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은 흑백촬영으로 시작되는데, 흑백촬영은 오색찬란한 현실 세계를 소박하고 우아한 블랙, 화이트, 그레이 세 가지 색조로 추상화한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흑백인물 사진 논문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흑백 인물 사진 논문 (a)
사진은 과학기술과 예술의 결합체이며, 인류가 세상을 관찰하고 기록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사진작가는 영상을 통해 자신의 정신적 감정과 사회에 대한 견해를 전달한다. 사진은 그들의 것인가? 언어? , 흑백인물 촬영은 사진세계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독특한 표현 형식은 특별한 매력을 갖게 하고, 순수한 빛의 변화와 형태 변화를 통해 상상의 공간을 더욱 쉽게 표현하고 창조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진명언) 이 글은 창작 구상, 빛의 창조, 형체 선의 변화 등 세 가지 측면에서 흑백인물 사진의 기본 요소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키워드 광선 모양; 선; 흑백인물
첫째, 창의적인 아이디어
사진 창작의 구상 과정은 복잡한 정신 활동이며, 그것은 전체 사진 과정에 반영되어 있다. 사진작품을 만들 때 사진사는 자신이 촬영한 흥미점을 인식하고 사진언어를 이용해 관람자와 감정적인 교류를 해야 하며, 둘째, 촬영할 주제와 표현할 감정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위의 두 가지 점을 기준으로 적절한 촬영 대상을 선택해야 작품의 품질을 보장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그래서 창작 구상은 흑백인물 사진 예술의 성패를 결정하는 것이다.
(a) 촬영 관심 지점 찾기
일상생활에서는 흥미가 없는 것에 대한 열정이 없는 경우가 많다. 관심없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처럼, 관심도 없는 것을 촬영할 수 있지만 무미건조한 영상만 만들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관심명언) 그래서 흑백인물 사진을 찍을 때 사진작가는 먼저 촬영의 흥미를 찾아야 한다. 진짜 사람은 사진작가처럼 * * *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있어, 그들의 작품을 보면 몰입할 수 있다. 관람객이 이런 느낌을 갖는 것은 영상이 관람자에게 시각과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순간 교류와 격동 때문이다. 위대한 사진작가는 그가 관심 있는 것이 무엇인지, 무미건조한 것이 무엇인지,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알고 자신의 강점에 집중한다. 또한 관심 범위를 넓히고 강점을 개선하기 위해 다른 분야에서도 과감한 시도를 할 것입니다.
(b) 선정 촬영 주제와 감정 기조
주제와 감정의 기조는 사진작품의 영혼이며, 좋은 사진작품은 반드시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켜야 한다. 흑백인물 사진의 주요 대상은 인물이다. 어떤 주제를 확립하느냐는 우리가 촬영한 인물 소재에 따라 결정된다. 제재와 용도에 따라 주제도 변화무쌍하다. 다큐멘터리 촬영과 같이 사진작가는 이런 장르를 촬영할 때 주제를 확립하고 실제 인류 사회를 기록하고 표현해야 한다. 우선, 다큐멘터리 촬영이 반응하는 주제는 종종 사회적 중대 사건과 역사적 인물이며, 흑백촬영은 역사적 사건과 인물을 표현하는 절호의 수법이다. 둘째, 다큐멘터리 사진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그의 인도주의정신에 있다. 전쟁, 질병, 자연재해를 표현할 때 종종 흑백사진을 많이 사용하며, 컬러 사진이 지나치게 사실적으로 색을 복원하면 관람객들이 지겨운 마음을 갖게 된다. 흑백인물 사진의 주제는 화면의 주요 대상에 크게 좌우되는 반면, 감정 기조는 대부분 테마 이미지와 화면 구성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사진 작품에서 캐릭터 이미지의 얼굴 표정, 의상 모델링, 바디 랭귀지도 이 작품의 주제와 감정 기조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이다.
