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 분석:
첫 번째 행 보호
신성한 3점 재능: 자신의 치유 효과와 받는 모든 치유 효과가 6만큼 증가합니다. 꼭 갖추어야 할 인재입니다.
순수의 문장 2점 특성: 정의의 문장, 정의의 심판, 부패의 문장으로 인한 피해를 증가시키며 해당 심판 효과가 6/12에서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증오 통계. FL 파이어버드와 같이 dps 압박이 필요한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영원한 영광 2점 특성: 영광의 성기사단이 신성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을 확률이 30%입니다. 위기의 순간에 팀원에게 주는 것은 때때로 기적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순결의 인장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보호의 두 번째 줄
정의 2점 특성: 당신의 판단은 대상의 공격 속도를 20만큼 감소시키고 정의의 문장 효과의 지속 시간을 1초만큼 연장합니다. 당신이 5인용 은신처나 팀 은신처인 경우 팀의 다른 탱크가 Thunder 등에서 당신을 도울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직면하는 몬스터는 당신의 탱크에 의해서만 싸울 수 있습니다. 꼭 갖추어야 할 인재입니다.
강인함 3점 특성: 장비로 얻는 방어구 값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꼭 갖추어야 할 인재입니다.
처벌의 망치의 2포인트 특성 강화: 처벌의 망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20초 감소합니다. 특별한 재능, 기본적으로 짧은 CD 제재가 필요한 보스는 없습니다. 선택 포인트.
세 번째 줄을 보호하세요
성지 2점 특성: 헌신 피해가 20/40 증가하고 헌신 마나 소비가 40/80 감소합니다. 안티 라이딩 기여도는 이전 버전처럼 바닥에 영구적이지 않으며, 사용도 매우 제한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킬은 그룹 풀과 솔로 풀 중에 CD를 변경하는 데 사용되므로 선택적으로 사용하세요.
쉼터 3점 특성 : 치명타율을 6 감소시켜 받는 피해를 10 감소시키며, 공격을 막고 회피할 때 최대 마나를 3 획득합니다. 꼭 갖추어야 할 인재입니다.
정의의 망치 1점 특성: 액티브 스킬로 대상에게 30의 무기 피해를 입히고 8미터 내의 모든 대상에게 807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 신성한 에너지의 층을 얻으세요. 설명 없음, 필수 포인트 특성
빛의 분노 2점 특성: 성전사의 일격과 심판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하고 신성한 분노와 분노의 망치의 치명타 적중률이 1만큼 증가합니다. 30. 설명도 없고 재능만 있으면 됩니다.
네 번째 줄을 지켜라
2점 재능 계산: 피해를 입은 후 8초 이내에 다음 4번의 공격에 대해 10/20의 확률로 추가 공격을 받습니다. 혐오감을 높이는 능력은 괜찮고, 1포인트 효과는 꽤 이상적입니다.
정의의 방패 1포인트 재능: 액티브 스킬, 신성 에너지를 모두 소모하여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단일 대상 증오의 메인 스킬로, 신성한 에너지의 대부분이 소모됩니다. 꼭 갖추어야 할 인재입니다.
대성전사 2점 특성: 성전사의 일격이나 정의의 망치가 주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 이 스킬은 20번의 확률로 다음 응징의 방패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6초 이내에 스킬을 사용하면 신성한 기운이 한 겹 획득됩니다. 단일 대상 및 집단에 대한 증오를 효과적으로 증가시키며, 리프레시된 플라잉 디스크 적중 시 추가로 신성한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꼭 갖추어야 할 인재입니다.
다섯 번째 줄을 보호하세요
1포인트 재능을 방어하세요: 크루세이더 스트라이크와 정의의 망치의 주 대상의 물리 피해가 30초 동안 10 감소합니다. 꼭 갖추어야 할 인재입니다.
성스러운 방패 1포인트 재능: 액티브 스킬로 10초 동안 차단 수치가 추가로 20 증가합니다. 꼭 갖추어야 할 인재입니다.
