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트롬본 연주 학습에 있어 앙부슈어(입 모양)는 간단히 트롬본 연주 학습 시 트롬본 마우스피스가 입술에 닿는 위치로 설명할 수 있다. 이 이론에 기초하여 입 모양은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마우스피스는 윗입술의 2/3, 아랫입술의 1/3을 차지합니다(윗입술에 더 많고 아랫입술에 덜 차지). 2. 마우스피스는 윗입술의 1/3과 아랫입술의 2/3를 차지합니다(윗입술이 적고 아랫입술이 더 많음). 3. 마우스피스는 윗입술과 아랫입술의 절반(각각 절반)을 차지합니다. 사람마다 입술의 크기와 굵기, 치아의 순서와 배열이 다르기 때문에 트롬본을 연주할 때 마우스피스를 입에 대는 위치가 사람마다 다릅니다. 따라서 트롬본 학습자가 주법을 선택하여 채택할 때 위의 세 가지 주법 중 어느 하나에 안주하지 마십시오. 오늘날 가정에서는 이 세 가지 주법을 구사하는 뛰어난 트롬본 연주자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트롬본 연주자는 클래식, 현대, 재즈 음악에서 다양한 음높이와 음색을 연주해야 하며 어떤 입 모양으로도 완벽하게 연주할 수 있습니다. 연주 실력이 어려운 트롬본 연주자 모두가 반드시 하나의 입 모양을 가장 좋은 연주 입 모양으로 채택하는 것은 아닙니다. 각각의 입 모양은 위에서 언급한 음악 형식을 잘 연주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교육과 연주에 있어서 트롬본 초보자의 입 모양은 기본적으로 선택되고 트롬본 연주를 배우는 약 2주 후에 점차적으로 고쳐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물론, 그것은 또한 자신의 상태에 달려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상태가 좋고 치아가 깔끔하며 입 모양이 일반적으로 매우 곧고 한쪽으로 치우치거나 입술이 구부러지지 않습니다. 트롬본 학습자는 옆으로 주법을 취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다는 점을 여기서 상기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 입술의 가장 좋은 발음 지점은 입술의 측면보다는 중앙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치아가 불규칙하거나 입술 상태가 좋지 않아 트럼펫 연주 시 입이 삐뚤어지게 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전문 선생님의 지도 하에 조속히 치과병원에서 치아교정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트롬본을 잘 연주한다. 물론 마우스피스를 한쪽으로 기울여서 연주할 수도 있지만 훌륭한 트롬본 연주자가 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게다가 지불하는 비용은 다른 것보다 비싸지만 학습 결과가 이상적이지 않기 때문에 마우스피스의 위치를 쉽게 잡을 수 있도록 입술 중앙의 가장 좋은 발음 지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치아를 교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호른은 가장 풍부하고 집중적이며 아름다운 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트롬본을 연주할 때(다른 관악기도 마찬가지) 입 모양을 선택하고 고정한 후에는 호흡이 가장 중요한 위치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다음 글 "호흡"에서 호흡에 집중하겠습니다) . 우리의 입술은 공기의 작용에 따라 진동하고 소리를 생성하는 클라리넷과 오보에의 리드와 마찬가지로 바람에 따라 진동하는 소리를 생성하는 도구일 뿐입니다. 따라서 트롬본 학습자는 입 모양에 대해 너무 연구하고 고려할 필요도 없고, 입 모양을 자주 바꾸더라도 반드시 전문 선생님의 지도 하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마음대로 모양을 잡습니다. 이 부분은 실패사례가 너무 많아서 입모양이 변해서 중간에 포기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