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트래픽 입구:
유량 입구란 무엇입니까? 브라우저 (360, 써우거우 등) 선택, 탐색 웹 주소 (123, 2345 등) 입력, PC 측 또는 이동측 액세스와 같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빠른 순위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왜 트래픽 입구가 있는지 묻습니다. 실제 사용자가 키워드를 통해 사이트에 들어가는 것은 분명히 여러 채널의 여러 입구가 들어온다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빠른 순위를 할 때 동일한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같은 컴퓨터를 방문합니다. IP 를 전환해도 검색 엔진의 추격을 피할 수 없습니다. 트래픽 입구 과정에서 검색 엔진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방법으로 데이터의 진실성을 판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데이터, 데이터, 데이터, 데이터, 데이터, 데이터, 데이터) 바이두 통계를 사용해 본 적이 있다면, 각 사용자의 방문에는 방문객 식별 코드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IP 를 전환해도 방문객 식별 코드는 변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브라우저 클릭 효과를 전환하는 것이 여전히 좋지 않은 이유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방문명언) 물론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간단하다. 우선 방문객 식별 코드가 어떻게 나왔는지 알아보자. 국내 주류 브라우저의 커널은 대부분 IE 커널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360 브라우저, 써우거우 브라우저 등이다. 따라서 브라우저 방문자 식별 코드를 전환하면 여전히 일관성이 있습니다. 실제로 방문자 식별 코드의 생성은 쿠키를 통해 캡처됩니다. 그래서 방문자 식별 코드를 변경하려면 클릭할 때마다 브라우저 쿠키를 지우면 됩니다. 물론 방문자 식별 코드 외에도 검색 엔진에는 클릭의 진실성을 확인하는 방안이 있습니다. 즉, 제가 여러분께 말씀드리고자 하는 두 번째 단계인 클릭 궤적이 있습니다.
둘째, 트랙 클릭:
그럼 클릭 트랙이란 무엇일까요? 클릭 트랙은 키워드 검색부터 최적화해야 할 웹 사이트에 들어가는 과정까지 검색 클릭 트랙이 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예를 들어, 예를 들어 IE 브라우저의 좋은 123 탐색 웹사이트를 통해 바이두로 들어가 루송이라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브라우저의 맨 위 상자 안에 해당 궤적 매개변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해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사실 검색 엔진은 한 번의 검색어 뿐만 아니라, 당신의 마지막 검색 결과도 기록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검색명언) 따라서 실제 사용자가 검색 엔진에 결과를 요청할 때 관련 결과 조건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전 검색어와 관련된 키워드를 계속 검색해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검색어)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클릭 순위를 하는 것은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다. 검색 엔진의 클릭 알고리즘이 무엇인지 전혀 모르고 단순한 클릭만 알고 있기 때문이다. 물론, 여기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내가 첫 번째 요청을 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결과를 찾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럼 검색을 계속하면 관련 단어가 아니면 어떻게 하죠? 따라서 검색 엔진에는 실제 사용자를 해결하는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즉, 점프율입니다. 이 점을 언급하자면, 저는 여러분께 문해력을 좀 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바이두 통계, 역장 통계의 점프율이 너무 높으면 최적화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바이두 통계 외에 다른 통계 도구를 사용하는 웹사이트를 생각해 보면 검색 엔진이 점프율을 어떻게 계산하나요? 실제 점프율은 사용자가 키워드를 검색해 해당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검색 페이지로 돌아가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는 반면, 첫 번째 사이트의 진입 시간과 두 번째 사이트의 진입 시간 사이의 시간 값은 검색 엔진에서 계산한 사이트 점프율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를 들어, 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찾으면 대부분 검색 페이지를 닫거나 다른 단어의 두 번째 검색을 하지 않습니다. 바로 이렇습니다. 앞의 주제로 돌아가겠습니다. 한 단어를 검색하면 결과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기존 키워드와 관련이 없는 키워드를 검색할 때 시간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검색명언) 이 시간차는 검색 엔진이 부정행위 여부를 판단하는 척도입니다.
