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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n Yiduo 는 어떤 사람입니까?

Wen Yiduo 는 어떤 사람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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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시인 문사학자. 이름도 많고, 글자도 세 명이고, 글자도 우산이고, 가문 서열은 집정이라고 한다. 이름을 많이 바꾼 후, 또 많이 개명했다. 호북에서 태어나다. 1912 년 베이징 칭화학교에 입학하여' 칭화주간지' 편집자,' 칭화학보' 학생부 편집장을 역임하여 낡은 시문 다편을 발표하였다. 1920 년 7 월, 첫 신시' 서안시' 가 발표되었고, 이후 계속해서 신시를 발표했다. 초기의 시는 형식이 대부분 자유체였으며, 비교적 아름다운 경향과 아름다운 풍격을 두드러지게 표현했다. 1921 년 11 월에 칭화문학사가 설립되어 그 중요한 성원이 되었다. 같은 해 12 월 청화문학사에서' 시의 율율연구' 를 한 학술 강연은 이듬해' 율시저연구' 로 쓰며 체계적인 신시율화 이론 연구를 시작했다. 1922 년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그림을 배우고 문학을 연수하며 중국 고전시와 영국 근대시를 연구했다. 그동안' 태양음',' 외기러기' 등의 시를 창작하고 발표해 조국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또한' 창조 주간지' 에' 여신' 시대정신 등 영향력 있는 신시 평론을 발표했다. 1923 년 첫 신시집' 홍촉' 을 인쇄한 뒤 신시 창작에 힘쓰기 시작했다. 1925 년 미국에서 귀국해 베이징 예술전문학교에서 교직을 맡았으며 서지모 편집장의' 조간신문 부간 시용' 의 주요 기고가가 되었다. 1926 년 논문' 시의 격법' 을 발표하면서 새 시는' 음악의 아름다움 (음절), 그림의 아름다움 (어조), 그리고 건축의 아름다움 (절의 균형과 문장의 균일성)' 을 가져야 한다고 제안했다. 율체의 신시 유파를 개척하여 적지 않은 후기시인들에게 영향을 끼쳤다. < /p>

1928 년, 두 번째 시집' 사수' 가 출간돼 1925 년 이후의 시 28 곡을 받아 작품의 내용이 더욱 충실하고 형식이 정연하며 언어가 응축되어 독특하고 침울한 예술스타일을 형성했다. 같은 해 3 월,' 신월지 창간' 은 열명 편집자로 이 잡지에 소량의 번역작을 발표했다. 추후, 우한 대학 문학원 원장 겸 중문 학과장으로 재직하며, 이때부터 중국 고대 문학 연구에 힘쓰고 있다. 1930 년 칭다오대 문학원 겸 국문과장으로 전근하다. 1932 년에 베이징에 정착하여 칭화대 중국문학과 교수를 맡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북경대학교 칭화 남개삼교로 구성된 창사 임시대학에서 교편을 잡았다. 1938 년 곤명서남연합대학에 교수로 재직했다. 이때, 그는 중국 고대 문화유산을 광범위하게 연구하여 당시연구부터 선진위 육조, 심지어 고대 신화, 갑골문, 종정문까지 거슬러 올라가 문학을 중심으로 민속학 사회학 인류학을 섭섭하여 완전한 중국 문학사와 문화사의 연구 체계를 형성하였다. 주역',' 시경',' 장자',' 초사' 연구에 대한 학술적 공헌은 특히' 신화',' 당시잡론',' 고전신의론' 등의 전문 저서가 있다. 1942 년에' 초사교보보' 를 출판하여 학술계의 보편적인 찬사를 받았다. 1944 년 중국 민주동맹에 가입하여 항전 승리 후 민맹중앙집행위원, 운남총지부 홍보위원, 민주주간지 사장 등 적극적인 민주투사가 됐다. 1946 년 7 월 15 일 운남대에서 열린 이공박 추모대회에서 국민당을 비난하고 그날 밤 국민당 특무에 의해 암살당했다. 1948 년 개명서점에서' Wen Yiduo 전집' 을 출판했다. < /p>

Wen Yiduo 는 입의 거인, 줄의 높은 수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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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서서: < /p>

