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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야: 우리는 왜 사진을 찍나요?

사진 촬영을 위해 먼저 사진 몇 장을 살펴보겠습니다. 실제로 사진의 언어를 입력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많은 학생들이 그림을 그리는 경우, 그들이 찍는 사진은 항상 황금색 부분 구성으로 구성됩니다. 짐을 버리는 방법, 언제 구성에 대해 이야기해야 할까요? 사진에서 무엇이 중요한가요? 중요한 것은 우리의 개인적인 경험과 감정입니다. 미래에 우리는 그에 상응하는 깨달음의 상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즉, 우리는 사물의 가장 본질적이고 핵심적인 것을 순식간에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위 구도란 것은 필연적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우리가 이 물체를 볼 때 정말로 자신에게 감동을 줄 수 있고, 이를 통해 다른 사람에게도 감동을 줄 수 있다면 그것은 전혀 구도가 아니라 물체의 내부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 내셔널 지오그래픽에는 많은 사진이 있는데, 모두 매우 중심적인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구성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롱샷, 미디엄샷, 클로즈샷이라기 보다는 이 컨텐츠 자체가 가진 매력이 흥미를 불러일으킵니다. 우리가 오랫동안 중앙미술학원에서 강의하면서 작곡에 대해 언급한 사람이 아무도 없었던 것 같은데, 우리가 실제로 이야기한 것은 우리의 이미지 언어 자체였습니다. 고전적인 것, 일종의 아름다움, 진정으로 가치 있는 것을 회화에 담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현대 작품들이 회화적인 느낌을 갖고 있지만 그것은 구성에 있는 것이 아니라 색채와 그 창작에 있는 몇 가지 조직적인 문제입니다. 이때부터 우리는 사진을 시작하게 되었고, 우리 자신을 진정으로 존중하게 되었고, 그것이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있는 예술이라고 느꼈습니다. 이것이 바로 미국 사진작가 웨스턴의 작품이다. 그의 공헌은 사진의 형태와 톤, 그리고 기술로서의 에너지이다. 마침내 사진이라는 개념이 매우 가치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것은 무엇인가? 이것이 바로 브로종(Brozon)이라는 프랑스 사진가가 제안한 결정적 순간이다. 즉, 모든 렌즈가 정렬되는 가장 중요한 순간이다. 특정 시점의 기하학적 형태는 매우 중요한 집합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시점과 그 순간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우리의 시간, 우리에게 중요하지 않은 것들도 일단 셔터를 누르면 비록 시간은 고정되어 있지만 사실 그때부터 사진은 계속해서 변할 것입니다. 왜 그 부분을 눌렀나요? 가장 평범한 사진이 어떻게 우리에게 큰 의미를 줄 수 있을까요? 이처럼 현실은 현실의 시뮬레이션, 즉 가상의 세계이기 때문에 사진은 현실에 너무 가깝기 때문에 보다 사실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현실에 너무 가까울수록 시간이 흐를수록 사진을 찍은 시점과 멀어질수록 우리에게 의미가 커집니다. 믿을 수 없다면 돌아가서 사진첩을 살펴보세요. 평범한 인생 사진을 보면 소위 예술 사진이나 웨딩 사진보다 훨씬 더 흥미롭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이 사진에 고정된 것들은 변하지 않고 항상 그대로일 것이지만, 그 순간 현실은 끊임없이 변해왔고, 그것은 우리에게 시간의 거리가 멀수록 낯선 것을 많이 주었기 때문이다. , 그것이 만들어내는 갈등은 더 크고 더 강렬하며 더 의미가 있을 것이며 초현실적인 메시지가 있어야 합니다. 이때 어떤 이미지 언어와 시간은 물론 사진가의 개인적 감정과 개인적 자질, 문화적 배경 등이 등장했고, 그 결과 나온 사진은 결정적인 순간의 고전적인 사진이었다. 이것은 Brass에 속합니다. 아래에는 매우 큰 장면이 있으며 일부 세부 사항이 표시됩니다. 일부 작은 세부 사항에서 세부적인 플롯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 언어의 일반적인 방향, 연구 및 탐구에 대한 느낌을 얻으십시오. 이 환경과 그 순간 개인의 관계에서 우리는 정보와 힌트를 원합니다.

