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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헌터 OL 궁의 조작 방법 활의 기술은 전체 해석 (손잡이) 을 사용한다.

몬스터 헌터 OL 이 드디어 여섯 번째 무기를 내놓았습니다. 활, 활, MH 시리즈 게이머도 낯설지 않습니다. 그럼 몬스터 헌터 OL 의 활은 어떤가요? 자, 먼저 조작입니다. 손잡이로 놀았습니다.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RB: 공격 Y: 조준, 활 뽑기 B: 근접 A: 구르기 X: 활 받이 RB+B+Y: 활 뽑기

교수형: 힘을 축적한 뒤 사격을 누르고 B 를 누르세요. 폭력적인 사격: 방금 슬롯을 가득 채운 후 사격을 마치고 B 를 누르세요.

병 전환: LB 를 눌러 병 메뉴를 열고, 병을 누르거나 위로 선택하고, 활 상태를 당겨 B+Y 를 누르면 병을 담을 수 있습니다.

비화살표: LB 를 눌러 병 메뉴를 열고 오른쪽을 눌러 공격 모드로 전환하고, 근전을 비화살로 전환하고, B 를 누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OL 의 활과 화살 조작 방식이 많이 바뀌어 MH4 와 같은 조작으로 바뀌었다. 우선 이 공격과 조준이다. 이전의 조준은 양궁으로 바뀌었고, 양궁은 조준으로 바뀌었는데, 이런 조작 방식은 항상 놀기가 불편했다. PSP 를 하는 습관이 있었나 봐요. 활을 뽑는 것도 있어요. 이건 RB+B+Y, 즉 PSP 의 R+O+△ 를 사용해야 해요.

독립 실행형 버전의 이 작업은 활을 뽑는 근전이고, 괴물 사냥꾼 OL 은 이것을 직접 제거한 다음 활을 뽑는 활로 바꾼 것 같다. 즉, 직접 화살을 쏘려면 이렇게 해야 한다. Y(△) 를 직접 누르면 활을 뽑는 것뿐인데, 이건 정말 계란이 많이 아픈 것 같아요. 그런 다음이 조각을 목표로합니다. 몬스터 헌터 OL 의 조준은 PS 판과 다르다. 한 가지 모드로 직접 바뀌는 것이다. 독립판이 아니라 시야각을 잠그고 조준선을 하나 더 두는 것이 아니라 조준을 켠 후 달릴 수 없지만 항상 시야를 잠그고 조준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상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물론, 이 물건을 사용하는 것과 사용하지 않는 것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괴물 사냥꾼인 OL 에서 조준을 하지 않아도 그 조준선이 있기 때문입니다. 단지 방향을 조정할 수 없을 뿐이니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이번 선물상자는 물속성연사궁을 선물했다. 나는 이 활로 사비짐승을 한 대 때렸는데, 상처가 높고 음향도 매우 감각적이었다. 놀았을 때 화살이 고기에 쏘는 느낌이 들었다. 단독판처럼 괴물을 쏘는 것이 아니라 튕기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한 가지 나쁜 점은 활과 화살이 매우 유명한 회심거리가 직접 지워진 것 같다는 점이다. 괴물 사냥꾼 OL 에서는 멀어질수록 상처가 낮을수록 석궁포를 하는 사람은 모두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전에 살롱 왕을 때렸는데, 가까이 가면 상처가 매우 높았고, 멀리 가면 상처가 한 자리밖에 되지 않았다. TX 가 잘 되지 않았는지 아니면 직접 고쳤는지 잘 모르겠다.

또 조금 불편합니다. 몬스터 헌터 올의 지구력 회복 속도가 매우 느리기 때문에 (누구나 느낄 수 있어야 함) 활을 하면 지구력 부족 문제가 자주 발생합니다. 지구력이 없을 때, 당신이 계속 공격 버튼을 누르면, 그는 당신이 눌렀던 횟수를 다 쏴도 움직일 수 없을 때까지 계속 총을 쏜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내명언) 독립판에서 네가 인내력이 없다면 사격을 눌러도 공격할 수 없을 뿐 이런 문제가 생기지 않을 뿐이니, 나는 아마 버그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기술과 병

병 시스템: 병을 좀 고쳐서 병으로 총알 상인에게 가서 충전기를 사려고 합니다. 그림에 들어가면 독립 실행형 버전과 마찬가지로 채울 수 있습니다.

LB 선택을 열고 위쪽 및 아래쪽 키를 사용하여 병을 선택합니다. 선택 후 활을 뽑고 B+Y 를 누르면 충전할 수 있고, 채운 후 충전기가 사라지고, 현재 활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병 수를 늘린다.

예를 들어, 제가 지금 쓰고 있는 활은 30 개의 강격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한 후 나는 강격 효과가 있는 화살을 30 번 쏘았다. 독립판처럼 50 개의 병을 사서 휴대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다른 병을 교체해도 이전에 채운 병을 상쇄하지 않는다. 마음대로 전환할 수 있다. 때로는 버그가 있다.