"겨울밤 잔디 리뷰" 와 양실추공동작, 1922, 청화문학사 < /p>

"홍촉" (시집) 1981, 인문학 < /p>

"죽은 물" (시집) 1928, 초승달; 1980 년, 인문학 < /p>

"일문다전집" (1, 4 권) 1948 년, 개명; 1982 년, 삼중 < /p>

"냄새 다선집" 1951 년, 개명 < /p>

"냄새 다시선집" 1955 년, 인문 < /p>

"냄새 충칭 국민도서출판사 < /p>

' 신화 및 시' (고전문학연구) 1956, 고서적 < /p>

' 고전신의서' (상하권, 고전문학연구) 1956, 고서 < 충칭 출판사 < /p>

"이소 해고" (고전문학 연구) 1985, 상해고적 < /p>

응답자: tingyu527-독고패 18 급 3-28 22: 30 본명은 원자바오 (wenjiahua), 호 친구 3, 후베이 (huoshui) 에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고전시와 미술을 좋아했다. 1912 년 베이징 칭화학교에 입학하여 중국 고대 시집, 시, 사서, 노트 등을 즐겨 읽었으며, 1916 년부터 칭화주간지에 시리즈 독서 노트를 발표하여 총칭하여' 2 월려만기' 라고 불렀다. 동시에 낡은 체시를 창작하다. 1919 년 5 월 4 일 운동에서는 학생운동에 적극 참여해 칭화학생 대표로 선정돼 상해에서 열린 전국학생연합회에 참석했다. 1920 년 4 월, 첫 백화문' 여행객식 학생' 이 발표되었다. 새로운시 "붉은 촛불" 과 "죽은 물" 은 현대시의 고전입니다. 주역',' 시경',' 장자',' 초사' 4 대 고서에 대한 정리 연구는 곽모약에게 전무고, 이후 아무도 없었다고 불린다. 그는 온몸에 정기가 있어 항전 8 년을 축적했다. 1946 년 여름 쿤밍에서 암살당했다. < /p>

응답자: miao0077-수습 1 급 3-28 22: 40

< P > < P > 1925 년 여름, 미국에서 유학하여 귀국하는 것을 들었다. 해륜을 내려가자 시인은 마음속의 흥분을 억제하지 못하고 양복과 넥타이를 강에 던져 절박하게 조국의 품에 안겼다. < /p>

그러나 그를 기다리는 것은 무한한 어둠과 치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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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칠자' 는 당시 열강에 의해 점령된 7 개 토지를 가리키며 마카오는' 칠자' 중 하나일 뿐이다. 조국의 어머니가 약탈당한 일곱 아들은 각각 홍콩 마카오 대만 구룡 위해위 광만 여대대 (여순대련) 였다. < /p>

역사는 1842 년 그 굴욕적인 8 월 청정부 관리들이 비굴하게 굽실거리며 남경강에 정박한 영국 군함' 강화려한' 호에 올라 실탄을 실은 영국 병사들을 둘러보며 중국 근대사 최초의 불평등조약인 중영' 남경조약' 에 서명했다. 조약은 중국이 홍콩도를 영국에 양도하고 열강들이 중국을 나누는 서막이 열리도록 규정하고 있다. < /p>

1860 년 중영은' 베이징조약' 에 서명했고, 영국은 구룡반도의 남단을 베었다. 1898 년에 청 정부는' 홍콩 경계 확장 전문' 에 서명하도록 강요당했고,' 홍콩의 자매' 구룡반도의 나머지 부분은' 신계 지' 로 분류되어 영국에 99 년 임대되었다. < /p>

1887 년 중포가' 우호통상조약' 에 서명했고, 명대 중엽에는' 건조화물' 이라는 이름으로 마카오에 체류할 수 있는 포르투갈인이' 연화보지' 마카오를 강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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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95 년 중국과 일본은' 마관조약' 에 서명했고,' 동해의 진주 한 줄' 보물섬 대만은 일본을 양도했고, 그녀와 동시에 양도된 것은 발해만변의' 쌍둥이 형제' 여순과 대련이었다.

< P > < P > 1898 년, 중영 () 은 위해위 () 를 임대하는 전문 조항에 서명했고,' 방해의 건장' 위해위는 영국을 25 년간 임대했다.

< P > < P > 1899 년 중법은 광만 렌탈 전문에 서명했고,' 신주 뒷문에 있는 쇠잠금' 광만은 프랑스에 임대되었다. < /p>

< P > 1900 년까지 제국주의 열강들은 이미 중국 토지에 수백 곳을 강행하여 10 여 개 도시에서 조계지 20 여 곳을 확정하였다. 중화 칠자' 는 영, 법, 일, 러시아 등 제국주의 열강의 음탕한 위세 아래 사방으로 흩어졌다. 한 편의 시는 당시 애국지사들의 심경을 대표한다. "깊은 잠에 빠져서 중화를 깊이 잠들었는데, 애국이 곧 사랑하는 집이라는 것을 어찌 알았으랴, 국민은 지금 깨어나야 한다는 것을 알고, 흙분열을 참외처럼 대하지 마라." " < /p>

칠자가 눈물을 흘리고 시인은 혼자 애가를 부른다. Wen Yiduo 는 "국가 붕괴, 오랜 시간 동안 축적" 을 목격했다, 신주 고토가 "조국에서 잃어버린, 이질적인 것에 학대를 받았다", "그 중 중화와의 관계에서 가장 친절한 사람 7 곳을 선택했기 때문에, 노래 각 장을 위해 고독과 죽음의 보고를 표현하고, 조국의 애의를 품고, 국민의 흥분을 불러일으켰다" 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독명언) < /p>

시 사이에 조국을 사랑하고 통일을 열망하는 강렬한 감정이 독자들 사이에서 즉각 강한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오씨라는 청년이 편집부에 보낸 편지에서 "칠자의 노래" 를 여독하고 입에서 나오는 대로 애처롭게 울며 눈물을 글썽이는 것을 모른다 "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출사표", "진정표" 를 읽을 때, 그렇게 감동하지 않았다. " < /p>

열강에 사로잡힌' 중화 칠자' 는 민족 조난, 국가 대참사의 상징이다. 그것은' 국약민이 모욕을 당한다',' 낙후하면 얻어맞는다' 는 것을 보여준다. 그것은 국민들에게 경고했다: "중화민족은 이미 가장 위험한 때가 되었다!"

