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고는 영국 프랑스 연합군의 중국 원정에 대해 버틀러 대위에게 보낸 편지의 배경을 썼다:
1861 년에 우고는 영국 침략자들이 원명원을 불태웠다는 것을 알게 되자 분노로 가득 찼다.
우고는 "프랑스 제국이 이번 승리에서 장물의 절반을 얻었는데, 지금은 마치 자신이 진정한 소유주인 것처럼 천진난만하게 원명원의 휘황찬란한 약탈물을 전시했다" 고 엄하게 썼다. 나는 언젠가 프랑스가 무거운 짐에서 벗어나 죄과를 씻고 약탈당한 중국에 이 부를 돌려주기를 갈망한다. "
확장 데이터:
우고의 작품은 장황하다. 그의 거대한 작품 중 일부는 주제에서 벗어나, 반복되고, 쓸모없는 놀이였다. 예를 들어' 비참한 세계' 는 6 권을 쓸 것으로 예상되지만, 결국 10 권을 썼다. 전면적으로 병행하는 것도 그의 특징이다. 언어 방면에서 형어는 종종 의외로, 혹은 우고가 구체적인 형용사와 추상적인 명사를 결합하거나, 반대로 형용사는 새로운 의미를 갖는다.
인간은 이런 의미의 창조자이다. 명사는 새로운 작용을 하는데, 그는 동사의 작용을 손상시킨다. 추상 명사는 묘사에 사용된다. 반대로, 사상과 개념은 비교와 구체적인 이미지의 중개를 통해 표현된다. 이로 인해 새로운 두 글자와 들어보지 못한 연결이 생겨났다. 이런 단어는 작가의 기본 어휘를 구성하고 반복적으로 운용되어 끊임없이 얽혀 있다.
우고는 현실주의와 낭만주의의 두 가지 방법을 교묘하게 결합하는 데 능하다. 그의 광대한 낭만주의 거작 중에는 진정한 전형적 인물이 있었는데, 때로는 현실주의와 낭만주의 두 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인물을 빚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