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은 아홉 아들을 낳았다
내용
'용은 아홉 아들을 낳았다'에 대한 설명
전설< /p>
"'용에서 태어난 아홉 아들'이라는 말에 대한 간략한 설명
용에서 태어난 아홉 아들 소개? 2부
아홉 아들이 태어났다 용은 모두 진짜 용이다
"용이 낳은 아홉 아들"에 대한 설명
용이 낳은 아홉 아들은 용이 아홉 아들을 낳지 않는다는 뜻이다. 아홉 아들은 용이 되어 각자가 다르다. 소위 '용이 아홉 아들을 낳는다'는 것은 용이 아홉 아들을 낳는다는 뜻이 아니다. 중국 전통 문화에서 9는 많은 것을 상징하며 최고의 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9는 허수이자 고귀한 숫자이므로 용자를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용에게 아홉 명의 아들이 있다는 설은 오랫동안 존재해 왔지만, 그것이 어떤 아홉 동물인지에 대해서는 명나라 시대가 되어서야 다양한 이론이 등장했습니다. Lu Rong의 "Suan Yuan Miscellaneous Notes", Li Dongyang의 "Huailutang Collection", Yang Shen의 "Sheng'an Collection", Li Xu의 "Jie'an Old Man Essays", Xu Yingqiu의 " Yuzhitang Tan" "Yun" 등 각 용자(龍子)의 상황이 기록되었으나 통일되지는 않았다.
이 전설 편집
용손의 전설은 반드시 예공으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
용손 역시 용과 마찬가지로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점차 형성되어 간다 그리고 진화. 용자(龍子)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한 가지 점은 용자(龍子)의 곤중(均中) 수는 지식에 근거한 것인데, 용에게는 아홉 아들이 있고, 용은 아홉 아들을 물려받으며, 아들이 다르다는 것이다. 이것은 고대부터 모든 사람에게 알려져 있었지만 어떻게 인간 세계에 머물며 자신의 임무를 수행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것은 Liu Bowen에서 시작됩니다.
전설에 따르면 유보원은 원래 옥황상제 앞에 선 신이었다. 원말과 명나라 초기에 세상은 끊임없는 전쟁과 기근으로 혼란에 빠졌다. 어디에나. 옥황상제는 천하를 다스리고 백성을 이롭게 하기 위해 유보원에게 환생하여 명군을 돕도록 명하고, 그에게 불사신을 죽이는 검을 주고 사해용왕을 명하였지만 용왕은 나이가 많았다. 그는 약하고 일이 많아서 아홉 아들을 보냈습니다. 아홉 마리의 용은 모두 무한한 마력과 광대한 초자연적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Liu Bowen을 따라 수년 동안 전투를 벌였으며 Zhu Yuanzhang이 명나라를 승리하도록 도왔고 Zhu Di가 왕좌를 차지하도록 도왔습니다. 그들이 성공을 거둔 뒤 천상으로 돌아갈 준비가 되었을 때, 극도로 야심찬 명나라 황제 주제(Zhu Di)는 그들을 영원히 그의 곁에 두어 나라를 안정시키고 세계를 지배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자금성을 건설한다는 명목으로 유보원의 불멸의 살검을 빼앗아 아홉 아들을 명했다. 그러나 Jiuzi는 여전히 신화 속 짐승이며 갑자기 바람과 비를 제어하고 분노합니다. Zhu Di는 Jiuzi를 놀라게 할 수 없는 불멸의 검을 보고 트릭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Jiuzi의 보스인 Bixi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매우 강력하며 수만 킬로그램의 물건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이 선조들의 공덕이 담긴 비석을 가져가라, 너를 보내 주리라." 비시는 그것이 작은 돌판인 것을 보고 지체하지 않고 몸에 짊어졌지만 아무리 애를 써도 움직일 수 없었다. 그의 최고. 신공덕비는 '진용황제'가 전생에 행한 공덕(선행)을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공덕은 헤아릴 수 없음). 또한 2대에 걸친 옥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방향에서 신과 유령을 제압할 수 있는 황제. 큰 형이 기념비 아래 깔려 있는 것을 본 바지는 차마 떠날 수 없어 함께 세상에 머물기로 결심했지만, 자신의 정체를 절대 밝히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Zhu Di는 아홉 명의 아들을 키웠지만 조각상 같은 신화 속의 짐승은 아홉 마리만 얻었습니다. Liu Bowen은 이 사실을 알게 된 후 Zhu Di를 버리고 몸을 떠나 천국으로 돌아갔습니다. 주디는 이를 너무나 후회하여 미래 세대에게 다시는 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경고하기 위해 아홉 아들에게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각자의 의무를 수행하게 했습니다.
