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탈옥하여 누구를 찾느냐고 물었다.

탈옥하여 누구를 찾느냐고 물었다.

탈옥 시스템

1. 감옥에 있는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파수꾼의 NPC 를 물리치고 탈주범이 될 수 있다.

2. 납치범은' 납치범' 이 되고, 납치범과 탈주범은 모두 시스템 수배 목록에 직접 올라설 예정이다.

3. 지명 수배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암뢰가 적을 만나지 않는 곳으로 갈 수 없다. 돌아오면 곧 견뢰하게 된다.

4. 다른 게이머들은 인류성 시청의' 수배관원' 으로부터' 상금 임무' 를 받고 수배령표를 받을 수 있으며, 이 토큰을 사용하면 해당 수배자의 위치를 알 수 있다. 온라인이 아닌 수배자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5. 지명 수배자를 팀으로 공격할 수 있지만, 모든 대원들은 지명 수배자에 해당하는 지명 수배령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지명 수배자에 해당하는 지명 수배령패를 가진 게이머만이 상을 받을 수 있다. 지명 수배자를 물리친 후 일정한 돈과 경험가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6. 추격 과정에서 지명 수배자는 자동으로 팀을 이탈해 전투에 진입하며 지명 수배 중인 선수와 한 팀의 대원들은 연루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수배, 수배, 수배, 수배, 수배, 수배)

7. 어떤 지명 수배자가 붙잡히면 그 범인에 해당하는 모든 지명 수배 명단은 무효가 된다.

탈옥 방법:

1. 모든 감옥 입구에는 경비가 지키고 있다.

2. 납치범이 구출할 대상의 플레이어 ID 를 입력하면 시스템은 해당 플레이어가 실제로 감옥에 있는지 여부를 판단합니다.

3. 이 아이디가 존재한다는 것을 확인한 후, 납치범과 경비병이 전투에 돌입했다.

4. 전투가 끝나고, 만약 납치범이 경비원을 물리친다면, 강도질은 성공하고, 반대로 강도질은 실패한다.

5. 강도 성공, 납치범과 탈주범은 각각 25 시 선악가치를 줄이고 수배 명단에 직접 올라 즉시 야외로 보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