둘째, 빛과 그림자의 구성 요소
사진은 빛과 그림자의 예술이다. 빛과 그림자는 순수한 추상적인 그림자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사물을 정확하게 볼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정보와 감정을 전달하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빛과 그림자를 이용하는 목적은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것이다. 빛과 그림자는 사람들의 감정과 마음의 느낌을 정확하게 표현해야만 진정으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흑백인물 사진은 현란한 색채를 내던져 사람들이 효과의 표현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하는 한편, 사진작품 속 인물의 표정, 성격, 심리에 미치는 영향도 무시할 수 없다. 그래서 빛과 그림자는 흑백인물 사진의 생명이다.
(a) 빛의 사용
햇빛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입사 방향, 각도, 강약을 끊임없이 변화시켜 사진작품에 다른 효과를 줄 수 있다. 촬영 당시 채광방향에 따라 조명 방향을 순광, 측광, 역광, 정상광, 바닥광으로 나누는 경우가 많습니다. 매끄러운 인물의 전체적인 윤곽이 선명하여 인물의 질감을 전면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측광은 인물의 이목구비를 더욱 또렷하고 입체적으로 만들고, 화면 속의 명암 구성과 대비가 뚜렷하며, 인물의 외적인 윤곽 입체감과 복잡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역광 상태에서 인물의 이미지는 대부분 암부에 있고, 그림자 부위의 입체감도 약하고, 인물의 외부 윤곽을 그리는 데 도움이 되며, 인물과 배경의 구분에도 도움이 된다. 사진작가는 종종 역광의 조건을 이용하여 실루엣의 효과를 촬영한다. 헤드 라이트는 캐릭터의 피부 질감을 매끄러운 골격 윤곽으로 만듭니다. 저광은 연극이나 영화에서 요괴나 악인의 불빛에 흔히 쓰인다. 일반적으로 이런 조명은 사진사가 특별한 조명 분위기를 만들려고 하지 않는 한 보광으로 쓰이는 경우가 많다.
(b) 영화의 비율
흑백인물 사진의 영상은 주로 블랙, 화이트, 그레이 3 대 색조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대비가 높은 이미지는 장력과 예술적 표현력이 강하고, 저대비 영상은 더욱 평온해 보이며, 흑백회색 3 대 영화조의 정서적 요인은 상대적이다. 영화조의 비율이 다르면 3 대 영화조가 표현하는 감정도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중간 색조는 종종 낮은 대비 때문에 간과되지만 이미지의 핵심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우수한 흑백인물 작품에서 중간 영상은 분명하고 권위적으로 인물의 정신적 면모를 드러낸다. 인물 사진에서 중간톤은 피부의 질감을 표현하는 데 더 유리하다. 볼에 있는 모든 모공, 얼굴의 주름과 모서리를 보여준다. 영화조의 차이가 인물 사진에 미치는 영향도 중요하다.
셋째, 신체 선의 변화 요인
조형예술은 모두 선의 개괄력과 표현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그것은 조형예술의 중요한 언어이다. 선은 구도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사람들의 시선의 안내자이다. 따라서 사진작가들은 선을 최대한 활용하여 사람들의 주의를 피사체로 끌어들일 수 있다. 흑백인물 영상의 순수한 색조로 인해 사람들은 인물의 형태 변화와 표현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사람의 표정, 동작, 자세를 재현하려면 적절한 각도와 빛을 선택하고 캐릭터의 얼굴 선과 동작 자세의 외부 윤곽을 그려야 사람들이 표정, 자세, 동작의 시각적 내용을 느끼고 감염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이미지가 흡인력을 잃게 된다.
(a) 캐릭터의 밝은 선 표현
인물의 이목구비, 헤어스타일, 피부의 질감과 질감은 모두 화면을 구성하는 중요한 라인이다. 인물의 표정도 팔다리와 맞아야 주제를 더 잘 부각시킬 수 있다. 의류와 액세서리는 인물의 외모 이미지의 장식이다. 피사체의 나이, 성별, 성격, 직업, 외형과 잘 어울리는 옷을 선택하면 피사체의 형체 특징, 생활습관, 직업층, 운율 기질의 대비와 노출에 도움이 된다. 스타일리시한 모자, 질감이 다른 스카프, 반짝이는 액세서리 등은 모두 촬영된 인물의 외모 이미지에 장식과 포인트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소재와 형식에 따라 의상에 의해 형성되는 라인이 크게 다르며, 때로는 화면의 주요 구성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의상이 흑백 사진에 미치는 영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라지지 않았다.