'용에게서 태어난 아홉 아들'이라는 말을 간략하게 설명하기 위해 이 문단을 편집하세요
흔히 용에게서 태어난 아홉 아들은 각자의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Xu Yingqiu의 "Yuzhitang Tan Hui, Dragon Born Nine Sons"는 동양의 "Huailutang Collection"을 인용합니다. "용은 아홉 아들을 낳았지만 용이 되지 않았으며 각자 자신의 이익을 갖고 소를 가두었고 평생 동안 음악을 사랑했습니다. 오늘날 호진의 머리에는 그의 초상화가 새겨져 있는데, 예진은 살인을 좋아했고, 입을 삼키는 용은 위험을 좋아했으며, 궁궐 모퉁이에 있는 짐승은 그의 초상화였다. 노래를 좋아하고, 종에 달린 동물 단추는 그의 초상화이고, 그는 평생 동안 앉아 있는 것을 좋아했고, 부처님 자리에 있는 사자는 그의 초상화이며, 짐승은 그의 초상화입니다. 명판에는 평생 소송을 좋아했고, 감옥 문 양쪽에 있는 사자는 그의 초상화입니다.
"천로시유(Tianlu Shiyu)? 용의 종류": "용에는 9가지 종류가 있는데 각각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첫 번째는 비시(Bixi)로, 거북이 모양을 하고 있으며 오늘날에는 무거운 짐을 잘 운반합니다. 거북이는 돌판 아래에 떨어지고, 두 번째는 Zeng처럼 생긴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세 번째는 용 모양이지만 작은 풀라오(Pulao)입니다. 포효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이 종의 우성이며 넷째는 비안으로서 호랑이와 같아서 힘이 있어서 감옥 문에 서 있다 다섯째는 도제를 잘 먹는다고 한다. 그래서 가마솥 뚜껑 위에 놓고, 여섯째는 지렁이라고 하여 물을 좋아하여 다리 기둥 위에 놓고, 일곱째는 살생을 좋아하여 고리 위에 놓는다. 여덟째는 황금여라 하는데 사자 모양이라 불꽃이 좋아 향로 위에 서 있고, 구고추는 모양이 닫혀 있어서 서 있다. 문 가게에서. "
'용이 아홉 아들을 낳았다'는 속담 중 하나는 명나라 이동양의 '화이루탕 컬렉션'에 나오는 것이다. 용의 아홉 아들은 다음과 같다.
큰 형 비시(bìxì)
둘째 치키스/鸱tail(chīwěn/chīwěi)
셋째 아이 풀라오(púláo)
넷째 아이(bì'àn) )
올드 파이브 도티에(tāotiè)
올드 여섯 번째 지렁이(bāxià)
올드 일곱 번째 눈(yázì)
고팔진니(jinní)
jiāotú(지아오투)
일부 설에는 적수(犼), 기림(犼), 비수(犼)도 용의 하나로 포함된다. /p>
용의 아홉 아들 소개? 하나
보스
용의 아홉 아들 중 하나?
감옥 니우(Niu)는 용성(龍聖)의 아홉 아들 중 장남으로, 평생 음악을 사랑했으며 종종 피아노 머리에 앉아 현악기 연주를 즐겼기 때문에 피아노 머리 부분에 그의 초상화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 장식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으며, 머리에는 용머리 모양이 새겨져 있는데 이를 "용두호친"이라고 합니다.