빛의 수호자 2포인트 특성: 영광의 성단을 사용하여 자신을 치유할 때 효과가 5?/10으로 강화되며, 치유량이 과도할 경우 흡수가 발생합니다. 동일한 치유량의 보호막이 생성되며, 6초간 지속됩니다. 개선된 치료 효과는 매우 미묘합니다. 2점을 더하는 의미는 단지 영광의 성단이 과하지 않다는 점이다. 선택 포인트.
홀리 가드는 재능 1점을 희생합니다: 액티브 스킬, 자신을 제외한 팀원이 받는 피해를 20 감소시키는 시전, 6초 지속, CD 2분. 대부분의 상황에서 유용하며 꼭 필요한 재능입니다.
여섯 번째 행을 보호하세요
신성한 임무 2점 특성: 심판과 응징의 방패 둘 다 다음 정의의 방패가 치명타가 될 확률이 50이며, 지속 시간은 10입니다. 초. 꼭 갖추어야 할 인재입니다.
기사의 방패 3점 특성: 복수의 분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하고 고대 왕의 수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 감소합니다. 추가로, 당신의 신성한 간구는 신성한 에너지 3중첩을 생성합니다. 날개 내리기 CD는 선택사항이며, 처음에 빈샷 3개를 주어 방패 공격을 보장하는 것은 금상첨화입니다. 생명을 구하는 스킬인 대천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분으로 줄이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이유입니다. 반드시 갖춰야 할 재능.
7번째 줄을 보호하세요
Fiery Defender: 당신을 죽일 뻔한 공격이 당신을 치유하는 양을 10초 동안 20 감소시키는 액티브 스킬입니다. 생명 한계 15분, CD 3분입니다. 한때 훌륭했던 패시브 트리거 천 형제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은 우선 데미지가 거의 없는 스킬이므로 사용하기 위해 거의 죽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꼭 갖추어야 할 인재입니다.
신성한 첫 번째 행
빛의 중재자 2점 특성: 심판과 기사단의 심판의 치명타 적중률이 6/12만큼 증가합니다. 저지먼트 데미지가 너무 낮고, 대기병은 저지먼트 스킬이 없어 사용하지 않습니다.
순진한 수호자 3점 특성: 다른 사람을 치료하면 체력 포인트 1408/2816/4224를 회복합니다. 쓸모 없고 포인트 없음
순수한 심판 3점 특성: 심판 후 가속 3/6/9을 얻습니다. 증오심 향상은 허용되며 선택적 특성입니다.
처벌 첫 번째 행
눈에는 눈 2점 특성: 리바운드 확률은 20/40입니다. 30/ 주문 공격으로 인한 피해는 60입니다. 특정 상황에서 유용할 수 있는 순수한 증오 특성은 원격 심판과 같은 선택 특성입니다.
정복 3점 특성: 성전사의 일격과 정의의 망치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그리고 대상을 처치한 후 15초 동안 성스러운 빛의 치유량이 300 증가합니다. 반드시 갖춰야 할 재능인 개인과 집단의 증오를 효과적으로 개선합니다.
판단력 강화 2점 특성: 심판의 범위가 10야드/20야드 증가합니다. 2점을 클릭한 후 30야드 시험은 때때로 매우 유용할 수 있으며, 특히 ADD에 대한 초기 증오를 확립하는 데 권장됩니다.
보복 두 번째 행
가디언의 호의 2점 특성: 감소 보호의 손의 냉각 시간이 60/120초 증가하고 자유의 손의 효과가 2/4초 연장됩니다.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이 두 스킬의 CD를 단축해야 하는 경우에만 사용하세요.
법률 3점 특성: Crusader Strike, Hammer of Justice, Order of Glory의 치명타율이 15 증가합니다. 단일 대상과 집단에 대한 증오를 효과적으로 증가시키며, 혈액 회복 능력도 소폭 향상되는 기본 아이템입니다.
의로운 추구 2점 특성: 이동 속도가 8/15만큼 증가하고, 혼수상태와 공포로 인해 움직이지 못할 때 신성한 힘이 한 층 증가합니다. 안티 라이더는 짧은 다리를 가지고 태어나고, 15의 이동 속도가 적시에 도움이 됩니다. 다수의 달리기 자세는 기적적인 효과를 가집니다. 기본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