이것은 미국의 델슨(Delson)이고 이것은 프랜트(Frant)의 것입니다. 이 단계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중국의 현재 상황은 존재하지 않고 무시되어 왔습니다. 항일전쟁, 제2차 세계대전, 우리의 해방전쟁, 중화인민공화국 건국과 개혁개방 등 이 기간 동안 세계는 급속히 발전했고 이 계급의 팀들도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우리 사진가 협회를 중심으로 하는 이 그룹은 여전히 ​​이전과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많은 교과서에서 여전히 사진의 구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정말 관심이 있습니다. 이제 사진의 언어에 대한 우리의 독립적인 탐구는 아직 시작되지도 않았고 발전하고 확장되지도 않았습니다. 갑자기 포스트모던 예술과 디지털을 포함한 많은 것들이 들어왔습니다. 학생들은 들어오자마자 아이디어, 게임, 개념적인 것들을 가지고 노는 방법을 배우기가 어렵습니다. 사진 자체의 언어는 축적되지 않으며 일부에 국한됩니다. 개념적인 내용이므로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 두 작품은 다들 한 번쯤은 보셨을 거라 생각하는데, 이런 사진들은 암시적인 효과가 있어서 다양한 각도에서 해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어린 소녀처럼 그녀는 매우 약한 생명이고 그 뒤에는 큰 묘지가 있는데 우리는 삶과 죽음 사이의 미묘한 관계를 볼 수 있습니다. 뒤의 넓은 영역은 회색이고 어린 소녀는 매우 밝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삶의 또 다른 존재방식은 죽음의 암시이기도 하다. 파리의 밤 사진을 전문으로 찍는 브라쇠르 입니다. 이건 체코 출신의 Kudka님이 찍은 사진이고, 이건 프랑스 작가 Ladig님이 찍은 사진이고, 이건 Delson님이 찍은 사진입니다. 이것은 멕시코의 Brassaï가 찍은 것이고, 이것은 프랑스의 Cortez가 찍은 것입니다. 이것들은 매우 유명합니다. 동유럽 출신의 청년 코르테즈(Cortez)가 촬영한 사진은 모두 약간 초현실적입니다. 프랑스의 베퐁(Beppon)입니다. 작가가 직접 만든 장면입니다. 모두 어린 시절의 인형을 사용하여 어린 시절의 놀이와 장면을 촬영한 것입니다. 이것이 최종 이미지의 결과입니다. 이때 사진은 현실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마음속의 장면이나 꿈을 재현할 수 있게 되었고, 이제 우리는 탐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특별히 중요하지 않은데, 지금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사진의 분류이다. 베시아 부부는 실제로 베테아 부부가 작업실을 갖고 수많은 동시대 사진가들을 양성한 것이다. 실제로 이 분류 체계는 독일인 Augustin Sander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 사진은 시골에 있는 세 명의 농부가 댄스 파티에 참석할 때 찍은 사진입니다. 도로. 시나리오, 분류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동일한 형태, 동일한 유형, 동일한 성질이며 동일한 요소를 모두 모아서 동일성을 통해 동일성에서 차이점을 찾도록 하며, 이 차이를 통해 의미가 생성되는 것이 법의 분류 원리입니다. . 세 명의 농부는 같은 모자, 같은 검은 옷, 같은 목발을 가지고 있으며, 같은 신발을 포함해 얼핏 보면 별 차이가 없습니다. 이것은 모두 같은 농부입니다. , 그들은 동일한 규칙에 따라 옷을 입지만 본능적으로 이 사진을 이렇게 볼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먼저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뒤의 사람은 모자를 아주 조심스럽게 꽉 쥐고 있습니다. 가운데 사람은 모자를 조금 더 적절하게 쓰고 있습니다. 모자부터 태도, 담배까지 보면 그들의 문화적 배경을 알 수 있습니다. 가운데 사람은 다소 내성적이고 진지해 보이는데, 이는 자신이 사진을 찍는 것을 감당할 수 없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그는 매우 불편하고 긴장했습니다. 다시 옷을 보면 앞의 옷이 구겨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댄스 파티에 자주 참석하지 않는 것을 보면 세 사람의 차이를 알 수 있다. 안에 있는 사람의 옷은 그냥 만들어서 춤을 추기 위해 임시로 입었던 것인데, 중간에 더 품위가 있고 그다지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더 아래를 살펴보자. 이 손이 목발을 잡는 경우도 유형에 따라 다르다. 앞에 있는 사람은 목발이 그 사람의 정체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모른다. 뒤에 있는 사람은 매우 긴장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 가운데 있는 사람은 지팡이를 쥘 수 있는 사람처럼 보입니다.

