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게임이 전통적인 RPG 무영웅 모델을 바꾸자, 게임 속 영웅들은 절대적으로 멋지고 아름답다. 절대적으로 눈에 띄는 것 같다. 배낭 3 페이지, 효과가 겹쳐질 수 있다 (NB 장비 많이 담아라).
(2) 게임에 몇 가지 작은 게임이 추가됐다. 지도의 왼쪽 아래 모서리에 기숙사 문을 열고 안에서 물고기를 잡는다. (물고기 잡는 활동을 10 초 후에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그때가 되면 너의 능력을 볼 수 있다. 물고기 한 마리가 10 목재를 주는데, 초기에는 매우 중요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재미있는 퀴즈 시스템, 상금과 목재를 맞췄습니다. 답이 틀리면 1W 를 공제합니다. 돈이 있으면 도박을 할 수 있습니다. 옷을 다 잃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재미퀴즈 시스템은 캐릭터 등급이 30 에 도달하면 참가할 수 있고, 맞히면 보상도 있고, 틀리면 처벌도 있다 ~ 무기 성장 시스템을 늘리고, 게임에서는 성장성 무기를 구입할 수 있다 (살인괴가 5 급으로 올라가면 업그레이드 후 위력이 크게 향상된다. 반드시 현재 배낭에 넣어야 한다), 쿠키영상 시스템을 늘려라. 게임에서 게이머는 공격괴를 죽여 1/1000 을 얻을 확률이 쿠키영상, 쿠키영상 레드장비와 최고급 장비를 만들 수 있다 ~ (조심하지 않으면 블루 일마검 ` ` 천천히 시원해 `! ! 전쟁의 신의 난이도는 쿠키영상 없다)
(4) 알려진 버그를 수정하고, 지도 로고와 로딩도를 교체하고, 일부 기술과 위력을 수정하며, 인물 간 능력의 균형을 더욱 잘 잡는다.
(1)'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는 폭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롤 플레잉 실시간 전략 게임 시리즈로, 워크래프트 헤게모니는 세계 게임 순위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워크래프트 헤게모니는 즉각적인 전략 게임이다.
(2) 초판' 워크래프트: 인간과 오크' 가 1994 년 PC 플랫폼에서 발표됐다. 워크래프트 2: 흑조',' 워크래프트 2: 어둠의 문' 은 1995 년과 1996 년에 발매됐다. 워크래프트 3: 혼란의 통치',' 워크래프트 3: 얼음왕좌' 는 2002 년과 2003 년 출시되어 매우 인기 있는 독립 실행형 게임이다.
(3)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는 1994 년 처음 발표됐다. 제작사는 유명한 폭설로, 모두가 기억하고 있는 디아블로와 스타크래프트를 믿는다. 모두 폭설이 우리에게 가져온 무한한 열정이다. 94 년 초판 영어 명칭은 워크래프트: or csamp; 허먼스. 이때부터 블리자드라는 이름이 게임 박스에 처음 등장했다. 블리자드는 또한 "Siliconamp;; Synapse ","Chaos "등의 명칭은 일부 비디오 게임 플랫폼의 게임을 개발하여 영향이 제한되어 있다. 이 작품은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모래언덕 2' 의 후행작으로 여겨지지만, 선강의 즉시전략 네트워킹 모델을 시작한 이후 즉시전략 게임 멀티 플레이어 모델이 좋은 토대를 마련했고, 경기 게임이 시작돼' 사람들과 싸우는 재미가 무궁무진하다' 는 이치가 폭설 게임에서 매우 잘 검증되었다.
(출처: 바이두 백과: 워크래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