, 스테레오 효과가 감소했습니다. 넷째, 저주파 효과가 약해졌다.
다음은 위의 네 가지 문제를 일일이 수정하였다. 먼저 Cool Edit Pro 에서' 운명 .MP3' 사운드 트랙을 엽니 다.
1. 원창 소리를 더 깨끗하게 제거한다
Effects → amplitude → channel mixer ... (중국어 버전의 경우 효과 → 파형 진폭 → 채널 리믹스
를 선택합니다축소), 사전 설정에서 Vocal Cut 을 선택합니다. 이전에는 기본값으로 처리했는데, 이제 왼쪽의 각 매개변수를 조정해 보겠습니다 (그림
2). 조정 중에 언제든지 Bypassa (직통) 확인란을 클릭하여 원음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는 두 개의 Invert (반전) 확인란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 중 하나는 앞에 "√" 가 있습니다. 이제 "√" 을 취소하고 사운드를 더
로 변경합니다"건조" 하지만 음장은 넓어지고 입체감은 향상되지만 저주파는 더 많이 줄어든다. 이 효과는 일부 노래에 더 적합할 수도 있지만
에 대해서는어떤 노래는 효과가 별로 좋지 않은데, 처리할 때 천천히, 꼼꼼히 조율해야 합니다. 차차 방법이 당신이 처리하고자 하는 노래에 좋지 않다면,
부터그러나 기본 설정은 그대로 둡니다.
이 대화 상자는 기본적으로 이미 원음을 최대한 제거하는 상태이므로 원음을 더 깨끗하게 제거하려면 기본적으로 여기에
가 없습니다어떻게 된 거야. 나는 개인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부르는 노래가 소원곡의 효과가 다르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떤 것은 비교적 좋을 것이고, 어떤 것은 매우 이상적이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채널 재혼합 대화상자의 왼쪽에 있는 네 개의 슬라이더를 통해 이 처리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그림 2). 최종 효과가 성대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가 아닙니다항상 크기 때문에 이곳의 조정은 고정된 "정식" 이 없습니다. 슬라이더를 중심점으로만 약간 이동할 수 있을 때 스테레오 효과가 더 뚜렷해지지만 사람 소리
더 분명해질 것입니다. 스테레오와 보컬 제거 효과에 있어서, 항상 한쪽과 타협해야 한다. 먼저 처리 된 결과를 "운명 (동반
연주) .mp3 "입니다.
2.' 지글' 소리 제거
잡음은 두 곳에서 나왔는데, 여기서 나는 반주 속의 시끄러운 소리를 가리킨다. 첫째, 사운드 트랙은
를 통해 MP3 또는 WMA 인코딩과 같은 손실 압축 처리를 거쳤습니다."채널 재혼합" 처리 후 자연스럽게 나타납니다. 둘째, 깨끗한 기음과 치음을 제거하지 않았다. 따라서 조건이 허용되므로 CD 트랙
을 직접 넣어야 합니다WAVE 형식으로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덜컹" 소리를 제거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Cool Edit Pro 의 이퀄라이저 기능을 사용해야 한다. 우선 방금 제거한 반주로 전입해' 운명 (반주
). MP3 ","effects "→" filters "→" parametric epualizer "(중국어는" 효과 "→" 필터 "→" 매개변수 ;
이퀄라이저). 이' 매개 변수 이퀄라이저' 는 초학에는 직관적이지 않다. 이퀄라이저를 잘 모르는 친구들도' 그래픽 이퀄라이저
' 를 선택할 수 있다"매개변수 이퀄라이저" 보다 훨씬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나는' 매개변수 이퀄라이저' 로 반주에서' 지글
을 제거한다.라 "소리.
이퀄라이저는 주파수 세그먼트 또는 주파수 세그먼트의 사운드 강도를 높이거나 낮추는 데 사용됩니다. "덜컹" 소리가 보통 8000Hz 정도인데, 나
이 영역의 사운드 강도를 감쇠로 처리합니다 (그림 3).
