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가 생각하는 것들은 모두 아웃풋 전문직이고, 모두 뭉클하고 아웃풋을 향한 마음이 담겨 있다고 생각해요. 그럼 각 직업별 출력과 보조 출력 능력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첫번째는 갑오징어인데 요즘은 꽤 강화되고 없어져서 스킬CD가 짧으면.. 환경은 매우 편안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1라인 또는 첫 번째 DPS 직업으로 인정됩니다. 작성자의 오징어 소형 10번 무기는 W7 마법 공격에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Cuttlefish의 출력이지만 기본적으로 그는 10으로 잘 할 수 있습니다. . 보조 스킬은 조준(전체 과정에서 몬스터가 받는 피해가 30 증가)입니다.
두 번째는 댄서 두 명은 맵 브러싱에만 집중하면 현재 출력되는 것입니다. 영혼의 능력이 더 좋고, 블레이드 스킬이 더 강력하며, 스테이지가 많아 모두 물리치기는 쉽지 않습니다. 끊임없이 이동하는 다양한 BOSS, 영혼 피해 범위가 큰 아콘과 장군을 만나보세요. 더욱이 소울은 블레이드보다 빠르며, 이는 매직 가이드의 가속으로 인해 소울의 출력이 블레이드의 출력보다 한 단계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지도 그리기 분야에서 두 직업의 차이는 아직 크지 않습니다. 적어도 Cuttlefish와 Sniper Ling의 차이만큼 분명하지는 않습니다. 댄서는 매우 유연하고 폭발력이 강하며 상대적으로 조작성이 까다롭습니다. 더블 10 무기는 쉽게 2W 패널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저도 소울을 추천합니다. 보조 스킬은 리틀 화신과 징벌 댄스로, 이 두 스킬은 보조 버스트 능력 측면에서 팀 내 마법 스킬로 분류됐다.
마지막으로 공병의 중포와 기계의 출력 차이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둘 다 연속 출력 직업으로 비교하자면 쉽게 더 높은 출력을 낼 수 있는 직업입니다. 출력은 메카니컬 마스터이기 때문에 주로 소환물에 의존합니다. 데미지를 주는 직업이라면 스킬을 좀 더 편하게 피할 수 있고, 전기톱 타워가 데미지를 많이 줍니다. 엔지니어의 패널과 사망자는 쌓이기 쉬우므로 상대적으로 경제적인 직업이 됩니다. 보조 스킬은 주로 디멘터의 그레이트 쉬프트(보조 데미지 감소 효과, 디멘터가 범위 내 팀원이 받는 데미지의 75%를 자신에게 전가)로, 고난이도 던전을 제외하고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또 하나 언급할 점은 엔지니어들은 폭발력이 부족하고 가속력에 상대적으로 무관심하다는 점이다.
작가의 기계식 트럼펫은 이제 치워두고 잘 지내고 있다. 사실 연주가 너무 편하고 열정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가장 큰 이유다.
원작 포스터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