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World of Warcraft TD Human Race Invincible에서 다양한 직업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상세한 건설 경로 필요

World of Warcraft TD Human Race Invincible에서 다양한 직업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상세한 건설 경로 필요

어제 쉬운 난이도로 1.8C를 넘었는데, 흑마법사가 확실히 훨씬 강해지고, 도둑들의 방탕한 기술이 좀 더 인간적으로 변했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1.7 버전의 ESC. 게임 플레이에서 돈을 지불하는 것은 사람들이 좋아할 때 약간 피곤하게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1.8C는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버전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1.7에 7을 추가하면 14, 21, 28의 각 웨이브에서 몬스터를 죽이는 데 대한 최소 플레이어 보상은 잘못된 건물을 지은 많은 플레이어에게 다시 태어날 기회를 제공하고 일부 사람들이 쓸모 없게 되는 것을 어느 정도 방지합니다. 그리고 게임 도중에 그만 둘 생각도 없습니다.

그럼 예전에 읽었던 글에서 했던 질문처럼, 다음 휴먼레이스무적은 어떤 방향으로 발전해야 할까요?

포럼의 한 네티즌은 가장 근본적인 방법을 제안했다. 불확실성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매일 같은 카피를 끝없이 다운로드하는 이유는 장비의 불확실성 때문입니다.

Invincible Humans를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나는 속도를 늦추고 가속하기 위해 끊임없이 주 병력을 분쇄하는 많은 야만인과 흑 마법사의 분노와 인내를 발견했습니다. 플레이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러한 불확실성을 강화할 수 있을까요? 포럼의 다른 게시물을 참조한 후 다음과 같은 제안을 내놓았습니다.

1. 각 전문 유닛은 3단계로 업그레이드한 후 더 많은 기술을 가질 수 있습니다. 현재 도둑은 도둑이고, 야만인은 피에 굶주려 있습니다. 워록은 속도가 느립니다., 레인저 범위, 헌터를 해본 적이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후부키의 생각은 매우 정확합니다. 각 종족의 이해력은 실제로 각 종족의 특성에 가장 적합합니다. , 내부 화재를 추가하고, 공격력을 높이고, 방어력을 낮추고, 생명의 상한선을 줄이고, 공격을 두 배로 늘리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내 생각 중 하나는 특정 종족의 가장 기본적인 유닛이 모든- 공격과 방어를 겸비한 원형 전사.

2 각 전문복. 이전 포스팅에서 언급했듯이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세트 스킬을 추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구체적인 효과에 대해서는 아직 아이디어가 없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 가정을 하고 싶습니다.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의 슈트가 아닌 경우가 종종 있는데, 플레이어 자신의 슈트에는 항상 한 벌이 빠져 있습니다. 후부키는 다양한 직업에 맞는 슈트를 구입할 수 있는 슈트 매장을 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에게도 필요하지 않은 슈트를 상점에서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슈트 한 개당 판매 가격은 우드 1개이며, 슈트 부품 구매 비용은 우드 3~5개입니다. 이렇게 하면 나중에 모두가 슈트를 구입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쓸모없는 목재용 슈트가 너무 많이 폭발하면 판매할 수도 있고, 또 다른 BOS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질문은 슈트 판단에 관한 것입니다. 제 문제는 제가 어제 플레이할 때 발생했다는 것입니다. 한 플레이어가 이미 세트를 수집했고 시스템도 슈트를 판단했지만 포지션이 좋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부품이 너무 많아서 전부 해체하고 다시 만들었지만, 이때 시스템은 더 이상 슈트의 효과를 판단하지 못했다. 후부키가 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주세요.

3에는 새로운 직업이 추가됩니다. 드디어 하반기에 리치 왕의 분노가 찾아오고, 영웅적인 직업 죽음의 기사가 수많은 사람들의 동경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후부키도 이 문제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게 틀림없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게임은 끊임없이 새로운 요소를 추가해야 하며, 새로운 직업은 의심할 여지 없이 수많은 하드코어 플레이어의 미친 추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또 다른 잔치이며, 끊임없이 새로운 직업을 시도하고 다양한 가능성과 전술 시스템을 제안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전문적인 디자인을 보면 현재 직업은 주술사와 성기사 두 가지로 나뉩니다. 특정 직업의 다양한 무기와 스킬의 디자인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주술사, 강화, 원소, 회복의 3가지 시스템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피해 설정에 대해 나보다 더 잘 아는 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직 다음 단계의 새로운 전문 무당은 토템 숭배 등 좀 더 독특한 특징을 갖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하 일단은 이것으로 합시다! 나중에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추가하겠습니다.

이렇게 좋은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