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32부터 레벨 40까지 T3 버전이 등장하며 저거너트는 점차 강력해지며 이를 모두가 목격하게 된다. 우선 저거너트 장비 루트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사실 PVP에는 온라인 공격 방어 기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격력이 4000인 저거너트와 공격력이 2500인 저거너트가 있고 PVP에서 이들에게 피해를 가하려고 하면 실제로는 거의 동일하지만 어둠의 공격과 총 피해량에 보너스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파괴된 저거너트의 세 조각은 레이아웃 공격에서 매우 객관적이지만 사자 세트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보석도 마찬가지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 것은 사자 세트입니다.
문장의 선택에 대해 다시 이야기해보자. 나는 결속됨, 거대곰, 파괴, 치명적, 지성, 불굴, 생명, 건강이다. (지성은 선택을 할 수 있다. 예전에 우리 지역에 피소와 방패를 든 현자들이 있었다. 그들이 지혜를 가져오지 않았다면 정말 마법도 없었을 것이므로 가져왔다. 지금은 , 잠재력과 다양한 추가 기능이 있으므로 마법이 너무 부족하지 않습니다. 여기서는 PVP 물리적 소드 마스터에 대해서만 논의하겠습니다. )
개인적으로 최신 마법의 속성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힘, 구조, 물리 공격, 암흑 공격이 다릅니다. 현재는 검 공격에 불 공격과 물 공격을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세인트 스킬에 데미지 보너스가 있는지 확실히 보너스가 있습니다. 어두운 공격을 위해. 저거너트를 위해 준비한 또 다른 속성이 바로 경도인데, 경도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3회 연속 공격 후 강력한 타격을 가할 수 있으며, 어쨌든 보유한 저거너트는 3개의 검과 1T가 무한합니다. Hardy와 함께 쌓아두면 이점을 알고 있습니다. PK 필드에서 여성은 장시간 공격을 받아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그래서 그들은 모두 Unyielding을 가져올 것이지만 약 9000까지 곧장 올라가면 그의 Unyielding 효과는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전사나 사제와 싸울 때도 효과는 있지만, 저항력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잘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불굴을 가져오지 않으면 효과는 여전히 뚜렷하므로 제 생각에는 불굴이 가장 뛰어난 것 중 하나입니다. 저거너트의 중요한 속성.
PK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소드마스터가 정말 강해졌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무서운 스킬인 일식은 상대의 패권을 감소시킵니다. 예를 들어 전쟁의 신의 전투 에너지는 당신을 죽일 수 없고, 어쨌든 레인저의 화살비는 당신을 짓밟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매우 강력합니다. 다만, 마술사와 싸울 때에는 무거운 망치로 태양을 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많은 경험을 통해 패시브 족쇄가 나올 확률이 90까지 높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먼저 전쟁의 신과 싸운 경험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출발점은 반드시 앞으로 돌격해 세 번 베는 것이야, 세 번 베고 난 뒤에는 안 된다고 생각하세요. 한 번 베고 한 번 굴린 다음 두 번 베십시오. 이렇게 하면 Dou Qi 경호원을 속이기 쉽습니다. 그런 다음 점프하고, 가급적이면 가까이 다가가십시오. 상대가 멀리 달려가는 것을 보면 점프하여 상대를 때릴 수 있을 것 같은 영역이 보이면 이 버전의 영역을 배치하십시오. 마지막 타격으로 상대를 때리는 것은 매우 높습니다. 이때 상대가 자신에게 맞으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강하게 때릴 수 있지만 이후 첫 번째 동작은 강력합니다. 무거운 베기는 굴러야 하는데, 전쟁의 신이 당신과 싸울 수도 있고, 잘하면 할 수 있기 때문이다. .. 하나씩 소개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달빛 CD는 일식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것들입니다. 일식이 끝난 후 전쟁의 신의 회전과 짓밟기가 거의 끝났을 때, 그에게 접근할 때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그를 속여서 굴러간 다음 즉시 일식하거나, 그가 할 때 일식을 하는 것뿐입니다. 피격 후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3연타든 관통타든 상관없습니다.
이후에는 다양한 콤보가 가능하며, 판자오에 대한 비행 충격을 깨는 방법은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두 번째 유형은 투지가 없을 때 용을 키우는 것입니다. 투지가 있으면 잡기가 더 쉽습니다. 그런 다음 한 번 더 연습해야합니다. 전쟁의 신의 회전을 절단으로 피하는 것은 실제로 어렵지 않습니다. 전쟁은 돌진으로 당신을 때리지 않습니다. 주의해야하며 곧 회전합니다. 다음으로 처음 10 초 안에 상대방에게 맞으면 플로팅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작전에서는 공격 욕구나 부동 조정을 사용할 수 있지만 권장되지 않습니다. 상대가 당신을 짓밟을 때 사용하지 마십시오. 라이징 드래곤을 타격 한 후 공격 욕구를 누르면 반드시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공중에 떠있다가는 우클릭 T버튼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플레이 방법을 아는 전쟁의 신이 돌진하여 당신을 속인 다음 모두 돌격하거나 직접 처치합니다.
