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두 사진 모두 '나우 유 씨 미(Now You See Me)' 마지막 부분의 이스터 에그 부분을 캡쳐한 것으로, 이 부분에서는 네 사람이 차를 타고 새로운 비밀기지에 도착하는 장면이 나온다. 그 장소처럼, 잠겨진 상자를 마주한 주인공은 네 사람의 타로 카드를 꺼내서 잠금을 해제하자고 제안했다. 그러자 문제가 생겼다. 최면술사의 반응은 즉시 나머지 세 사람의 관심과 의심을 불러일으켰고, 최면술사는 힘없이 "알았어"라고 말했다. 부활절 달걀 부분이 끝났습니다.
이 이스터 에그의 목적은 누가 최면에 걸렸는지 알려주는 것이라고 누구나 대략 짐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핵심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누가 최면에 걸렸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당연히 최면술사 또는 나머지 세 명의 마술사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2. 최면에 걸린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도 상대적으로 제한적이다. 극중 최면 스킬을 가진 사람은 분명히 최면술사일 것이다. 게다가 회전목마에 보이는 후광도 빅 보스를 암시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다. 경찰 삼촌인 에도 최면 능력이 있다. 개시자는 다름 아닌 이 두 사람 중 한 명이다.
3. 언제부터 최면에 걸렸나요?
가능한 두 가지 시점: 1. 초반에 줄거리가 막 전개될 때 2. 마술사와 보스가 회전목마 위에서 돌고 있을 때
4. 목적은 무엇입니까? 최면?
아직 실마리가 없습니다
이 일련의 질문에 대답하려면 이전 드라마의 세부 사항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먼저 첫 번째 질문인 최면에 걸린 사람은 누구인가?
이 문제를 논하기에 앞서 최면술사와 나머지 세 사람을 서로 다른 선택지로 분류하는 핵심 요인이 무엇인지 분명히 짚고 넘어갈 필요가 있다. 분명히 최면술사 자신도 최면을 행한다는 사실은 그를 예외로 만들고 그가 최면에 걸릴 가능성을 거의 없게 만듭니다. 먼저 최면술사는 최면에 걸리지 않고 나머지 세 사람은 최면에 걸린다고 가정해보자.
최면사는 최면을 걸 수 없기 때문에 남은 세 사람이 언제 최면에 걸렸든 최면사는 해당 기간 동안 나머지 세 사람과 다른 모습을 보여야 한다. 이 논리에 따라 최면술사가 등장하는 핵심 줄거리(네 사람의 등장쇼, 네 사람이 카드를 받는 모습, 네 사람이 모이는 모습, 회전목마에서 보스를 만나는 네 사람, 부활절 달걀 줄거리)를 철저하게 찾아보자. 그리고 나머지 세 사람은 서로 다르며, 그 단서를 모아서 답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출현 단계:
이는 최면술사 자신이 최면에 면역이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며, 이 대사를 지켜보고 있던 경찰서장이 들었을 수도 있다
카드 획득 단계:
나머지 세 명의 마술사는 매우 믿을 수 없거나 사적인 상황, 즉 자신의 집에서, 자신의 (도둑) 주머니에서, 피라냐가 가득한 가방에서 카드를 발견했습니다. 물탱크의 모든 표시는 카드를 놓은 사람이 의도적으로 뛰어난 마법 기술을 사용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최면술사만이 자신의 젊은 시절 사진이 적힌 보드 위의 카드를 보았습니다. 더욱이 카드를 본 최면술사의 반응은 나머지 세 사람만큼 놀라지 않았음이 분명해, 최면술사의 카드가 몰래 놓여 있지 않았을 수도 있음을 알 수 있다.
게다가 이 스크린샷 속 카드의 눈은 사진의 눈과 의도적으로 겹쳐져 있습니다. 이러한 가리기와 교체 자체도 최면 및 기타 기술을 암시합니다.
4인 집합 무대:
지정된 장소에 가장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최면술사인데, 여기서 최면술사가 나타날 때 의도적으로 카메라를 확대하는 것은 분명히 암시하는 것입니다. 뭔가 잘못됐다는 거죠 뭔가 잘못됐어요. 둘째, 이때 최면술사의 표정에 주목하세요. 남자와 여자가 각각 자신의 카드를 '보여주는' 것을 본 후 그는 다소 믿을 수 없는 표정을 보였고, 이는 무작위로 완전히 이해한 표정으로 바뀌었습니다. 여기 있는 그의 대사는 이스터 에그의 마지막 "괜찮아" 문장과 똑같고, 그가 처한 상황도 매우 유사합니다. 이 에피소드는 전체 질문에 대답하는 데 가장 도움이 됩니다.
이 말을 하자마자 그의 시선은 오른손에 쏠리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오른손으로 카드를 꺼냈다.
핵심 대사: 내 자존심을 가장 먼저 밀어붙이는 사람이 되도록 해주세요
이 대사는 이스터 에그를 본 후 뒤돌아서 음미해보면 분명히 말장난입니다. 봤어요 이 버전의 자막 번역은 그다지 정확하지 않습니다. 1. 자아는 자존감을 의미하며, 이는 누구도 혼자서 선택되지 않았다고 말한 이전 문장을 반영합니다. "우리 셋 중 누구도 자신의 생각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이 좋아하게 해주세요. 협의)." 사실 이 문장을 보고 답을 알았습니다... 일단 시도해보겠습니다
자물쇠 따는 남자: 아무것도 잠겨 있지 않습니다. 이 문장은 그가 부활절 달걀에서 말한 문장을 반영합니다. 그 사람은 분명히 적어도 한 번은 최면에 걸렸어야 했을 겁니다.
