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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해 영화 포스터 디자인-포스터는 영화에 얼마나 중요합니까? 그는 한 장에 백만 원을 그렸다

황해 디자인' 부러진 다리' 포스터는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디테일감이 넘친다. 황해에서 디자인한 좋은 포스터는 무엇입니까?

황해는 국내에서 매우 유명한 그래픽 디자인의 대가이다. 그의 작품은 종종 디자인학의 학생 학습 모델이다. 디자인계에서도 명성이 자자하다. 그는 자신의 힘으로 중국의 평면 설치를 세계로 밀었다. 그가 디자인한 모든 영화 포스터. 모두 널리 전해지고 탄식하다. 그의 포스터에도 많은 중국 정취가 담겨 있다. 그의 우수한 작품도 매우 많다. 다음으로 우리는 그의 좋은 작품을 열거할 것이다. 여러분께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황금시대

황금시대 시리즈의 포스터는 모두 중국 정취를 매우 지니고 있다. 이 메인 포스터에는 거시와 미시를 아주 잘 만들었다. 잉크는 원래 비교적 작은 물건이다. 왕해는 캐릭터를 잉크 옆에 좁혔다. 이런 너는 크고 작아서 비교하면 매우 재미있다. 잉크도 원래 중국풍의 물건이다. 그렇게 하면 포스터에 재미를 모두 드러낼 수 있다. 또 중국 맛을 보여줬어요.

이 일련의 포스터에는 거시와 미시의 대비가 모두 사용되었다. 황해는 한자 입체어를 확대한다. 인물을 그 속에 끼워 넣다. 캐릭터 캐릭터는 글자의 필봉 옆에 기대어 있다. 이런 포스터도 매우 재미있다.

마찬가지로 황금시대의 미국판 포스터. 놀라운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는 만년필을 황금의 투영으로 주체로 한 다음, 만년필 가운데 틈새의 실루엣을 주인공의 실루엣으로 삼았다.

일본판은 흑백의 수묵 스타일을 사용했고, 주인공은 육지에서 장난치는 두 사람이었다. 그리고 그들 주위에 수묵식 연기가 흩날리기 시작했다.

한국판은 수채화풍을 사용했고, 주체의 유일한 여주인공의 클로즈업, 주위에는 수채화 풍격이 있었다.

둘째, 총알을 날려라

총알을 날려라' 라는 포스터 제작에서 황해도 실루엣이라는 수법을 교묘하게 사용했다. 가운데에는 세 주인공의 얼굴 클로즈업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클로즈업 외부 윤곽은 쌍총을 들고 모자를 쓴 사람의 실루엣이다.

셋째, 요기 잡기

요기를 잡는 포스터도 중국풍 포스터의 전형이다. 포스터 전체가 전통적인 중국풍 수묵화의 특징이다. 시각 주체는 거대한 요괴이다. 요괴의 밑에 채찍을 든 요괴를 잡는 사람이 서 있다. 인체

모두 흑백입니다. 해발보 맨 위에는 중국화의 특색, 먼 곳에 떠 있는 산의 느낌이 있다.

다른 포스터는 녹색의 주체입니다. 채찍을 든 요괴 잡는 사람이 요괴의 머리 위에 서 있다. 요괴가 큰 눈을 뜨고 있다. 포스터의 주체는 요괴의 눈과 그의 머리 위에 있는 녹색 풀이다.

넷째, 도사가 산을 내려오다

"도사 하산" 은 대칭 수법을 교묘하게 사용했다. 포스터의 왼쪽과 오른쪽은 모두 높이 우뚝 솟은 산이다. 그리고 주인공은 가운데 휴지통에 서 있다. 영화 포스터 한 장이 백만

의 가치가 있다

황해가 디자인한 영화 포스터는 한 장에 수백만 원이 든다.

무수한 감독들이 줄을 서서 그를 설계해 달라고 예약해야 하는데, 그는 도대체 어디에 핍박합니까?

어쩌면 당신은 그의 이름에 익숙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가 디자인한 포스터는 분명히 본 적이 있을 것이다.

1999 년 황해는 샤먼대학교 디자인과를 졸업한 뒤 방송국에 입사해 3 년간의 사회뉴스 일을 했다. 2002 년에 그는 북경에 와서 유명한 국제 4A 오미 광고회사에 입성하여 대만 광고문안 마스터 유계무 선생을 따라 공부했다.

2007 년 황해는 원산광고에 합류했다. 국내 최초로 영화포스터를 주요 영업사업으로 디자인한 광고회사다. 같은 해 그가 장원 영화' 해가 평소와 같이 떠오른다' 를 위해 디자인한 포스터가 거의 100 점 가까이 눈에 띄며 그해 칸 영화제에서 더욱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이에 따라 황해도 그가 일반 영화 포스터를 걸어 인생을 설계하기 시작했다.