예를 들어, 아이콘이 독병으로 바뀌었지만, 쏘는 것은 여전히 강격병이며, 때로는 수량적으로도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이 모든 작은 버그들도 무해하고, 또 강격병의 배율은 아직 측정하지 않았습니다. 연사궁이라 튀어나온 숫자가 너무 많아서 잘 볼 수가 없습니다. 저녁에 시간이 날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제가 테스트해 볼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기술 소개:

이번 기술은 몸을 돌려 사격하고, 매달고, 폭력적인 사격 (강사), 비밀 화살을 쏘는 것이다.

몸을 돌려 사격하다: 이것은 바로 근전 후 사격을 받으면 사용할 수 있고, 발사한 것은 확산화살이다. 기괴함은 비교적 사용하기 쉽다.

매달림: 사실 독립판의 곡사인데, 약간 바꿔서 축력이 한 토막일 때 사용할 수 있어요. 저축력 2 단이 되면 범위가 늘어날 수 있어요. 가끔은 좋고 나쁠 때도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공격 거리가 늘었지만 때로는 괴물을 추월하기도 하지만, 자리를 잘 잡으면 명중할 수 있다. 자리를 잘 맞추지 않아도 상관없다. 조준할 때 위치를 조정할 수 있다. 또한 괴물 사냥꾼 OL 의 교수형 방식도 단독기와 다르다. 이전의 산란, 집중, 파열이 아니라 천형, 지형형 등으로 바뀌었다. 구체적으로 어떤 효과가 있는지는 잠시 분명하지 않지만, 하늘형은 하늘에서 화살 세 개를 쏘아 떨어뜨리는 것이다. 상처가 매우 낮다. 아마도 내가 지금 활이 별로 좋지 않기 때문일 것이다.

폭력적인 사격: 이 기술은 강사와는 매우 비슷하지만, 정확히 강사와는 같지 않다. 우선 이 기술의 발동은 이렇다. 화면의 왼쪽 위 모서리에 슬롯 (일시적으로 이 슬롯을 강사구라고 함) 이 있고, 그 안에는 세 개의 화살 깃털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세 개의 화살 깃털은 녹색, 보라색, 파란색이 있는 다른 색이다. 상응하는 것은 바로 세 가지 축력 등급이며, 상응하는 축력 등급으로 사격하면 이 홈을 늘릴 수 있다. 예를 들어, 힘을 축적하지 않고 사격을 늘리는 것은 첫 번째 녹색 강사구이고, LV3 저축력을 사용하는 것은 세 번째 파란색 강사구를 더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동일하다: 세 개의 홈이 모두 가득 차면 화살표가 켜지는데, 이때 보통 사격이 끝나면 B 를 누르면 폭력적인 사격을 할 수 있다. 그러나 맹목적으로 난사하지 말고 출력을 극대화하려면 이 강사구를 합리적으로 분배해야 한다. 우선 이 폭력사격의 공격 방식을 알아내야 한다. 폭력사격의 공격 방식은 두 번 연속으로 마지막으로 가득 찬 그 강사구를 쏘는 것이다. 예를 들어 LV3 의 저장 방식으로 마지막 강사구를 모으면 화살표가 파란색으로 변한다.

이렇게:

이렇게 폭력적인 사격은 연이어 두 가지 확산 화살을 쏘지만, LV2 연사로 마지막 강사구를 채우면 화살표가 보라색으로 변한다.

이렇게

이렇게 하면 두 가지 방법으로 연사할 수 있어 플레이어의 선택성이 훨씬 많아진다. 약점을 정확하게 타격하려면 연사나 관통을 마지막 충전으로 만들 수 있고, 이상 상태를 치고 싶으면 확산할 수 있지만, 이 슬롯의 성장 속도는 정말 감히 볼 수 없다. 처음 두 속도는 그런대로 괜찮다. 마지막은 5 발을 쏘아야 채워진다.

비밀 화살표: 이 트릭은 아주 멀리 떨어진 화살표 (다른 방법 일 수도 있음) 를 쏘는 것입니다. 저축과 동시에 범위를 늘리지만 지구력을 계속 소모합니다. 사용 방법은 LB 가 병 옵션을 열고 → 화살표 키를 눌러 근전을 선택한 다음 ↓ 화살표 키를 누르면 비밀 화살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근전과 마찬가지로 B 를 눌러 저축을 시작합니다. 각 활에는 서로 다른 비밀 화살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 보내는 활은 거리없는 화살입니다. 그 효과는 위에서 말한 증가 사정거리이지만, 상처는 엉뚱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때로는 500 여 번을 칠 수도 있고, 때로는 80 을 칠 수도 있고, 이 상처는 저축력시간과 상관없는 것 같고, 화살의 어떤 효과도 없을 수도 있다. 예를 들면 약점 상해를 두 배로 늘리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