(b) 빛과 그림자의 간접 선 표현
현대사진언어는 시각전달, 현대형식언어, 현대영상전파 등을 기초로 한 시각언어이기 때문에 현대흑백인물사진도 현대미학을 포함하고 있다.
빛의 운용에 있어서 우리는 인물의 팔다리 선을 스케치하고 신체 모양을 형성하는 방면에서 고려해야 할 뿐만 아니라, 화면 전체의 그림자 분위기를 중시해야 한다. 빛과 그림자는 인물과 의상만큼 통제에 이롭지 않고, 그것의 매력도 여기에 있다. 빛과 그림자의 변화는 여러 시간에 걸쳐 촬영한 같은 사물에 변화무쌍한 효과를 낳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빛의 그림자를 효과적으로 통제하고 교묘하게 이용하는 것은 다방면이다. 다양한 방식으로 사진의 예술적 효과와 미감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상의 정신적 내포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흑백인물의 매력은 사진작가가 색채가 방해받지 않는 흑백영상을 이용해 인간의 천부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데도 있다. 시청자에게 가장 큰 상상력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바로 흑백인물의 매력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늘날, 사진은 이미 신비한 베일을 벗기고 천가구로 향하고 있으며, 사진작가는 자신의 개성을 보존하고 적절한 촬영 수법을 선택하여 주제를 표현해야 한다. 과학기술의 진보는 사진예술의 비약적인 발전을 이끌었다. 흑백인물 사진은 사진예술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고도의 요약과 추상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흑백인물 사진의 진정한 매력은 사람들이 흔히 볼 수 있는 인물 이미지를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이다. 따라서 흑백인물 사진도 오랫동안 존재하고 사진예술에서 자리를 잡을 것이다.
흑백 인물 사진 논문 (2)
요약: 우리 주변의 세상은 색깔이 알록달록하고 변화무쌍하여 눈을 즐겁게 한다. 이런 컬러풀한 세상에서 흑백촬영은 독특한 표현력과 지속적인 생명력으로 흑백사진이 포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예술적 창조성과 상상력을 보여준다.
키워드: 흑백 사진; 영화계 매력; 감정
흑백으로 세상을 요약하는 것은 재미있고 도전적인 일이다. 흑백 사진작품은 컬러 사진처럼 색채를 통해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없고, 완전히 흑백회색의 전환과 계층의 섬세함으로 사물을 표현해야 한다. 흑백의 화면 속 피사체의 수준과 질감, 매우 세밀한 기록과 재현과 함께 작품에서 스며든 사진작가의 내면정신도 감탄과 감동을 자아낸다.
1839 년 8 월 19 일, 다게일 사진술은 프랑스 과학원에서 공개한 날부터 170 여 년의 역사를 거쳤다. 오늘날 세계는 급속도로 발전하는 정보화 시대로 접어들고 있으며, 컬러 사진은 시대의 요구에 더 잘 맞고, 정보를 더 정확하게 전달하며, 대중의 환희를 자아내고 있다. 하지만 색색으로 가득 찬 세상에서 흑백 촬영은 독특한 표현력과 지속적인 생명력으로 많은 사진 애호가들을 깊이 끌어들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편으로는 퇴색 문제가 없기 때문에 오래 보존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사진가의 사상적 함의와 창작 생각을 반영하는 것을 보면 흑백촬영은 더 상징적이고, 단순해 보이고, 상상의 공간도 풍부해 보이는데, 이것이 바로 흑백사진의 가장 큰 매력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첫째, 흑백 사진의 감정 영역
블랙, 화이트, 그레이 세 가지 곡조는 자신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 사람들의 시각적 감정에 영향을 미친다. 흰색은 팽창성과 과시성을 가지고 있어 관람객의 흥분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검은색은 깊고, 두껍고, 무겁고,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회색은 평온하고 섬세하고 소박한 감정 특징을 가지고 있어 사람의 감정에 조용하고 평화로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시각에 작용할 때, 흰색 흥분, 검은색 차분함, 회색, 그리고 세 가지가 유기적으로 어우러져 서로 부각되어야 화면 속의 흥분, 차분함, 그리고 세 가지 감정 영역을 형성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흑백 사진 특유의 매력과 경지이다.