< P > < P > 100 여 년 동안, 한 세대의 중화자녀는 국가의 부강과 민족 독립을 위해 나서서 머리를 던지고 피를 뿌리며 앞종이 뒤를 이어 위아래로 찾아 웅장한 역사시를 썼다. < /p>

중국 국민들은 통일을 추구하는 의지를 불요불굴하며 막을 수 없는 급류가 되었다. 1930 년 10 월, 중국은 웨이하이웨이를 회수했습니다. 1945 년 중국 인민이 일본 침략자를 이기고 10 월 25 일 대만에 있는 일본의 마지막 총독 안도리지가 타이페이 중산당에서 중국 정부에 항복서를 제출하자 대만은 중국 판도로 돌아갔다. 이와 함께 광만, 여순, 대련도 잇달아 조국의 품에 안겼다. < /p>

조국의 대지에 천지개벽의 변화가 일어나자 중국 국민들이 일어섰다! < /p>

Wen Yiduo 의 아들은 "아버지 Jiuquan 아래에 지식이 있고 우리와 함께 즐기시기 바랍니다" 라고 말했다. < /p>

정성스럽게, 금석은 < /p>

청렴성, "중화 칠자" < /p>

-'칠자의 노래 시서'

< P >' 중화칠자' 운명의 역사적 전환점은 1949 년 김추의 베이징에서 발생했다. 모택동은 8 개국 연합군에 의해 불태워 약탈당한 이 땅에서 중국 국민들이 그때부터 일어섰다고 세계에 엄숙하게 선언했다. 중화 인민 * * * 과 국가가 설립된 후, 모든 불평등조약 폐지를 선언하여 중국 근대사의 고통스러운 비극을 완전히 종식시켰다. < /p>

1971 년 중국은 유엔에서 합법적인 의석을 회복했다. 1978 년에 중국은 개혁개방을 선포하고 국력이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 강성한 사회주의 중국이 동방의 지평선 위로 뛰어올라 조국 통일을 실현하는 목소리가 울려 퍼졌다. < /p>

"식민주의의 꼬리를 다음 세기로 끌 수 없다." 중국 * * * 산당인은 중화민족을 대표하여 설욕을 씻는 최강음을 외쳤다! < /p>

1982 년 9 월 덩샤오핑은 대처 부인을 만났을 때 1997 년 중국이 홍콩을 회수할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다. < /p>

덩샤오핑은 "국가통일을 실현하는 것은 민족의 소망이며, 100 년은 통일되지 않고, 천 년은 통일되어야 한다" 고 지적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 나는' 한 나라, 두 가지 제도' 만 시행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 /p>

1997 년 6 월 30 일 자정부터 7 월 1 일 새벽까지 홍콩 빅토리아 만에 위치한 홍콩 컨벤션 및 전시 센터에서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중영 홍콩 정권 인수식이 성대하게 열렸다.

6 월 30 일 23 시 59 분, 영국 블루티미 국기와 왕관사자 쌀자 무늬가 그려진 영치항기가 천천히 착륙했고, 반세기 영국 식민지 통치가 끝났다. 7 월 1 일 0 시 0 분, 중화인민공화국 * * * 과 애국가 소리에 선명한 오성홍기와 가시꽃이 만발한 홍콩특구구기가 서서히 솟아오르면서 중국은 홍콩에 대한 주권 행사를 재개했다. < /p>

인수식 이후 찰스 왕자와 막 사직한 마지막 항독인 펑정강 () 은 막막한 어둠 속에서 은퇴를 앞둔' 브리타니아호' 왕실 크루즈에 올라 홍콩을 떠났다. 기선이 닻을 내린 곳은 바로 154 년 전 제 1 임항독인 푸딩이 홍콩에 상륙한 곳이다. < /p>

2 년 후, 중화민족은 또 다른 치욕스러운 시각으로 새로운 세기를 맞이했다. 1999 년 12 월 19 일 밤 마카오 문화센터 화원관 안의 등불이 환하다. 23 시 58 분, 녹색의 포르투갈 국기와 마카오 시청기가 돛처럼 미끄러져 20 일 0 시 0 분, 오성홍기와 녹색의 연꽃무늬가 있는 마카오 특별행정구 구기가 제시간에 올랐다. 중국과 포르투갈 정부는 이 순간에 마카오 정권의 인계를 완성했다. < /p>

