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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투로 토스카나니는 어떻게 유명합니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현대 교향음악과 오페라 공연에서 지휘자가 밴드 전체와 공연 전체의 영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한다: 누가 할 수 없는지 지휘하는 것은 단지 박자를 치는 것뿐이다. 게다가, 밴드는 모두 전문 훈련을 받은 연주가들인데, 그들이 아직 스스로 박자를 세지 않을까요? 사실 지휘와 박자는 확연히 다른 두 가지다.

처음에는 밴드 규모가 비교적 작았을 때, 사람들은 확실히 지휘할 필요가 없었다. 하지만 밴드가 한 걸음 더 커지면서 지휘자 없이는 연주할 수 없었다. 19 세기경부터 밴드가 점점 커졌기 때문에 각 연주자를 연결시키기 위해서는 지휘자가 있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밴드, 밴드, 밴드, 밴드, 밴드, 밴드, 밴드, 밴드) 그래서 19 세기에 지휘법과 지휘법이 출현했고, 일반적으로 멘델스송은 최초의 진정한 지휘자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휘자, 지휘자, 지휘자, 지휘자, 지휘자, 지휘자, 지휘자)

또한, 한 사람은 다양한 박자를 치는 법을 배웠지만, 단지 그가 지휘를 배우는 시작일 뿐, 둘 사이의 거리는 엄청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박자는 단지 몇 시간일 뿐 지휘자로서 음악의 의미를 전달해야 한다. 그는 총보를 이해하고 총보에서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읽은 다음 자신의 감정, 경험, 작곡가가 남긴 글을 합친 후 복잡한 지휘예술을 통해 그의 음악가에게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려야 한다. 작곡가가 남긴 총보에 따르면 그는 속도 강약 스타일 리듬 등 여러 방면에서 자신의 판단을 내려야 한다. 때때로 자신의 이상중의 경지를 이루기 위해 그는 총보상의 현악 방법, 작품의 배합기 등에 약간의 변화를 해야 했다. 또한 작품을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작곡가의 역사, 사상, 당시의 배경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도 있어야 한다. 동시에, 그는 각종 악기의 웅장한 음향에서 미묘한 변화를 들을 수 있는 예민한 귀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거대한 밴드 전체를 그의 손에 손이 닿는 악기로 만들다. 지휘자로서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지휘 예술이 탄생한 이후 많은 위대한 지휘가 있었고, 각종 유파가 있었다. 그러나 이 사람들 중에서 가장 큰 이름은 의심할 여지 없이 토스카나니여야 한다. 그와 같은 무대에서 공연한 음악가, 그의 작품을 들은 감상자들은 모두 그를 극찬했다. 그들은 토스카니니를 "모든 지휘자의 최고무상의 대가" 라고 불렀다. 토스카나니의 지휘 예술에 대한 그들의 평가는 "과거와 현재에는 위대한 지휘자가 많았지만 알투로 토스카나니가 지휘 예술과 오케스트라 연주에 미치는 영향은 누구도 능가할 수 없다" 는 것이다. "

토스카니니는 1867 년 이탈리아의 파르마에서 태어났다. 위대한 작곡가 주세페 윌디는 멀지 않은 부세토에서 태어났고, 두 사람 모두 서민 가정에서 태어났다. 토스카니니의 아버지는 어렸을 때 칼리포디의 의용군에 참가하여 반폭정과 반압제 투쟁에 참가한 재봉사였다. 그의 어머니는 착한 가정주부로, 집에서 아이를 키우고 집안일을 한다. 토스카나니는 어릴 때부터 놀라운 기억력을 가지고 있었는데, 오페라 하우스에서 돌아오는 길에 그가 본 오페라의 모든 아리아를 흥얼거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그의 어머니가 먼저 그의 천재적인 음악적 재능을 발견하고 그가 9 살 때 그를 팔마 로열음악학원에 보내 공부하게 한 것이다. 하지만 그곳에서 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지휘전공을 배울 수 없었고 첼로학과를 선택했다. 당시 첼로와 같은 비교적 냉랭한 전공만이 숙식비를 면제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첼로, 첼로, 첼로, 첼로, 첼로, 첼로, 첼로) 그는 첼로를 공부할 때 자신이 전공을 사랑하는 것을 잊지 않았기 때문에 졸업할 때 피아노, 음악, 지휘자는 이미 깊은 조예를 이루었다.

그가 졸업한 후, 먼저 첼로 연주자로 음악 무대에 나타났는데, 토스카니니가 지휘무대로 향하는 것은 매우 우연적이고 전설적인 색채였다.

토스카니니가 열아홉 살 때 오페라단과 함께 남미로 순회공연을 하러 갔는데, 당시 토스카니니는 밴드의 첼리스트였다. 당시 지휘와 배우가 모두 좋지 않았고, 청중의 비난과 함께 지휘자는 공연의 위급한 고비에서 사직했고, 청중은 또 불만족스러운 부지휘를 지휘대에서 내쫓았다. 극장 매니저가 어찌할 도리가 없을 때, 누군가 그에게 토스카나니를 추천했다.

