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점수현상금이 순수시대의 영화 평론을 찾는 데 도움이 될까요
< /p>
비주얼클래식' 순수시대' < /p>
다소 클래식해 보이는 컬러영화' 순수시대' 의 서편은 특이하다 다만 슬라이스 그림 페이지가 너무 짙게 빨개졌다. 선혈이 계속 흐르는 것처럼 상처가 터지는 것 같다. 핏줄이 튀는 것이 이 영화의 잠수 주제인 것 같다. 피와 혼란, 사랑과 재물은 마치 마틴스코시스 영화 스타일의 일관된 품질인 것 같다. < /p>
마틴스코시스의 절대다수의 영화는 검은색과 폭력에 속한다. 마틴스코시스가 연출한 영화' 택시 기사'' 좋은 녀석'' 그리스도의 마지막 유혹'' 뉴욕 갱단' 등 같은 영화를 보면 우리 눈앞의' 순수시대' 를 되돌아보면, 과거 이른바 뉴욕 마피아를 그린 영화들은 1870 년대 미국 상류사회와 전혀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겉으로는 영화' 순수의 시대' 가 그렇게 온정해 보이고, 그렇게 뜨겁다. 영화 속 남녀들은 모두 그렇게 다정하게 약속을 지키고, 옛것에 구애받지 않고, 정을 버리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p>
그러나 영화 한 품에 깊이 들어가면서 그들과 함께 그렇게 허황되고 외롭고, 그렇게 살림살이가 얇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러나 어쨌든, 내 마음은 여전히 "순수한 시대" 의 백작 부인 엘란 (Elan) 에게 특별한 경의를 표하고, 주변 남자들에게 그녀의 서글픈 말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마음 속에 있는 남자 주인공에게 그 말을 하는 것이 현명하고 이성적입니다. "당신이 나를 사랑하면, 당신은 패배할 것입니다. 네가 나를 도와 뉴욕을 꿰뚫어 보았다. " 이런 여자 말투가 이른바 순수시대의 역설에 대한 것이 아닌가? 인물의 귀족화 언어뿐만 아니라 영화 화면의 기술 언어도 상당히 신경을 쓴다. 예를 들어, 영화가 열렸을 때 남자 주인공 뉴런의 그 장경 사진을 찍었는데, 실제로 인물을 잃어버린 특정이 유난히 특이하다. 이 렌즈의 순수 기술 언어는' 따라갈 수 없다' 라고 불린다. < /p>
영화 스토리에 관해서는, 그녀도' 따라가지 못한다' 라고 불러야 하지 않을까? 우리 관객들은 이 영화' 순수시대' 가 시작되기 전부터 남자 주인공 뉴런이 이미 소녀 주인공 메브랜던과 약혼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약혼 (WHO) 는 그 시절에 비교적 신뢰하는 사회화 계약이었다. 당시 약혼 (WHO) 는 남녀 쌍방의 자각적인 행동 구속을 상징했다. 약혼 소위 계약 사회 시대에는 심지어 구두 규범일 뿐이다. 하지만 계약을 맺을 때 증명서가 없으면 안전하지 않은 느낌이 들 수 있다. 그래서 사회에는 각양각색의 계약 수속이 있었다. 사랑 위 상류사회나 민간 중 가장 단순한 약혼 계약은 반지 < /p>
여야 하는데, 그렇게 작은 고리의 금과은 동그라미만으로 정말 한 여자나 한 남자의 마음을 묶을 수 있을까? 최종 분석에서, 사실 영화' 순수시대' 가 말하는 것이 바로 이 문제이다. 영화' 순수시대' 의 중간에 있는 인물은 정말 각자의 규범규범을 준수하고, 평안무사하게 지내고, 안분을 지키며, 휴식을 취하고, 사람을 안정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에, 소위 계약, 아마도, 단지 심리적 힌트, 맞 죠? 영화' 순수시대' 의 백작부인 엘란이 뉴론에게 준 그런 심리적 암시처럼. 그녀가 영화 전체에서 빨강, 보라색, 진한 온음식의 냉염한 의상을 포함한다. < /p>
백작 부인 엘란이 등장하자 이미 유럽에서 이혼한 여자였다. 아마도 뭔가를 피하기 위해 백작부인 엘란은 아득히 먼 대양을 가로질러 독신으로 등포도주와 녹색의 뉴욕에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뉴욕에서 백작 부인 엘란은 옛 애인 뉴론을 다시 만났다.
