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루펑시는 11% 증가한 220억 위안의 지역 GDP를 달성했으며, 총 산업 생산 가치는 401억 9600만 위안으로 24.3% 증가했습니다. , 13% 증가, 16% 증가한 16억 2,500만 위안, 지방세 6억 3,800만 위안, 국세 4,935만 위안. 대외 무역 수출 총액은 1.44억 달러로 1.5% 증가했고, 대외 무역 수입 총액은 1억 4,700만 달러로 384% 증가했습니다. . 루펑시의 주요 작물로는 쌀, 밀, 콩, 토란, 케나프, 옥수수, 고구마, 카사바, 땅콩, 사탕수수 등이 있습니다. 산림수종은 16과 35종이며, 흔한 것은 나무와 관목이다.
2013년 루펑시의 농업부가가치는 108억 2,600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3.9% 증가했으며 총 곡물 생산량은 417,200톤에 달했습니다. 농업 산업화가 계속 진행되고 곡물, 무공해 농산물, 특산품 등의 생산 기지가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도시에는 전국 1개, 전국 10개 등 각급 주요 농업 기업이 64개 있습니다. 성급 야채바구니 기지 16개, 훈련 기지 9개가 추가되었습니다. 4억 4천만 위안을 투자하여 125개 중앙 및 성급 생활 수자원 보호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농지 관개 면적을 11,000에이커로 개선했습니다. 정책적 쌀 보험 사업이 적시에 시작되어 재해 피해 농민들에게 연간 900만 위안의 보상금이 지급되었습니다. 중국 500대 기업 중 하나인 절강해량그룹(Zhejiang Hailiang Group)은 유기농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선산특별협력구에 정착했습니다. Qianmen과 Xiaomo의 표준화된 어항 건설이 가속화되었습니다. Shanwei 방언. Lufeng의 대부분 지역에서는 Shanwei Hoklo 방언을 사용합니다.
산웨이 사람들은 자신들의 방언을 '호크로우에(hōk-ló-uě)'라고 부르는데, 이는 소리, 운율, 어조가 표준 중국어보다 더 복잡합니다. 초성자음은 17개, 종성음은 74개, 성조는 8성(공핑액센트와 동하이액센트는 7성)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언어 호출은 Fujian, Minnan, Taiwan 및 기타 지역과 일치합니다. 대만에서는 '헬루오 방언'을 창시한 동음이의어에 따르면 본토 복건성 호키엔어를 사용하는 사람들 대부분도 이 표기 방식에 동의하고 있습니다.
민대만어는 일반적으로 호키엔(Hokkien)으로 알려진 푸젠어족의 뿌리 언어이며, 일반적으로 허루오(Heluo) 방언으로 알려진 푸젠성과 대만 모두에서 사용됩니다.
객가객가는 루펑시 북쪽 산간지대에 분포한다.
하이루 방언은 주로 광둥성 산웨이시의 객가족에서 이주해 왔습니다. 하카족은 청나라 중반에 오늘날의 루허(Luhe), 하이펑(Haifeng), 황강(Huangqiang) 지역의 일부 하카족이 대만과 동남아시아로 이주해 왔습니다. 대만의 하이루 액센트는 광둥성 산웨이시의 하카 액센트와 상대적으로 가깝습니다. 하이루 액센트의 성조는 육시안 액센트와 거의 반대이며 광둥어와 유사합니다. 하일루펑 지역의 객가어는 광둥성 및 대만의 하일루 지역에 속하며 토착어에 가까운 객가어이다. 