영상조는 흑백사진 조형의 기초이며, 영상조의 처리와 운용은 경물의 형태, 질감, 입체감, 공간 종심도, 전체 분위기의 표현과 관련이 있으며, 그림의 균형과 대비, 조화와 통일의 형성, 창작 구상의 실현과 관련이 있다.
고조작품은 넓은 면적의 흰색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화면이 가장 눈에 띄며, 관람객의 명쾌하고 편안한 생리적 느낌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고조 중의 블랙은 대비와 대비의 관계로 인해 유난히 두드러지고 점프감이 있어 종종 화면의 재미의 중심이 된다. 낮은 키 작품은 검은색을 위주로 장엄하고, 깊고, 신비로운 심리적 느낌을 줄 수 있다. 화면 속 흰색은 상당히 활발하고 흥분해 보이며, 일반적으로 작품의 영혼이기도 하다. 높낮이가 낮은 사진작품은 실제로 일정 면적의 회색을 버리고 평화구역의 범위를 줄임으로써 흥분과 차분한 특수영상조를 강화한 것이다. 관람자의 감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정서적 분위기를 조성한다.
중간 톤은 회색을 위주로 부드럽고 평온한 느낌을 주며 화면의 영상이 섬세하고 풍부하다. 중간 톤 속의 검은색은 키가 낮고, 흰색은 고조되는 경향이 있으며, 회색의 계급을 확장하려고 노력해야 작품이 진짜가 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평화? 。 흑백사진의 영상조를 최대한 활용하면 화면의 공간감과 투시효과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에게 강렬한 시각적 느낌을 줄 수 있어 감정적인 * * * 소리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둘째, 흑백 사진 창조의 예술 언어
사진의 예술언어는 화면 구조의 요소이며, 검은색과 흰색은 오색찬란한 세계에 대한 고도의 요약과 정제이다. 평면 조형예술에서 검은색과 흰색은 가장 소박하고 단순하며 가장 강하고 생명력이 있는 언어이다. 흑과 백은 서로를 보완하고 상호 의존하며 한 쪽을 떠나면 다른 쪽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흑백촬영은 현실의 컬러세계를 블랙, 그레이, 화이트의 단색영상으로 교체하여 창작자의 미학의식과 사상적 내포를 더욱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
흑백촬영작품은 내용상 사진가의 삶에 대한 심미평가와 심미가치를 지닌 생활 자체를 반영한다. 형식상 흑백촬영작품은 미의 법칙에 부합하고, 사람들의 심미 요구에 부합하며, 사람들에게 미감을 줄 수 있는 예술적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흑백촬영은 물체의 색채 변화를 회색조 형식으로 표현하고, 짙고 연한 방식으로 조형하며, 재현한 객관적인 물상은 더 이상 원래의 생태가 아니다. 이런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흑백사진, 흑백사진, 흑백사진, 사진명언) 왜곡? 마침 예술의 특징이다. 어떤 예술도 생활의 재현이 될 수 없고, 반드시 일종의 표현이어야 하며, 이것도 생활의 진실과 예술의 진실의 구분이다. 사진예술은 순간적인 응고이며, 구상적인 사진이다. 따라서 재현과 표현의 차이는 간과되기 쉬우며, 심지어 흑백촬영은 현실과의 거리를 찾아 시각적 차이를 형성함으로써 현실을 표현하는 것이라고 오해하기도 한다. 흑백영상은 자신의 독특한 창작 방식으로 사진예술의 매력을 확장해 사진인에게 광활한 창작 공간을 주어 사진작품을 더욱 예술적으로 만들었다.
