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타 마법동이 요즘 화끈하다
역사상 최악의 나타' 나타 마술동' 이 개봉하자마자 최고의 입소문을 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어린이,, 어린이) 이번 여름방학' 나타 마술동' 이 대중이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가 됐다
나타 이미지가 바뀌면서 다크서클을 가진 소년으로 변신한 이 디테일의 대비와 뒷이야기가 보여주는 정서가 더욱 생생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다크서클, 다크서클, 다크서클, 다크서클, 다크서클, 다크서클) 나타 손오공처럼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오래전부터' 나타 소동해' 가 있었다. 그 뜻은' 나타 마술동' 과는 달리 나타, 부모 간의 애정, 진당관 백성을 구하는 두려움, 운명과 싸우는 영웅주의가 시종일관 이어지고 있다.
영화는 전작을 바탕으로 과감하게 혁신하며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를 보존하고 현대 유행원소를 추가해 보여주고자 하는 문화를 대중에게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게 했다. 여름 시즌 영화로서 성공은 아이들을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큰 파장의 성인 관객을 끌어들인다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그것은 선입견을 깨고, 자아의 독립성을 강조하며, 은유적인 현실을 더욱 고려한다. 영화에는 세속적인 추악한 면이 적지 않다. 진실보다 많은 사람들이 귀청을 믿고 색안경을 끼고 사람을 보러 가는 것을 선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속에 직면하여, 나타 은 여전히 우리 어린 시절 기억 속 에 감히 운명 에 저항하는 소년 이다. 마치 포스터 의 글자: 믿지 않는다, 이른바 운명 이다.
영화 속 웃음거리가 적지 않아 관객들을 반반반반하게 했다. 이야기는 처음부터 나타 때부터 마환으로 탄생했다. 그 마법성으로 천명을 거스르기 어렵고, 겨우 3 년의 수명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짧은 3 년 동안, 나타 평범한 사람 보다 더 어려운 경험을가지고, 그의 경험은 원숭이 왕과 유사, 반란 형 슈퍼 히어로와 마찬가지로, 운명을 위반 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우리가 어린 시절 본 것 처럼, "서유기" 에서 손오공이 팔괘로에서 탈출 하는 순간은, 비록 반란 전통으로 보이지만 여전히 가장 긍정적인 피와 감동을 유지, 여전히 헌신과 중국 문화의 가치 지향을가지고 있습니다.
세속의 복잡함에 직면하여, 많은 사람들이 묵묵히 받아들이기로 선택하지만, 사회의 미지의 고난은 많은 사람들의 모서리를 세월에 따라 이미 다 써버리고, 남은 것은 청춘의 과거에 대한 추억뿐이다. 그리고' 나타 마술동' 은 대부분의 마음속에서 이미 사라진 영웅의 심정을 메워 주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나타 속 영화는 요괴로 여겨졌지만, 나타 극력 상황을 바꾸려 했지만, 시종 세상에 오해를 받았지만, 그의 내면의 동진과 정기는 여전히 남아 있었다. 이로 인해 그는 나중에 마법도에 빠지지 않고 목숨을 바꾸었다.
어쩌면 우리는 풍풍랑에 서서 시대의 운명을 파악하는 인물이 될 수는 없겠지만, 우리는 여전히 주변의 작은 일부터 시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마치 영화에서 나타 영웅이 되는 길이 힘들더라도 타고난 악마라도 운명에 굴복하지 않는 것과 같다. 이런 호정과 혈성은 많은 사람들이 가졌던 영웅몽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이 나타 (나타) 는 중국 고대 신화 전설의 인물로, 명대 신마 시리즈 소설 명작' 서유기',' 남여행기',' 봉신연의' 등 여러 편의 고전 문학 작품에서 활동하고 있다.
나타' 은 대중의 기초를 갖춘 캐릭터 IP 로 이런 캐릭터 이야기를 만드는 데 어려움이 있다. 팬들이' 나타 마술동' 이라는 국산 애니메이션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좋아하게 할 것인가가 2019 년 여름 다크호스가 될 수 있을지의 관건이다.