군방언 군방언은 표준 중국어 요소를 포함하고 있지만 객가 방언의 영향을 많이 받은 혼합 방언으로 산위시에 분포하며 민난 방언의 영향을 받아 칭탕촌, 서남진, 루펑시, 칸스탄촌, 다안진 등을 포함합니다. , 하이펑 현 핑딩 둥진(Dongzhen) 용인탕(Longyintang) 마을에는 3개의 방언 섬이 있으며 약 10,000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 정음 오페라(Zhengyin Opera)라고도 알려진 정자 오페라(Zhengzi Opera)는 중주(Zhongzhou) 발음으로 중국어(정음)로 노래되며, 8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외 연극계 전문가와 학자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작품으로 중국 연극의 살아있는 화석으로 불린다. Zhengzi Opera에는 Zhengyinqu(Yiyang, Yuyao, Qingyang 및 Siping의 곡이 혼합됨), Kunqiang, Luantan 및 Zatiao가 포함되어 있으며 다양한 목소리를 지닌 고대의 희귀한 오페라입니다. 2006년 국무원은 정자극을 국가무형문화유산 제1차 목록에 등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루펑 그림자 인형극단은 광둥성 유일의 전문 그림자 인형극단이다. 루펑 그림자 인형극은 고대 호키엔 언어의 유전자를 갖고 있으며, 풍부한 노래와 음악, 강한 지역 특성, 절묘한 그림과 조각, 생생하고 생생한 공연, 그리고 인상적인 우아함. 2006년에는 루펑 그림자극(Lufeng Shadow Play)이 국무원의 비준을 받아 첫 번째 국가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백자극은 원말과 명나라 초기(또는 그 이전)에 복건성 남부에서 광둥성 동부로 흘러들어가서 하이루펑에 도착했을 때 현지 방언과 민속과 결합되었습니다. 예술이 점차 강한 지역 특성을 지닌 형태를 형성했습니다. 음악 노래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민요와 단조 곡으로 보완되는 한 쌍의 곡입니다. 노래를 부르면 가사를 정리하고 곡조를 높이기 위해 '아이애'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애'라고도 불립니다.
이후 죽마, 돈북, 어부 노래, 차주 오페라 음악 등 민속 예술을 흡수하여 점차 자신의 스타일과 특성을 형성했습니다. Baizi Opera는 원래 Laobaizi (푸젠 남부 지역 오페라), Chaozhou Baizi (현재 Chaozhou Opera로 알려짐) 및 Nanxiabaizi (Hailufeng Baizi)로 나누어졌습니다.
하이루펑에는 기원이 다른 다양한 종류의 사자춤이 있는데, 그 중 청당촌(루펑시 무형문화유산)에 있는 녹색 얼굴과 흰 가슴의 '개자 사자'가 가장 오래됐다. 역사를 쓰며 보스/라이온 킹으로 존경받습니다.
오색사자
제시는 명나라 초기에 건설되었으며, 명청 시대에 중국의 중요한 해안 방어 군사 도시였습니다. 왕조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수비대는 전국에 걸쳐 황실의 통제를 받았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지에시 아크로폴리스 춤 '오색사자등춤'은 명나라 홍무 시대에 존재했으며 점차 대중에게 인기가 있고 인기가 높은 지에시 진의 가장 지역 전통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가장 긴 역사. 웅장하고 장엄한 '오색사자등춤'은 다른 지역의 사자춤의 특징을 조화시킬 뿐만 아니라, 지역 특유의 특성도 갖고 있어 지역의 민속풍속을 강조하는 전통춤을 이룬다. 오색사자등춤은 대나무 조각을 틀에 묶어 얇은 휴지나 천으로 고정한 작품으로, 사자의 크기는 높이 2.8m, 길이 3.2m, 폭 1.2m이며 내부가 비어 있다. 사자의 머리, 꼬리, 허리는 부드러운 밧줄로 연결되어 있으며, 사자의 머리와 꼬리에는 각각 대나무 장대가 달려 있습니다. 다섯 마리의 사자는 녹색, 파란색, 빨간색, 노란색, 진한 파란색의 다섯 가지 색상으로 칠해져 있어 금, 나무, 물, 불, 흙의 오행과 오행을 상징하는 "오색 사자등춤"이라고 불립니다. 동쪽, 서쪽, 남쪽, 북쪽 및 중간 위치. 2009년에는 제3차 성급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선정되었습니다.