토스카나니는 위급한 고비에서 지휘대에 올라 윌디의 오페라' 아이다' 를 지휘했고, 그는 자신의 놀라운 기억으로 몇 시간 동안 공연에서 지휘를 했다. 오늘 밤부터 토스카니니는 일거에 유명해졌다.

토스카나니는 그의 초기 지휘활동을 거쳐 1898 년 유명한 스칼라 오페라하우스의 음악지도와 상임지휘를 맡았다. 그는 취임 초부터 자신의 예술 이념에 따라 극장을 개혁하기 시작했다. 그는 현실주의의 지휘자로, "예술은 무엇보다 높다" 고 생각한다. 당시 낭만주의의 지휘 스타일은 한시대를 풍미하고 있었고, 많은 평범한 지휘자들이 자신의 생각에 따라 작곡가의 작품을 마음대로 삭제하고, 마음대로 왜곡하며, 이것이 낭만주의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토스카니니의 지도 아래 스칼라 오페라하우스는 이 모든 것을 바꿨다. 토스카니니는 지휘자가 작곡가의 원작에 충실해야 하며 작곡가의 작품을 삭제할 권리가 전혀 없다고 생각한다. 이로써 그는 객관적인 현실주의 지휘 예술의 개척자가 되었다. 그는 "X 지휘자의' 영웅', Y 지휘자의' 지그프리드', 또는 Z 지휘자의' 아이다' 를 자주 듣는다" 고 말했다. 베토벤, 바그너, 윌디가 이 선생님들의 해석에 대해 어떤 평가를 했는지 정말 알고 싶습니다. 또한, 그들의 작품이 이 해석자들의 손을 거쳐 새로운 내용을 갖게 되었는지도 모른다. 영웅',' 지그프리드',' 아이다' 에 직면했을 때 한 해석자는 작곡가의 정신세계로 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베토벤의' 영웅', 바그너의' 지그프리드', 윌디의' 아이다' 만 기꺼이 연주해야 한다

그의 노력으로 곤경에 빠진 스칼라 오페라하우스가 빠르게 바뀌면서 공연 수준이 빠르게 높아졌다.

1939 년에는 이탈리아 파시스트들의 포위 공격과 박해로 72 세의 토스카나니가 대양을 건너 미국으로 왔다. 미국에서 그는 직접 최고의 인재를 선발해 NBC (National Broadcasting Corporation) 교향악단을 구성해 17 년 동안 이 오케스트라를 지휘했다. NBC 오케스트라는 연주자의 뛰어난 기예와 뛰어난 개성으로 토스카니 외에는 더 이상 통제할 수 있는 지휘자가 없다. 그래서 1954 년에 토스카나니가 퇴임했을 때, 그 오케스트라는 아쉬워하며 해산해야 했습니다.

음악에서 토스카니니는 완벽주의자로, 연주자에게 공연 과정에서 집중해야 한다고 요구하며, 작품의 공연은 완벽해야 한다. 이 때문에, 그는 종종 밴드가 리허설을 할 때 자신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없기 때문에 노발대발했고, 때로는 손을 떨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더욱이 수석 바이올린에 대한 그의 연주는 참을 수 없었고, 화가 나서 깨진 활로 수석 바이올린 연주자를 찔러 법정에 호소하는 일도 있었다.

그러나 토스카나니는 확실히 비범한 천재성을 가지고 있다. 그는 놀라운 기억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보통 백보 지휘자, 심지어 몇 시간 동안 오페라도 마찬가지다. 그는 또한 기억으로 수십 년 동안 방치해 둔 적이 없는 작품을 묵묵히 쓸 수 있다. 그는 뛰어난 청력을 가지고 있어 거대한 교향악단의 복잡한 음향에서 뒷줄에 앉아 있는 두 번째 바이올린 연주자가 빼낸 잘못된 소리를 분별할 수 있었다. 그는 밴드에 대한 비범한 통제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지휘 아래 무의식적으로 모든 연주자, 합창단원, 오페라 배우, 심지어 관객들을 그가 구상하고 창조한 음악의 경지에 끌어들이고 융합시켜 눈부신 예술적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바로 그의 천재 때문에, 그의 배우는 그의 욱하는 성질을 용인할 수 있었고, 심지어 그를 깊이 존경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밴드 연주자는 늘 온갖 수단을 다 써서 그가 진지하게 지휘하게 하려고 한다. 한번은 밴드가 토스카니니가 교향음악 리허설 중에 화를 내는 것을 막기 위해 문을 내팽개쳤다고 한다. 리허설이 시작된 후 그들은 몰래 리허설 홀 문을 잠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밴드가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하고 문을 열고 떠나려 할 때, 그는 문이 이미 잠겨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는 어쩔 수 없이 쓴웃음을 지으며, 뜻밖에도 차분하게 돌아와서 리허설에 참가했다.