셋째, 흑백 사진 작품의 감정 수용
사진예술 수용은 사진예술작품을 대상으로 한 심미활동, 사진작품의 잠재적 미학적 특성으로, 수령인의 감상과 이해의 심미활동에서만 드러날 수 있다. 사진예술 수용 과정은 시종 수취인의 감정활동을 수반한다. 톨스토이는' 예술론' 에서 예술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의 감정을 받아들일 수 있다는 감염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흑백 영상은 시각 속의 외부 세계에 내재된 색채를 버리고, 이미지를? 그럴듯하게 보이나요? 소외 상태, 현실과의 거리를 열었는데, 이른바 거리란 아름다움을 낳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거리명언) 이곳의 거리는 사실 심리적 거리이며, 감상자인지 예술, 의사 소통 감정의 여정이며, 감상자가 상상의 자유공간을 질주하고 창작에 참여하는 플랫폼이기도 하다.
흑백사진 예술 수용 행사에서 수신자는 느낌과 이해를 바탕으로 작품 화면 공간의 한계를 뚫고 연상과 상상력을 펼쳐 작품에 더 많은 심미적 내포를 부여하고 작품 속 예술이미지를 재창조한다. 역사의 기억을 뒤져볼 때, 퇴색이 노랗고 긁힌 오래된 사진이 더욱 친절하고 사실적으로 보일 수 있어 감상자들이 정서적으로 진한 향수정을 가질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흑백 영상이 컬러보다 더 많습니까? 거리? 우세, 컬러 사진이 세계를 가득 채운 오늘날, 감상자들은 같은 소재의 흑백과 컬러 사진을 보면 흑백이 더 예술적이고 표현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어 더욱 쉽게 상상할 수 있다. 안젤? 아담스는 그림을 표현한 사진에서 흑백이 컬러보다 낫다고 말한 적이 있다.
흑백촬영은 매력적인 세상이지만 개성이 풍부한 세상이다. 사람들이 그 사이를 거닐면서 섬세한 마음으로 세상을 받아들이고 만물을 느낄 때 더 많은 감동이 있을 것이다.
흑백 인물 사진 논문 (3)
[요약] 흑백촬영은 이 광활한 자연에서 빛과 그림자의 조합을 찾고, 블랙, 화이트, 그레이 톤 표현력을 활용하고, 대천세계의 오색찬란한 색채를 정제하고, 압축하고, 형체, 질감, 분위기 등을 더욱 풍부하게 표현하며, 화면 효과를 우아하고, 더욱 간결하고, 집중시키고, 간결하게 한다.
[키워드] 흑백, 추상, 응축, 초월
촬영은 흑백촬영으로 시작되는데, 흑백촬영은 오색찬란한 현실 세계를 소박하고 우아한 블랙, 화이트, 그레이 세 가지 색조로 추상화한다. 복잡한 컬러 사진보다 더 간결하고 간결하며 순수한 의미를 지닙니다. 흑백촬영은 고도로 정제된 영상언어로, 15 색의 화려한 표면을 벗겨 사물의 본질과 내포를 표현하고 이미지와 현실 사이의 추상적인 아름다움과 거리의 아름다움을 형성한다. 흑백촬영이 현실 사이의 거리를 넓히는 동시에 사진사에게 무한한 창작 공간을 부여한다. 흑백사진예술은 색채사진과는 달리 보통 검은색, 흰색, 회색 세 가지 영상으로 사진작품을 표현하는데, 추상과 응고는 흑백사진예술의 가장 큰 특징이다. 흑백사진 속 흰색 고조의 매력, 회색의 미묘함, 검은색의 낮은 키의 신비와 깊음, 사람들에게 시각적이고 사상적인 초월을 선사하며, 그 추상과 독특한 매력의 세계를 느끼게 한다. 흑백촬영은 결코 블랙, 화이트, 그레이 톤보다 간단하지 않다. 