네 사람이 보스를 만나는 무대:
이 사진을 주목하세요. 마술사가 조금 신나게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 보스는 불안한 눈빛으로 옆에 있는 몇몇 사람들을 쳐다봅니다. < /p>
이 부분의 단서는 비교적 사소한 것입니다. 1. 보스를 처음 본 최면술사의 반응은 이전에도 보스를 본 적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line: I don't see that got. 한편으로는 영화의 제목인 now you see me를 반영하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I can't see you, I can"을 의미하는 말장난일 수도 있습니다. '안녕, 난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는 위에서 언급한 말장난과 비슷합니다. 언어에 대한 예술적 개념은 매우 유사합니다. 2. 상사는 최면술사가 쉬지 않고 말하는 것을 보고 불안해하며 말리려고 했습니다. 3. 최면술사를 대하는 상사의 태도는 다른 사람들과 달랐습니다.
부활절 달걀 부분:
남은 세 사람이 최면술사의 '무슨 카드' 문장에 대해 질문하자 최면술사는 먼저 주머니를 만지며 분명히 카드를 찾는 행동을 했으나, 분명히 그는 또한 자신이 그런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상징적으로 주머니를 두드리며 "알았어"라고 말했습니다... 이 "알았어" 문장은 실제로 "알았어"와 거의 같은 이유에 기초했습니다. ” 네 사람이 처음 만났을 때 그가 말한 문장. 맥락, 맥락은 무엇입니까? 진실 폭로 부분을 살펴보자:
경찰 사장은 자신의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마술사 4명을 찾았다. 사장은 나머지 3명에게 카드를 주면서 실제로 그들과 만났는데, 회의가 끝난 뒤 세 명을 치료했다. 그 사람은 최면을 행하여 세 사람이 보스의 모습을 잊게 만드는 동시에 그들의 "카드"를 보았다. 실제로 사장은 이 세 사람에게만 카드를 보여줬을 뿐 절대 건네주지 않았다. 세 명의 마술사도 나중에 자신이 바이올린을 연주하고 있다고 생각한 은행 직원처럼 자신들이 '카드'를 쥐고 있다고 생각하도록 최면에 걸렸을 뿐이다. .
그러나 최면술사라면 상황은 다르다. 상사가 최면술사를 관찰하던 중 "어떤 사람은 최면에 걸리기 위해 태어나지 않았다"는 대사를 듣고 자신은 최면에 걸릴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나는 그 최면술사에게 다가가서 그 당시 만났던 진짜 타로카드를 건네줄 수 밖에 없었다.
네 사람이 만났을 때, 최면술사는 자신의 앞에 있는 한 남자와 여자가 허공을 가리키며 이것이 자신들의 '카드'라고 말하는 것을 보고 두 사람 모두 최면에 걸린 것임을 단번에 알아차렸다. 사장님, 그래서 그는 괜찮다고 했어요... 나는 그 사람들이 정말로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가장하기 위해 속임수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자존심을 연석에 걷어차는 첫 번째 사람이 되도록 해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최면에 걸리기도 한다”고 말한 뒤 유일한 진짜 카드를 꺼냈고, 최면에 걸린 마술사들의 대화에 대등하게 합류했다.
그러다 4인이 사장을 만났을 때 사장은 최면술사가 콩을 흘릴까 두려워 재빨리 말렸다. 그러자 사장이 네 사람을 회전목마에 데려가자, 후광이 번쩍였다. 어느 시점에서 보스는 세 명의 마술사에게 두 번째로 최면을 걸어 그들이 새 카드를 받았다고 생각하게 만들었지만 이번에는 최면술사에게 실제 카드를 주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드디어 이스터 에그에서 본 모습은 바로 네 명의 마술사가 새로운 기지에 찾아온 것. 주인공이 카드를 꺼내자고 제안했을 때 최면술사는 이 세 사람이 다시 최면에 걸린 사실을 몰랐고, 그냥 놔두세요.
세 사람의 질문에 그는 농담으로 주머니를 만지작거리며 "글쎄, 이번에는 사장님이 진짜 카드를 안 주셨으니 그냥 속일 수는 없다"고 마음 속으로 말했을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 문장은 " 알았어." ...그가 세 사람에게 최면을 걸어 대화를 잊고 다시 시작하게 만들 것이며 최면술사가 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최면술사의 최면술사의 전략은 그를 진정한 '은둔자'로 만드는 것이다. 마술의 최고 경지라고 할 수 있다. 이 사진처럼
이러한 해석에 따르면 영화 제목인 '나우 유 씨 미'도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된다. 이는 보스가 복수를 선언하면서 모건 프리먼에게 자신의 정체를 밝힐 때의 서브텍스트를 의미할 뿐만 아니라, 보스가 처음부터 세 명의 마술사에게 최면을 걸었지만, 나중에 재회할 때까지 이들을 알지 못하게 했다는 사실도 언급한다. You see me, "이제 드디어 나를 볼 수 있다"라는 문구가 무엇인가요? "사실 당신은 나를 본 적이 있지만 모르시는군요!" 그리고 이 이스터 에그가 이끌어내는 전체 추론은 영화의 중요한 개념과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트릭과 마법을 해독하려면 멀리 서서 거시적 관점에서 관찰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감독이 관객을 향한 선언으로 여겨야 할 영화 초반의 한 구절을 인용해보자.
더 가까이, 더 가까이.
바로, 본다고 생각할수록 눈에서 숨기기가 더 쉬워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당신이 볼 수 있는 것, 당신이 보고 있는 것은 사실 안경이 정보를 필터링하고 해석하고 뇌로 전달하는 것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내 직업은요?
당신이 나에게 준 선물, 즉 당신의 관심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것을 사용하여 눈을 속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