드래곤이 승천하지 않을 때에는 플로팅 콤보와 에리어 콤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면 그 뒤에 뛰어오르세요. 처음 몇 포인트에서 2번과 3번을 할 수 있다면 적어도 전쟁의 신이 당신의 체력을 많이 해치지는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롤링, 빅폭탄, 회오리바람 등 전쟁의 신. 기본적으로 롤링을 하면 계속해서 타격을 받게 되기 때문에 투지의 활용이 매우 중요하며, 싸우다가 롤링에 맞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짓밟거나, 펀치를 날린 후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of War에서는 롤링과 회오리바람이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가끔 전투가 매우 치열할 때 잠시 동안 시야가 보이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일식을 권장합니다. 그 후에는 갓 오브 워에서는 회피가 절대 불가능합니다. 슬래시. 직선법 소개, 1. 중거리 및 장거리 : 상대를 텀블링하고 놓아줍니다. 거리 : 상대가 심하게 뒤로 젖혀졌을 때 놓는다. 원거리 : 던질 때 일식을 가져오는 것이 가장 좋다. 놓치더라도 즉시 일식을 사용하고 이어서 무거운 망치와 베기를 사용하여 투지를 무너뜨리고 전쟁의 신을 쓰러뜨리는 것이 거의다. 여기에 소개되었습니다.
좋아하는 친구들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열성 팬인 친구들은 댓글을 자유롭게 달아주세요~~ 현재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포인트를 올려보겠습니다. 다음으로 포인트 추가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회오리는 좋은 스킬이지만 큰 효과는 없는 것 같습니다. 강하게 베고 나서도 따라갈 수 있고, 강한 총알로 따라갈 수도 있고, 괴롭힘을 쓸 수도 있지만 포인트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이상적인 기술을 추가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회피에 대해서는 언급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레인저를 플레이하는 것이 상당히 실용적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방패를 여는 현자를 만나면 그가 첫 번째 방패를 다 열 때까지 기다렸다가 두 번째 방패를 준비할 때 그를 피하기 위해 달려가야 합니다. 이때 그는 확실히 체력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큰 원소 얼음이 있을 때는 회피를 사용하고 얼음을 설치해 반격 파동을 보낸다. 어쨌든 유용한 용도가 많거든요. 왜 3사가 9인지는 제가 이 스킬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나중에 이야기하겠습니다. ~~본컷은 2개면 충분할 것 같은 느낌이지만 데미지가 7개로 늘어난 것도 너무 좋은데 부족하네요. 슬래시 3개를 선택해 궁극기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맵 브러싱에는 궁극기가 괜찮은 것 같다. 싱글P를 사용한다면 쉴드세이지와 싸울 때만 쓸 수 있을 것 같다. 컨트롤도 더 어렵고 민감도도 높을 정도로 난이도가 높으며, 상대가 뒤로 기울어져 있을 때 직선 3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드래곤혼을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직선 3, 엠블럼으로 이 피해를 어떻게 사용할지 아는 사람, 직선은 마법적입니다(벽에 부딪혔다가 놓음), 상대의 고출력 물리 방출은 5 콤보를 칠 수 있습니다) 어떤 친구들은 내가 왜 4를 추가하는지 의문을 제기합니다. 사실 1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다른 것에도 추가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100포인트 시스템에서는 더 많은 데미지를 추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머는 상대를 쉽게 때릴 수 있는 스킬이고, 우세판단도 익숙해지면 블록이 7씩 늘어난다. RP. 때로는 1블로킹이 반격이 되기도 합니다. Solar Eclipse 6에 대해서는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마법 스킬 이제 전사 스킬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Heavy Slash 13 또는 Shenglong 13에 대한 질문은 Heavy Slash CD가 빠를수록 크기가 작아지고 Shenglong이 길어지는 것 같습니다. CD일수록 높아집니다. 하지만 다음번에 포인트를 씻어내면 정신숙련도 정신수양도 다 씻어내고, 더 강한 참격을 추가하게 되는데, 발리 크리티컬 스트라이크 스킬은 뭐라 할 수 있겠나. 포인트가 꽉 차서 8개를 더 모으는 것은 단순히 포인트를 더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3레벨 헤비 슬래시 이후에도 SP가 더 남아서 다 추가하고 보니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사용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 =아레스 플라잉 임팩트 깨기. CD는 현자의 강공격과 동일합니다. 많은 현자들은 초를 꼬집어 풀어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그보다 더 빠르며 폭발을 일으킬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하하를 칠 것입니다. 유용한 경우가 많습니다. 모든 기술이 CD에 있으면 볼 수 있습니다. 때로는 발리 콤보와 관련하여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습니다. , 무거운 절단 및 어퍼컷. 거리: 발리와 펀치, 또는 발리와 일식과 펀치. 상대를 공중에 띄울 수 있고, 그 후 검 4개나 다른 콤보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콤보 동작을 배우고 싶다면 양양의 이전 시즌 1 영상이나 Still Gorgeous라는 최신 영상을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 다 동작 하나, 칼 하나, T 강함만 사용합니다. 그는 기본적으로 돌진을 하지 않고 연속으로 베는 방법과 공중에 띄운 채 플랫 베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다른 것 때문이 아니라 영상 하나하나가 세심하게 만들어지고 사진도 예쁘다는 걸 알 수 있어서 양양 시즌2가 기대된다. 좋아, 거의 다 됐어. 이제 식사 시간입니다. 괜찮다고 생각하고 뭔가 배울 수 있으면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다음에는 다른 직업에 대한 개인적인 PVP 경험과 PVP 장비 경험을 적어보겠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