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15의 댄서에게는 샤우터와 댄서 두 가지 직업이 있습니다!
댄서: 댄서의 스킬은 화려하고 타악기적이며, 전용 무기인 차크람을 사용하여 공연할 수 있습니다. 콤보. 영혼과의 소통이 뛰어나 언데드의 힘을 소환할 수 있으며, 적에게 치명적인 1레벨 공격을 가할 수 있으며, 모든 종류의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육체적인 출력을 지닌 근접 직업입니다.
스크리머의 스킬은 중거리 마법 공격으로 크게 클로 계열과 저주 계열로 나누어진다. 사용하는 무기는 부채꼴이며 스킬 범위가 비교적 넓다. 데미지가 상대적으로 높고 브러싱과 PK에 아주 좋습니다.
이 두 가지 직업을 바꾸고 싶다면 댄서를 더 추천합니다. 후반 단계에서 댄서의 두 번째 직업이 후반 단계에서 댄서의 직업보다 훨씬 낫기 때문입니다. 블레이드 댄서와 소울 댄서입니다. 근접형이며 중장거리 출력이 좋습니다. 근접형은 PK에 매우 적합하고 중거리형은 페인팅에 더 적합합니다.
댄서의 2턴 추천
댄서의 2턴
블레이드 댄서
블레이드 댄서가 댄서의 체크를 강화해 크램형 스킬이 완벽합니다 콤보나 근접 상대를 제압하는 데에는 확실한 장점이 있습니다. 스킬 특징은 더 무적이며 더 높은 버스트이며, 블레이드 댄서의 스킬도 PK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쉽습니다.
소울댄서
소울댄서의 주 스킬은 중거리 공격으로, 상대적으로 쿨타임이 짧고, 지속 데미지가 높으며, 스킬의 유연성이 향상되고 생존력도 좋아졌습니다. 광역 독침은 언데드의 위력을 강화시켜 치명타로 업그레이드시키며, 사람을 잡기 쉽고, 피를 회복시키기 쉬운 스킬이 특징이다.
맵을 닦고 싶다면 소울 댄서를 추천합니다. PK를 원한다면 두 직업 모두 데미지가 충분합니다. 전체적으로는 근접전의 폭발적인 출력과 중거리의 연속 출력이 두 직업 사이에 큰 차이가 없습니다.
스크리머의 두 번째 턴
소울 이터
소울 이터의 스킬은 주로 새와 짐승을 소환하여 공격을 돕는 것이며 공격 범위는 거의 중간에 가깝습니다. - 소울 이터의 스킬은 보조적인 편입니다. PK에서 콤보가 매우 잘 이루어지지만 데미지가 높지 않고 국지적 저항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PK에서는 좋은 보조출력 직업입니다.
다크샤먼
다크샤먼의 스킬은 주로 마법 데미지를 주는 스킬입니다. 스킬 쿨타임이 짧고, 데미지가 높습니다. 샤먼의 스킬이 감소합니다. 저항력도 매우 좋고 버프 스킬이 매우 강력하며 보급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PK에서 다크 샤먼의 콤보가 더 쉽고 스킬 데미지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높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