전체적인 자세를 포함해 밑의 신발과 바지도 모두 다르다. 그러므로 당시 사진 분류의 목적은 이미 이것이었습니다. 샌더는 독일의 각계각층, 직업, 모든 종류의 사람들을 사진으로 찍는 것도 분류하는 것이었고 나는 이미 모든 것을 기록하고 있었습니다. , 하지만 실제로 언급하지는 않았습니다. 급수탑 사진을 찍을 때 실제로 언급 한 사람은 Bethea 부인이었습니다. 베테아 부부입니다. 이들의 분류는 유사한 형태의 급수탑에 대한 분류입니다. 분류에서 그는 이 유형의 차이점을 찾아냅니다. 이 건물은 모두 제1차 세계 대전과 제2차 세계 대전 사이에 지어진 산업 건물입니다. 냉각탑, 건물 측면의 벽. 분류를 달리 말하면, 이 사진계는 다른 그림들보다 더 사실적이지만, 너무 사실적이기 때문에 우리가 기록한 정보를 바탕으로 이 사람이 뻗어나가면 정보의 이쪽을 부정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우리는 이 얼굴을 촬영했는데, 우리가 받아들인 것은 그 뒤에 흉터가 있는지, 아니면 다른 것이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이 사진의 진위가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기 때문입니다. 다른 얼굴에는. 이것이 새로운 비전의 발전입니다. 중국을 포함한 유럽과 미국의 모든 예술 사진 전시회에서 장면이 매우 크고 작은 단위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그 작은 단위 안에서도 여러 가지 이야기가 생기기도 하고, 얼핏 보면 정말 충격적인 것도 있을 거예요. 분위기, 그리고 전체적인 분위기의 영향을 받아 우리는 여전히 인내심을 가질 것입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사진 분류에서 만들어진 원칙에서 큰 장면과 다릅니다. 우리의 광각 렌즈로 포착한 것은 앞쪽에 있는 물체는 매우 크고 뒤쪽에 있는 물체는 매우 작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서로 뭉쳐진 것처럼 보입니다. 이는 완전히 다릅니다. 이게 뭔가요? 수백 밀리미터의 망원인 이 망원을 사용하세요. 그것을 당겨서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면 망원이 아닌 넓은 화각과 광각 정보를 보여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끌어당겨진 것들은 평평합니다. 즉, 크기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상대적인 거리가 변하기 시작한 후에는 함께 압착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이는 그들의 음모 갈등을 심화시키는 것과 같습니다. 모든 사진에서 일부 큰 장면은 이러한 유형입니다. 사람을 찍는 것도 마찬가지다. 사람을 찍는 것은 급수탑을 찍는 것과 같다. 이때 대표적인 인물이 바로 구르스키(Gursky)인데, 이때 아주 중요한 트렌드가 등장하게 된다. 그리고 아주 사실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장면을 재구성하면 이 장면은 순간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느끼게 되지만 시스템이 정리되어 있어서 우리는 일어날 수 없는 그런 감독의 흔적을 발견하게 된다. 일정, 사진의 진정성을 다른 각도에서 살펴보고 그 차이가 얼마나 큰지 살펴보겠습니다. 이 사진가는 우리 아시아인들에게 매우 중요한 인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사람은 야마모토 박사라는 일본인 사진가입니다. 이 사진은 어떻게 촬영되었나요? 영화를 발견하고 렌즈를 열었습니다. 이곳은 영화관입니다. 렌즈를 열고 영화를 상영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우리가 보는 것은 최종 결과물입니다. 그 안에는 그냥 공백입니다. 나는 그의 시간과 공간에 대한 이해가 우리 고대 중국 철학, 특히 불교의 개념과 완전히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세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은 그것이 아무리 극적이고 사소하고 큰 일이라도 그 이후에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모두 공허해지고 의심의 여지가 없게 됩니다. 우리는 세상의 본질인 공에 대한 부처님의 믿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여기 있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불교도입니다. 우리는 형태는 공이고, 공은 색이며, 세상의 모든 사물은 공이고 공이 본질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세계. 그래서 여기서 우리가 보는 것은 그가 남긴 것이 공백이라는 것입니다.. 실제로 세부 사항을 남기려면 우리가 고려해야 할 것은 이러한 세부 사항을 조명하는 이 화면의 반사입니다. 여기서 우리가 관심을 갖는 것, 우리가 정말로 기대하는 것. 우리가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을 얻지 못하고,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원하지 않는 것이 우리 앞에 나타납니다.