나타 마술동' 의 감독 (작가) 만두는' 나타 출세' 의 진입점을 현명하게 선택해 핵심 창작을 진행했다. 신화 인물 (영웅) 의 기원 이야기는 최근 몇 년 동안 팬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슈퍼히어로가 어디서 왔는지 말해봐요? 어떻게 와요? 민중이 인물 이야기의 맥락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시리즈 작품을 구축하기 위한 견고한 군중 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
나타 탄생은 고전문학에서 기본적으로 모두 한 획씩 거쳐왔다. 예를 들어,' 봉신연의' 제 12 회 원문은 "이 성스러운 하세, 강자아 선행관도 영구슬의 화신이다" 라고 묘사했다. 한 마디로 매우 강한 상상력 공간을 갖추고 있다.
고전에서 영구슬이 귀한 진교치보를 천명하고, 사조원의 시법에 따라 세상을 가르치고, 주멸을 지키기 위해 태어났는데, 이는 나타 전생, 영성의 거대한 보주, 태을실인 장중 기진이보, 선태의 신물을 낳고, 후태화육구는 3 년 6 개월 만에 데뷔했다.
나타 마술동' 은 이런 말을 사로잡아 110 분 동안 상세히 해석해 나타 생활이 대중 앞에 유연하게 나타나게 했고, 냉소적인 나타 놀이도 독특한 성격권으로 수없이 분했다.
"나타 마술동" 이야기는 유창하고 캐릭터가 생생하다. 마술개임에도 불구하고 전체 노선은 여전히 회자되고 있는 시끄러운 진당관 이야기를 바탕으로 현재의 문화적 가치에 더 부합한다. 소감 체험은 대성의 귀환과 매우 흡사하며 웃음거리와 뜨거운 피를 병행한다. 설정 방면은 나타 3 종 세트 외에도 산하사직도, 신화커버 등 설정은 모두 봉신의 눈속임에서 비롯되며, 소운운, 결계 형제 등 귀여운 오리지널 캐릭터도 있다. 탄탄한 이야기, 생동감 있는 캐릭터, 충만한 감정, 터진 장면, 이 모든 것이 110 분짜리 롤러코스터식, 화면의 경우 제작 수준은 일찌감치 중국어 애니메이션의 방해가 아니었는데, 이는 더욱 아름다운 스타일과 트렌디한 효과를 지닌 시각적인 식사였다.
우리의 인상에서, 병병은 간장을 치는 캐릭터에 지나지 않아 출전한 지 몇 분도 안 되어 끊어졌다. 그해 나타 소동해, 오병쥐가 나서 껍질을 벗기고, 화가 나서 용왕은 아이를 위해 복수를 하고, 진당관에 가서 이정이 사람을 사귀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마지막으로, 나타 뼈를 깎는 것은 여전히 아버지의 살을 깎고 어머니를 돌려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나타 마술동' 에서는 이런' 피비린내 나는' 화면을 볼 수 없다. 줄거리는 관객이 미리 설정한 것과는 달리, 사람의 안배도 교묘하다. 나타 고정관념, 오병불페이스 북, 다른 사람들도 자신의 스파클을 가지고 있다.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나타, 오병입니다.
줄거리에서 나타 () 와 오병 () 의 능력은 같은 영주 () 에서 비롯된다. 그들은 운명 * * * 동체 () 이다. 나타 는 원래 천선의 아들 이었다, 그는 영주의 힘을 얻을 수 있었다, 그 결과 신공표범의 이화접목, 마환, 나타 태어날 때부터 요괴의 꼬리표를 붙였다. 신공표범은 영주를 들고 병환을 먹여 병에게 영주의 힘을 주었다.