영송과 춤
가자영 노래와 춤은 영웅들의 노래와 춤으로, 영웅은 양산보에 등장하는 108명의 영웅들을 일컬어 지계의 탄생계획에서 변장한 모습을 가리킨다. 대명저택에 잠입한 정의와 재치,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영웅적, 진취적인 기상은 양산보 영웅들의 영웅적인 정신을 보여줍니다. 잉거와 무용은 루펑시 가자진의 전통 민속 프로그램으로, 청나라 광서 시대에 가자 지역 사람들이 대규모 사원 축제를 열고 복건성에서 잉거를 소개했다고 합니다. 잉거와 춤은 고대 의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웅장하고 감동적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매년 행해지고 있으며, 여러 세대에 걸쳐 전승되고 있습니다. 300년 만에 독특한 노래와 춤이 되었습니다. 2011년에 가자잉 가무는 국무원의 제3차 국가무형문화유산 목록에 선정되었습니다.
금룡이 땅에 구르며
난시촌에서 열린 '금룡이 땅에 구르기' 공연 중 두 사람이 '용몸 이불'에 들어가고 한 사람은 춤을 춥니다. 용의 머리와 다른 하나는 용의 꼬리를 춤추고 있습니다. 전체 공연 과정은 '개회식', '동굴 둘러보기', '수영장 놀이', '힘줄 펴고 비늘 씻기', '뱀 잡아 천둥소리 듣기', '환영 춤'으로 나누어진다. 천둥', '구름 위를 날다', ''끝에 선물을 갚다'에는 용의 움직임을 모방한 8개의 댄스 섹션이 있으며, 소용돌이치고 날고, 물장난하고, 명상하고 깨어나고, 부드럽게 구불구불하며, 그리고 용감하게 전진합니다. 반주에는 Hailufeng Zhengzi Opera의 웅장하고 공명하며 넓은 소리를 내는 "큰 징과 북"이 있으며, 큰 수나는 공어의 원한, 황제를 위한 울음, 산허리 양, 등을 포함한 다양한 공연 플롯에 따라 다른 곡을 연주합니다. 바단 토우. 풍부한 표정과 수많은 루틴, 신나는 안무섹션, 뛰어난 실력이 이 춤의 기본 특징이다. Lufeng의 구르는 황금용은 주로 Da'an Town의 Nanxi 마을과 Anyun 마을, Qingtang 마을, Dingtan 마을, Antang 마을, 남서 마을의 Anbo 마을, Cixi (Jiuxiang)의 Wangcuo 마을, Chengdong Town의 Shenshan 마을, Tan It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Xizhen Town의 Shengou Village, Shanwei City Xiangzhou Street의 Heshun Village (염산염 코너) 및 기타 마을에 퍼집니다. 2006년에는 루펑 금룡 롤링 장이 국무원의 비준을 받아 제1차 국가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팔수를 탄 팔선
다안의 '팔수춤'은 당나라 무덕 5년 안록현의 건립식에서 유래됐다. 당시 사람들은 이를 '팔수'로 기념했습니다. 여덟 짐승은 생김새가 생생하고 기세가 대단하기 때문에 상서로운 존재로 여겨진다. 그 후 모든 대규모 축하에는 '팔수'가 등장한다. 당나라의 유산은 천년 이상 지속되어 오늘날까지 이어져 왔습니다. 도교는 동한 왕조에서 시작되어 당 왕조에서 번성했으며 송, 금, 원, 명 및 기타 왕조에 걸쳐 계속되었습니다. 청나라 때 도교는 한족의 종교로 간주되어 탄압되었습니다. '팔선'은 당나라 때 '팔선'에 대한 전설이 있었지만 '팔선'이 등장한 것은 송나라 때부터였다. 모양.
팔수(八獸)는 유니콘, 사자, 코끼리, 양, 녹소, 호랑이, 사슴, 말 등 여덟 동물을 뜻하며, 전설적인 '팔선'의 탈것으로 8명의 어린이, 6명의 남자와 2명의 동물이 탄다. 여덟 신선의 옷을 입은 여성. 이 공연은 여덟 짐승을 타고 공연되므로 "팔 선인과 여덟 기수", "팔 선인이 여덟 짐승을 타고"라고도 불립니다. 각 선인의 탈것과 공연의 등장 순서에 따르면 첫 번째는 유니콘을 탄 한중리, 두 번째는 사자를 탄 노동빈, 세 번째는 양을 탄 한향자, 네 번째는 녹색 소를 탄 조국구, 다섯 번째는 호랑이를 타는 이철과이, 여섯 번째는 말을 타는 장궈라오, 일곱 번째는 행운의 사슴을 타는 허샹구, 여덟 번째는 코끼리를 타는 란차이허이다.
