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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가오샤오송을 비판하는 걸까요?

사실 누군가가 속도를 정하는 게 아니라, 이제 다들 지식이 풍부해 가오샤오송의 진짜 모습을 보고 있는 것 같다. 그는 어떤 사회를 좋아하는가? 안타깝지만 그의 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사회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지옥이다. 그는 인민을 배려하는 고대 유학자의 마음도 없고, 이익을 추구하는 현대 좌파의 용기도 없다. 사실 그는 인도의 브라만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는 석가모니 부처님의 2천년 동안의 모든 생명체의 평등에 대한 가르침과 거의 100년 동안의 우리 민족에 대한 공산주의의 모든 평등에 대한 가르침을 따르지 못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부처님의 빛과 붉은 깃발 아래서. 실제로 그는 현대인으로서 2000여년 전 석가모니가 비판하고 반대했던 바라문교를 옹호하고, 카스트 제도를 희화화한 인물이다.

사실 엄밀히 말하면 가오샤오송은 그다지 오만한 대중 지식인은 아니다. 그의 말은 당을 공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의 과거 말에서 여전히 그의 생각을 엿볼 수 있다.

1. 북양 정부, '민주주의', '문명'을 옹호합니다. 지식인을 존경합니다.

둘째, 명나라에는 이름도 없고 이름도 없고 이름도 없다며 명나라를 폄하한다.

3. 온유하고 평화롭습니다. 힌두교는 사람의 마음을 교육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힌두 카스트 제도로 인한 황폐화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심지어 미국도 피부색과 인종에 기반한 사회라고 합리화하려고 했습니다(그러나 적어도 미국에는 사람 간의 불평등이 자연스럽고 합리적이라고 믿는 종교가 없습니다)

요약하자면 가오샤오송은 어떤 사회를 좋아하는가? 실제로 상류층의 이익이 완벽하게 보호되고 지역 폭군에 맞서 싸울 1인당 부와 빈곤이 없는 사회이다. 그는 북양시대 하층민의 비참한 상황을 모르는 것이 아니라 그와 무슨 상관이 있는가? 북양 정부는 약하고 위안스카이 이후로 강력한 지도자가 없었기 때문에 항상 상층 세력과 묵인해 왔습니다. 약간의 호화로운 번영이 있었는데, 그것이 그의 눈에는 번영의 시대로 드러났습니다. 그는 힌두교, 즉 브라만교가 카스트 제도를 옹호하고 인간 본성을 파괴한다는 사실을 정말로 모릅니다. 오히려 사람의 마음을 교육하는 역할만 자랑한다고요? 중학생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이 상식을 그 사람이 모른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싫어하는 행복 추구에 대한 사람들의 반감을 약화시키는 이런 종교를 좋아합니다. 그의 프로그램은 단 한 회도 밑바닥 사람들의 삶을 이야기하지 않는다. 7년 동안 프로그램을 운영했지만 시간은 많다. 그의 말대로라면 언제나 문인들의 낭만이 있을 뿐, 서민들의 애환은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왜 명나라에 반기를 들었을까? 그는 명나라에 이름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마오 주석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명태조의 군사적 능력(이세민은 고대부터 군대를 사용한 적이 없고, 주원장어도 그 뒤를 이었다)과 정치적 능력(명나라의 문맹 두 황제(홍무영락)이 잘했다)을 칭찬한 마오쩌둥의 말을 인용하여 증명하면 어떨까? 명나라에 유명한 왕이 있었다고? 쇼에서 트래픽을 얻기 위해 두 가지 충격적인 단어를 말해야 하는 것 외에도 그를 미워하게 만든 것은 명나라, 특히 Ming Taizu였습니다. 명나라에는 문인 지주들이 인민의 땅을 점유하는 것을 제한하는 물고기 비늘 지도가 있었습니다. 비록 이 정책이 나중에 시행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명나라는 만리까지 이를 계속 주장했습니다. 불행하게도 홍무왕조에 태어났다면 아마도 황무지를 개척하기 위해 풍양으로 이주한 깡패 지주이거나 서민들에 의해 법정에 끌려가 피부가 벗겨진 부패한 관리일 것입니다. . 그는 어떻게 이것에 대해 행복할 수 있었습니까?

실제로 사람들의 눈빛은 날카로워 누가 사람이고, 누가 귀신이고, 누가 악마인지 한눈에 알 수 있다. 그가 여기까지 온 것은 다른 사람의 잘못이 아닙니다. 믿을 수 없다면 Gao Xiaosong의 Xiaoshuo를 읽어보세요. 일본과 미국에서도 7년 동안 얘기해왔는데, 한 가지 주제가 계속해서 반복됐지만 밑바닥 사람들, 국민을 반란을 강요하는 관료들, 거지들, 거지들에 대해서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피난민. 왕안석의 개혁은 권력층은 물론 루쉰, 톨스토이처럼 국민을 배려하는 지식인의 이윤 창출을 제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그는 그것에 대해서도 거의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는 프로그램의 대부분을 푸쉬킨 아내의 사소한 문제에 관해 이야기하는 데 쓸 수 있었지만, 지식인은 민중과 서구로부터 동시에 배워야 한다는 푸쉬킨의 위대한 생각에 대해서는 말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프랑스어와 마부로부터 러시아어와 러시아 문화를 배웠습니다. 내가 말하지 않아도 모두가 그가 누구인지 이해할 것입니다.

이로부터 우리는 가오샤오송에 대해 두 가지 추론을 이끌어낼 수 있다. 둘 중 하나는 항상 옳습니다.

1 이 사람은 소부르주아지이고 세상을 구하고 사람을 구할 야망이 없습니다. 또한 대중과도 분리되어 있습니다. 나는 문인의 낭만을 좋아한다.

둘째, 이 사람은 내면에 악마가 있습니다. 그는 계급이 굳건해지고 사람들이 무감각하고 저항하지 않는 사회를 선호합니다. 누구든지 국민을 깨우면 협박을 당하거나 일부러 경시당할 것입니다.

첫 번째인지 두 번째인지. 그는 인민일보에서 주인이 되어 인민을 교양할 자격이 없습니다. 그의 마음에는 사람이 전혀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가 자랑하기 위해 Youku에서 계속 쇼를 하는 것에 반대하지 않습니다. 또한 그의 외국 생활 묘사가 매우 생생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오샤오송, 당신은 루쉰도 톨스토이도 아닙니다. 인민일보에 나가시기 전에 마음속에 인민을 품으시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전히 스프레이를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