"왕사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옹에게 알리는 것을 잊지 않았다." 마카오가 돌아오는 밤, 문도선생의 후손 4 대 ***20 여 명이 베이징 문두구의 집에 모여 가제를 거행하여 마카오가 조국으로 돌아오는 것을 축하했다. 집에서 대련이 높다: "백년 탄신일 붉은 촛불이 주위영령을 두루 태우고, 구구는 일사미란으로 신세기를 치켜들고," 마카오가 귀가한다 "고 횡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마카오, 마카오, 마카오, 마카오, 마카오) < /p>

냄새 많은 아들 문립조각은 "아버지는 골육상봉의 숙원이 마침내 실현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아버지 구천 밑에 지식이 있으면 우리와 함께 즐기시기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 /p>

신세기의 꿈: 조국의 완전한 통일,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

< P >' 중화칠자' 의 귀환은 조석에 달렸다! " < /p>

오천년을 보지 마라, < /p>

화산의 침묵을 짐작할 수 있니? < /p>

갑자기 마법에 걸렸을지도 모른다. < /p>

갑자기 푸른 하늘에 벼락 < /p>

이 터졌다: < /p>

"우리 중국!"

-'한 마디'

----------한 마디 이름도 많고, 글자도 세 명이고, 글자도 우산이고, 가문 서열은 집정이라고 한다. 이름을 많이 바꾼 후, 또 많이 개명했다. 호북에서 태어나다. 1912 년 베이징 칭화학교에 입학하여' 칭화주간지' 편집자,' 칭화학보' 학생부 편집장을 역임하여 낡은 시문 다편을 발표하였다. 1920 년 7 월, 첫 신시' 서안시' 가 발표되었고, 이후 계속해서 신시를 발표했다. 초기의 시는 형식이 대부분 자유체였으며, 비교적 아름다운 경향과 아름다운 풍격을 두드러지게 표현했다. 1921 년 11 월에 칭화문학사가 설립되어 그 중요한 성원이 되었다. 같은 해 12 월 청화문학사에서' 시의 율율연구' 를 한 학술 강연은 이듬해' 율시저연구' 로 쓰며 체계적인 신시율화 이론 연구를 시작했다. 1922 년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그림을 배우고 문학을 연수하며 중국 고전시와 영국 근대시를 연구했다. 그동안' 태양음',' 외기러기' 등의 시를 창작하고 발표해 조국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또한' 창조 주간지' 에' 여신' 시대정신 등 영향력 있는 신시 평론을 발표했다. 1923 년 첫 신시집' 홍촉' 을 인쇄한 뒤 신시 창작에 힘쓰기 시작했다. 1925 년 미국에서 귀국해 베이징 예술전문학교에서 교직을 맡았으며 서지모 편집장의' 조간신문 부간 시용' 의 주요 기고가가 되었다. 1926 년 논문' 시의 격법' 을 발표하면서 새 시는' 음악의 아름다움 (음절), 그림의 아름다움 (어조), 그리고 건축의 아름다움 (절의 균형과 문장의 균일성)' 을 가져야 한다고 제안했다. 율체의 신시 유파를 개척하여 적지 않은 후기시인들에게 영향을 끼쳤다. < /p>

1928 년, 두 번째 시집' 사수' 가 출간돼 1925 년 이후의 시 28 곡을 받아 작품의 내용이 더욱 충실하고 형식이 정연하며 언어가 응축되어 독특하고 침울한 예술스타일을 형성했다. 같은 해 3 월,' 신월지 창간' 은 열명 편집자로 이 잡지에 소량의 번역작을 발표했다.

추후, 우한 대학 문학원 원장 겸 중문 학과장으로 재직하며, 이때부터 중국 고대 문학 연구에 힘쓰고 있다. 1930 년 칭다오대 문학원 겸 국문과장으로 전근하다. 1932 년에 베이징에 정착하여 칭화대 중국문학과 교수를 맡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북경대학교 칭화 남개삼교로 구성된 창사 임시대학에서 교편을 잡았다. 1938 년 곤명서남연합대학에 교수로 재직했다. 이때, 그는 중국 고대 문화유산을 광범위하게 연구하여 당시연구부터 선진위 육조, 심지어 고대 신화, 갑골문, 종정문까지 거슬러 올라가 문학을 중심으로 민속학 사회학 인류학을 섭섭하여 완전한 중국 문학사와 문화사의 연구 체계를 형성하였다. 주역',' 시경',' 장자',' 초사' 연구에 대한 학술적 공헌은 특히' 신화',' 당시잡론',' 고전신의론' 등의 전문 저서가 있다. 1942 년에' 초사교보보' 를 출판하여 학술계의 보편적인 찬사를 받았다. 1944 년 중국 민주동맹에 가입하여 항전 승리 후 민맹중앙집행위원, 운남총지부 홍보위원, 민주주간지 사장 등 적극적인 민주투사가 됐다. 1946 년 7 월 15 일 운남대에서 열린 이공박 추모대회에서 국민당을 비난하고 그날 밤 국민당 특무에 의해 암살당했다. 1948 년 개명서점에서' Wen Yiduo 전집' 을 출판했다. < /p>