중국에도 우리와 같은 동양적인 것들이 있는데, 우리가 예술에 종사한다면 고대 중국 철학이 우리에게 많은 넓은 시야를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지금은 실제로 그렇게 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바다를 포함해 장시간 노출 후에도 사진은 아주 단순한 패턴으로 남았다. 해수면이 아무리 거칠더라도 하늘과 해수면 하나만을 이렇게 많이 찍었다. 날씨가 변하면 모든 것이 다시 고요해진다. 동양인들은 세계가 하나라고 상상하는데, 이것이 바로 인간과 자연의 연합이다. 이제 이 문제를 이야기하고 있는데 오늘 우리가 사진을 찍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요즘은 사진뿐만 아니라 다른 매체들도 점점 우리의 삶과 사회에서 멀어지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우리는 크지 않습니다. 저는 현재의 예술 상태를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면 조금 믿기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 예술의 주류는 어디에 있는가? 주류는 카메라 협회가 아닌 798년입니다. 예전에는 우리가 주체였지만 지금은 여기에서 많은 문제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제 중국 현대미술의 현황을 대략적으로 살펴보자. 이것은 세계에서 온 것이고, 이것은 중국에서 온 것이고, 이것은 미국에서 온 것입니다. 작품을 찾아보면 더 이상 참을 수 없습니다.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했고 그것이 창의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지금 보니 역겹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두 번 다시보고 싶지는 않습니다. 실제 예술의 작은 원. 여기 사람들은 비교적 친절해요. 중국 작품입니다. 이 작품들을 보시고 어떤 작품은 좋고 어떤 작품은 나쁜 작품인지 직접 살펴보세요. 이 예술가들은 모두 나의 좋은 친구입니다. 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합니까? 이전에는 이 문제에 대해 몇 가지 알고 있었기 때문에 감히 이야기하지 못했지만 혼란스러운 척했지만 혼란스러운 척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현대를 보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을 포함한 예술은 모두 사악하고 피비린내 났고, 매우 폭력적이고, 변태적이고, 혼란스럽고, 매우 저속하고, 보기에 매우 이상했으며, 매우 예술적이고 매우 감정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매우 위험한 일이고, 국가와 민족에게 있어서도 정말 위험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그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예술의 문제는 아닙니다. 예술은 단지 표면적인 이유일 뿐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우리의 내면을 변화시키는 외부의식에 불과합니다. 시장 모델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간단하고 변경하기가 매우 간단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즉, 지금 우리는 구소련과 러시아의 상황과 같습니다. 중국의 예술가 그들은 뉴욕에서 매우 인기가 있고 서구에서도 큰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1980년대에도 여전히 뉴욕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소련 예술가 그룹이 있었습니다. 이제 자세히 설명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시장 모델을 사용하여 귀하의 작품이 우리나라의 의식, 우리의 정신, 우리의 사상에 부합한다면, 작품은 돈을 받고 팔 수 있습니다. 일치하지 않으면 기회가 없습니다. 이 상황에 이끌려 모두가 이렇게 합니다. 또 다른 가장 큰 특징은 달라야 한다는 점이다. 무책임하고 지저분할 수도 있다. 현대 미술은 이러한 유도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다. 그런데 우리나라도 이렇게 할 수 있는데 방법이 없고 할 수 없습니다. 왜? 한 민족을 상대하는 집단을 만드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한 민족이 다른 민족을 상대한다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 부족함 *동일한 정체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현시점에서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따라서 최종 결과는 798입니다. 과거 우리 민족의식의 주체였던 사진가협회는 우리의 체계가 봉사단체이자 선전단체였기 때문에 전혀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너무 직접적이고 우회가 없었고 발전의 여지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수십년간 사진가협회의 목적은 전혀 변하지 않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사진가가 되고 싶었지만 그 목적을 보고 물러났습니다. 사진가 협회. 사람들이 나에게 사진가냐고 물었고 나는 단지 팬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비슷한 시장 운영을 확립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즉, 단지 여가를 위한 단체나 연구 기관에 돈을 쓰지 마십시오.