피아오세
보메이피아오세는 흔히 보메이미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연구에 따르면 청나라 건륭 33년(서기 1768년)에 소주에서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비즈니스 유명인사 Lin Guangshen(예: Taixueshi Shangzhi)은 소주에서 흑설탕 도매 사업을 운영하던 중 지역 축제 기간 동안 문화 퍼레이드를 열었고, Piaose 공연의 생생한 공연, 절묘한 메이크업, 우아한 매너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 그는 지역 예술가를 교사로 초대하고 Piaose 소품 8세트를 구입했으며 유명 예술가를 고용하여 Bomei에서 Piaose 예술과 메이크업 기술을 가르치고 가르쳤습니다. 이후 보메이 피아오세 공연은 춘절, 등불축제, 3월 23일 등 전통 명절마다 개최되어 개선과 혁신, 발전을 거듭하며 계승되어 왔습니다. Bomei Piaose 공연의 특징: 상단 파일과 하단 파일의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각 Piaose는 높이 450cm-500cm이며 길이 250cm, 너비 120cm, 높이 80cm의 작은 무대로 사용됩니다. 테이블 위에 서 있는 모습을 '스크린'이라 부르며 하단 더미라고도 하고, 역사적 영웅들이 공중에 떠오르는 모습을 '피아오'라고 부르며 상단 더미라고도 합니다. 두 가지는 다양한 사양과 형태의 공들여 단조된 철근을 배경으로 유기적인 전체로 연결되어 떠다니는 색채의 특징을 표현하고, 역사적 영웅들의 애국심을 부각시킨다. 현재는 5개의 보메이 피아오세만 있습니다. 과거에는 퍼레이드를 위해 각 피아오세를 운반하는 데 8명이 필요했지만 이제는 평바퀴를 사용하도록 수정되었으며 퍼레이드를 위해 4명만 밀어낼 수 있습니다. Piaose는 8~18세의 소년 소녀를 공연자로 엄격하게 선택해야 하며 각 Piaose에는 3~5명이 필요합니다. 2009년에는 제3차 성급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선정되었습니다.
전고구
전고고는 '금고를 밟다'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오랜 역사와 독특한 예술을 지닌 민요이자 춤입니다. 2~4명의 등장인물이 부르는 곡인데 요즘은 대부분 군무로 안무를 하지요. 배우는 화려한 옷을 입은 남성과 여성, 녹색 남성과 빨간색 여성으로 구성된 아역 배우입니다. 모자를 쓰고, 춤 도구와 북을 들고 노래하고 춤을 췄다. 원본 형식에는 대부분 문자와 플롯이 산재해 있습니다. 오늘 전해지는 이야기에는 "Chen San Moping Mirror", "Guo Hua Selling Rouge", "Pei Hang Meets Yunying"등이 있습니다. 이 이야기 자체는 "당나라 전설"이나 "송원화본"에서 파생되었으며 고대 형식입니다. 공연 중에는 보컬과 반주가 함께 합니다. 가사의 뒷부분은 고대 산스크리트어 노래인 "呰婷嗹"입니다. 반주 음악에는 "Liu Qingniang", "Shuangqing", "Qian Guwei (Chuan)" 등이 포함됩니다. "Liu Qingniang"은 고대 "브랜드 노래"입니다. "Qiangu Chuan"은 매우 독특하고 음악 언어도 독특합니다. 두 세트의 댄스 동작이 있습니다. 한 세트는 "첸구"의 댄스 동작에 속합니다. 북 치기, 북 흔들기, 북 흔들기, 북 던지기, 다른 한 세트 등; 세트는 말 타기, 말 고삐, 망루, 거울 갈기, 거울 보기, 바늘 꿰기, 실 꿰기, 자수 등과 같이 이야기를 연기하는 오페라 동작에 속합니다. 매끄럽게 혼합된 두 세트의 악장은 민요와 춤, 랩 음악에서 오페라 예술로의 전환을 보여주는 훌륭한 예입니다.