저서서: < /p>

"겨울밤 잔디 리뷰" 와 양실추공동작, 1922, 청화문학사 < /p>

"홍촉" (시집) 1981, 인문학 < /p>

"죽은 물" (시집) 1928, 초승달; 1980 년, 인문학 < /p>

"일문다전집" (1, 4 권) 1948 년, 개명; 1982 년, 삼중 < /p>

"냄새 다선집" 1951 년, 개명 < /p>

"냄새 다시선집" 1955 년, 인문 < /p>

"냄새 충칭 국민도서출판사 < /p>

' 신화 및 시' (고전문학연구) 1956, 고서적 < /p>

' 고전신의서' (상하권, 고전문학연구) 1956, 고서 < 충칭 출판사 < /p>

"이소 해고" (고전문학 연구) 1985, 상하이 고서적 < /p>

------- 본문을 숙독하고 생각해 보면, 우리는 좀 더 선생의 어떤 정신을 배워야 합니까? 작가는 어떤 각도에서 자료를 선택하고 서술의 초점을 결정합니까? < /p>

"사람들이 다시 하겠다고 했는데, 내가 한 거야." < /p>

"사람들이 말해도 꼭 하는 것은 아니다. 내가 했다고 반드시 말하는 것은 아니다." < /p>

학자이자 시인인 냄새 다씨는 1930 년대 국립청도대학의 2 년 동안 그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때 그는 이미 시흥을 이루지 못하고 연구 의욕이 짙어가고 있었다. 그는 고대 전적을 시추하고 있는데, 마치 지각에서 보물을 찾는 것과 같다. 높이, 높이, 높이 올라갈수록 더 신이 납니다. 드릴은 견고하고, 견강할수록, 드릴은 더 끈기 있게 한다. (서양속담, 인내속담) 그는 우리 중화민족의 수천 년 동안의 문화사를 만끽하고 소화하고 싶어, 형형한 눈빛을 지금까지 멀리 쏘아 왔다. 그는 우리의 쇠퇴한 민족에게 구제의 문화 처방을 처방할 것이다. 1930 년부터 1932 년까지' 망문절체' 는 아직' 희망' 의 초급 단계일 뿐이다. 그는 당시 () 에서 시작하여, 눈으로 정원을 엿보지 않고, 계단을 내려가지 않고, 궁핍한 해를 유지하고, 심혈을 기울였다. 두보는 만년에 "1 월에는 머리를 빗지 않는다" 는 게을러졌다. 원 선생도 늘 머리가 헝클어져서, 그는 여기에 닿을 겨를이 없다. 밥, 먹는 것을 거의 잊어버렸고, 그가 탐내는 것은 정신적 양식이다. 밤에 잠을 아주 적게 자서, 연구를 위해서, 그는 촌음을 아끼고 음음을 나누었다.

심야 등불은 그의 반려자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광명의 길을 활짝 열고,' 표백한 네 벽' 이기 때문이다. < /p>

움직이지 않고, 소리 없이 들리지 않는다. 개미들이 줄지어 늘어선 것처럼 빽빽한 작은 해서체로 가득 찬 커다란 네모난 대나무 종이 공책이 하나 하나 하나 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몇 년 동안 고생하여 응결되어' 당시잡론' 의 결실이 되었다. < /p>

그는 먼저 "말하기" 를 하지 않았지만 "했다" 고 말했다. 탁월한 성적을 내다. < /p>

"했다", 그 자신도 "말" 을 하지 않았다. 그는 또 당시에서 초사로 옮겼다. 10 년의 고난으로, 한 편의' 교보' 가 갑자기 나왔다. 다른 사람들은 칭찬하고, 경탄하고 있지만, 많은 선생의 개인도 "말" 을 하지 않는다. 그는 또 고전 신의를 향해 전진했다. 그는 마음을 집중해서, 마음이 굳어져서 "왜 건물을 한 번 내려가지 않겠는가" 의 주인이 되었다. < /p>

는 다시 한 번 말했고, 말하지 않았다. 이것은 단지 좀 더 선생의 한 방면일 뿐, 학자로서의 방면일 뿐이다. < /p>

Wen Yiduo 씨는 혁명가로서의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 /p>

이 방면에서는 상황이 판이하게 다르고, 오히려 달라졌다. < /p>

민주주의를 쟁취하는 전사로서 청년 운동의 지도자로서, 여러 선생의 "말" 을 들었다. 처음에는 작은 소리로 쿤밍의 청년들만이 들을 수 있다고 속삭였다. 그 후 목소리가 커지자, 그는 전국민들에게 소리를 지르며, 인민을 일으켜 독재를 반대하고 민주주의를 쟁취했다! < /p>

그는 나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 몸은 장점이 없다. 마음도 있고 입도 있으니, 말을 시원하게 해야 한다!" 라고 말했다. < /p>

그는 "말했다" 고 말했고, 이어 "한다" 고 했다. 이것은 더 이상 "다시 말했다" 또는 "했다고 해서 반드시 말하는 것은 아니다" 가 아니다. 이제 그는 "말을 하면" 한다. 언론과 행동은 완전히 일치한다. 이것은 인격의 묘사이며 생명을 대가로 하는 것이다.

