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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썩은 내장 문제

로튼 장에서는 25명이면 외야에 6~7명이 서야 하고, 나머지는 BOSS 발치에 모여서 토하기 때문에 준비한 것이다. 서로 영향을 미치게 되고, 썩은창자는 반드시 외부인을 표적으로 삼아 토하게 되므로 외부인이 모두 죽었을 때 외부인은 그룹 전체의 방패로 사용됩니다. 내부에 있는 사람들은 토해지고 팀은 직접 파괴될 것이다. 따라서 외야수는 일반적으로 LR과 FS로 나누어 8야드 반원형으로 펼쳐져 있는 것이 요구된다. Rotten Gut의 또 다른 중요한 포인트는 포자가 달려드는 것입니다. 포자에 맞으면 폭발하여 근처의 모든 아군 플레이어를 감염시켜 1950~205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위더에 대한 저항력을 증가시킵니다. . 역병 포자에 걸린 사람들과 함께. 즉시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지속 시간 12초. (역병 포자: 초당 1950~2050의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일반적으로 포자가 3겹으로 쌓이면 강렬한 위축을 방출합니다. 격렬하게 위축 가스를 방출하여 이 치명적인 위축 개체를 다시 방으로 방출하여 모든 적 플레이어에게 48750~51250 포인트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3초, 쿨링 15초. 3겹의 포자 DEBUFF로 극복해야 하지만 내부 필드와 외부 필드의 위치 때문에 매번 양쪽에 사람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포자를 방출할 때는 외부 필드가 있어야 합니다. 한 지점에 농축되어 포자가 사라지면 즉시 분산됩니다(그렇지 않으면 구토로부터 숨을 시간이 없습니다). 내야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점호에 나오는 포자가 모두 내야나 외야에서 나오는 경우가 있다는 점이다. 포자가 3겹 미만이면 지휘관이 일시적으로 사람을 불러서 막힐 가능성이 높다. 내야에 있는 2포자가 뛰지 않으면 2포자의 피해도 엄청나서 집단의 멸망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FS는 보통 포자를 하나 덜 실행할 수 있고, AOE 중에는 자신의 아들을 만들어주는 냉장고를 통해 생명을 구할 수 있다. . . Rotten Gut는 T에 DEBUFF가 쌓이고, 9레벨까지 쌓이면 탱커를 바꿔야 합니다. 저는 T나 NQ를 하지 않아서 이 부분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 DPS가 땅을 정리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것은 정상입니다. 우리 조합은 며칠 밤 동안 땅을 정리하기 위해 광포했지만 모든 링크가 잘 처리되고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며 아무도 사망하지 않습니다. 큰 문제입니다. 일반적으로 SX는 세 번째 포자가 통과한 후에 열리며, 늦게 열리거나 소모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매우 단순한 BOSS, 핵심은 움직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