기린 사자춤
루펑 기린춤은 무술, 무용, 음악이 결합된 루펑의 전통 스포츠 활동 중 하나입니다. 이는 역사상 강간과 외계 침략에 대한 민중의 저항과 관련이 있으며, 이후 길상을 축하하는 대축제이자 오락 활동으로 발전했습니다. 주로 춘절과 명절 때 연행된다. 루펑시 최초의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동중국해용춤
동중국해용춤은 루펑의 전통 민속 예술 프로그램 중 하나이며, 공연에는 관악과 타악기가 함께합니다. 길이는 56미터로 56개 민족을 대표하며 장엄한 북소리와 함께 용들이 우아하게 춤을 추고 진주를 가지고 노는 장면이 매우 장관이다.
후동 사자춤
후동 사자춤은 오랜 역사와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내용은 전통문화를 장려하고, 악령을 물리치고, 사람들의 건강을 강화시키는 것이며, 기쁨과 환희의 상징입니다. 후둥 사람들 사이에서 항상 인기를 끌었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입니다.
루펑시 최초의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흔히 호랑이와 사자춤으로 알려진 후동 사자춤. 후둥 지역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전통 민속무용이다. 청나라 때 어디서 나온 것인지는 불분명하다. 그러나 역사를 통틀어 지역 주민들은 악귀를 쫓아내고 악령을 다스릴 수 있는 민속 활동으로 여겨왔습니다. 따라서 전통 축제, 새 건물의 완공, 다리의 개통 및 기타 축하 행사 중에는 "호랑이와 사자 반"을 초대하여 춤을 추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호랑이와 사자'가 불운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후동 사자춤은 매년 음력 12월 24일, 신이 천국에 가신 날과 12월 30일에 공연됩니다. 춘절 기간에는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호랑이반'의 징소리와 북소리가 들리자마자 사람들이 몰려들며 가장 인기가 높다. '호랑이와 사자'가 도착하자마자 그들을 환영하기 위해 폭죽을 터뜨립니다. 이는 '호랑이와 사자'가 지난 해의 액운을 씻어내고 새해에는 평화를 가져올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샹잉 유니콘 유니콘
상잉 유니콘 유니콘 댄스는 악령을 물리치고 행운을 불러오는 루펑의 민속춤 활동입니다. 중국 전통 무술의 주요 동작인 중난복싱(Zhongnan Boxing)을 이용한 동물춤이다. 이는 상잉 민속문화의 진화 과정을 명확하게 반영할 뿐만 아니라 상잉 민속 전통무용의 발전 과정을 역동적으로 드러냅니다. 그것은 특정한 역사적 가치와 인문학적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역적 특성이 강한 전통 민속 동물춤 중 하나이다. 루펑시 제2차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탄시 황금사자춤
탄시 황금사자춤은 오랜 역사와 깊은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춤 동작, 형태, 춤 운율, 악기 반주 등은 탄시 민속 문화의 발전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한 민속 전통 무용의 발전 과정을 역동적으로 드러낼 수 있습니다. 루펑시 제2차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탄시 금사자춤은 흔히 '호랑이와 사자를 치는 것' 또는 '호랑이와 사자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통민속춤입니다. 이는 특정한 역사적 가치와 예술적 연구 가치를 갖고 있습니다. 중국 민속무용의 역사를 연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춤 동작, 형태, 춤의 운율, 악기 반주 등이 예술가의 뛰어난 기술을 반영하고 특정 과학적 유전자를 포함합니다. 중국 민속 무용과 광동 음악 연구에 있어 높은 예술적 가치를 갖고 있으며, 중국 무술인 "남전(Nanquan)" 연구에 매우 중요한 자료이기도 합니다. 관악
난탕청흥반(Nantang Qingxing Class)으로 대표되는 '난탕 관악'은 광동성 음악 중 하나로 주로 크고 작은 수나들이 등장하는 '관악'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징, 북, 심벌즈 등으로 보충한다. 타악기는 관악기와 타악기를 이루며, 때로는 현악 연주를 보충하기도 하며, 머리와 손, 발을 도자기 그릇을 들고 어려운 단부나 단부부나 이중부 등의 연주가 산재해 있다. . 2006년 7월 광둥성 대표팀을 대표해 허베이성 북대하에 가서 제7회 전국민속문학선화상, 민속예술공연상, 전국불어가창전시회에 참가해 '특별상' 명예칭호를 받았다. 우수상', '부창왕'.