우관중 선생님은 시스템의 문제에 대해 말씀하신 적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방식으로 일부 갤러리가 건전한 시장 운영을 형성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정말 귀중한 예술 작품처럼 이해할 수 있고 누구나 이해할 수 있으며 위에서 아래로 좋아합니다. 이제 모두가 볼 때 모르면 감히 모른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기껏해야 당신은 그것이 매우 독특하고 몇 가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냥 받아들이는데 이해가 안 가는데 뭐가 그렇게 좋은지, 그냥 이해가 안 되고, 양심에 따라 말하자. 많은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눴는데 그들은 내가 이 일을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말해 주실 수 있나요? 나는 그것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왜 사진을 찍는 걸까요? 이것은 이전 질문입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우리가 이 카메라를 들고 있을 때 카메라에게 행동을 요청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진을 찍을 때 무엇을 합니까? 의미 있는 일을 하고, 가치 있는 일을 하고, 우리 국민이 좋아하는 일을 해야 하는데,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그래서 우리가 사진을 찍는 이유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있습니다. 즐거움을 위한 예술이요, 이것이 바로 명예와 부를 위한 예술, 이것이 바로 우리가 말한 것입니다. 돈이 있으면 이 일을 하고 나면 동생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을 보고 그의 부모를 죽였다. 예술을 위한 예술에 대한 질문도 있는데, 예술에 종사하는 예술가들은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아요. 이것이 제가 좋아하는 일입니다. 그냥 편안하게 지내시면 됩니다. 명예와 부를 위한 예술은 798의 현상이다. 우리는 여기에서 왔다. 많은 예술가들이 수억, 아니 10억 이상의 가치를 지닌다. 예술을 위한 예술은 적어도 탐구의 과정에서 새로운 예술적 언어를 창조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언어가 매력도 없고 목적도 없다면, 그것은 정말로 예술을 위한 예술의 역할이 제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무정하다고 불립니다. 우리가 예술에 참여하는 이유는 사실 매우 간단합니다.사진에 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이 부족하고, 경직된 생각과 평범한 예술, 창의성이 없는 사람은 예술가가 될 수 없다고 앞서 말한 적이 있습니다. 수십 년이 지나면 이 사회는 너희를 존재하게 해줄 뿐 너희를 소중히 여기지도, 너희를 선택하지도 않을 것이다. 이것은 역사적인 질문입니다. 그날 나는 "옌안 문예 포럼에서 마오 주석의 연설"을 선택했습니다. 그 당시 마오 주석의 연설은 이미 798년에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798년에 대해 말하는 것 같았습니다. 내 말을 믿을 수 없다면 돌아가서 확인해 보세요. 저는 당원은 아니지만 진실을 말합니다. 어떻게 확립할 것인지에 대한 문제는 우리 중국 문화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고 심오하다는 것입니다. 특히 사진과 같이 우리는 아직 조치를 취하지 않았고 실제로 이에 직면하지도 않았습니다. 문제는 아직도 돈을 쫓는 사람들이 있는데, 동쪽에 금더미가 있다고 하는데, 우리 예술의 방향이 어디인지는 아무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가치가 무엇인지, 무엇을 하고 싶은지 파악하지 못했기 때문에 우리의 예술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되돌아보고 수천 년 동안 우리 조상들은 예술의 목적이 매우 간단하다고 제안했습니다. "성인을 교육하라.", 인간윤리를 도와라." 이것이 수천년 동안 예술의 목적이었으나 지금 우리는 기본적으로 교육을 파괴하고 인간윤리를 어지럽히고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매우 진지하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798에 들어가면 이 예술가들이 내 말을 들으면 열성적으로 다가와서 나에게 투펀치를 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동양에서 정말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의 삶을 보호하고 잘 사는 것입니다. 우리의 삶은 여러 가지 수준과 측면이 있습니다. 즉, 우리 예술의 영역에서는 어떻게 하면 더 훌륭하게 살 수 있는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다섯 가지 측면에서 삶의 아름다움에 대해.. 삶의 전반적인 아름다움과 자연과 인간의 일체성에 관해서는 모두가 나보다 더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에 대한 호기심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금만 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하는데, 하나는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강조하고, 두 번째 측면은 진정한 삶의 아름다움을 말하며, 여기에는 왕양명의 지식과 실천이 담겨 있습니다. 화합, 우리가 싫어하는 것을 볼 때, 그것을 보고 우리의 감정이 그것에 영향을 미칠 때 지식과 행동이 하나가 된다는 뜻이다. 인생은 아름다움을 창조합니다. 이 아름다움은 어디서 오는 걸까요? 『도덕경』에서는 도는 자연을 따르고, 사람은 땅을 따르고, 땅은 하늘을 따르고, 하늘은 도를 따르고, 도는 자연을 따른다고 했습니다.

