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 또는 도구
도구 제작이 매우 편리합니까? 수동 제작이 번거로움
그래도 도구
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맵 로드 인터페이스 제작 도구 다운로드
1, 먼저 임의 크기의 사진 (jpg, BMP, TGA 형식 모두 가능)
2,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지도를 사용하여 인터페이스 amp; 로드; 미리 보기 그림 amp;; 작은 지도 바보 제작 도구가 준비된 사진을 엽니다.
= = = = = = = = = = = 인터페이스 로드 = = = = = = =================
(단일 그림 방식):
3. 단일 그림 방식을 선택합니다. "왼쪽 위 모서리에 표시" 를 선택하면 단일 그림이 왼쪽 위 모서리에 표시되며 문자가 포함된 그림을 표시하는 데 매우 선명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체 화면이 흐릿하고 문자가 없는 그림을 표시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런 다음 "로드 인터페이스로 만들기" 를 클릭하고 저장할 위치를 선택합니다. 로드 인터페이스 제작에 성공했다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지도로 가져와야 하는 모든 파일이 포함된 "지도로 가져올 파일" 폴더가 그림 루트 아래에 생성됩니다.
4, WE (지도 편집기 World? Editor.exe) 지도를 열고, F12 키를 눌러 입력 관리자를 열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가져오기 디렉토리를 선택하고, 방금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한' 지도를 가져올 파일' 폴더를 선택합니다. 기본 앞에' war3mapImported\' 가 있는 경우 사용자 정의 경로 사용을 선택하고 제거하십시오
--파일 정보 및 경로 가져오기-
LoadingScreen.blp
LoadingScreen.mdx
-----그렇지 않으면 경로를 사용자 정의하고 같은 것으로 수정하십시오---
-----------
(4 장의 그림으로 나누어):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원본 그림 크기가 1024X768 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효과가 좋지 않습니다.
단계는 단일 사진과 동일하지만 선택할 때 4 개의 그림으로 나누는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4 개의 BLP 파일과 하나의 LoadingScreen.mdx 파일이 자동으로 생성된 다음 위와 같이 5 개의 파일을 지도로 가져와 설정하면 됩니다.
이 방법은 분명하지만 지도의 부피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LoadingScreentl.blp? -왼쪽 위
LoadingScreentr.blp? -오른쪽 위
LoadingScreenbl.blp? -왼쪽 아래
입니다LoadingScreenbr.blp? -오른쪽 아래
입니다--파일 정보 및 경로 가져오기-
LoadingScreentl.blp
LoadingScreentr.blp
LoadingScreenbl.blp
LoadingScreenbr.blp
LoadingScreen.mdx
-----그렇지 않으면 경로를 사용자 정의하고 같은 것으로 수정하십시오---
= = = = = = = = = = = = = = = 미리보기 그림 amp;; 작은 지도 = = = = ==============
제작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BLP 파일이 생성됩니다. 지도로 가져오면 됩니다. WE 에서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경로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파일 정보 및 경로 가져오기-
WAR3MAPPREVIEW.BLP?
WAR3MAPMAP.BLP
-----그렇지 않으면 경로를 사용자 정의하고 같은 것으로 수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