토스카니니는 자신의 일생을 거의 지휘사업에 맡겼다. 팔순이 넘었는데도 여전히 지휘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의 일생은 실수가 거의 없었지만, 나이가 들어서 음악 무대에 작별을 고해야 하는 고별 음악회에서 지나치게 흥분한 그는 악보를 잊게 되었다. 그때 그가' 탕호세' 서곡을 지휘했을 때, 머릿속이 갑자기 텅 비어 있었고, 대사의 박자가 갑자기 주저했다. 그는 고통스럽게 두 손을 안고 악보에 엎드렸다. 잠시 후, 그는 손을 들어 밴드가 다음 곡으로 들어가는 연주를 표시했다.

이것은 위대한 지휘자인 토스카나니일 뿐,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그는 자유와 민주주의를 사랑하고 파시스트 폭정에 반대하며 불굴의 투쟁을 벌이는 토스카나니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토스카니니가 스칼라 오페라하우스를 이끌고 휘황찬란한 업적을 이루자 무솔리니를 비롯한 파시즘이 국내에 만연하기 시작했다. 게다가, 파시즘과의 충돌은 점점 더 두드러지고,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다.

토스카니니가 오페라 마스터 푸치니의 오페라' 투란도' 를 스칼라 오페라하우스에서 초연시키려 했을 때, 무솔리니도 참석하고 싶어했고, 그가 입장할 때 밴드는 파시스트 송가를 연주했다. 토스카나니닌은 오페라 초연을 지휘하는 것을 거부했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다. 결국 무솔리니는 초연 참석 계획을 포기해야 했다.

또 한번은 무솔리니가 밀라노를 지나가면서 토스카나를 만나자고 지명했습니다. 이후 토스카니니에게 파시스트당에 가입하라고 간곡히 요청했다가 토스카니니에게 거절당했다.

또 한 번은 두 파시스트 정상들이 토스카나니가 지휘하는 음악회에 참석할 예정이었는데, 극장은 그에게 곡에 파시스트 송가 두 곡을 더 연주해 달라고 요청했고, 토스카나니가 직접 지휘하지 못하게 하고, 제 1 바이올린만 대신 수고하게 했다고 설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토스카나니가 분노하며 소리치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안 돼!" " 코트와 모자를 동시에 바닥에 내던지다.

이러한 행동은 마침내 파시스트들을 화나게 하였는데, 그들은 토스카니니에게 욕설을 퍼붓고 구타를 하며 그의 가족을 위협했고, 그들의 가족 여권은 취소되었고, 그의 전화는 밤낮으로 감청되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토스카니니에게 굴복하지 않았다. 그는 "차라리 모든 것을 버리겠다. 그러나 나는 자유롭게 숨을 쉴 것이다." 라고 말했다. 여기서 너는 반드시 무솔리니와 일치해야 하지만, 나는 영원히 그와 함께 갈 생각을 하지 않을 것이다. 영원히! "

파시즘에 대한 혐오감 때문에, 그는 친파시스트 예술가들에 대해서도 극도로 경멸했다. 푸트문그라드는 당시에도 유명한 지휘자였다. 하지만 히틀러의 위엄에 굴복하여 파시스트 송가를 연주하자 토스카니는 그와 완전히 결별하여 "음악가인 푸트문그라드 앞에서 모자를 벗고 경의를 표하고 싶다" 고 말했다. 하지만 일반인인 푸트문그라드 앞에서 나는 모자 두 개를 써야 한다. "

당시 이탈리아의 엄중한 형세로 그는 어쩔 수 없이 조국을 떠나 미국으로 피난했다.

제 2 차 세계대전 기간 동안 토스카니니는 세계 인민의 반파시스트 투쟁을 지지해 왔으며, 그는 미국의 유명 오케스트라들을 이끌고 곳곳에서 의연을 열고 다른 정치 망명자들과 함께 성명을 발표하고 미국 정부를 지지했다. 뮤지션 외에 그는 파시스트에 대항하는 용감한 투사가 되었다. 그는 파시스트에 반대하는 반파시스트 승리의 상징이 되기도 했다. 무솔리니가 쓰러졌을 때, 그가 여러 해 동안 운영해 온 밀라노 스칼라 오페라하우스에는 즉시 "토스카나니 만세!" 라는 포스터가 붙어 있었다. "토스카나니, 빨리 돌아와! 클릭합니다

이런 식으로 천재의 지휘 재능과 숭고한 인품은 토스카니니를 세계의 모든 음악과 자유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위대한 조각상처럼 서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957 년 1 월 16 일 토스카니니는 전사이자 음악가로서의 그의 일생을 끝냈다. 그러나 그가 남긴 큰 영향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그가 말한 명언처럼, "사람의 생명은 한계가 있지만, 음악의 생명은 무한하고 음악은 죽지 않을 것이다." 라고 명언한 바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악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