중국에 있는 우리에게 최고의 지혜는 불교의 지혜, 즉 최고의 깨달음이자 최고의 지혜인 아인타라 삼약 삼보디(Ayintara Samyak Sambodhi)입니다. 그리고 생명의 형태의 아름다움. 방금 사진의 구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때 우리는 사진에서 몇 가지 결정적인 순간이나 몇 가지 렌즈, 광각, 몇 가지 색상에만 집착하는 것이 아니라 사진을 자연, 자연, 하늘과 땅에 통합시키는 세 사람을 담는다. 우리는 함께 그것의 가장 진실되고 가장 흥미롭고 가치 있는 면을 제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조상 공자는 수천 년 전에 이런 일을 반대했습니다. 예, 이상한 일이 당신을 유명하게 만들 수는 있지만 나는 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 다른 점은 이상한 것, 혼란, 미신적인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림이란 주로 악, 달콤함, 저속함, 게으름을 없애기 위한 것이라고 말한 유명한 화가도 있습니다. .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건 일몰 뿐인데, 활짝 핀 연꽃 사진을 찍는 건 정말 지루해요. 가치 있는 것도, 새로운 것도, 저속한 것도 없습니다! 저속하다는 것은 영역이 없고 너무 저속하다는 뜻이다. 비정상적인 사람이라도 그런 평판을 얻은 후에는 미용실, 매음굴, 미치광이를 찍는 등 더 이상한 일을 할 것입니다. 정말 흥미롭지 않습니다. 사진가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첫째, 이 사람은 사명감을 확립해야 합니다. 게으르면 말할 것도없이 상관 없어요 그냥 쏘고 놀아요 좋아요 통찰력이없고 삶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진정으로 삶의 아름다움을 이해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아주 간단합니다. 우리 중국인은 모두 양심에 따라 행동하는 것, 즉 마음을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삶의 본질을 이해하려면 마음으로 돌아가서 실천해야 합니다. 우리는 마음을 곧게 하고 마음의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불교에서와 같이 먼저 반야라는 단어에서 반야 의식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다양한 수준이 올라가고 삶의 다양한 본질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부처처럼 낮잠을 자고 있는데 손오공이 500년 동안 돌 밑에 갇혀 있었다면, 이렇게 보면 세상이 텅 비어 있겠는가? 눈 깜짝할 사이에 손오공 이후 500년이 흘렀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그러므로 모든 사람은 세상의 변화를 수준에 따라 전혀 다르게 본다. 그러므로 우리가 멋진 영화를 찍고, 다른 사람들이 감탄할 만한 영화를 만들고, 우리 자신에게 행복과 지혜를 가져다 주고 싶다면, 마음에서부터 시작해야 한다. 마음에서 생겨나 마음을 따르는 이미지를 이미지라고 한다. 오늘 강의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황야: 대학원생 때 작품이고, 개구리 작품이에요. 이때 제 마음 상태가 어땠는지 보면 마음을 따른다는 게 어떤 의미인지 알 수 있어요. 제가 이 사진을 찍을 당시에는 무장경찰에 있었는데, 결혼을 하게 되면 신고를 해야 하는데, 원래는 사람들이 자기 편의를 위해서나 자기 이익을 위해서 그런 질서와 제도를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살아남을 수는 있지만 이 질서는 너무 커서 우리의 자유를 방해할 것입니다. 이 그림에서 우리는 분노한 젊은이들이라고 불립니다. "아주 좋아?" 이것은 앵무새를 위한 선반인데, 이제는 개구리가 됩니다. 동의하시나요? 꽤 좋아? 확실히 애완동물은 아니고 다른 사람이 키운 거예요. 이것은 "통과"입니다. 우리가 뭔가를 하고 싶다면 개구리가 지나간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허용"이기도 합니다. 의인화하려는 경향, 그들 사이의 관계는 매우 편안하고 자유로운 감정이다. 이건 '타당하다', 이건 케이지, 이런 것들은 그때 생각한 것이고, 이런 생각이 들었고, 촬영을 했을 때의 결과물이다. 이것은 또 다른 무대, 또 다른 창조의 원인과 결과를 알고 세상에 경고하기 위해 사고를 찍었습니다. 이전에는 이 영화를 보고 싶지도 않았어요. 이것은 올해 찍은 새 영화입니다. 이 세 편의 영화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옥수수밭은 해가 질 때까지 지속됩니다. 그럼 집어들으세요. 또 하나는 나만의 상태입니다. 그 이름은 '지속적인 미소'입니다. 이 상태에서 시간이 지속되길 바라요. 변화의 층위에서는 해가 저녁까지 뜨지 않고 내일도 다시 뜨리라. 나의 미소가 변함없이 오래오래 지속되길 바라. -일종의 튼튼한 나사.

