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PVE 카피의 경우 블러드 엘프는 전사 직업으로는 좋은 종족 특성을 가지지 못하기 때문에 오크를 활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PK를 선호하는 PVP 사람들, 블러드 엘프는 전사 직업에 적합한 종족적 재능이 없습니다. 엘프는 침묵 주문 시전 종족적 재능을 추가로 보유하고 있는데, 이는 실제로 PVP에서 최고의 전사 재능입니다. 언데드~~
전사의 DPS 출력에 대해 무기 특성을 선택해야 할까요, 아니면 분노 특성을 선택해야 할까요? 상황에 따라 선택이 달라집니다.
먼저 현재 장비 레벨을 기준으로 고려해보세요. 현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4.3 버전에서는 장비 레벨이 388 이하이고 좋은 양손 무기가 없다면 무기 특성이 분노 특성보다 훨씬 좋습니다. 장비 레벨이 388 이상이고 좋은 양손 무기 2개 또는 레벨 397 이상의 한손 무기 2개를 획득했다면 거인의 분노 또는 일심의 분노 특성으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둘째, 전사 직업에 대한 이해, 분노 메커니즘의 숙련도, 스킬 출시 주기가 이 두 전사 특성의 DPS 출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셋째, 팀 구성과 DPS 출력 전사에 대한 팀의 지원
무기전과 폭력전은 각각의 특징이 있으며, 이들 사이의 주요 장점과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포인트:
첫째, 무기 전투는 장비 의존도가 낮고, 장비 레벨이 매우 낮으면 현재 장비 레벨을 초과하는 DPS를 생성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대로 격렬한 전투는 속성 장비 레벨일 때 DPS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 DPS는 못생긴 경우가 많습니다. 던전에서는 전장에서 얼굴을 봐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체 속성 구성에 비해 무기 전투의 임계값은 8히트, 정확도 26으로 낮지만, 폭력적인 전투의 출력 주기에서 근접 공격의 모든 실패를 달성하려면 17에 도달해야 합니다. 그리고 정확도 28. 처음 달성하기 쉽지 않습니다. 둘째, 다른 속성을 많이 낭비하게 됩니다. 더욱이 폭력적인 전투에서 치명타가 충분하지 않으면 DPS가 전투에 비해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동일한 장비와 다른 무기!
둘째, 무기전투의 출력주기는 단순하다. 전 과정에 걸쳐 단일 대상인 '눈물-거상-죽음-슬램-제압'을 사용한다. 킬링 단계에서는 아무 생각 없이 루프에서 그룹 이상을 "죽이는" 것이 좋습니다. 폭력적인 전투의 출력 루프는 간단한 기술이지만 항상 상황을 주시해야 합니다. 필드, BOSS의 혈액량, 팀의 스킬 변경, BOSS 단계 발발 등 무모함 발동 시점, 죽음의 소원 발동 시점, 액세서리 발동 시점 등을 결정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작업은 꽤 높은 DPS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셋째, 팀 카피에서 팀 전체를 상대로 하는 무기 전투는 DBUFF에 대한 의존도가 낮습니다. 폭력적인 전투에서 높은 DPS를 달성하려면 먼저 무기 전투가 필요합니다. 완전한 팀은 BUFF를 얻고, 둘째, 사랑이 넘치는 팀이 필요합니다.
넷째, 무기 전투에서는 킬링 단계의 작은 폭발과 액세서리를 열 때의 팀 피에 굶주린 단계를 제외하면 전체 BOSS 전투의 출력 데이터가 안정적이며 큰 폭발 단계나 궁극기 이동 단계가 거의 없습니다. . 팀의 Bloodthirsty 및 Death Willing 액세서리의 협력으로 Furious War는 놀라운 궁극기 폭발을 일으킬 것입니다. 최고급 Furious War의 손에서 이 단계의 DPS는 정말 놀랍습니다! ! ~~
다섯째, 무기 전투에서 분노 조절이 엄격하지 않습니다. 일단 속성이 표준에 도달하면 과정 전반에 걸쳐 분노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높은 DPS를 달성하면 분노의 모든 지점을 낭비할 수 없습니다.
여섯째, 블리자드의 옛말처럼 같은 직업, 같은 직업의 다른 재능들 사이에서도 같은 플레이어의 운용에서는 DPS 데이터가 15만큼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최종 요약: 최강의 직업이나 재능은 없고 오직 최강의 선수만이 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