2012 년 황해가 자신의' 죽도 문화' 를 개척한 이후 중국 영화 디자인 포스터 역사상 헤비급 전설이 됐다. 그는 인터뷰를 거의하지 않고, 얼굴을 내밀고 싶지 않고, 작품으로만 말하고 싶어 하며, 사람됨이 매우 낮지만, 수많은 유명 감독들의 모명을 끌어들였다.

국내의 유명한 감독뿐만 아니라 많은 외국 감독들도 황해가 그들의 영화를 위해 포스터를 디자인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일본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영화' 용고양이' 의 내지판 포스터도 황해의 손에서 나온 것으로, 포스터에는 영화 테마 자체뿐만 아니라 진한 중국 스타일도 돋보이고 있다.

황해는 자신의 힘으로 중국 영화 포스터의 심미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 포스터는 영화에 얼마나 중요합니까? 그는 백만

의 그림을 그렸다

국내 영화업계에서는 좋은 영화 포스터 한 장이 2 천만 흥행 가치가 있다는 말이 있다.

영화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첫인상을 구성하는데, 이는 작품 홍보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포스터 한 장을 위해 영화 한 편을 위해 돈을 지불할 것이다.

국내에는 한 달 전에 예약을 해야 하고, 공사 기간이 길어서 주어진 작품은 더 이상 재작업을 하지 않고, 100 만 건의 가격을 제시하는 일류 영화 포스터 디자이너가 있다.

그러나 많은 대감독은 여전히 시간을 들여 그의 작품을 기다리고 있으며, 관객들은 심지어 그의 포스터를 위해 극장에 들어가 썩은 영화를 보러 갈 수도 있다.

이 디자이너는

라고 합니다

황해

, 복건 사람들, 하문 대학 디자인과를 졸업했습니다.

황해 이전에 우리나라 영화업계는 영화 포스터에 대한 중시가 높지 않았고, 영화 측은 주로 스타로 관객을 끌어들이는 단계인

에 머물렀다

큰 얼굴 한 장이 포스터 위에 쌓여 있어서 심미는 전혀 말할 수 없다.

2015 년

"드래곤 찾기 전술"

포스터가 전형적인 예입니다.

뭐, 좀 낯익어 보인다고?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황해는 스타의 두상을 쌓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깨닫고 이런 관성적 사고를 깨기로 했다.

그의 포스터에는 영화 자체의 이야기가 중점이고, 스타의 얼굴은 영화의 일부에 불과하다. 그래서 그가' 용구결' 을 위해 디자인한 선도포스터는 이렇다.

2007 년부터 영화 포스터를 디자인하기 시작한 황해는 빼기를 하는 것이다. 쓸모없는 모서리를 깎아 영화의 핵심을 파헤치고 있다.

그가 가장 고마운 것은 장원, 그의 첫 작품은 장원 감독의

이기 때문이다

"해가 평소와 같이 떠오른다"

이것은 또한 그의 미래 디자인 스타일을 확립했다.

당시 포스터에 대한 장원 요구는 간단하고 난폭했다. 느낌을 보고, 화보를 찍지 않고, 소재는 영화에서 찾았다. 수백 개의 설계를 부결한 후 황해의 작품은 장원 한눈에 반했다.

이 포스터는 칸 영화제에서' 한 발의 포와 빨강': 대붉은 배경, 맨발의 여인, 나뭇가지에 걸려 있는 수놓은 신발, 이야기가 단번에 나왔다.

이런 강렬한 시각적 충격력과 독특한 의경은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고, 그는 또 이 영화에 또 다른 포스터를 연달아 디자인해 단번에 위세를 떨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후 황해 포스터는 더 많은 중국풍 시도를 시작했다.

그는 항상 대본을 꼼꼼히 연구하고, 스틸컷에서 인물과 소재를 고르고, 촬영장에 가서 체험하고, 인물의 감정을 꼼꼼히 포착하고, 중국 전통 요소를 비주얼 언어로 포스터 디자인에 적용한다.

2014 년 황해가 허안화 감독의

로 초청됐다

황금시대

포스터 디자인, 그는 다음과 같은 작품을 주었다:

지식청년이 분장한 여성이 어수선하고 먹물 한 구석에 서 있었고, 먹물 떨어지는 흔적은 불규칙하고 제멋대로 펼쳐져 있었다. 이는 여주인생이 난세에 부딪쳤지만 조용하고 평화로운 자태를 비유한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

움직임과 정적의 결합은 시대적 배경과 인물의 갈등과 충돌을 반영한다. 여주인이 꿋꿋이 종이에 서 있는 것은 마치 작은 인물이 큰 시대의 홍수 속에 있는 것과 같다.

여작가 소홍의 이야기가 눈에 선하며 일생의 표류를 예고하고 있다.