"약한 비전", 우리는 두 사람, 두 여자가 즐겁게 지내는 것을 봅니다. 집은 동양의 집이고 두 사람은 외국인입니다. 우리가 동양과 맺은 현재의 관계는 우리가 서양처럼 살고 싶다는 것입니다. 돈도 벌고 싶고, 여행도 가고 싶고, 아이디어는 많은데, 비전이 약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금융위기가 왔어요. 불교를 공부하는 사람들은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가 불교를 공부하는 방향은 삶과 죽음에서 벗어나는 것인데, 그 반대편에 도달하기 전에 우리는 나쁜 상황을 보고 매우 우울해집니다. . 이 트러블은 계속 성장하고 실천하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위로 자라납니다. 이 옥수수는 우리가 가장 트러블을 겪을 때 자라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굴뚝입니다. 이 굴뚝은 끊임없이 걱정을 방출하고 삶은 계속해서 성장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걱정과 희망이 서로 경쟁하고 있으며 이것이 우리가 우울증의 원인이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도교가 아닌 수행자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평범한 사람이 아닙니다. 아래는 몇 가지 작은 장면입니다. 이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자 동양의 미학으로 돌아가서 모두 국화입니다. 국화야, 읽고 나면 정말 좋아할 거라 믿어. 이것은 중국 사람들의 사진입니다. 저는 이 사람들의 사진을 찍어서 그들에게 주었습니다. 이것은 마치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같습니다. 멋진 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의사소통 및 교류에 관한 질문: 1. 질문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속한 표현이 이해가 안 가네요. 국화 사진을 찍으셨어요. 사진을 찍으러 왔다 갔다 하셨는데,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셨는데요. 이것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나요? 이것도 저속한가요? 황야, 나는 일반적으로 개인적으로 좋은 영화가 있다고 말하기 어렵지만 일반적으로 내 국화는 보통 사람들이 찍은 연꽃과 달라야한다고 말합니다. 그런 것이 아니고, 아낌없고 단순한 아름다움이 아닌 보편적인 아름다움입니다. 2. 질문 안녕하세요. 방금 몇몇 작품을 보았는데, 굴뚝, 오래된 옥수수 등 후반 작업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후반 작업이 많으면 사진 작품으로 간주됩니까? Huang Ya는 생각합니다. 3. 여기서 비율 사이의 관계가 무엇인지 질문합니까? 지금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이 질문에 대해 우리는 그것을 사진에서 발견하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시야가 더 넓어질 것입니다. 4. 질문: 지난 11월 내셔널 지오그래픽 매거진에서 10월에 찍은 두 장의 사진을 합성했다는 사과문이 나왔습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매거진은 나중에 합성된 사진에 대해 반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합성 사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질문에 대한 답은 편집장에게 물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는 예술과는 다른 기능적인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5. 교사에게 묻는 질문: 왜곡된 공연 예술에 대한 우리의 현재 태도는 무엇입니까? 대답은 우리가 태도는 있지만 행동은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 사회는 매우 크고 관용적이지만 마음속에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선택이 있어야 합니다. 역사에도 선택이 있을 것입니다. 차이나 내셔널 지오그래픽 회원클럽 20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