심리적으로 블랙, 화이트, 그레이는 시각신경 인식을 우선시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블랙과 화이트가 사람들의 시각적 관심을 가장 많이 불러일으킨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흑백명언) 사진에서 블랙, 화이트, 그레이, 그레이, 컬러로 표현된 장면은 시각적 효과와 심리적 감각이 완전히 다르다. 흑백사진의 신비로운 영상은 사진 자체의 내용의 깊이를 증가시킬 수 있다. 예술적 관점에서 흑백촬영은 오색찬란한 색세계를 단순한 흑백회색 천지로 변환해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컬러관계를 요약하고 여러 가지 흑백회색의 순서 관계로 융합해 피사체를 표현해야 하기 때문에 흑백사진만의 특수한 언어를 구성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흑백 사진의 특수 언어는 흑백회색의 조형 언어, 감정 언어, 관계언어의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a) 흑백 사진에서 흑백회색의 관계
블랙, 화이트, 그레이는 흑백 사진예술의 기본 언어로서, 세 가지 * * * 동형이 흑백사진작품의 영화화조가 되었지만, 세 가지 모두 각각 독특한 심미 속성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블랙은 이미 무게감과 뒷일에 대한 심리적 암시를 형성했다. 화면에 검은 실크를 많이 사용한다면, 작품들은 종종 더 깊은 주제 사상을 간직하고, 선적이 깊고, 화물이 두려워하는 심리적 분위기를 조성하는 경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흰색은 고결하고 찰랑거리는 느낌을 많이 띠는데, 화면에 대부분의 흰색을 사용하면 관람객이 쉽게 흥분하는 심리적 느낌을 유발하기 쉽다. 회색 색조의 가장 큰 시각적 악성은 평화다.
(b) 흑백 사진의 색조
현대 기술은 이미 우리를 색채 전달체로 세상을 표현하는 시대로 이끌었습니다. 우리가 쉽게 컬러 사진으로 우리의 삶의 추억을 기록할 때, 컬러가 우리를 현란하게 하고 모든 것을 우리 눈앞에 드러낼 때, 흑백촬영은 이미 우리에게서 멀어져 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우리가 의외로 컬러 세계에 점재된 흑백작품 몇 장을 발견했을 때, 흑백촬영은 어제 별처럼 암담하지 않고, 오히려 독특한 미적 가치와 예술적 매력으로 우리에게 강렬한 시각적 충격과 풍부한 비행연상 공간을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고대 그리스 철학자 헤라클레트가 말했다. 상호 배타적인 것들이 결합되어, 서로 다른 음조로 인한 가장 아름다운 조화는 모든 것이 투쟁에서 많이 생겨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응? 흑백촬영예술은 바로 검은색과 흰색, 회색이라는 세 가지 영상조를 통해 대비에서 어떤 조화를 이루며 표현된 것이다. 이 양극색은 함께 놓아서 사람들의 시선을 가장 쉽게 끌어당기고 사람의 감정을 감동시킨다. 흑백촬영은 영화조의 변화를 통해 자연경관의 본질을 설명하고 사진가의 사상 감정을 기탁한다. 따라서 흑백촬영이라는 독특한 영상미는 더욱 매력적이고, 감동적이며, 강렬한 심미적 느낌을 줄 수 있다. 시네마 대비, 조화의 아름다움을 심어줍니다. 단순함, 동의의 변화, 추상의 실체, 개방의 구체성, 아름다움의 감정의 풍부함.
