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해야 할 한 가지는 스킬이 레벨 6, 11, 16, 21에 도달할 때마다 질적으로 도약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레벨에 포인트가 먼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스킬이 13레벨에 도달하면 반드시 레벨 11까지 올리고 2점을 아껴서 다른 스킬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레벨 11과 레벨 13 사이에는 차이가 없지만 레벨 10에서 레벨 11까지는 큰 향상이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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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페이지에 설명이 다 되어 있지 않은 떠다니는 힘을 피하는 기술, 정신 수련의 숙달 기술 외에 가장 가치 있는 것은 왁싱입니다. 팀의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으며 신의 보조 기술도 일부 보스를 미끄러지게 할 수 있으며 꽉 차 있어야 합니다. 로봇은 몬스터를 끌어당기고 몬스터에 저항할 수 있는 다중 연속 출력이 항상 좋고 인간 방패 역할을 할 수 있다고 권장합니다. 남은 포인트는 3링크, 휘발유 폭탄, 기절 지뢰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 학자 페이지에 추가하면 45점을 얻을 수 있다. (기절 지뢰를 권장한다. 장학생 페이지에서는 풀 레벨 11이면 충분하다. 45점을 얻으세요. 기절 효과는 조화롭지만 데미지는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두 번째 페이지
Fire Fist EX는 데미지가 높고 CD가 짧습니다. 맵이든 PK이든 완벽하게 사용해야 하는 마법 스킬. 마그마월은 40 외에 첫 번째 출력 스킬이다. 일반적으로 보스는 최소 3개의 기둥을 타격할 수 있으며, 11레벨 기준으로 기둥당 300이라는 패널 출력이 꽤 인상적이다. 웨이브 플로우의 대규모 고데미지 스킬이 완벽하게 장착되어 있으며, 스킬 장신구를 11레벨까지 올려야 출력이 질적으로 도약할 수 있다. 칵테일 팀은 신성한 지원으로 가득 차 있을 것입니다. 아이스 피스트는 파이어 피스트와 연계해서 사용이 가능하며 EX 이후 데미지도 나쁘지 않고 체력과 속도도 좋고 무엇보다 CD 11레벨을 추천한다. (얼음주먹과 불주먹 조합도 주요 출력입니다). 얼음 수류탄은 필드를 제어하고 얼음 저항을 크게 감소시킵니다.레벨 1의 전제 조건으로 충분합니다.보조 효과가 가득 차 있어도 얼음 빔은 얼음을 스택합니다. 매우 폭력적인 조합입니다. 스킬 7레벨이면 저항감소 시간이 2초씩 늘어나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럴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스 팜은 출시 시 걱정할 필요가 없는 연속 출력 포인트다. IQ는 낮지만 한 발이면 거의 200에 가까운 출력을 낼 수 있다. 13초 안에 N여 발의 샷을 찍을 수 있다. N 배수 200의 출력입니다. . . 얼음천둥 저항감소와 함께 아이스팜은 슬랩당 230의 출력을 가지고 있으며, 필드 클리어용이든 보스 1명 상대용이든 최소 11레벨 이상에서는 매우 폭력적인 연속 출력 스킬이다. 얼음이 가득합니다. 최면 1이면 충분합니다. 유레카 1은 설명하지 않습니다. 귀여운 잔디에는 항상 1개 있으면 좋은데, 화력 연속 출력이 1개 더 있으면 항상 좋습니다. 물총은 재미있고 귀엽습니다. CD가 짧고, 출력도 적으며, 소량의 피를 빨아들일 수도 있습니다. 로리타는 이미 뭉클하고 혈액을 회복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출력도 적습니다(유용합니다). 여러 몬스터를 동시에 빨아들입니다. 그리고 흡인 후에는 최면 필드 제어 및 탈출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말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아이스 피스트와 귀여운 풀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 피스트 레벨에 도달하려면 스킬 쥬얼리가 필요합니다.) 16). 독이 1개 터져나오는데, PK로 맵을 닦거나, 몬스터를 모아서 모으는 용도로 쓸 수 있는 정도입니다. 혼합감염과 독폭발은 포기.
세 번째 페이지가 가득 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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