이후 황해는 5 개의 국제버전도 설계했고, 총 * * * 는 반년 넘게 걸렸다. 디테일이 가혹한 감독 허안화에게 포스터를 보고 "좋다" 고 한 마디를 더 이상 수정하지 않았다.

황해는 수묵과 서예의 운용에 강한 감화력을 가지고 있어, 떠들지 않고 주인을 빼앗지도 않고 용점정을 그릴 수 있다.

장이머우

그림자

포스터 디자인에서, 그는 흑백의 두 가지 색만을 사용하여 잉크의 검은색과 선지의 흰색을 추출하여 포스터 기조를 형성했다.

영화 전체가 대역과 진신을 둘러싸고 펼쳐졌는데, 양자는 대립과 통일된 관계를 맺고 있는데, 마치 태극팔괘의 모양처럼 서로 융합되어 영원히 분리되어 있다.

"그림자" 라는 글자는 행서를 운용하고, 필법은 창의적이고 우아하며, 특히 마지막 획이 간헐적으로 붓을 걷고 붓을 닫을 때의 간간이 힘겨운 느낌을 주며,' 그림자' 의 성격 특징을 정확히 암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왕가위 위해

《일대종사》

설계한 미국판 포스터에서 황해는 중국 전통 아치 요소를 사용했다.

문 안의 두 사람이 대립하여 서서 무술의 보행과 권법-아치, 무술, 가운, 움직임과 정적의 완벽한 균형과 해석, 몽롱하고 섬세한 우정 표현, 긴 역사감 등을 펼쳤다.

한 세대의 종사엽문의 풍채가 드러났고, 렌즈감과 문예감이 뛰어나다. 이들은 왕가위의 개인 스타일과 잘 어울린다.

애니메이션 영화의 포스터 디자인에서도 황해도 초고 수준을 보였다.

대어 해당화

포스터는 채도가 높은 색으로 선, 계층, 색상의 변화를 통해 색채가 아름답고 환상적인 그림을 그려냈다.

선이 유창한 붉은 큰 물고기가 중앙에 있고, 소녀가 물고기 입을 만지며, 두 사람의 기묘한 만남을 그렸다.

붉은색과 청록색의 교차는 바다와 화염의 융합으로 날개를 펴고 있는 봉황을 포함해 동양미학적 특징이 짙고 신비로운 꿈에 대한 관객들의 상상을 불러일으켰다.

디지털 복구용

용고양이

디자인된 중국판 포스터에서 샤오메이와 샤오월은 용고양이 보송한 뱃가죽을 즐겁게 달리며 온 스타일이 따뜻하고 치유됐다.

이 포스터가 나오자마자 일본에서 강한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한때 열수색에 올랐는데, 이 포스터의 디자인이 원판 못지않게 좋다고 극찬했다.

일본 영화

도둑 가족

중국판 포스터에서 황해는 부세화 스타일로 영화 고전과 함께 우산을 넣어' 집' 의 느낌을 형성했다.

강렬한 미감 외에도 영화가 전하는 가족에 대한 이념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감독은 지유와 보고 나서 이런 완곡하고 함축적인 동방미를 극찬했다.

영국의 한 영화잡지가 선정한 2018 년 세계 최고의 포스터에서' 용고양이' 와' 도둑가족' 이 모두 상위 20 위에 올랐다.

2016 년 화재 다큐멘터리 포함

"나는 고궁에서 문화재를 수리하고 있다"

일련의 포스터도 황해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그중 한 장은' 여요천청유약 현무늬 삼족병' 의 일부를 포스터의 배경색으로 선정해 산산조각 난 도자기 조각에 균일한 색채의 인물 실루엣을 더했다.

인물과 기물을 하나로 융합시켰을 뿐만 아니라 장인의 일상적인 복구 작업도 꼼꼼히 보여 주었다. 대역사, 장인, 한 가지 선택, 평생' 이라는 주제를 완벽하게 전달하다.

황해는 또한 천카이거

《도사 하산》

매우 눈길을 끄는 예고포스터를 디자인했다.

당시 이 수묵풍 포스터가 나오자 고급감이 넘치면서 영화에 대한 기대가 많이 높아졌다.

어쩔 수 없는 마지막 공식판 포스터, 감독이 스타의 무더기 버전을 택한 것도 썩은 영화의 이름을 저버리지 않는 셈이다.

그래, 스타가 없으면 누가 이 영화를 보러 갈까? 이야기? 천카이거 들은 오랫동안 이야기를 하지 못했다.

한 편의 영화 포스터는 한 편의 영화 뒤에서 가장 진지한 감정과 분위기를 전달하는 것이지, 단순한 인두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영화 상업성을 충분히 유도하는 동시에 동양의 미학을 발양하는 것이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라고 말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영화는 그의 포스터와 어울리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몇 장의 대사의 작품을 감상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