두 사람은 음차양이 잘못되어 서로에 대한 반대가 되고, 그들은 극단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고, 나타 이상 난폭하고, 오병도 매우 냉정하다. 하지만 이런 두 사람은 서로 만나지 않고 해변에서 제기를 차는 모습이 감개무량하다. 나타 (WHO) 는 그의 어머니를 제외하고는 오병씨가 처음으로 제기를 찼다고 말했다. 그리고 아오-C 는 작은 나사를 꺼내서 우리가 지금부터 친구 라고 나타 들에 게 말했다.
그러나, 아오-프로필 때 나타 그가 죽 여야 했다 배웠습니다, 그는 망설 였다. 병병은 착하지만, 그의 선량함은 용왕과 신공표범 거래의 칩이 되었다. 가족을 위해, 스승을 위해, 사람들이 용족이 모두 도둑이라고 의논하는 것을 들었을 때, 그는 검게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떤 사람들은 오병흑화의 속도가 좀 빠르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사실 빠르지는 않습니다. 오병이는 착하고, 선량해서 단순한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이렇게 극단적인 선량함은 악이 생기기 쉬우므로, 그는 진당관의 모든 백성들을 장례하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나타 오병과는 정반대입니다. 타고난 괴력과 태어날 때 악마의 모습을 드러냈기 때문에, 진당관 모든 백성들이 그를 두려워하고, 어린아이들은 그를 요괴라고 부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나타 는 자신이 요괴라는 것을 알지 못했다. 그는 단지 낯선 사람의 악의를 느꼈을 뿐, 이 악의에 대해 매우 화가 나서, 누군가가 그를 요괴라고 부를 때마다 그는 화가 나서 사람을 때렸다. 나타 들은 매번 탈출하여 한바탕 소란을 피운다. 마치 곰 아이처럼.
나타 욱하는 성격도 바로 그가' 극한' 을 가지고 있는 악에 해당한다. 그가 통제력을 잃을 때 무차별적으로 사람을 때리고, 투리 수련할 때, 나타 요괴는 백성의 안위를 완전히 무시할 수 있다. 그가 제시한 이유는 모두 실물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러나 그가 정말 요괴를 만났을 때, 그의 표현은 매우 달랐다.
바다야차는 도망칠 때 여동생을 사로잡아 나타 성격에 따라 직접 불을 내뿜으면 끝이지만, 중대한 고비에 그는 거두어들였다. 왜냐하면 여동생이 요괴의 손에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나타 악은 마술에서 비롯되지만, 그도 자신의 악념을 억제할 수 있다. 병전 때, 그는 건곤권이 마환을 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그것을 손에 묶었다. 이번에 그는 육친도 몰라보지도 않고 이성을 잃지 않았다. 창생을 구하기 위해 온몸의 힘을 발휘했다. 마지막으로 병환과 나타 몸은 죽고 혼백은 여전하다. 이렇게 하면 기쁨인지 슬픔의 결말인지 알 수 없고, 묵상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사실, 나타 () 와 오병 () 은 운명의 * * * 동체 () 이다. 그들은 음양 양극을 대표하며, 사물의 반대를 대표하며, 절대적인 선도 없고, 완전한 악도 없다.
감독의 영화에 대한 연구는 관객들에게 더욱 완벽한 작품을 보여줬고, 영화 제작의 난이도를 배가시켰다. 감독 만두에 따르면 영화 제작 후기에 집행 프로듀서를 찾아와 국산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을 많이 해왔고, 직언영화는 개봉 날짜 전에 끝내지 못할 것이라고 밝혔다. 영화 제작을 마치기 위해 제작진의 모든 사람은 "마음속으로 숨을 참고 야근을 하며 996 이 아니라 007 에 최선을 다한다" 고 할 수 있다. 영화 제작이 가장 어려운 곳에 대해 묻자 감독 만두는 감개무량했다. "어느 것이 가장 어려운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모든 과정이 강경하게 버티고 있다. 한 칸을 넘을 때마다 뒤돌아보는 것은 기적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