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어떻게 오객을 상대합니까?

어떻게 오객을 상대합니까?

첫째, 많은 친구들이 마술을 하는 경험에서 오객을 만나는 상황을 빼놓을 수 없다고 믿는다. 만약 네가 아니라고 말한다면, 나는 네가 비극을 원한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천재가 아니라면, 처음으로 오객을 만나면 너를 매우 난감하게 할 것이다. 모두가 공감해야 한다고 말하면, 오객들은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여기 있는 사람은 마술사 ...) 예를 들어 포커 마술을 할 때 관객이 갑자기

근경 마술 공연 상황을 세 가지 (개별 관객을 위한 공연 제외) 로 나누겠습니다. 먼저 첫 번째: 관객이 모두 낯선 사람인 경우입니다. 이 경우, 만약 당신이 오객을 만나' 성공해체대' 를 당한다면, 당신은 다른 두 가지 상황보다 훨씬 더 창피한 정도가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보통 마술사가 낯선 사람에게 자신의 마술을 보라고 요구하지만, 자신감이 충만한 상태에서 오객에게 패배하기 때문입니다. ᄏᄏ. 마지막에는 "방금 농담일 뿐, 우리는 지금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우리는 이런 상황에서 오객을 만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 관중 (당신의 공연의 주요 대상) 을 선택할 때 기교가 있습니다. 우리는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좋은 관객은 종종 우리의 공연에 많은 색을 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불행히도 오객을 만나면 정반대이거나 더 나쁘다 .. 그럼 어떻게 관객들을 선택할 수 있을까요? 후캐런은 그의 경험을 소개했는데, 그가 제시한 예는 세 명의 관중의 경우, 먼저 한 사람이 카드를 뒤섞는 것을 도와주고, 동시에 다른 사람에게 시간을 물어보고, 나머지 한 사람에게 "마술을 믿으세요?" 라고 물었다. 그의 방법은 모두 관중의 반응을 보고 싶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만약 카드를 섞은 그 사람이 순순히 카드를 섞으면, 축하해, 너는 그를 너의 연기 대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만약 그가 카드를 검사하는 행위가 있다면. 。 。 형제 .. 그에게서 멀리 떨어져 ... 관객의 협조가 필요한 중요한 동작만 있으면 그를 찾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그는 너의 공연 도중에 카드를 다시 한 번 씻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 두 번째 관중, 후캐런은 그의 표정을 통해 오객인지 아닌지를 판단한다. 만약 그가 당신에게 시간을 알려주면, 똑같이 합격할 것이다. 만약 그가 눈살을 찌푸리거나 협조하기를 원하지 않는 다른 표현이 있다면. 。 마찬가지로 멀리 떨어져 있다. 。 세 번째는 더 말할 필요가 없다 ... 너는 직접 물어봤는데, 그는 믿지 않는다고 했는데, 너는 어떻게 하고 싶니? 만약 네가 그에게 마술이 사실이라고 말한다면, 그는 기꺼이 너의 잘못을 바로잡을 것이다.

관객이 오객인지 아닌지를 분별하는 방법일 뿐 ... 사실 비슷한 방법이 많다. 다만 언변을 살피는 것 뿐, 마술사도' 관상을 보는 것' 을 배워야 한다 ... (말하는 것은 쉽게 하기 어렵다.) 。

오객의 경우 만남을 피할 수 있다면 최선을 다해 피하자 ...

두 번째 경우는 지인이 있고 낯선 사람이 있는 상황입니다 .. 이것은 훨씬 간단합니다. 나는 당신이 기꺼이 당신의 친구를 선택하여 당신의 관객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비록 그가 평소에 잘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라도 그는 낯선 사람 앞에서 여전히 당신의 체면을 지켜줄 것입니다. (만약 그가 당신을 음해하고 싶다면 ... 그것은 당신의' 친구 부주의함' 입니다.)

세 번째 상황, 모두 지인의 상황 ... 이런 상황은 사실 두 번째보다 간단하지 않다 ... 지인 오객이 일어나면 더 거리낌이 없기 때문이다 ... 카드를 뺏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을 수도 있다 ... 예를 들어 나 자신이 또 한 번 ... 포커 마술 ... 내가 한 번 할 때마다 그는 내 손을 한 번 눌러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려고 한다. (내가 정말 실패했다고 한다 ...)) 다 아시잖아요. 가장 착한 사람을 찾으세요. 즉, 통제력이 부족하면 ... 가장 부드러운 감을 찾아 빚어주세요 ... 사실 모두 친구입니다. 모두 당신의 공연을 보고 싶어합니다. (말할수록 비극적입니다 ...)

세 가지 공연의 기본 상황을 끝내고 또 언급해야 할 특별한 상황이 있다 ... 그것은 이미 오객을 만났다는 것이다 ... 가장 무서운 .. 마술을 할 줄 아는 오객이 자발적으로 그에게 보여 달라고 부탁했는데 ... 우리는 종종 아무것도 할 수 없다 ... 어쩌면 그는 너보다 더 많이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 이런 사람은 보통 마술사가 아니다 ... 왜냐하면 마술사들은 모두 동행을 존경하기 때문이다 .. 그들은 모두 많은 마술을 알고 있다 자신의 영리함을 보여주기 위해 (가장 싫어하는 사람) 여기서 나는 말하고 싶다 .. 먼저 자신의 몸을 낮추고 상대방의 깊이를 만져보고 (구체적인 방법은 설명하지 않음), 정말 그를 놀리지 못한다면, 우리는 잘 무시할 수 있다 ... 대장부는 굴복할 수 있다 ... 결국 너는 남을 이길 자신이 없다 ... 하지만 교제 능력이 충분히 강하면 적을 친구로 만들 수 있다 "좋아요." 카드를 뺏고, 한 장을 고르고, 꽂고, 미친 듯이 씻고 ... 네가 눈을 부릅뜨고 있을 때 그가 말했다. "네가 나를 찾아내면 네가 대단하다." ... 이런 상황 ... 냉정하고 냉정하다 ... 우리는 수비를 공략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 후캐런 (또 그 ...) 의 한 가지 방법이 좋다고 생각한다