1944 년 10 월 12 일, 그는 나에게 편지 한 통을 보냈고, 마지막 줄은 "또 다른 유인화물 두 장을 보내 나의 최근 일 중 하나를 대표해 주십시오. 구경해 주십시오" 라고 말했다 < /p>

민주주의를 쟁취하고 독재를 반대하기 위해 그가 기고한 정치 전단지 한 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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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n Yiduo lt; Lt; 레드 촛불 gt; Gt; 감사 < /p>

연소 파업! 불태워라! < /p>

세상의 꿈을 불태우고, < /p>

도 그들의 영혼을 구해내고, < /p>

도 그들의 감옥을 박살 냈다 시인은 자신의 첫 시집을 출판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몇 년 동안의 이상 탐구 과정과 시 성과를 회고하면서, 이 시' 홍초' 를 동명 시집' 홍초' 의 서시로 썼다. < /p>

시의 시작은 붉은 촛불의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고, 붉은 것은 붉은 자의 마음과도 같다. 시를 좀 맡아 시인들에게 묻자, 너희들의 마음에는 이런 적성과 열정이 있을 수 있다. 너희들은 너의 진심을 이 붉은 촛불과 비교할 용기가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뱉다" 라는 글자는 생생한 이미지로 시인의 헌신과 적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 /p>

시인은 이어서 붉은 촛불을 묻고, 그 몸이 어디서 왔는지, 그 영혼이 어디서 왔는지 물었다. 이런 몸, 이런 영혼은 왜 불타고, 불빛 속에서 자신의 몸을 파괴해야 하는가? 시인은 혼란스러웠다. 생활 속의 막막함처럼 방향을 찾지 못하고 많은 문제를 꿰뚫어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순! 충돌! 과거의 갈등 속에서 시인은 자신의 신념을 굳혔다. 시인은 확고하게 이렇게 말했기 때문이다. 틀리지 않다 "고 말했다. 시인은 이미 생활의 방향을 찾았고, 이상적인 빛의 길을 향해 전진할 준비를 하고 있다. 설령 자신이 불에 타서 재가 되어도 아깝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시는 4 절부터 줄곧 붉은 촛불을 찬양하며 붉은 촛불의 책임과 생활의 곤혹과 실망을 썼다. 촛불을 태우고, 세상의 공상을 불태우고, 잔혹한 감옥을 불태우고, 자신의 연소로 살아 있지만 자유롭지 못한 영혼을 구해야 한다. 붉은 촛불의 연소는 바람에 의해 방해를 받았고, 그것은 눈물을 흘리며 태워야 한다. 그 눈물은 붉은 촛불의 마음이 급하고, 자신의 이상을 가장 빨리 실현할 수 없기 때문에 조급해하며 눈물을 흘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이 붉은 촛불을 찬양하고, 이 헌신의 정신을 찬양하며, 이 어려운 빛을 노래해야 한다. 이런 노래에서 시인과 붉은 촛불이 교류하고 있다. 시인은 붉은 촛불에서 생활 방향을 찾았다: 실행, 탐구, 끈기 있게 자신의 이상을 위해 노력하며 결과를 따지지 않는다. 시인은 말했다: "수확을 묻지 마라, 그러나 경작을 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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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는 강한 낭만주의와 미적 색채를 가지고 있다. 시는 표현 수법에서 환상과 주관적 감정의 렌더링을 중시하며 서정적인 감탄사를 대량으로 사용하여 아름다운 언어로 마음속의 감정을 강하게 표현했다. 시 형식에서 시인은 시의 형식미와 시의 리듬에 극력 주의를 기울여 시에서 표현해야 할 감정과 일치한다. 예를 들면, 반복문의 사용, 어느 정도 중국 전통시의 압운 형식, 앞뒤 보살핌, 각 절의 시구 상대적 정렬 등이 있다. 시인이 주창한 중국 신시의 격율화, 음악성의 주장은 이 시에서 어느 정도 나타난다. 고금, 화, 중국과 외국의 시 형식을 융합하여 강렬한 감정 표현과 추구정신으로 중국 세대의 시풍을 개척하고, 한 세대의 중국 시인들이 경작하고 탐구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고 할 수 있다. < /p>

응답자: voilaxwj-고위 관리자 6 급 3-28 22: 42

Wen Yiduo (1899 ~ 1946)