그들을 방황하는 모든 고난은 하늘이 안배한 것이다. 백작 부인 엘란은 뉴욕과 한 번 만나 떠났을 때, "범선이 등불을 항해할 때, 내가 뒤돌아 보면, 나는 너를 찾아올 것이다." 라고 마음속으로 약속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그러나 붉은 석양 아래 백작 부인 엘란은 홀로 처량하게 바람을 맞으며 강변을 지키며 차가운 뒷모습을 뉴론에게 억지로 내던졌다. 그윽한 음악이 시적인 영화 화면에 어울린다. 화면이 그녀 자신의 분리를 하소연하고 있다. 화면이 다른 사람과의 계약을 성실히 지키고 있다. 하지만 백작 부인 엘란은 양심 때문에 발견한 것이 아니라 사촌 동생 브란던의 합법적인 결혼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앨런은 한 여자의 이혼은 정말 패션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는 정말로 그녀의 마음속의 뉴론에 연루되고 싶지 않다. 엘란도 사촌동생도 영화에서 여러 차례 무심코 도피를 하거나 멀리 날아가며 뉴욕 상류사회의 제약과 속박을 받지 않는 곳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나는 이것이 일종의 암시라고 생각한다. 더 중요한 것은 일종의 자기 과시이다. 암시의 나머지 부분은 아직 참는다. (서양속담, 인내속담) 그리고 억지로 참아야 한다. 상대 사촌동생의 참음, 백작부인 엘란의 이런 참음은 더욱 상당히 변형적인 심리에 속한다. 우리는 영화' 순수시대' 에서 남자 주인공의 마음 속에 백작부인 엘란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뉴런도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다. 예전에는 그랬었다. 지금도 그렇습니다. < /p>
영화는 백작부인 엘란이 한 번 이혼한 후 인정의 형세에서 그렇게 나쁘게 변했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그 시대에 이혼한 여자는 끝장이다. 그녀는 뉴욕을 위해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는다. 그녀는 세상을 위해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심지어 자신을 위해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이혼은 19 세기 미국 상류사회에서 매우 유행했다. 상황이 안 좋았고, 사촌 여동생은 이 길을 깊이 깨닫고, 그녀는 이혼하지 않았다. 차라리 죽을지언정 이혼은 하지 않는다. 감정이 있든 없든 어차피 떠나지 않는다. 이혼은 유행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이혼한 경험이 있는 친구들에 따르면, 그들은 떠날 때 밝은 별을 만났으며, 또한 아름다운 이혼 식사를 먹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어쩌면 어떤 이혼은 오늘, 정말 좋은 선택일까요? < /p>
눈으로 생각하는 차세대 영화인들에게 마틴 스코시스 감독의 한결같은 신기한 영화 장면은 여전히 어둠과 폭력의 연속이다. 순수시대' 도 예전의 창의성의 색다른 복제품일 뿐이다. 다만 이번에는' 순수시대' 에서 사랑이 테마의 한 페이지 정면이 되고, 사랑은 이번에 뉴욕의 상류사회에서 지치고 움츠러드는 주인공이 되고, 또 울고 있는 어린 양이다. 마틴스코시스는 영화' 순수시대' 의 남자 주인공 뉴론을 획기적인 영웅으로 만들려고 시도했다. 사랑이 있고 사랑을 깨우는 꽃 보호 영웅으로 크게 쓰여졌다. 그러나 영화의 결과는 눈에 띄게 안 되고, 인심이 럭셔리한 영화의 표면에 흐트러져 마틴스코시스 감독의 순수함이 마침내 실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명언) < /p>
우리 관객들은 영화 몇 번이고 무도회, 꽃 한 무더기, 또 한 무더기, 불륜을 거듭하며 무의식적으로 여성의 이혼 후의 영원한 비극을 감상했다. 그러나 여주인공의 그림자와 함께 남자 주인공 뉴런의 혼정이 수시로 해약 계약의 위기를 겪고 있다. 그 결과, 마틴스코시스 감독의 이' 순수시대' 의 주요 주제는 점차 순수하지 않은 시대나 장소에서 인간의 순수한 환상을 찾거나 유지하는 것이 되었다. 이런 자유의 추몽은 나로 하여금 발자크식의 유풍을 연상하게 한다: 야심만만하고 고심하며 발버둥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동시에 조설미나리 같은 석두 꿈을 생각나게 한다. 몽량어 배회하고, 도둑의 마음이 있고, 도둑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영화' 순수시대' 의 장면은 시종 피투성이로 뒤덮여 있다. 나는 이 140 분짜리 영화에서 영화가 우리에게 알려준 화창한 날을 거의 본 적이 없다. 기껏해야, 뉴욕시의 흐린 눈빛 상공을 언뜻 본 적이 있다.