찾아내다 .. 오객은 여전히 승낙할 것이다 .. 그리고 꽃무늬를 사용합니다. 화려할수록 좋습니다 .. 목적은 그를 멍하게 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 무슨 꽃무늬? 꽃무늬 전단지 .. 어차피 세 번의 기회 .. 운이 좋으시다면 당첨될지도 몰라요 .. 만약 세 번이나 당첨되지 않았다면 .. 그리고 후수 .. "선생님, 문제가 좀 있는 것 같아요. 。 어떤 카드를 선택하셨나요? " 이때 오객은 기쁘게 너에게 알려주고 너를 보고 크게 ... 하지만 이것은 우리에게 반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이다 .. 자연스럽게 이 카드를 찾아내서 (당연히 오객에게 보여 줄 수 없다) 정상을 통제한다 .. 그리고 palm ... "어 ... 죄송합니다 ... 선생님 ... 작은 문제 ... 저는 이 카드가 전혀 없습니다 ..." 정부표

이 두 가지 특수한 상황에 대해 ... 내가 말한 대처방법은 결코 최고가 아닐 수도 있다 .. 이것은 단지 하나의 예일 뿐이다. 사고 방식. 마음가짐. 즉, 우리는 오객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 오객을 상대하는 것은 매우 공로가 높은 일이기 때문에 ... 오객을 만나다 ... 해체되었다 ... 몇 가지 더 생각해야 한다 ... 어떻게 올림픽을 피해야 할지 생각해야 한다

"오스트레일리아 손님" 은 매우 어려운 손님이며, 많은 마술사들이 그들을 무서워한다.

보통 소품 검사를 끊임없이 요구하거나 마술사의 대사를 모두 빼앗거나 마술이 어떻게 변했는지 (반드시 정확하지는 않지만) 등을 말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사람은 정말 싫어요. 관객으로 뽑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실수로 뽑으면' 투지용' 을 할 수밖에 없어요. 다음은 내가 총결산한 몇 가지' 호주 손님' 에 대한 경험입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첫 번째 사람: 당신이 마술을 바꾼 후 (매우 성공적이라 해도) 그는 아무것도 읽지 않은 척하거나,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의도적으로 당신을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합니다. 이런 사람은 "이 관중은 이미 마술을 보고 있는 것 같다. 자, 우리는 머리가 좀 맑은 관중으로 바꾸자." 라고 말만 하면 된다. 오케이. 두 번째 사람: 당신이 마술을 마친 후, 그는 하찮게 말했다. "컷, 다시 한 번 바꿀 수 있는 능력이 있어요?" " 이것으로 마술사를 망신시키고 싶다. 물론 마술사는 동의하지 않는다.' 마술 공연 사스턴 3 원칙' 에서도' 같은 관중 앞에서 같은 마술을 공연하지 않는다' 고 말했기 때문이다. 그러면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저는 더 멋진 마술이 있어요!" " 다음 마술로 넘어갑니다. 만약 그가 꼭 네가 공연을 한 번 해야 한다면, 너는 그에게 너의 신발이 몇 사이즈인지 알려 줄 수 있다. 세 번째 사람: 당신은 마술을 바꾸지 않았습니다. 그는 소품을 검사하라고 소리쳤습니다. 공연 과정에서도 검사해야 했습니다. 공연이 끝나면 (할 일이 없는 사람) 을 조사해야 합니다. 그래서 소품에 문제가 없어도 다른 관객들은 의심할 것입니다. 어쩌죠? 만약 문제가 없다면, 너는 그를 검사하게 할 수 있다. 공연 전후만 조사할 수 있고, 공연 중에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주인공은 네가 아니다. 만약 정말 문제가 있다면, 예를 들면 포커와 같은 문제가 있다면, 너는 그에게 가짜나 파스를 줄 수 있다. 그러면 그는 할 말이 없다. 만약' 삼선귀동' 과 같은 다른 것이라면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나는 다른 사람이 공연을 방해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공연이 끝나면 너에게 알아봐 줄게." 등등. 네 번째 사람: 당신이 마술을 마치면, 그는 큰 소리로 수수께끼를 말할 것이다. (때로는 정확할 수도 있고, 때로는 틀릴 수도 있다.) 이런 사람은 대처하기가 비교적 어렵다. 너는 이렇게 말할 수 있다. "이 선생의 상상력은 정말 풍부하구나, 정말 동심이 아직 없어지지 않았다." "우리 모두는 네가 대단하다는 것을 알지만, 이번에는 네가 확실히. 틀렸습니다." 등등. 다섯 번째 사람: 당신이 마술을 마친 후, 그가 말하길, "마술은 거짓말이고, 일어날 수 없는 일이니, 귀신을 부리지 마라." 당신은 말할 수 있다: "Impossble is nothing." " "마술의 세계에서는 모든 일이 일어날 수 있다." "아직 어떤 과학자도 이것이 불가능한 일이라는 것을 증명한 적이 없잖아요." "무릇 절대적이지 않다." "Everything is possible" \ "할 수 없다, 단지 생각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등등. 이 다섯 부류의 사람들을 나는 모두 본 적이 있는데, 이것이 여러분에게 참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