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직업에서 T를 플레이한 적이 있다면 1번을, T를 플레이한 적이 없다면 2번을 참조하세요.
1. 단일 풀: 대상에 두 가지 질병을 유지하고 CD가 있는 경우 죽음과 부패를 해제합니다. 영적 타격. 룬이 70개 이상이면 룬스트라이크를 사용하세요. 오!
Qun La: 피 끓음, 죽음과 부패, 질병, 감염. 피가 적게 나오는 것(피가 적다는 것은 DPS에게 세게 맞는다는 뜻이고, OT에는 쉽다는 뜻이다). 데스 그립은 흩어져 있는 몬스터를 끌어당기고, 장거리 마법 시스템은 데스 그립이나 침묵을 사용하여 이들을 하나로 묶습니다.
2. T와 DPS는 완전히 다른 개념입니다. T의 개념은 초당 100의 피해를 주든, 다른 사람이 아닌 몬스터에게 공격을 가하는 한 초당 10W의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성공할 것이다! 따라서 몬스터를 모두 잡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동원하고, 몬스터의 체력바를 표시하고, 현재 대상을 바꾸는 것은 T의 일상이다(DPS가 맹렬한 공격을 노려보는 것과는 다르다). 빨리 피를 잃기 때문에 종종 이러한 몬스터들은 도망쳐 DPS와 싸우는 경향이 있지만 모든 몬스터를 터치해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터치하지 않은 몬스터가 치유됩니다. 여기서는 때때로 AOE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혈액 종기, 사망 및 시들음 등의 시간).
모든 몬스터가 자신을 바라보게 한다는 기본 컨셉으로 스킬 사용법은 사실 매우 간단합니다. 스피릿 스트라이크와 하트 스트라이크 몇 가지 스킬만 있습니다. 두 몬스터는 비슷하며(탤런트 목록에 설명이 있음), AOE에는 혈액 종기, 전염병, 사망 및 시들음이 있습니다. 구조 스킬에는 어둠의 명령(도발), 죽음의 손아귀가 포함되며, 생명을 구하는 스킬에는 대마법 보호막, 아이스 바디 프로텍션이 포함되며, 하단 특성에는 패리, 본 쉴드가 추가됩니다.
이제 T의 증오도는 500이므로 각 몬스터를 차례로 터치하는 한 기본적으로 OT는 없습니다. OT만 하지 않는 한 성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