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DZ 고수 진진. TG 정보
< /p>
독상은 갑옷을 무시하고, 상해는 보통이며, 파괴도둑이 아닌 한 활용도가 낮다. < /p>
위층의 TG 주장에 문제가 있다. TG 피해는 주수무기 피해와는 무관하며 TG 피해는 기술상해+공격강도 ×15 에 따라 결정된다. 또한 도둑들은 무기 DPS 와 DPH 의 차이를 구분해야 한다. < /p>
DPS=Damage per second 는 초당 상해 < /p>
DPH=Damage per hit 는 각 공격의 상해 (무기의 가로줄 상해)
<; < /p>도둑의 각 종결 기술 중 독상이 논의되지 않으면 TG 의 피해가 가장 낮고, 분열은 20 의 강도로 가산되고, 그 자체도 TG 보다 높고, 절단은 도적 종결 기술 중 부상이 가장 높고, 데이터 통계가 집계되고, 절단이 강화되지 않고, TG 분열이 강화되고, 장비보다 더 높다 그래서 도둑이 FB 를 출력할 때, 전체 절단이 보장되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둑명언 < /p>
< P > PK 에서는 종결 기술에 대한 학문도 많다. 여기서 한두 마디도 잘 모르겠다. 간단히 < /p>
TG 폭발력이 강해 적의 생명이 많지 않을 때 사용할 수 있다. 분열은 DOT 입니다. DZ 를 쳐서 그가 사라지는 것을 막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절단은 적들이 다른 팀 동료들에 의해 통제되고 (신장격이나 전사 요격 = =), < /p>
신장격이 DZ 의 가장 좋은 제어 기술 장점인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갑옷이 잠금 갑판 갑에 미치는 피해는 눈에 띄지 않으며, 부갑에 대해서는 < /p > 사용을 고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