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lk의 라이딩 방지 속성의 우선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구력 gt; 방어 수준 gt; 회피 블록 수준 gt; 모든 탱크는 549의 방어 능력을 보장하고 두뇌 없이도 완전한 지구력을 보장합니다. 다른 말로 하면 헛소리입니다.
가장 간단한 것은 탱크를 착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모든 슬롯에는 화려한 효과를 보장하는 것 외에는 지구력이 있지만 증오 문제는 없습니다. 문제 및 기타 문제가 있는 경우 모든 마법에 걸린 보석이 지구력을 추가하는지 확인하면 성공할 것입니다.
WLK 안티라이딩의 구체적인 상황을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TBC 버전의 안티 라이딩은 주로 주문 피해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WLK 버전의 안티 기병은 주요 데미지가 물리적 속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일부 스킬은 여전히 마법 피해를 입히고 주문 적중의 영향을 받지만 마법 피해를 중첩할 필요는 없습니다.
WLK 버전은 라이딩 방지 측면에서 많은 장점을 갖고 있는데, 예를 들어 그룹 풀링 측면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보조 기능 측면에서도 가장 뛰어난 버전 중 하나입니다. 10인 버전이든 25인 버전이든 모두 적어도 한 명의 안티 라이더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기병이 가득 차더라도 축복 BUFF의 영향으로 처벌을 줄여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