라오어
아홉 중 두 번째. 용의 아들들
자쭈이는 평생 싸움을 좋아했던 둘째 아이인데, 검고리, 손잡이, 용을 삼키는 입 등이 그의 초상화를 장식하고 있다. 전장에서 유명한 장군들의 무시무시한 위력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의례용 호위병이나 궁궐 호위병용 무기로 더욱 폭넓게 활용되어 더욱 위엄있고 엄숙해집니다.
용승의 아홉 아들 중 셋째?
세 번째 아이
짐승처럼 생긴 차오펑은 위험하면서도 장래가 촉망되는 셋째 아이이다. 홀 모퉁이에 있는 짐승은 그의 초상화입니다. 새를 타고 있는 '불멸'이 있고 그 뒤에는 용, 봉황, 사자, 페가수스, 해마, 수안니, 아유, 시에즈, 투우, 싱시가 있습니다. 배치에는 엄격한 위계가 있는데, 베이징의 자금성에만 있습니다. 태화전은 10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에 맞춰 보조전의 배치를 줄여야 합니다. 또한 귀신을 막고 재앙을 없애는 의미도 가지고 있어 궁궐 전체의 형태를 엄격하면서도 변화무쌍하게 만들어 엄숙함과 생동감의 조화, 웅장함과 정교함의 통일성을 더해준다.
용성 아홉 아들 중 넷째
p>라오시
용처럼 생긴 풀라오. , 4 위. 종에 달린 용 모양의 동물 단추는 그의 초상화입니다. 그는 용이지만 항상 거대한 고래를 두려워했습니다. 고래가 공격하면 겁에 질려 크게 울부짖는 종 모양의 단추로 만들었고, 종을 울리는 나무 유봉도 고래 모양으로 만들었습니다. 종을 울릴 때 고래가 풀라오를 몇 번이고 치게 하여 "하늘에 울려 퍼지게" 하고 "혼자서 멀리서 울리게" 합니다.
용의 아홉 아들 중 다섯째? 수안니
다섯째 아이
수안니는 사자처럼 생겼고 5위를 좋아한다. 조용하고 움직이기 싫어하며 앉아 있는 것을 좋아하고 불꽃놀이를 좋아하여 부처님 보좌의 발장식과 향로가 그의 초상화이다. 이런 불좌에 장식된 수안니는 한나라 때 인도인에 의해 중국에 전해졌다고 하며, 남북조 시대에 우리나라 불교미술에 널리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훗날 용자의 노무(老吳)가 된 중국 전통 양식은 대부분 연꽃 자세나 책상다리를 한 불상 앞에 배치되어 있다. 명청시대 돌사자나 청동사자의 깃 중앙에 있는 용 모양의 장식도 수안니의 이미지로 문을 지키는 중국 전통 문사자를 더욱 개방적이고 웅장하게 만든다.
용에서 태어난 아홉 아들 중 여섯 번째는?
라오류
일명 빅시라고도 불리는 박시아는 거북이처럼 생겼고 여섯 번째다. 그는 평생 동안 무거운 짐을 옮기는 것을 좋아했으며 매우 강력했으며 비석 아래의 거북이는 그의 초상화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 박시아는 종종 3개의 산과 5개의 산을 등에 지고 강, 호수, 바다에 파도를 일으켰다고 합니다. 나중에 다유가 홍수를 다스리던 때 이를 정복하여 우의 명령에 따라 산을 파고 도랑을 파고 강을 준설하여 홍수 조절에 기여했습니다. 홍수가 통제된 후 다유는 바하가 다시 날뛰지 않을까 걱정하여 하늘 높이 서 있는 매우 큰 돌판을 옮겨서 바하의 홍수를 통제한 흔적이 새겨져 있으며 이를 바하에게 운반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무거운 돌판 때문에 가볍게 걸을 수 없었습니다. Basia와 거북이는 매우 유사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차이가 있습니다. Basia에는 이빨이 있는 반면, 거북이는 없습니다. Basia와 거북이의 갑각의 수와 모양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돌거북으로도 알려진 박시아(Baxia)는 장수와 행운을 상징합니다. 그것은 항상 힘겹게 머리를 앞으로 내밀고 필사적으로 네 발을 붙잡고 앞으로 나아가려고 안간힘을 썼지만 결코 물러설 수 없었습니다. 우리나라의 일부 유명한 석조 기념물의 기초는 바하(Ba Xia)에 의해 운반되는데 비석의 숲과 일부 유적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용의 아홉 아들 중 일곱 번째?