내 마음 이 때, 조금 익숙하지 않다. 이렇게 질식하는 분위기 아래 영화 속 모든 인물, 여자, 남자들의 파벌은 여전히 가짜 수법으로 가득 차 있다. 그것은 정인군자식의 비범한 행동에 가깝고, 말투는 손놀림이 온순하고 우아하지만, 마음속 깊은 곳은 오히려 험상궂게 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양복 가죽신은 결코 화려함과 위선을 감출 수 없다. 이 영화' 순수의 시대' 가 초호화 장식을 거쳤다고 해서 조금도 지나치지 않을 것 같다. < /p>
영화' 순수의 시대' 는 마틴스코시스 감독 생애 중 가장 성숙하고 절려한 고급스러운 작품이어야 한다. 감독의 거제 구상에 감탄하면서, 마틴 스코시스의 영화 속 이화 감정에 대한 분수를 상당히 탄복했다. 좀 더 현실적이고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영화' 순수시대' 의 영향능력은 깊고 멀다. 그녀가 영화에서 소위' 청식 이야기' 라고 부르는 줄거리는 서구 영화의 창의에 깊은 영향을 미치며 90 년대 동양 영화의 이야기 설정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예를 들어, 1990 년대 대만 홍콩 예술영화 속 거실, 볼룸, 바 홀, 식당 등 이른바' 청식 교제' 는 이로 인해 날뛰며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좀 더 객관적으로 말하면, 우리 관객의 눈앞에 가로놓인 가장 적절한 예는 낡은 석쿠문 영화' 장한가' 의 출범에 속해야 한다.' 장한가' 는 모습에서도 이른바' 청식 교제' 라는 장르가 아닌가? < /p>
하지만 겉만 번지르르한 영화' 장한가' 는 창작경지에서' 순수시대' 와 비교할 수 없을 것 같다. 이 영화' 순수시대' 의 결말은 사람을 깊이 깨우는 장면이다. 남자 주인공 뉴런의 늙은 용종은 파리의 조용한 길모퉁이에 있는 돌 의자에 단정하게 앉아 환각적인 홍안도야한 화면 속에서 마음껏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그의 뇌간과 눈앞, 여러 차례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한 장면 의 뒷모습 과 얼굴 을 아내 브란던, 아름다운 비노나 라이더 가 연기한 응석받이 가 아니다. 남자 주인공이 첫사랑을 했던 그 백작 부인 엘란이다. 세월과 인화는 이미 세상을 떠났고, 두 여자와 한 남자의 이야기는 마지막에 이르러 혼자만 남았다. 창산의 뉴론은 비틀거리며 떠났고, 등신은 점점 멀어져, 묵묵히 양루의 골목 깊숙한 곳으로 사라졌다. < /p>
생각하고 또 생각했는데, 순진한 시대가 이렇게 간단한가. 한 사람의 이상 속의 결혼은 현실을 위해 살아 있을 수 없다. 순수한 시대는 단지 결혼 생활을 위한 것일 뿐, 단지 환상으로 숙고를 구하는 상징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순수한 시대는 결코 순수하지 않다. 이 곡은 하늘에만 있어야 하고, 인간은 몇 번 들을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