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PVP 무기 전사의 재능 추가와 어떤 무기(검, 도끼, 한손 또는 양손)가 더 좋나요? 언급했듯이 감사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PVP 무기 전사의 재능 추가와 어떤 무기(검, 도끼, 한손 또는 양손)가 더 좋나요? 언급했듯이 감사합니다.

신규 무기 재능 : 42 5 14 비교적 균형 잡힌 재능으로, 무모함 등 궁극기의 CD가 20분으로 변경되고, 지속시간이 21초로 늘어나 실용성이 더 높아진다. 분노부서는 15점만 보태면 5점만 보태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9점은 방어부에 추가되며, 방어에 꼭 추가해야 하는 전술숙련도 5점 외에 가마솥과 강화방패에도 9점이 추가됩니다. PVE에서는 강력한 스킬이자 PVP에서는 큰 도움이 되는 스킬입니다. 마지막으로 무기부의 41포인트 궁극기인 Endless Rage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평범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강력합니다. 10초 안에 분노가 최소 130~150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분노 비용은 30을 빼고, 분노는 100 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것을 사용한 후 100 분노보다 낫습니다. 왜냐하면 10초 동안 분노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10초 후에 우리는 완전한 분노를 갖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음 5~10초 동안에도 우리는 여전히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하는 슈퍼맨입니다. 전사 특성 최소 요구 레벨: 70 필수 특성 포인트: 61 무기 특성 - 42 포인트 향상된 영웅 일격 - 3/3 등급 향상된 영웅. 영웅주의는 편향 5/5 등급만 사용합니다. 향상된 돌진 - 2/2 등급은 추가로 6 분노를 충전합니다. 제압은 2/2 등급입니다. 무기 부서는 분노 관리 - 1/1 등급, 깊은 상처 - 3/3 등급, 양손 무기 전문화 - 4/5 등급, 양손 무기 전문화에 2점을 추가해야 합니다. 부러진 갈비뼈에도 자유롭게 매칭이 가능합니다. 2개의 손과 3개의 근육을 사용하여 휴식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에 4개의 포인트를 추가하고 다른 계열에 추가 포인트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전설적인 포인트 42 Impale - 랭크 2/2 피어싱 도끼 전문화 - 랭크 5/5 도끼 전문화입니다. 여기의 여러 전문화는 동일합니다. 사용하는 무기에 관계없이 원하는 전문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휩쓸기 무기 재능의 특징 중 하나는 향상된 햄스트링입니다. - 1/3 랭크에서는 부러진 갈비뼈를 강화합니다. 5번의 확률로 5초 동안 사람들을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향상된 규율 - 3/3 랭크 카운터 스톰/쉴드 월/무모한 CD가 20분, 지속 시간이 21초가 됩니다. 정말 대단해요. 결투 1시간 동안 4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한 시간에 10~15회 정도입니다. 전사를 거의 무적으로 만듭니다. 21초 동안 무모하게 패배하지 않는 이상 필사자의 일격 - 1/1급 필사자의 일격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추가 데미지는 300입니다. 세컨드 윈드(Second Wind) - 3/3등급 기절하거나 혼수상태에 빠지거나 속도가 느려진 후 10초 이내에 분노가 30 증가합니다. 대부분의 직업을 플레이하면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출혈이 있거나 몸이 찢어진 대상에게 5/5 등급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약간의 연구 끝에 마법사의 동결처럼 다른 사람들에게도 사용할 수 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 후에는 그런 전사가 팀에 거의 필요했습니다. 5의 피해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6 공격력 이상 데미지 이상 증가 끝없는 분노 - 1/1 궁극기.

