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진은 평균입니다. 2005년쯤에 나온 게임 같네요. 그리고 갑자기 막히는 경우도 있습니다.
2. 줄거리는 훌륭하고, 매우 흥미롭고, 플레이하기에 매우 긴장감이 있습니다.
3. 조작이 형편없어요 도대체 단축키를 알려 주실 수 있나요? 모든 작업을 수행하려면 마우스 클릭이 필요합니다. (플레이해 보면 이 작업이 전혀 비인간적입니다.) 오늘날 플레이어 경험을 점점 더 세심하게 고려한 결과, 이 게임은 제가 2000년에 플레이했던 게임 "Jane's Fleet Commander"를 떠오르게 합니다. 하지만 해당 게임은 2012년 작업에 비해 여전히 훨씬 더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적어도 내가 원하는 것을 언제든지 클릭할 수는 있습니다. 게임에서 사람을 선택하면 종종 Dota에서 상대의 나무에 스킬을 사용하는 느낌이 듭니다. 대상이 있는 것은 분명하지만 실제로는 거기에 없습니다. 게다가 시야각을 회전하고 드래그하는 것도 매우 불편합니다. 보고 싶은 사물이나 장면을 보기가 어렵기 때문에 마우스를 누른 채 움직여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 프롬프트 시스템은 사람들을 미치게 만듭니다. 독일 레벨에서는 끝까지 통과할 수 없었습니다. 오랫동안 연구한 결과, 작은 사람을 보려면 관점을 180° 바꿔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돌. . .
4. AI는 평가하기가 쉽지 않지만 단축키가 없는 이렇게 복잡한 작업에서 AI를 더 똑똑하게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들것 운반자가 사람을 운반한 후 차에 태울 것이라고는 기대하지 않지만, 최소한 사람을 병원으로 데려갈 때 화재 현장으로 달려가지는 마세요. ?
사실요. . . 이 테마가 정말 좋은 게임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안타깝습니다. 답답한 그래픽은 참을 수 있지만, 게임 구조 전체에 큰 문제가 있고, 사람이 하는 게임인지, 사람이 하는 게임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요구 사항은 높지 않습니다. 단축키 몇 개만 주시고, 팀을 구성할 수 있고, 그 고통스러운 관점을 어떻게 처리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 . 조금 아쉽지만 정리하자면 2012년의 줄거리입니다. 2010년 게임. 2005년 사진. 98년의 운영. AI 90년.
사실 별로 할 말이 없는 것 같아요. 그냥 조작이 아프고 설명이 없거든요. Armed Assault의 많은 작전과 마찬가지로. 너무 지루한 건 아니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Dota, SimCity, Microsoft Flight Simulator, Lock On 등이에요. 번거롭다고 해서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게임은 현실적이 되기 위해 번거롭기만 하면 됩니다. 문제는 디자인 문제가 플레이어에게 불필요한 문제를 가져오고, 그것이 주요 갈등이 되면 역겨워진다는 것입니다.
또한, 나는 여전히 모든 사람들에게 이 게임을 인내심 있게 플레이할 것을 권장합니다. 다만, 디테일에 주목한다면 시뮬레이션 장르의 명작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교통체증 등 모두가 이야기하는 문제 중 일부는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현실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차량이 먼저 현장에 들어가야 하는지, 누가 순서를 정해야 하는지. 마지막으로 현장에 들어가면 교통 정체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또. 한 형제가 vc에 내 댓글을 게시했습니다. 안녕히 가세요. 그 곳에는 이것보다 트롤이 더 많아요.
몇 가지 레벨을 더 플레이하고 몇 가지 생각을 했습니다. 사실 이 게임에는 패치가 필요하고 많은 개선이 있을 것입니다. 들것 운반자를 자동으로 운반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람을 구하려면 인공호흡, 들것 운반, 구급차 탑승의 3단계가 필요합니다. 문제는 여기서 계속 쳐다볼 수 없다는 점이다. 아직 검색을 기다리는 곳이 많고, 특정 단계가 완료되었음을 알려주는 프롬프트도 없다. 또 다른 예는 무장경찰이 사격을 허가한 뒤 자동으로 발포한다는 것이다.
그나저나 독일 눈구조 수준은 진짜 _아, 작은 늑대개들이 뛰어다니는데 저격수한테 쏘게 놔둬야하고 직접 조준해야했는데 안맞았음 어떤 상황에서는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할지 알 수 있습니다. 이미 급해서 여기서는 개를 때려야 하고, 때려도 안 되면 또 개한테 물린 적도 있고, 가끔은 새로 부상자가 생기기도 하고, 개를 쏜 의사가 거기까지 갔기 때문에. 굳이 그에게 의사를 만나달라고 부탁하지도 않았고, 그는 의사도 쳐다보지 않았고, 그는 죽었습니다. . . 아, 어쨌든 점점 지저분해지네요. 고문을 당하고 화가 나서 꺼질 때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열어서 다시 시도했다. 사실 제조사에서 Professional Direct와 Manual Direct의 차이를 잘못 이해한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은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것이라는 팬의 글을 읽었고, 매우 동의합니다. 문제는 플레이할 때 전반적인 상황을 감히 생각할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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