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글꼴 수정 FontShow+ClearFont 1, 글꼴 원리 설명 수정 및 명명 사양 WoW.exe 는 데이터 폴더에 있는 Fonts.MPQ 파일을 읽어 글꼴을 얻습니다. MPQ 는 폭설의 일반 리소스 파일 형식이며 전문 도구를 사용하여 내부 파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데이터 폴더 아래에 Fonts 폴더를 만들고 글꼴을 특정 파일 이름으로 변경하여 WoW.exe 가 이러한 파일을 먼저 읽도록 하는 것입니다. FontShow 는 위의 글꼴 복사 및 이름 변경 작업, 완전한 그래픽 인터페이스, 직관적이고 친숙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완벽한 글꼴 수정 FontShow+ClearFont 다운로드: http://www.wowui.me/ui/fonts/701.html2, 사용 방법 먼저 수정할 글꼴 파일 (글꼴이란 무엇입니까 3.1 참조), 압축된 파일의 경우 압축 해제하십시오. 글꼴 파일을 "x: \ world of Warcraft", "x: \ world of Warcraft \ fonts" 를 제외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폴더가 x: \ world of Warcraft 라고 가정) 에 넣어주세요 최신 버전의 FontShow 다운로드 (업데이트를 쉽게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아래 참조) 원하는 위치에 압축을 풀 수 있습니다! 사용할 모드를 결정하십시오 (두 모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아래 참조) 3, FAQ 1, 글꼴 파일이란 무엇입니까? 너는 네가 어떤 글씨로 고치고 싶은지 분명히 해야 한다. 예를 들어, "Microsoft Yahe" 라면, 확장자가. TTF 인 "Microsoft Yahe" 글꼴을 찾아야 합니다. 이 글꼴이 Windows\Fonts 폴더에 있으면 "내 컴퓨터" 를 사용하여 다른 곳에 복사하십시오. 귀찮거나 어떤 글씨로 바꿔야 할지 모르겠다면, 야흑굵게 +Porky 의 정교한 만화 서체를 찾아보세요! 2, FontShow 압축 해제 후 어디에 두나요? 아무데나 두세요. 3, ClearFont 압축 해제 후 어디에 두나요? [게임 폴더 ]\Interface\Addons 에 있습니다. 4, FontShow 를 사용하여 글꼴을 변경하는 방법? FontShow 프로그램을 열고, 사용할 모드를 선택하고, "개별적으로 수정" 또는 "모두 수정" 을 선택하고, "찾아보기" 를 클릭하여 각 인터페이스 요소에 대한 글꼴을 선택하고, 모두 완료되면 "수정" 을 클릭합니다. 원래 글꼴을 복원하려면 [글꼴 복원] 을 클릭하십시오. 5, 게임에서 글꼴을 수정했지만 변하지 않았습니까? 게임 폴더 아래에. TTF 글꼴 파일이나 Fonts 폴더가 있는지 확인하고 삭제하면 됩니다. 6. 혈조와 파란 막대의' 생명값' 과' 마법값' 과 같은 글자를 어떻게 제거합니까? 생명줄, 경험란에 표시된 영어와 숫자' 에 순수 영어 글꼴을 사용한다. 물론 숫자도 포함되어야 한다. 7, 핏줄과 파란 줄 숫자 앞에'?' 어, 어떡해? 2.20 이후 6 에 따라 수정하면 이런 결과가 나온다. 그 이유는 Fonts.xml 에서' TextStatusBarText' 를' NumberFontNormal' 로 정의하는 문이 업데이트 패치에서 제거되었기 때문이다. 해결 방법: Meow 의 [IgnoreDamnBar]] 상보적인 고대 블루 [noBarPrefix] 플러그인. 8, 채팅 글꼴의 크기를 어떻게 조절합니까? 게임에서 "인터페이스 설정" 에서 "채팅 바 잠금" 을 해제한 다음 채팅 바 위에 마우스를 대고 채팅 및 전투 기록을 전환하는 레이블을 가리키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크기를 변경합니다.
9, 글꼴 크기를 수정하는 방법? 메모장에서 ClearFont.lua 파일을 열고 "ClearFont" 수정 버전을 설명 텍스트로 번역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각 인터페이스 요소의 글꼴 크기를 개별적으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미리 정의된 문: localclear _ font = clear _ font _ base .. "fzlbjw.ttf" 설정 문: setfont (clear _; 10, 글꼴 효과를 수정하는 방법? 섀도우 설정 문 SetFont(CLEAR_FONT_NUMBER, 13 * CF_SCALE, "outline") setfont (clear _) 를 참조하십시오 그림자 오프셋 설정문: 원본 텍스트를 기준으로 SetShadowOffset(1, -1) 그림자 위치, SetShadowOffset(x, y). 필요 없다면 줄 맨 앞에 "-"또는 "# #" 차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글꼴 색상 설정문: SetTextColor(0.15, 0.09, 0.04) 세 숫자는 RGB 색상을 차례로 나타내고 SetSTextColor (빨강, 노랑, 파랑) 를 나타냅니다. 필요 없다면 줄 맨 앞에 "-"또는 "# #" 차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 색상 설정문: SetShadowColor(0.54, 0.4, 0.1) 세 자리 숫자는 RGB 색상을, SetShadowColor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를 차례로 나타냅니다. 필요 없다면 줄 맨 앞에 "-"또는 "# #" 차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투명도 설정문: 설정 알파 (x) 숫자는 투명도 백분율을 차례로 나타냅니다. 필요 없다면 줄 맨 앞에 "-"또는 "# #" 차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