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음조가 고정식 중 어떤 것을 다소 높고 낮음이 다른 음악음으로 하고, 어떤 안정감이 있는 중심음을 둘러싸고, 일정한 음정 관계에 따라 함께 조직되어, 유기적인 체계가 되어, 조식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조식은 인류가 장기간의 음악 실천에서 창립한 음악 조직 구조 형식이다. 보통 조식이라는 개념을 설명할 때, 조식의 중심음, 즉 주음을 출발점과 종점으로, 다른 각 음은 음높이의 순서대로 음계로 배열된다. 이를 조음계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계, 음계, 음계, 음계, 음계, 음계) 서로 다른 역사적시기에 서로 다른 민족과 지역과 다양한 조식을 형성하였다. 각종 조식은 음계 구조, 조음급 간 관계, 음률 등의 차이로 각각 특색과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 조식과 다른 표현 수법이 어우러져 음악에 일정한 표정 소질과 다른 스타일을 부여할 수 있다. 크고 단조로운 체계 조식의 한 체계로, 장조와 단조 두 가지를 포함한다. 그 3 급음은 3 도가 큰 사람은 대조식이고, 3 급음은 3 도가 작은 사람은 단조식이다. 17 세기부터 유럽 음악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고, 이후 다른 지역에도 적용되었다. 자연대, 단조식은 자연음계 중 어느 음이든 주음을 취하고, 전음, 반음, 전음, 전음, 전음, 전음, 반음의 순서로 배열한 음계는 자연대음식 (대음계라고도 함) 이다. 이때 반음 위치는 음계의 3 번과 4 번, 7 번과 8 번 사이에 있는데, 주음과 그 위의 3 도음, 6 도음, 7 도음이 3 도, 6 도, 7 도 음정을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전음, 반음, 전음, 전음, 반음, 전음, 전음의 순서로 배열되면 자연단조식 (소음계라고도 함) 입니다. 이때 반음 위치는 음계의 2 번과 3 번, 5 번과 6 번 사이에 있다. 주음과 위 3 도음, 6 도음, 7 도음이 3 도, 작은 6 도, 작은 7 도음정을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조식 중 자율음이 위로 순차적으로 번호가 매겨진 각 음을 조음급이라고 하는데, 크기 조정 체계에서 제 1 급은 주음이라고 하고, 제 3 급은 하급음이라고 하며, 제 4 급은 하급음이라고 하며, 세 가지 모두 조식 중추음이다. 제 3 급은 중음, 제 4 급은 중음, 제 2 급은 주음, 제 4 급은 유도음, 자연단조 제 4 급음은 주음이라고 부른다. 화성이 크고 단조식은 변화의 크고 단조식이다. 화성대조식은 자연대조식의 제 4 급음을 낮추고 주음과는 6 도 작게 구성하며, 동시에 제 4 급과 제 3 급 양음 사이에 2 도 음정을 형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모니 마이너식은 자연단조식의 ⅶ 급음을 올리고 주음과는 7 도 (2 도) 를 이루고, 2 도를 늘리는 것도 ⅵ 급과 ⅶ 급 사이에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멜로디가 크고 단조식은 변화의 크고 단조식이다. 화음장조의 ⅶ 급음도 낮추면 주음과의 작은 7 도, 즉 멜로디 대조식이다. 마찬가지로, 화음 단조 제 4 급음도 올라가면 주음과 6 도, 즉 멜로디 단조식이다. 두 멜로디 모두 증음정이 없다. 멜로디 대조식은 보통 하행 형태를 사용하며, 상행할 때는 자연대조식과 같다. 멜로디 단조는 보통 상행형으로, 하행할 때는 자연 단조식과 같다. 크고 단조로운 일반 색채조식 각 음급과 주음 사이의 음정 거리의 차이는 서로 다른 음조 색채를 형성할 수 있다. 대단조 체계에서 자연대조의 주음과 그 위의 3 도음, 6 도음, 7 도음으로 구성된 음정은 모두 큰 음정이며, 일반적으로 비교적 밝다. 반대로, 자연단조식의 주음과 그 위의 3 도음, 6 도음, 7 도음으로 구성된 음정은 모두 작은 음정이며, 일반적으로 비교적 어둡다. 화음과 멜로디의 대, 단조식은 자연대, 단조식이 장기간의 음악 실천에서 서로 침투한 결과이며, 자연대, 단조식과 비교하면 조화와 멜로디의 대조식은 어느 정도 단조로운 색채를 띠고 있다. 화음과 멜로디의 단조식은 어느 정도 장조 색채를 가지고 있지만, 변음의 인용으로 반음의 수와 음정의 성질이 바뀌기 때문에, 조화가 크고 단조가 자연보다 크고 단조가 불안정한 음의 성향과 조식의 내적 긴장도를 증가시킨다. 5 음계의 각종 음조 반음 없는 5 성조, 반음 없는 5 성조, 순수 5 도 관계로 생성된 5 음계, 그 조음열의 인접한 2 음은 모두 반음 (예: C, D, E, G, A, C, C, D, F, G, A, C 등) 이 없다
이 음계는 아시아, 아프리카의 광대한 지역, 아메리카의 인디언들 사이에서뿐만 아니라 헝가리, 노르웨이, 스코틀랜드, 북극과 같은 유럽 국가들에서도 널리 퍼져 있습니다. 중국 민간 음악에서는 반음없이 이런 5 성조 응용이 매우 광범위하다. 그 각 음급은 각각 궁음, 상음, 각음, 징음, 우음이라고 불린다. 각 인접한 두 음 사이의 음정은 각과 징정, 깃털과 궁전 사이에 3 도를 제외하고는 모두 2 학년이다. 오음계 중 어느 음이든 주음으로 사용할 수 있고, 일종의 조식을 구성할 수 있다. 무릇 궁음을 위주로 하는 자는 궁조식이라고 하고, 다른 각 음을 위주로 하는 자는 각각 상조식, 각조식, 징조식, 깃조식이라고 부른다. 무궁음이 같은 각 조식은 통칭하여' 동궁 시스템' 이라고 부른다. 일본의 민요조식 및 율조식 일본의 민요식 및 율조식 역시 반음 없는 오성조식이다. 전자는 같은 3 도 2 도를 더한 2 도 4 도 음열로 이루어져 있고, 핵심음은 주음을 제외한 4 도 음이다. 후자는 두 개의 같은 2 학년 플러스 3 도의 4 도 음열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핵심 음은 주음을 제외한 5 도 음이다. 반음이 있는 5 성조식 5 성조식의 어떤 인접 2 음은 반음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반음명언) 이런 음계는 흔히 두 개의 큰 3 도 음정, 한 개의 2 도 음정, 두 개의 2 도 음정을 함유하고 있으며, 말기 고대 그리스와 근대 일본에서 성행하고 있다. 예를 들어, 같은 2 도 3 도 증가한 4 도 음열로 구성된 일본 모두 조절식과 같은 3 도 플러스 2 도 4 도 음열로 구성된 일본 류큐식이다. 전자의 핵심음은 주음 외에 5 도음이 있기 때문에 5 도음에 멈춘 악곡도 자주 만난다. 후자의 핵심 음에는 주음 외에 4 도음이 있기 때문에 4 도음에 멈춘 악곡도 있다.
내실 단어의 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