장점과 단점은 이전에 언급되었습니다. 분노 특성 - 5점 잔인함 - 5/5등급 잔인함 5등급 보호 특성 - 14점 전술적 숙달 - 5/5등급 전술적 숙달. 끊임없이 자세를 바꾸고 싶어하는 무기 전사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향상된 혈분노 - 2/2 향상된 혈분노. 이전보다 좋아졌습니다. 총 분노량이 4포인트 증가했습니다. 방패 전문화 - 5/5등급. 최후의 저항 - 10분마다 한 번씩 승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이런 식으로 한 시간 동안 문앞에서 싸우면 난폭함은 4배, 파괴력은 7배를 쓸 수 있습니다. 10~15경기를 치른다면 10경기 만에 큰 움직임을 보일 것이다. 전사 결투의 승률은 50보다 낮을 수 없겠죠? 향상된 방패 블록 - 향상된 방패 블록 1/3 등급입니다. 이것은 방어적인 재능의 절반 의미입니다. 짓밟히지 않는 한 모든 것이 괜찮을 것입니다. 폭력 시스템 추가를 위해 임시로 17 44를 선택하여 전술 숙련도 5점을 포기하고 99초 동안 폭력 자세를 유지하고자 했습니다. 결국 우리의 재능은 6AP를 폭력적인 자세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램페이지의 41포인트 궁극기인 램페이지가 나무말뚝을 박는 상황에서 가장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30초 동안 지속되는 스킬의 경우 처음 10초 동안 10번의 공격에 성공하면 20초 이후에는 AP가 200이 됩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려면 무기가 가능한 한 빠른 이중 속도를 갖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결국, NAXX의 65DPS 단검 Doomsday Herald는 마법사나 사냥꾼이 3~5일 안에 생산할 수 있습니다. 한 쌍을 얻는 것은 관찰자 도끼를 얻는 것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강화된 복싱은 전사가 얻는 또 다른 선물이어야 합니다. 누군가를 쓰러뜨릴 확률은 2초밖에 걸리지 않지만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부러진 힘줄을 3포인트에 강화할 기회를 15개만 추가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앞으로는 파이터들이 싸워도 계속 때리고 발로 차야 할 것 같습니다. 결국 복싱은 피에 굶주린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행을 강화하지 않았지만 오프 핸드 전문화 4점을 추가한 이유는 이미 이 재능의 DPS 능력 때문입니다. 20이면 스테이지에서 미친 처형을 계속하면 쉽게 OT를 받을 수 있다. 그래서 저는 더 부드럽고 더 직접적인 오프핸드 전문화를 선택했습니다. 전사 재능 최소 요구 레벨: 70 필수 재능 포인트: 61 무기 재능 - 17 포인트 향상된 영웅 일격 - 랭크 3/3 향상된 영웅 일격. 마지막으로 깨진 강화 조각화를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블리자드 만세! ! 편향 - 랭크 5/5 편향 5 받아내기. 견고함. 향상된 충전 - 2/2등급. 새 버전이 BUG 충전도 지원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향상된 제압 - 1/2 등급 억제. 사실 이건 추가하고 싶지도 않은데, 아직 추가할 내용이 보이지 않습니다. 분노 관리 - 1/1 등급입니다. 새 버전에도 2.5초의 분노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Deep Wounds - 3/3등급, 관통 - 2/2등급입니다. , 심지어 기본 공격에도 240의 분노가 필요합니다. - 44 포인트 Booming Voice - 랭크 5/5 Booming Voice. 분노를 더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우선 저는 게으른 사람이라 3분 버프가 더 쉽습니다. 둘째, 넓은 지역에서 사기꾼의 사기를 저하시켜 몰래 도둑을 끌어내는 것이 더 쉽습니다.

새 버전의 마법사는 눈에 보이지 않을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이것은 잔인함 - 5/5 잔인함입니다. 하울 1/1 가혹함에 어떻게 피어싱을 추가할 수 없습니까? 새 버전에서는 영웅심으로 더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아주 비정상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향상된 전투 외침 - 4/5랭크를 추가해야 했습니다. 또한 5점을 추가하고 싶었지만 양손 전문화 - 4/5랭크를 클릭하지 않았습니다. 더 이상 포인트가 없어 5점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 격노 - 5/5 등급 격노는 더 이상 유명하지 않은 전직 주요 특성입니다. 단지 Flurry의 전제 조건이므로 Death Wish 5점(1/1 등급 Death Wish)을 추가하지 않고는 할 수 없습니다. 오래된 OT를 열었는데, OT가 노후화되어 사라졌지만, 개량형 요격 - 2/2강화 요격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살았습니다. PVP에서 분노와 무기의 가장 큰 차이점 중 하나는 20초의 차단으로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향상된 버서커 분노 - 2/2등급은 버서커 분노를 강화합니다. Furry를 10개 더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는 Fury의 필수 추가 특성이기도 합니다(5/5 Flurry). 이것이 없으면 분노를 분노라고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랭크 3/3 3 히트입니다. 새로운 특성이 분노에 가져오는 선물 중 하나는 피의 갈증(1/1 등급 피의 갈증)입니다. AP가 증가한 후 데미지는 페이탈 스트라이크의 주요 순간 데미지 스킬인 향상된 퍼멜(Improved Pummel)과 동일합니다. 2/2랭크는 복싱을 강화합니다. 버서커 스탠스 개선 이전 검토 - 버서크 스탠스에서 공격력 3/3 6위입니다. 그를 위해 나는 평생 동안 폭력적인 자세를 유지할 의향이 있습니다. 1/1 궁극기입니다. CD 3분, 분노발동 15, 타격당 공격력 20, 최대 10회 누적. 30초 동안 지속되며 광전사 전사들이 항상 좋아했던 새로운 추가 기능인 25 31 5가 추가됩니다. Mortal Strike와 Flurry가 동시에 출시되므로 Tactical Mastery를 얻을 수 없으므로 광전사 전사의 꿈만 이룰 수 있습니다. - 무기 전문화를 동시에 생산하고 격렬하게 춤을 춥니 다. 추가로 5의 치명타율을 얻은 후 Flurry는 무서운 형태로 존재하게 됩니다. 행동을 취한 후에는 거의 확실히 춤을 추게 될 것입니다. 약간 수정해서 26 31 4로 바꿨습니다. 스탠스를 전환할 때 추가 스윕을 얻고 분노의 무장 해제를 20 유지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버서커는 스탠스를 전환할 때 사이클론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레벨 70 전사 (26/31/4) 무기 (26 포인트) 향상된 영웅의 일격 - 랭크 3/3 영웅의 일격 스킬의 분노 소모가 3 포인트만큼 감소합니다. 편향 - 랭크 5/5 공격을 막아낼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강화된 차지 - 랭크 2/2 차지 스킬로 누적되는 분노가 6포인트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