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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 진리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불교 진리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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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구드의 비유인 거울을 인용한다. 예를 들어, 큰 거울이 있는데, 거울 속에는 너, 나, 사람들, 대지, 하늘. 하지만 거울을 깨뜨리면 거울 속의 모든 것이 자연히 존재하지 않는다. 이게 무슨 이유야? 거울에 비친 인물들이 모두 거울의 역할 때문에 존재하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만약 거울이 깨지면, 그것들은 자연히 없어진다. 그럼 여기서 질문하겠습니다: 거울 속의 인물, 사물 ... 모두 가지각색이다. 하지만 거울의 본색은 무엇입니까? 뭐라고 하셨죠? 말할 수 없다. 거울의 본체는 무색이고, 거울은 진공묘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무색무상이지, 그것은 또 모든 인물의 주체이다. 이 주체가 없으면 모든 것이 아직 성립될 수 없다. 。 바로 이런 이치다! 여래진심, 즉 네가 질문하는 이' 마음' 은 바로 묘명진심이다. 올 것도 없고 갈 곳도 없는 것은 정말 본심이다. 앞서 언급한 고대덕' 거울' 의 비유에 비추어 볼 때, 우주는 진공이 묘한' 큰 거울' 이며, 우리는 모두 거울 속의 사람들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의' 마음' 과 모든 중생은 모두 제불보살의 법신과 마찬가지로 일체이며 불멸의 존재이다. 이것은 마치 거울 속의 사람들과 같다. 그들은 모두 생각하고 있다: 거울은 어떤 색깔인가? 거울의 본체는 어디에 있습니까? ... 당신은 그들이 "거울 속의 사람들" 이라고 말하는데, 생각해 낼 수 있습니까? 예상은 어렵다. 왜냐하면' 거울 속의 사람' 은 자신이 미러, 가짜라는 것을 알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이것은 불경에서 흔히 말하는' 내가 집신하고 본다' 와 같다! 부처님과의 관계는 이런 뜻과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화엄경' 의 한 구절을 인용하여 "마음 속에는 채색화가 없고, 채색화에는 무심하지만, 마음에는 떠나지 않고, 채색화는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 그것은 아마도: 여래가 진심으로 우리 같은 각양각색의 중생이 없고, 우리 같은 각양각색의 만물은 여래가 진심이 아니라는 뜻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마찬가지로 여래와 같이 진심으로 나타나야만 우리 같은 중생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를' 그러나 마음에 두지 않으면 색화를 얻을 수 있다' 고 한다. 。 만물의 중생, 우주, 삼라만상 ... 모두 이 여래의 진심 어린 작용으로 나타나지만, 이 마음은 우리의 집착망상에 거꾸로 물들고 있다. 이것이 바로 만물의 기원이며,' 일념무명망동' 에 의해 6 도의 윤회와 만물이 나타났다. 。 그래서 부처가 태어났을 때, 어떻게 하면 불멸의 금신정과를 이룰 수 있는지 우리에게 말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럼 수행성불입니다. 우리는 진심의 실상으로 돌아가야 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남무 아미타불 (합 10)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