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텐세기: 기원의 최종판-악몽의 난이도 아래 혈오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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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어제 마지막 통관법사가 용을 단독으로 골랐는데, 왜 팀원들이 다 죽었는지 이상한데, 당초 악몽의 난이도-_-|, 어쩔 수 없이 혈오법의 강도를 짱 해야 했다. 나는 약 14 급부터 build 오법을 시작했고, 연이어 혈령, 혈오, 오변을 시도했고, 결국 현재의 법상혈오법을 씻어 냈는데, 회색이 자주 쓰이고, 감히 숨기지 못하는 느낌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버전: 중국어 (간체) 버전의 기원입니다. (DLC 미장착)
추가 MOD: 세탁점, 창고, 고급 전술, 강조 상자, 연속 buff. < /p>
인물 기록: (통관시) < /p>
lv22 hp539 mp271 피로도 26.6 갑옷 45 방어 42 법강 48 약 피로도는 약 15 정도) < /p>
속성점: (책 없음) 힘 10 민 12 의지 16 마법 39 사기 16 체격 84
천부적인 점: 위압생존 1 격투기 훈련 가득 전술 1
<; 오파만혈법 만비술 벼락 1 화계점 화구석계 얼음계 가득 치료점 환생심충격 1 심령력장 1 통일계 1 행부터 고질까지, 2 행에서는 연약함 (약함은 거의 사용되지 않음) < /p>버프 열기: 화염무기, 선혈마법, 광기, 미광보호막, 2 행점, 약함 (약함)
< P > < P > < /p>장비: (원래 오파 독점 무기+작은 방패를 가지고 있었는데, 시법이 끝나면 항상 무기를 뽑아서 잘라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아예 지팡이로 바꾸는 것이 귀찮았다) < /p>
지팡이: 겨울의 이자
<; < /p>신발: 제국 방어자, 형편없어, 10 을 더하면 피한다. < /p>
벨트: 파괴파 벨트, 마법 중생과 법상; < /p>
목걸이: 생명흡수자, +4 법상; < /p>
반지 1: 생명의 원천, 상점에서 산 것, 체질 추가, 생명회복, 갑옷 등 < /p>
반지 2: 차가운 가위, +10 빙상;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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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크: 난쟁이 전사, 주동적인 전사+광전사, 방패전 재능 < /p>DPS: 작은 L mm, 원격형, 시인+레인저, 편폭공격 활, 전술은 주로 전사의 목표에 치명적인 사격, 애완동물 자동 모집, 공격 잠행, 포위되어 미혹된 노래; < /p>
치료: 온노태, 수동형, 피+영, 부분 의지와 마법 추가, 전술은 주로 판단 치료, 자동 영웅 후광, 마음 충격, 가끔 주인공을 도와 역습 부적을 넣는다. < /p>
< P > 전술에 등장하는 인물의 유형은 기본값을 사용하지 말고, 타입을 설정한 후 팀원들은 기본적으로 범위 마법을 피한다 < /p>
선행 싸움은 비교적 힘들었다. 특히 나는 비교적 일찍 요정 숲에 가서 묘비를 열었고, 오랫동안 무뢰한의 심령력장 방법을 궁리했다. 후기가 비교적 홀가분하다. 특히 14lv 이후, 기본적으로 장내에서 적명괴가 현장에 있는 한, 나는 팀원을 조종할 필요가 없다. < /p>
법상혈오법의 장점: 피로도가 낮고, 시법손실혈이 적고, 억지로 자를 필요가 없고, 범위 마법의 선혈제어+눈보라+불덩이, 청장이 빠르다. 작은 범위의 상해용 얼음송곳으로 단량체는 선혈제어, 마비+비술벼락+한겨울 얼음+돌주먹, 가끔 석화를 사용해도 뜻밖의 놀라움이 있다.
기본적으로 마지막에 용을 단독으로 고르면 멀리서 드래곤이 놓아준 그 파란 불은 모두 정신에 저항하고, 피가 없으면 혈마법을 끄고 립스틱을 마신다. < /p>
< P > 돈 정보: 전 코스에서 편향된 돈을 선택했는데, 결국 상점장비를 다 산 후 200g 정도 더 많이 내고 초과 지출을 많이 했기 때문에, 전기옵션을 많이 저축해 두는 것을 권장하고, 후기에는 다른 줄거리를 적절히 고려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