(c) 흑백 사진의 추상, Lenovo 세계
캐릭터 특징을 깊이 표현하고 싶은 사진, 흑백촬영과 컬러촬영은 큰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컬러 사진은 생기와 다채로움으로 가득 차 있으며, 컬러는 다양한 컬러의 선택 공간을 제공하며, 컬러의 주제, 컬러의 색조를 바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컬러링, 컬러링, 컬러링, 컬러링, 컬러링) 흑백촬영은 진실에 더 치우친 것 같다. 순톤 영상에서는 인물과 그 인물의 내면세계를 더 실감나게 반영해 그림이 주는 정보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하고 관찰하고자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진명언) 그것은 모든 화려한 겉옷을 버리고, 어떤 변화된 진색도 추가하지 않고, 진실한가? 노출? 카메라, 눈빛, 웃는 얼굴, 표정, 다 그런 것 같아? 한눈에? 진상이 눈앞에 드러나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것이 진실한 표현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진실한 세상이다. 그것은 진실한 나 자신이다. 그것은 진실한 마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흑백촬영은 환상으로 가득 찬 공간을 주고, 3 색 그림자 속에서 내면의 세계에 대한 동경을 주며, 내면의 세계가 도달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추상과 환상이 색채촬영으로는 줄 수 없다고 생각한다. 색채촬영의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흑백사진 삼색그림자와의 대비가 그렇게 선명해 보이고 비교도 안 될 것 같고, 제각기 특색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색채, 색채, 색채, 색채) 색채촬영은 대부분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색채가 선명하며, 동화 같은 판타지 세계를 주는데, 흑백사진도 즐거움을 나타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음의 인식도 줄 수 있다. 마치 단번에 마음의 세계로 들어가는 것 같다. 관람객들이 더 많은 * * * 같은 인식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 우선, 저는 흑백촬영이 컬러 사진보다 약간 낫다고 생각합니다. 흑백촬영은 더욱 사람들의 주의와 관심을 끌 수 있기 때문입니다. 흑백촬영은 시각신경인식을 우선시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사람들의 시각관심을 가장 많이 불러일으키고, 그들의 내면세계를 감동시킬 수 있으며, 시각적인 효과와 심리적 느낌과 컬러촬영은 완전히 다르다. 사람의 눈은 흑백회색에 대한 민감성이 다른 색보다 더 높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흑백사진명언) 흑백사진의 추상화와 환상성은 여기서 가장 잘 표현된다. 시청자의 연상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며 그림의 정보 내포량, 환상의 생각과 추상성을 크게 넓힐 수 있다. 흑백촬영은 컬러 사진보다 더 엄숙하고 엄숙하며, 어떤 수식이나 포장도 없이 더욱 진지하게 표현될 것 같다. 흑백촬영은 현실 세계에 대한 추상적이고 주관적인 표현이다. 컬러 사진에 비해 사진작가가 작품 뒤의 의미를 살피고 작품에 들어가 작품을 표현하도록 강요한다. 따라서 표현대상에게 영혼을 더 주고, 사람들의 마음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어 관람자가 더 넓은 시각과 심리적 공간을 얻을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흑백사진의 독특한 원시미, 생명미, 그리고 화면 속에 잠재되어 있는 감정으로, 우리의 자연발생에는 생명과 내면에 대한 생각,
많은 사람들은 흑백촬영이 억압적인 느낌을 준다고 생각하는데, 마치 항상 슬픔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그들이 아직 실제로 흑백촬영에 들어가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흑백사진도 즐겁고 즐거운 그림을 찍을 수 있다. 다만 그것이 표현해야 할 것이 좀 더 풍부하다. 단지 그림이 주는 첫인상일 뿐 아니라, 그 안에 더 많은 사상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빛은 사진에서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다. 빛은 그림자 효과를 결정하고, 같은 피사체에 대해 다른 조명을 취하면 효과도 확연히 다르다. 흑백 사진에서는 빛의 사용이 특히 중요하다. 낮은 키 작품은 측광 촬영에 더 적합하다. 동시에, 빛의 운용은 화면의 명암이 주는 느낌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질감에도 영향을 미친다. 시각적 구분이 가능한 범위 내에서 빛과 그림자, 명암 변화는 시각적인 질감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심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질감은 시각적 이미지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빛과 색보다 훨씬 더 직관적인 강한 정서적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흑백촬영은 풍경에 기백을 줄 수 있고, 그것의 중요성을 강조할 수 있으며, 특히 인물 사진에서는 더욱 그렇다. 인물을 표현할 때 흑백 촬영은 독특한 색조로 개성을 드러낸다. 흑백극은 강한 대비와 대비를 이루고 무극 전환의 각종 재를 만들어 흑백으로 전환하여 흑백인물 촬영이 풍부하고 섬세한 언어를 형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흑백극, 흑백극, 흑백극, 흑백극, 흑백극, 흑백극, 흑백극, 흑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