자주관 도교 음악
루펑 허시 자주관 도교 음악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멀리 진 왕조까지 거슬러 올라가면 도교 루쉰(Lu Xun)과 기타 도교 봉기가 실패했고, 남은 사람들 중 일부는 하이루펑(Hailufeng)으로 분산되어 역사상 "루팅(Luting)"으로 알려진 해안 항구와 섬에 살았습니다. 그 이후로 Hailufeng에는 도교, 도교 제자, 도교 사원, 도교 음악 등이 있었습니다. Zizhu Temple은 송나라 Jiazimen의 Yuqing Palace에서 시작되었으며 청나라 Kangxi 황제 27 년 (1688)에 Lufeng County Donghaijiao Caiyuanzi로 이전되어 "Jueshengtang"이라고 불 렸습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보존되어 있습니다. 청나라 건륭 시대에 현재 루펑시 허시진 후커우의 대펑산으로 이전되었으며, "거성당"은 "자주사"로 이름이 바뀌었으며 일반적으로 "후커우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Zizhu Temple의 면적은 1,200 평방 미터가 넘고 건축 면적은 860 평방 미터가 넘습니다. 전면, 중앙 및 후면의 3 개의 홀이 있습니다. 중간 홀은 "옥황제"이며 왼쪽과 오른쪽에는 Lu Chunyang, Qiu Changchun 및 기타 도교 창시자들이 있습니다. Tian Guan, Di Guan, Shui Guan 및 Nan Chen Beidou Xingjun 등. 천진종교 용문종(龍men宗) 계열에 속한다. Zizhu Temple의 도교 음악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하나는 도교 제자들이 아침과 저녁 수업에서 읽는 의식 음악이고, 다른 하나는 신의 탄생과 관련된 의식을 위한 음악입니다. 그가 부르는 음악은 경전을 바탕으로 한 마디 한 마디도 바꾸지 않고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고 있다. 노랫소리가 구불구불해서 '똑똑한 오페라 소년, 멍청한 주인'이라는 속담이 있다. 그는 전통을 고수하며 변화를 모른다고 한다. 그러나 역사적 가치, 예술적 가치, 과학적 가치는 칭찬할 만하다. 2009년에는 제3차 성급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선정되었습니다. 후동 건조용 보트는 "산용 보트"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바다와 가까운 후동 사람들은 단오절 때마다 물 위의 용선 경주를 보는 데 익숙합니다. 그들은 물 위에서 용선을 젓는 동작을 모방하고 육지에서는 상징적으로 용선을 젓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명나라 충진 17년(서기 1644년)에 마을 주민들이 창건했다고 합니다. 청나라 이후에는 주로 명절이나 축하 행사 때 열렸습니다. 길이는 20m로 30~46명이 공연할 수 있다. 배우들이 2줄로 나뉘어 배 중앙에 서 있다. 공연 중에는 배의 선체에 벨트를 묶고 배 대신 용선이 걸어 앞으로 나아갑니다. 배 안의 징과 북 소리와 지휘자의 지시에 따라 패들러들이 율동적으로 노래를 부르며 노를 저어가며 단체로 노를 저어가는 모습도 보였다. 물 위에서는 배가 항해하는 것처럼 장면이 활기차고 상류를 위해 노력하고 용 경주가 우승을 차지하는 움직이는 그림을 형성하며 이는 항구 강에서 용선 경주를하는 장면과 같습니다. 연못. 특히 무전기들이 요란한 휘파람소리와 함께 아름다운 어부들의 노래를 부르면, 어부들의 노래에는 듀엣과 합창이 어우러져 매력적인 경지를 만들어냈다. 지역 특성을 지닌 용선은 지역 주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문화 활동이자 공연 중 하나입니다. 2009년에는 제3차 성급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선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