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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an Dazhao 의 인품과 창조의 대조

응우옌대오의 인품과 창작의 대비

공상임' 도화팬' 을 본 사람은 그 황음 * * * * * 역사상에는 실제로 그 사람이 있는데, 그는 명대의 대간탁이다. 그러나, 그는 명말에 꽤 재능 있는 희곡 작가이자 시인이다!

응우옌대천은 명나라 만년 동안 진사이다. 천계년 동안 환관 위충현과 함께 호비화, 양비원, 니켈 문환과 결당, \ "백관도 \" 를 만들어 동림당인을 공격했다. 나중에 복사 중 명사 고가오, 양정추, 황종희 등이' 남도 방란폭로' 로 난징에서 추방된 응우엔 대박이 악명높은 정도를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갑신 삼변 후, 그는 마스영과 결탁하여 복왕을 영입하여 군국권을 낚아채고 정파 사대부와 전력을 다해 싸우고, 사가법으로 대표되는 항청파를 일념으로 몰아냈다. 청병이 남경을 함락시킨 후, 그는 절강으로 도피하여 청군이 선샤관을 공격하면서 도중에 죽었다.

대천의 일생을 살펴보면 품행이 단정치 못하고 악행이 많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그의 인품과 대조를 이루면서, 그는 또 시문이 뛰어나고, 특히 선사곡을 잘하는 희곡 작가, 시인이다. 그의 현존하는 전설은' 제비지안',' 춘등수수께끼',' 쌍금목록',' 무니합' 네 가지다. 시문집에는' 영회당 전집' 이 있다. 대대는 무대 예술에 능통하고, 연극문도 직접 편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 노래를 부를 수 있기 때문에, 그의 희곡은 당시 매우 유행했다.

대천의 전설은 구조적으로 종종 오해합법을 채택한다. 줄거리는 우여곡절이 기이하고 매우 시끌벅적하며, 관목 배치와 곡사과백은 모두 상당한 예술적 공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그의 글은 탕현조를 쫓으려고 애를 썼고, 어떤 사람들은 그의' 춘등 수수께끼' 중 일부 곡이 탕현조의 수준에 도달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대대의 저열한 인품은 그의 작품이 탕현조처럼 깊은 사상적 의미와 사회적 내포, 즉 자신이 표방한' 옥명당' 정신을 가지고 있을 수 없게 했다. 다만 화려한 형식만 있을 뿐, 화려하고 실속이 없다. 그의' 제비지안' 처럼' 정경생정, 교묘한 생각' 은 그의 전설적인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극본은 서생호량도 * * * 화행운과 관가양 윤운비 사이의 사랑 결혼이 우여곡절되어 결국 사상이 낮고, 두 동무가 시집가고, 누구를 위해 서로 다투고, 격조가 저속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의 시문 작품에도 비슷한 결점이 있다.

저열한 인품은 필연코 창작품격의 우열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무리 화려한 형식이라도 개인의 인격이 가져온 작품의 평범함과 사상의 경지의 저하를 감출 수 없다. 인품은 창작과 대조가 있지만, 또 밀접한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