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서예는 본심
에서 나온 것이어야 한다그녀는 순호의 한 작은 시골에서 태어났는데, 아버지의 붓글씨는 잘 썼지만, 명가가 아니며, 그녀에게 일부러 지도해 주지도 않았다.
서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녀는 아마추어로 순호의 몇몇 명가 강의를 들은 적이 있다. 한 선생님은 그녀가 좋은 이해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여 그녀가 더 공부하도록 격려했다. 1992 년, 웨스트진은 남경예술학원 서예 전공연수를 하러 왔는데, 마치 여러 해 동안 무지한 듯 갑자기 맥박을 맞춰서 마음을 열었다. 꼬박 3 년 동안 그녀는 마음이 산만하고, 스티커를 읽고, 임지를 붙이고, 일출에서 일몰까지, 어둠에서 새벽까지 썼다.
남예는 3 년 동안 그녀의 평소의 인생길을 바꾸었다. 처음 입학했을 때 그녀의 기초는 가장 나빴고, 졸업할 때 그녀는 제 6 회 전국 서예 인감전에 참가하여 전국상을 받았는데, 당시 이 상을 받은 30 명 중 오직 한 여자였다. 이 상을 수상하여 그녀는 다시 자신을 알게 되었고, 더욱 각종 속박을 돌파하고 자신감이 넘쳤다.
산문으로 서예에 들어가다
웨스트진의 서예를 한 글자로 묘사한다면, 그것은' 야' 이다. 그녀는 매우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기교를 운용하고, 일종의 아름다운 충동으로 반복해서 단련하며, 자신의 진정한 성품을 필단에 주입하고, 청아하고 절묘하다. 유명한 서예가 주이사는 이렇게 평가했다. "웨이의 작은 해서체는 싱거운 꽃이 촉촉하고 윤택한 아름다움을 비우는데, 이른바 이화 일지봄에는 비가 내리고, 버들개지 연못에는 은은한 바람이 있어 이런 정취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작은 해서체로 표현하면서, 베스킨도 상대적으로 펼쳐진 길을 걸었는데, 그것은 바로 큰 글자로 풀을 행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녀의 초서작품에서는 필경중, 묵습습, 속도 질서, 모두 운동에서 변화해 또 다른 기상을 보이고 있다. 한 사람은 이 두 방면의 필묵, 동정의 결합을 가지고 적시에 적당히 운용하여 상당히 묵계가 잘 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2006 년 웨스트진은 전국 서예' 란정상' 최고상을 수상했고, 이 상을 받은 5 명 중 유일한 여성이었다. Wesqin 은 Wuhu 서예원에서 근무했으며, 그녀는 자신의 예술 작품이 기본적으로 판매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비교적 평온하고 평화롭게 살 수 있다고 고백했고, 그래서 삶에 대한 감사로 가득 차 있었고, 경험 한 삶의 상태는 서예에 대해 더 깊이 깨닫게했습니다. 이전에 본 것은 펜과 잉크였습니다. 다른 성격에 직면 한 사람들처럼, 다른 서예가의 작품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라인 사이에 숨길 수없는 마음의 진실은 그림 자체보다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중도에 출가하여 서예를 배우다
베스킨은 예술을 매우 사랑하는 아버지로서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어려서부터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했으며, 마을 어귀의 산수와 들판의 화초는 모두 그녀의 그림 소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열다섯 살 된 베스진은 사범에 합격하여 앞으로 선생님이 되는 이상은 좋은 선생님이 되면 분필자를 잘 써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고, 그때부터 베스진은 틈이 나면 붓글씨를 연습했다. 하지만 베스킨은 서예에 큰 흥미를 느끼지 못했고, 여전히 그림을 생명의 전부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당시 Wuhu 에서 Wesqin 의 그림은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현재 Wuhu Shushi Association 의 회장인 Wang Dong 은 그녀가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예술 학원에 진학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1992 년 11 월, 웨스트진은 남경예술학원 서예반에 입학하기로 선택하였으며, 이후 3 년간의 학원 생활로 베스진은 기숙사에서 가장 일찍 자고 가장 늦게 자는 학생이 되었다. 종종 다른 사람들이 주말에 놀러 나갔을 때, 베스킨은 교실에 앉아서 고대인의 비첩을 모사했다. "그 시절에도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다. 어차피 나는 서예에 매료되었다." 웨스트진은 얕게 웃으며 말했다. 바로 이' 매혹' 이 베스킨을 졸업할 때 제 6 회 서예전 전국상을 수상하게 했다.
전통에서 개성을 찾다
베스킨을 잘 아는 친구들은 그녀가 전통을 고수하는 서화가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그녀는 전통에서 개성의 표현 언어를 찾을 수 있다. "다른 사람을 한눈에 보면 너의 글자라는 것을 알 수 있다." " 웨스트진의 마음속에서 서예의 의경은 사실 사람의 심경이다. 청아한 해서든 큰 글자 행초든, 웨스트진의 글에서 그녀가 쓴 상태, 환경, 그리고 생존 태세가 점화간에 드러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웨스트진의 서예에는 당시와 송사의 고전적인 장이 부족하지 않지만, 그녀는 결국 자신의 문장 쓰는 것보다 더 쾌적하다고 느꼈다. 지금까지 세 권의 산문집을 출간한 베스진은 산문 속의 섬세함을 서예 행운수 같은 리듬과 변화무쌍한 색조에 녹아들어 이렇게 청이한 슈창 같은 느낌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웨스트진은 종종 자신의 글을 베껴 쓰며, 매번 전시할 때마다 옛 광경이 그녀의 머릿속에 재현되고, 그 생생한 아름다움은 서예를 통해 다른 독자들에게 전달된다. 베스킨은 이것이 서예 이외의 또 다른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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