올드세븐
차터라고도 불리는 비안은 호랑이처럼 생겼고 일곱 번째입니다. 그는 소송에 취약한 인물이면서도 막강한 인물이었다. 감옥문 윗부분에 있는 호랑이 머리 장식은 그의 초상화이다. 전설에 따르면 비판은 정의를 열망하고 정의를 외칠 뿐만 아니라 옳고 그름을 구별하고 공정한 결정을 내리는 능력도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감옥 문에 장식된 것뿐만 아니라 양쪽에 웅크린 모습도 당당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정부 청사 로비의 모습. 야멘 추장은 법정에 앉을 때마다 추장의 직함과 침묵 카드 상단에 그의 이미지가 나타나며 주위를 둘러보며 법정의 엄숙함과 정직함을 유지합니다.
라오바
용의 아홉 아들 중 여덟째? 음시
용과 같은 여덟째 아들이다. 그의 생애에 있어서 글을 잘 쓴다. 돌판 양쪽에 새겨진 글은 용의 초상화이다. 우리나라의 석판은 역사가 길고 내용이 풍부하며, 어떤 것은 모양이 단순하고 매끄럽고 밝으며, 어떤 것은 정교하게 새겨져 있고, 어떤 것은 글귀가 아름답고, 어떤 것은 유명한 시와 돌이다.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조각품으로, 시대를 초월하여 칭찬을 받습니다. 푸이는 예술적 광채가 빛나는 이러한 종류의 비문을 매우 좋아했으며, 이를 무늬 있는 용으로 바꾸어 전승된 문학적 보물을 돋보이게 하여 비석의 기초를 더욱 우아하고 아름답게 만들었습니다. 서로 감겨져 있어 천천히 꿈틀거리는 것 같은 모습을 베이스 베이스와 매치하면 더욱 장관을 이룬다.
용의 아홉 아들 중 아홉째?
라오구
부엉이꼬리라고도 불리는 치키는 물고기 모양의 용이다. 남북조 시대쯤에 불교와 함께 인도에서 건너온 '모지 물고기'가 전래되었다고 합니다. 불경에 나오는 비신의 자리 아래에 있는 물건으로 불을 끌 수 있는 물건이다. 그러므로 치키스는 이를 변형하여 지붕 용마루의 양쪽 끝에 두어 재난을 없애고 화재를 진압하는 경우가 많다. 용 모양의 척추를 삼키는 짐승인 라오지우(Lao Jiu)는 큰 입과 평생을 삼키는 버릇을 가지고 있으며 사원 능선 양쪽 끝에 있는 곱슬꼬리 용 머리가 그의 초상화입니다. "Taiping Yulan"에는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습니다. "Tang Hui 왕조에서 Han 왕조의 Liang Palace에 재난이 발생한 후 Yue Wu는 '바다에는 물고기와 거북이가 있고 올빼미와 같은 꼬리가 있고 강한 파도가 있습니다. 비를 내리게 하리라.' 그래서 불의 상서로움을 보여주기 위해 꼬리에 형상을 만들었습니다." "기사에 언급된 '마녀'는 연금술사를 뜻하고, '우추'는 치키의 전신입니다. 치키는 수성이므로 화재를 예방하는 진정제로 사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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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 어머니가 아홉 명의 아들을 낳았다고 합니다. 외모도, 기질도, 취미도 다릅니다. Lu Rong의 "Suan Yuan Miscellaneous Notes", Li Dongyang의 "Huailutang Collection", Yang Shen의 "Sheng'an Collection", Li Xu의 "Jie'an Old Man Essays", Xu Yingqiu의 " Yuzhitang Tan" "Yun" 등 각 용자(龍子)의 상황이 기록되었으나 통일되지는 않았다. 요약하면 간략한 분석은 다음과 같다.