< p 이름도 많고, 글자도 세 명이고, 글자도 우산이고, 가문 서열은 집정이라고 한다. 이름을 많이 바꾼 후, 또 많이 개명했다. 호북에서 태어나다. 1912 년 베이징 칭화학교에 입학하여' 칭화주간지' 편집자,' 칭화학보' 학생부 편집장을 역임하여 낡은 시문 다편을 발표하였다. 1920 년 7 월, 첫 신시' 서안시' 가 발표되었고, 이후 계속해서 신시를 발표했다. 초기의 시는 형식이 대부분 자유체였으며, 비교적 아름다운 경향과 아름다운 풍격을 두드러지게 표현했다. 1921 년 11 월에 칭화문학사가 설립되어 그 중요한 성원이 되었다. 같은 해 12 월 청화문학사에서' 시의 율율연구' 를 한 학술 강연은 이듬해' 율시저연구' 로 쓰며 체계적인 신시율화 이론 연구를 시작했다. 1922 년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그림을 배우고 문학을 연수하며 중국 고전시와 영국 근대시를 연구했다. 그동안' 태양음',' 외기러기' 등의 시를 창작하고 발표해 조국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또한' 창조 주간지' 에' 여신' 시대정신 등 영향력 있는 신시 평론을 발표했다. 1923 년 첫 신시집' 홍촉' 을 인쇄한 뒤 신시 창작에 힘쓰기 시작했다. 1925 년 미국에서 귀국해 베이징 예술전문학교에서 교직을 맡았으며 서지모 편집장의' 조간신문 부간 시용' 의 주요 기고가가 되었다. 1926 년 논문' 시의 격법' 을 발표하면서 새 시는' 음악의 아름다움 (음절), 그림의 아름다움 (어조), 그리고 건축의 아름다움 (절의 균형과 문장의 균일성)' 을 가져야 한다고 제안했다. 율체의 신시 유파를 개척하여 적지 않은 후기시인들에게 영향을 끼쳤다. < /p>

1928 년, 두 번째 시집' 사수' 가 출간돼 1925 년 이후의 시 28 곡을 받아 작품의 내용이 더욱 충실하고 형식이 정연하며 언어가 응축되어 독특하고 침울한 예술스타일을 형성했다. 같은 해 3 월,' 신월지 창간' 은 열명 편집자로 이 잡지에 소량의 번역작을 발표했다. 추후, 우한 대학 문학원 원장 겸 중문 학과장으로 재직하며, 이때부터 중국 고대 문학 연구에 힘쓰고 있다. 1930 년 칭다오대 문학원 겸 국문과장으로 전근하다. 1932 년에 베이징에 정착하여 칭화대 중국문학과 교수를 맡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북경대학교 칭화 남개삼교로 구성된 창사 임시대학에서 교편을 잡았다. 1938 년 곤명서남연합대학에 교수로 재직했다. 이때, 그는 중국 고대 문화유산을 광범위하게 연구하여 당시연구부터 선진위 육조, 심지어 고대 신화, 갑골문, 종정문까지 거슬러 올라가 문학을 중심으로 민속학 사회학 인류학을 섭섭하여 완전한 중국 문학사와 문화사의 연구 체계를 형성하였다. 주역',' 시경',' 장자',' 초사' 연구에 대한 학술적 공헌은 특히' 신화',' 당시잡론',' 고전신의론' 등의 전문 저서가 있다. 1942 년에' 초사교보보' 를 출판하여 학술계의 보편적인 찬사를 받았다. 1944 년 중국 민주동맹에 가입하여 항전 승리 후 민맹중앙집행위원, 운남총지부 홍보위원, 민주주간지 사장 등 적극적인 민주투사가 됐다. 1946 년 7 월 15 일 운남대에서 열린 이공박 추모대회에서 국민당을 비난하고 그날 밤 국민당 특무에 의해 암살당했다. 1948 년 개명서점에서' Wen Yiduo 전집' 을 출판했다. < /p>

Wen Yiduo 는 입의 거인, 줄의 높은 수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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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서서: < /p>

"겨울밤 잔디 리뷰" 와 양실추공동작, 1922, 청화문학사 < /p>

"홍촉" (시집) 1981, 인문학 < /p>

"죽은 물" (시집) 1928, 초승달; 1980 년, 인문학 < /p>

"일문다전집" (1, 4 권) 1948 년, 개명; 1982 년, 삼중 < /p>

"냄새 다선집" 1951 년, 개명 < /p>

"냄새 다시선집" 1955 년, 인문 < /p>

"냄새 충칭 국민도서출판사 < /p>

' 신화 및 시' (고전문학연구) 1956, 고서적 < /p>

' 고전신의서' (상하권, 고전문학연구) 1956, 고서 < 충칭 출판사 < /p>

"이소 해고" (고전문학 연구) 1985, 상하이 고서적 < /p>

참고 자료:/view/3771.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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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마오쩌둥 동지는' 안돼, 스튜어트다' 라는 글에서 "한때 자유주의자나 민주적 개인주의자였던 많은 사람들이 미국 제국주의자와 그 앞잡이 국민당 반동파 앞에서 일어섰다" 고 지적했다. 여러 건의 사건을 맡아 일어나서 국민당의 권총에 대한 횡설수설은 차라리 쓰러지고 굴복하려 하지 않는다. " Wen Yiduo 는 우리 민족의 영웅적 기개를 높이 평가했다. 우리 민족의 영웅적 기개를 지녔는데, 이것은 좀 더 선생의 정신적 품격의 가장 중요한 측면인데, 이것은 이 문장 속에서 충분히 표현되었다. 문장 후반부에서는' 대용의 혁명 열사' 라고 쓰고자 노력하였다. < /p>