정상적인 사용자가 정말로 원하는 결과를 찾으면, 비록 두 번째 검색을 해야 한다 해도, 그들은 현재 사이트 내용을 다 읽게 될 것이다. 즉각적으로 1 분이다. 그렇다면 이 분 동안 이 사이트의 점프율은 1 분이다. 이 분 후에 다시 다른 관련없는 콘텐츠 검색 엔진을 검색하면 두 번째로 다른 단어의 판단을 할 것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특히 서로, 한 사람이 키워드, 10 초 미만, 즉시 다른 사람이 클릭 하는 데 도움이, 키워드 점프의 매우 높은 속도, 매우 가난한 결과의 진위의 결과, 그래서 당신의 순위는 원래 또는 심지어 감소 위치에 남아 있을 것입니다.
셋째, 클릭 수:
우리가 클릭 순위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를 다 말한 후에, 우리는 다음 키워드가 하루에 얼마나 많은 클릭량을 클릭하는 것이 가장 적합한지 생각해야 한다. 정상적인 경우, 예를 들어 100 지수의 키워드가 두 번째 페이지에 있다. 그렇다면 우리의 일일 클릭량은 10 ~ 15 정도 될 수 있다. 물론 첫날은 5 가 가장 좋다. 그리고 다음날부터 점차 증가하기 시작한다. 왜냐하면 실제 사이트는 사용자가 체험을 잘하더라도 클릭량은 단숨에 이루어진 것이 아니다. 모두 데이터 축적을 통해 점차 상승하기 때문이다.
넷째, 기간:
이것은 가장 중요하지 않은 단계이지만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예를 들어, 키워드의 일일 클릭은 20 번이며, 이 20 번은 가능한 한 클릭 시간 사이에 분리되어 있습니다. 낮에는 다른 시간 클릭에 집중하도록 선택할 수 있고, 밤에는 클릭을 줄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위의 4 번의 클릭 단계 전체를 클릭했을 때, 클릭 알고리즘의 전체 프로세스가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으며, 이는 현재 빠른 순위를 매기는 많은 일반적인 수단과 방법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클릭명언) 물론, 이것은 그 중 하나 일뿐입니다. 주문 전용 빠른 행 팀이 빠른 행을 어떻게 조작하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많은 사람들이 너무 빨리 줄을 서게 되면 키워드를 빨리 배열해 주세요. 위의 단순한 클릭처럼 트래픽이 생기지 않습니다. 순위가 빠르게 높아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클릭 트래픽도 없고 통계 도구도 데이터를 잡을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가장 중요한 것은 효과가 여전히 안정적이며 처음 세 페이지에 대한 키워드 최적화뿐만 아니라 상위 100 위 안에 드는 키워드까지 최적화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렇다면 그들은 어떤 속행 기교를 통해 이뤄졌을까? 오늘 빠른 줄의 또 다른 기교, 즉 소위 머리가방이라고 하는 또 다른 기교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가방이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패킷은 검색 엔진의 취약점을 이용하여 데이터 요청을 보낸 다음 해당 데이터를 전송하는 것입니다. 물론 이 데이터 그룹도 클릭 데이터라고 할 수 있지만, 이 데이터 세트는 데이터 패킷으로 전송됩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사람은 해당 브라우저 매개변수, 관련 검색어 매개변수 등을 미리 설정하여 실제 사람이 클릭하지 않고 사이트에 클릭량을 늘릴 수 있도록 검색 엔진에 직접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런 데이터 발부 효과가 훨씬 좋은 이유는 인위적인 시뮬레이션에 비해 클릭에 비해 안정성이 있기 때문이다. 인위적인 가상 클릭은 모든 클릭이 완벽할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방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사용자 체험을 극대화할 수 있다. 그래서 지금 많은 사람들이 빠른 줄을 만들지만, 트래픽 클릭 순위가 이렇게 안정적이지 않은 이유다.
이 문장 를 다 보면, 나 는 당신 이 대충 클릭 알고리즘 의 기본 과정 과 시장 에서 이런 빠른 순위 방식 을 알 수 있을 것 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