빅시
거북이 푸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거북이 모양으로 되어 있어 짐을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석판은 수년 동안 운반되어 왔습니다. 사람들은 사원과 사당 어디에서나 이 열심히 일하는 강한 남자를 볼 수 있습니다. 만지면 복이 온다고 합니다.
치키
치키, 치웨이, 하오왕 등으로도 불립니다. 꼬리가 잘린 네발 달린 뱀의 모습을 한 이 용의 아들은 위험한 곳을 잘 둘러보고 불을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한나라 무제(吳帝)가 백량궁(白良殿)을 지었을 때 어떤 사람이 바다에 올빼미 같은 꼬리를 가진 물고기, 즉 물과 비를 뿌릴 수 있는 매가 있다고 썼다. 화재를 막기 위해 그의 형상을 궁전의 모퉁이, 능선, 지붕에 조각했습니다.
풀라오
용 모양이지만 그보다 작습니다. 용이 노래를 잘 부른다. 풀라오는 바다 옆에 살고 고래를 가장 무서워한다고 합니다. 풀라오는 고래의 공격을 받을 때마다 끊임없이 비명을 지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종에 그의 형상을 새기고 종을 치는 긴 나무를 고래 모양으로 조각하여 종을 쳐서 소리를 점점 더 크게 만들었습니다.
狴犴
차터라고도 합니다. 호랑이처럼 생겼고, 힘이 세고, 감옥소송에 걸리기 쉬우므로 사람들이 감옥 문에 새겼습니다. 호랑이는 강력한 짐승이기 때문에 호랑이의 목적은 감옥의 위엄을 높이고 범인을 위협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타오티
늑대처럼 생겼고 잘 먹는 편이다. Zhongding Yi 그릇은 종종 머리 모양을 장식으로 조각합니다. 도철은 특히 탐욕스러운 전설의 사악한 짐승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음식, 심지어 재산에 탐욕스러운 사람들을 대식가라고 부릅니다. Taotie는 또한 Taotie 패턴이라고 불리는 동물 얼굴 장식으로 Shang 및 Zhou 청동에 나타납니다.
파이피
좋아하는 물은 다리 옆에 있으며 돌다리 난간 꼭대기에 장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리어 도어 브릿지의 네 모서리는 매우 우아한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睚禦
자칼처럼 생겼고 죽이기에는 매우 물고기가 많습니다. 종종 칼자루와 칼집에 새겨져 있습니다. Yaizhen의 원래 의미는 "식사의 미덕은 갚아야하고 Yaizhu의 원한은 갚아야합니다"라는 속담처럼 화를 내며 쳐다 보는 것입니다. 보복하면 반드시 죽는다.새해에 찾아오는 사람들은 "온 가족을 죽이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말할 것이다. 따라서 손잡이와 칼집에 자칼 같은 용이 나타납니다.
황금니
수안니(Suan Ni), 링니(Ling Ni)라고도 합니다. 수안니는 원래 사자의 별칭이라 사자 모양을 하고 있고, 불꽃놀이도 잘하고, 앉기도 편하다. 그의 스타일은 불좌와 사찰의 향로에서 볼 수 있습니다. 호랑이, 표범까지도 잡아먹을 만큼 위풍당당한 외모를 지닌 동물인 사자는 불교와 함께 중국에 전래됐다. 석가모니부처님은 '두려움이 없는 사자'라는 비유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그를 부처님의 자리로 배열하거나 향로에 조각하여 향을 즐길 수 있게 하였다
고추그림
p>달팽이와 조개처럼 생겼으며 입을 다물기 쉬우므로 문턱에 새기거나 문판에 그림을 그리는 경우가 많다. 달팽이와 조개는 이물질의 침입을 받으면 항상 껍질을 단단히 닫습니다. 사람들은 문에 이 문을 사용하는데, 아마도 안전을 위해 단단히 닫힐 수 있다는 뜻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진우(자오홍의 '우당종우' 중)
미인처럼 생겼고, 머리와 꼬리가 물고기 같고, 날개가 두 개 있어서 심령술사이고 불면증이 있다. 잠금 키에 사용됩니다.