그러나, 미스터 Wen Yiduo 의 삶의 주요 정체성은 학자, 시인입니다. 따라서 이 문장 전반부에서는 구국 구민의 출로를 탐구하기 위해 어떻게 학술에 전념하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침식을 잊고, 십여 년 동안 하루처럼 학술적으로 많은 성과를 거두었는지 냄새를 맡는다. Wen Yiduo 씨가 "훌륭한 학자" 임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 /p>

< P > 씨는 초기에 학술에 전념하고, 후기에 민주운동에 투신하는 것은 사회에 대한 그의 인식의 변화를 반영한 것이다. 그러나 뛰어난 학자로서 위대한 애국자, 언행이 일치하는 지사인 그는 한결같다.

< P > 2. 이 문장 (P > 2) 는 매우 정교하게 썼고, 전문은 천여 글자에 불과하여, 선생의 사상적 품격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을 두드러지게 표현했다. 정선된 전형적인 사례, 정교하고 엄밀한 구조, 세련된 시 같은 언어, 정교한 서정적 의론이 문장 감동적인 힘으로 가득 차 있다. < /p>

(1) 구조가 엄격하다. 저자는 Wen Yiduo 씨의 "화화" 로 전문을 총괄하고, 상반부에는 Wen Yiduo 씨가 "하고, 말하고, 말하지 않는다" 고 쓰고, 원 선생의 "학자의 측면" 을 표현했다. 후반부에는' 하면 한다' 는' 한다' 는 말을 쓰고, 언행은 완전히 일치하며, 원 선생의' 혁명가의 측면' 을 표현한다. 상반부와 하반부 사이에는 상전과 하부의 문장을 총승하여 연결성이 촘촘하고 전환이 자연스럽다. < /p>

(2) 정확한 재료 선택. 작가가 선택한 재료는 전형성을 중시하여 적은 수로 많은 것을 이길 수 있다. 학자의 방면으로 작가는' 당시잡론',' 초사교보보',' 고전신고의' 세 권의 책을 쓰는 상황만 선택했다. 혁명가의 방면으로 기고 정치 전단지, 대중대회 연설, 시위 참가 세 가지를 예시로 꼽았다. 원 선생은 일생 동안 복잡함, 저작 등을 겪으면서 기술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작가는 대량의 재료 중에서 이 여섯 가지를 골랐을 뿐, 이미 Wen Yiduo 선생의 엄밀하고 각고의 학문 태도, 사심 없는 투쟁정신, 줄기차게 집착하는 애국열정, 언행이 일치하는 고상한 인격을 모두 표현했다. < /p>

(3) 자르기에 능숙합니다. 자료의 사용에 대하여 작가는 표현 센터의 필요에 따라 택할 것이 있고 번잡하고 간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원 선생의 연구 당시, 작가는 그가 어떤 책을 연구했는지, 어떤 새로운 것을 발굴했는지 등을 쓰지 않고, 그의 연구의 목적과 태도를 중점적으로 썼다. "그는 우리 중화민족의 수천 년 문화사를 다 먹고 소화하고 싶어 한다.", "그는 우리 쇠퇴한 민족에게 구제의 문화약을 처방할 것이다.", "원 선생의 연구학문을 강조하여, 그 목적은 나라를 구하는 것이다. "눈을 들여다보지 않고 계단을 내려가지 않는다", "머리카락이 어수선하다", "잠을 적게 잔다" 는 세부 사항들은 원 선생의 각고의 정신을 표현했다. 개미떼와 같이 빽빽한 작은 해서체로 가득 찬 커다란 네모난 대나무 종이 공책은, 선생의 빈틈없는 엄밀한 태도를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커팅은 중심을 강력하게 부각시킬 수 있다. 상략적으로 말하면 당시 () 를 연구하여 상세하게 썼다. 초사교보' 와' 고전신의' 를 쓰는 두 가지 일은 단 한 토막, 100 자 미만으로' 하다' 는 뜻도 없이' 하다' 는 뜻을 강조했고, 표현의 중점은 이전과 또 다르다. 원 선생의' 마지막 연설' 과 그 피해 경과는 잘 알려져 있다. 작가는 더 이상 사실에 대해 너무 많은 묘사를 하지 않고' 흉악다길' 의 비상사태를 반복해서 강조하며' 연설' 중 가장' 관대함이 낭자하다' 는' 너희들이 나서라' 라는 말을 반복해서 강조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