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마스터 페이지
얼음 뾰족한 기둥에는 아무런 논란도 없고, 독운은 진동할 수 없다. 독운의 가장 큰 의미는 생기법 지팡이를 회람의 접점으로 주는 것이다. sp 와 뒤 요소 페이지의 기술이 버려졌기 때문이다.
둘째, 요소 페이지
빙풍: 레벨 6 의 4 초 30 저항은 얼음이 존재하는 시간을 보장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근신이 번쩍이는 후 빙풍이 감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얼음이 쌓이는 시간이 더 오래 지속됩니다.
빙하: 전체
얼음 폭풍: 이것은 다소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자신이 기회를 잡는 것을 보면, 18 초 CD 에 상당한 피해를 입히는 것은 팀에 도움이 된다. 내가 석방을 좋아하는 시기는 얼음바람 이후다. 그렇지 않으면 얼음을 받아서 얼음을 깨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얼음 폭풍 피해는 열기보다 높다.
빙날: 빙계 줄거리, 손이 빨리 멀고, 상처도 괜찮으니, 없는 것보다 이야기를 나누자.
서리서리: 서리로 저항하는 경우는 거의 없고, 얼음 한 층을 낭비하는 대신, 차라리 얼음 선풍기로 가보겠습니다.
아이스 가시: 다음 버전은 조화롭지만, 얼음 정신으로 힘을 주는 출력 기술은 여전히
로 가득 차 있습니다얼음 안개: 경기장의 왕, pve 의 거지. 주로 빙안개 8 초 감항용이며, 손도 빨리 중단할 수 있어 화경 안전계수보다 높다.
셋째, 아이스 링크 페이지
달걀 껍질은 1 급이면 충분하고, 만급과 1 급 차이는 그리 크지 않다
이상 ~ 채택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