이 단락을 편집하세요. 용의 아홉 아들은 모두 진정한 용입니다.
용의 아홉 아들은 진정한 용입니다: (진화가 완료된 후에 그들은 진정한 용이 될 것입니다) 반용(구름 없음), 교룡(뿔 없음) 기룡(비늘 없음), 뿔룡(수염 없음) 다른 종: 영룡(날개 있음), 신기루(껍질 있음), 계룡(발톱 두 개만 있음), 적룡(모양) 악어), 칠롱(거북이 모양)
처마 장식 이야기 - "용의 아홉 아들"의 유래(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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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15/2004/13:35 Huaxia Jingwei.com
豑屃狴狴魴魭kiss
Jiaotu Prisoner Niu Pulao
Taotie Suan Niu Yaizi
작은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진과 자세한 텍스트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용의 구자매 버전
베이징은 가장 높은 곳이 베이징입니다. 우리 나라에는 전통 건축물, 특히 왕실 건물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궁전, 사원, 건물의 처마 장식, 플랫폼, 파빌리온, 파빌리온 등과 같은 이러한 전통 건물은 매우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처마 위에는 유색 유약으로 만든 노란색 또는 녹색 용 머리와 다양한 수의 용이 앉아 있습니다.
고대 중국 전설: 용은 아홉 아들을 낳았다. Li Dongyang의 "Huailu Hall Collection": "용의 아홉 아들은 용이 될 수 없으며 각자 자신의 이익을 가지고 있습니다. 죄수 Niu는 평생 동안 음악을 좋아했으며 오늘날 Huqin의 머리에 새겨진 짐승은 그의 초상화 Yaizhen (Yazi로 발음)은 평생 살인을 좋아했습니다. 칼 손잡이에 입을 삼키는 용은 그의 초상화이고 조롱하는 봉황은 그의 삶의 위험을 상징합니다. 궁전은 그의 초상화이고 그의 삶은 노래를 좋아하며 종의 동물 단추는 그의 초상화입니다. Suanni (발음 : Suini) 그는 평생 앉아있는 것을 좋아했고 부처님 자리에있는 사자는 그의 초상화입니다. 백시아는 무거운 짐을 옮기는 것을 좋아했고, 비안(소리: 비안)은 평생 소송을 좋아했고, 감옥 문에 있는 사자 머리는 그의 초상화입니다. ; Bixi (소리 : Bi Xi)는 평생 동안 훌륭한 작가였으며 현재 비석의 양쪽에있는 용은 그가 평생 동안 삼키는 것을 좋아했으며 사원 능선에있는 짐승 머리입니다.
Dragon Son의 전설은 Liu Bowen에서 나온 것입니다.
드래곤과 마찬가지로 드래곤도 지속적인 발전과 진화를 통해 점차 형성됩니다.
용자(龍子)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한 가지 점은 용자(龍子)의 곤중(均中) 수는 지식에 근거한 것인데, 용에게는 아홉 아들이 있고, 용은 아홉 아들을 물려받으며, 아들이 다르다는 것이다. 이것은 고대부터 모든 사람에게 알려져 있었지만 어떻게 인간 세계에 머물며 자신의 임무를 수행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것은 Liu Bowen에서 시작됩니다.