이 처리는 또한 사람의 목소리를 더욱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보통 사람 소리의 주파수는 중간 주파수를 위주로 하며 중간 주파수 부분을 적절히 감쇠할 수 있습니다. 가스
소리와 치음은 주로 6000Hz-18000Hz 이상이며 실제 상황에 따라 감쇠 처리를 할 수 있지만 반주의 선명도는 떨어집니다. 이퀄라이저는 일반적으로
에 사용됩니다패치와 최적화를 하려면 사람 소리를 없애는 것도 * "효과" → "파형 진폭" → "채널 리믹스" 를 해야 한다. 여기서 처리가 끝났으니 잊지 말고 보관해 주세요!
3. 스테레오 향상
스테레오 효과 향상은 비교적 전문적인 처리 수법으로, 잠시 완전히 쓸 수 없기 때문에, 여기서는 스테레오 향상 방법만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스테레오 효과로 플러그인 향상 (예: WAVES 플러그인 효과 장치는 좋은 처리 플러그인입니다. 여기서는 일일이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또는 전문
스테레오 향상 소프트웨어를 적절히 조절하거나 반향효과를 적절히 추가할 수 있습니다.
4. 저주파 보상
운명 (반주) .MP3' 는 우리가 원창을 없애고' 지글' 소리를 제거한 결과지만, 그 오디오는 많이 줄었다.
에 대해 다음을 수행합니다저주파수 보상 여기 Cool Edit Pro 의 이퀄라이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이미' 소멸' 된 이 파일은 사용하지 마세요. 저주파 효과
이미 감쇠되었습니다. 게인 처리를 하면 효과가 사운드트랙만큼 좋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어쿠스틱 가져오기로 처리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운드명언) 사운드 트랙에서 저주파 부분 제거
반주로 나누어 주는 보상.
이제 "운명. MP3" 사운드 트랙을 먼저 가져오고 "effects" → "filters" → "parametric epualizer" (중국어는 "효과" → "필터" →
"OK" 를 클릭하면 바로 처리되므로' 운명운명' 성대의 저주파 부분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잠시 파일을' 운명운명 (BASS).MP3' 로 저장해 둔다. (처음부터 무손실 WAV 형식으로 저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 드립니다. 이렇게 하면 최종 결과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5. 멀티레일 합성
멀티레일 합성은 제가 더 말할 필요가 없겠죠. 잘 아실 겁니다. 먼저 소성의' 운명 (반주) .MP3' 를 제 1 레일에 삽입해 주세요. 운명 (BASS).MP3' 가 제 2 레일에 삽입되어 혼합이 되면 완성된다. 두 트랙의 볼륨이 매우 균형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반주가 꽉 찰 때까지 멀티트랙 아래에서 두 트랙의 볼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믹스 보관에 적합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목소리 제거의 중점은 실제로 사람 목소리의 제거와 재생 효과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다. 재생 효과를 고려하지 않으면 사람 소리가 더 깨끗하게 제거될 수 있지만
이렇게 할 필요성은 크지 않다. 네가 노래를 부를 때 너의 목소리가 원래의 노래를 덮을 수만 있다면 된다. 이렇게 되면 반주대 안의 효과는 원창
의 효과를 보장할 수 있다.목소리도 그다지 뚜렷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는 여러분을 고소하려고 합니다. 이 방법은 개인적으로 참고와 공부만 할 것을 건의합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좋은 효과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또한, 하위 방법 만들기
사용, 주로 당신이 머플러하는 노래의 출처가 어떤지, 어떤 노래도 없앨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먼저 내가 앞서 말한 원리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나쁜 효과를 내기 위해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자책하고, 당신의 조작이나 장비 사운드 카드 같은 것을 탓하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러한 방법은 및 장비
로 제작되었기 때문에전혀 상관없습니다. 효과의 좋고 나쁨은 결코 당신의 장비가 좋지 않은 것이 아닙니다. 이곳의 효과 제작이 가장 많은 사운드 카드의 역할은 출력 소리가 당신에게 좋은 효과를 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