전설에 따르면 유보원은 원래 옥황상제 앞에 선 신이었다. 원말과 명나라 초기에 세상은 끊임없는 전쟁과 기근으로 혼란에 빠졌다. 어디에나. 옥황상제는 천하를 다스리고 백성을 이롭게 하기 위해 유보원에게 환생하여 명군을 돕도록 명하고, 그에게 불사신을 죽이는 검을 주고 사해용왕을 명하였지만 용왕은 나이가 많았다. 그는 약하고 일이 많아서 아홉 아들을 보냈습니다. 아홉 마리의 용은 모두 무한한 마력과 광대한 초자연적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Liu Bowen을 따라 수년 동안 전투를 벌였으며 Zhu Yuanzhang이 명나라를 승리하도록 도왔고 Zhu Di가 왕좌를 차지하도록 도왔습니다. 그들이 성공을 거둔 뒤 천상으로 돌아갈 준비가 되었을 때, 극도로 야심찬 명나라 황제 주제(Zhu Di)는 그들을 영원히 그의 곁에 두어 나라를 안정시키고 세계를 지배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자금성을 건설한다는 명목으로 유보원의 불멸의 살검을 빼앗아 아홉 아들을 명했다. 그러나 Jiuzi는 여전히 신화 속 짐승이며 갑자기 바람과 비를 제어하고 분노합니다. Zhu Di는 Jiuzi를 놀라게 할 수 없는 불멸의 검을 보고 트릭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Jiuzi의 보스인 Bixi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매우 강력하며 수만 킬로그램의 물건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이 선조들의 공덕이 담긴 비석을 가져가라, 너를 보내 주리라." 비시는 그것이 작은 돌판인 것을 보고 지체하지 않고 몸에 짊어졌지만 아무리 애를 써도 움직일 수 없었다. 그의 최고. 신공덕비는 '진용황제'가 전생에 행한 공덕(선행)을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공덕은 헤아릴 수 없음). 또한 2대에 걸친 옥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방향에서 신과 유령을 제압할 수 있는 황제. 큰 형이 기념비 아래 깔려 있는 것을 본 바지는 차마 떠날 수 없어 함께 세상에 머물기로 결심했지만, 자신의 정체를 절대 밝히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Zhu Di는 아홉 명의 아들을 키웠지만 조각상 같은 신화 속의 짐승은 아홉 마리만 얻었습니다. Liu Bowen은 이 사실을 알게 된 후 Zhu Di를 버리고 몸을 떠나 천국으로 돌아갔습니다. 주디는 이를 너무나 후회하여 미래 세대에게 다시는 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경고하기 위해 아홉 아들에게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각자의 의무를 수행하게 했습니다.
용의 아홉 아들의 또 다른 버전
맏형 빅시는 우리가 종종 "돌을 들고 다니는 놈"이라고 부르는 존재입니다.
두 번째 부엉이 오키는 모든 것을 삼킬 수 있으며 집 건물의 능선을 지키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보는 능선삼키기 짐승(지붕 양쪽에 있는 큰 짐승)입니다. .
사나운 얼굴을 한 라오삼자오투는 문을 지키는 역할을 맡고 있는데, 지금 우리가 볼 수 있는 문에 쇠고리를 달고 있는 신화 속의 짐승이다.
네 번째 유니콘은 불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불을 피하는 짐승으로 활용되며 중요한 건물 앞에 배치된다.
무기를 삼키는 능력을 갖고 있으며, 세계의 무기를 수호하는 역할을 맡고 있는 노우야진은 바로 우리가 보는 검을 삼키는 짐승이다.
늙은 여섯 치쇼는 강을 삼키고 비를 뱉어낼 수 있으며, 빗물을 배수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것이 지금 우리가 보는 배수동물이다.
라오기는 봉황을 조롱하고 처마와 벽을 뛰어넘어 보안 업무를 담당하는 지금 우리가 보는 지붕 구석의 작은 짐승이다.
라오바풀라오(Lao Ba Pulao)는 수천 마일을 이동할 수 있는 큰 목소리로 시간을 알려주는 역할을 담당하는데, 이는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시계의 짐승 버튼이다.
노구추우우(老九球七)는 만물의 언어를 이해하고 소리를 구별할 수 있어 악기의 머리 부분에 배치했는데, 이는 지금 우리가 보는 악기의 동물 머리이다. (베이징청년일보)
(건륭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