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한국 SM 회사는 도대체 어떤 회사입니까

한국 SM 회사는 도대체 어떤 회사입니까

. m. 은 한국 최대 및 가장 논란이 많은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많은 팬스는 이를 언급할 때 이를 갈며 뼈를 벗겨 내는 것을 기다릴 수 없다. 하지만 맹목적으로 욕설과 비난에서 한국 연예계를 제패한 10 년 동안 우리가 더 많이 봐야 할 것 같다. 우선 S.M. 의 이름은 Star Museum 의 약어로, 스타박물관, 유명인의 전당을 뜻하며 이수만 (LSM) 의 이름과는 상관이 없다. 이수만은 창시자 중 한 명이지만 S.M. 회사의 법인 대표 (사장) 가 아니다. 그는 주주와 제작감독이다. 1995 년 2 월 법인 설립, 등록자금 5000 만원, S.M.Entertainment 회사 설립. 1996 년 9 월, H.O.T 1 집' We Hate All Kinds of Violence' 가 출시돼 한국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시대가 도래했다. SM 회사는 설립일로부터 풍경이 무한하다. H.O.T, S.E.S, 신화, Fly to the Sky, BOA, M.I.L.K, Black Beat, 신비, ISAKamp;; TIONE, 동방신기, The TRAX, 천상지희, Super Junior 라는 이름은 하한 사람들에게 낯설지 않을 것이다. 현재 하한 사람들의 절반 이상이 SM 과 현재의 연예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1.'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 선발은 Best 에 들어가는 가장 직접적이고 공식적인 방식이며, 분설부문 (예: 노래, 춤 등) 이 많고, 미국, 중국, 벤과 같은 해외에 경기 지점이 있어 인재 (Andy, Shoo) 를 더 포괄적으로 흡수할 수 있다 현재 SM 에서도 슈퍼주니어의 한경처럼 진정한 외국인 연예인이다. 훈련생들은 모두 2 년에서 4 년, 심지어 더 긴 시간 (신기의 준수는 5 년) 의 전방위 훈련을 거쳐야 한다. 운이 좋으면 순조롭게 데뷔할 수 있다. 불행하면 몇 년이 걸릴지 알 수 없다. 이 시기의 회사 기획 방향도 봐야 한다. SM 의 연예훈련생은 매우 많다. 예비력은 매우 강하다. (두 그룹 ***25 명의 조합을 동시에 선보일 수 있다. 사람이 얼마나 눈에 띄는지 알 수 있다) 반면 SM 은 사람을 보는 안목도 항상 정확하다. 내놓은 신인은 인기가 거의 없다 (물론 휘성, 허영생, 장나라 모두 SM 연습한 적이 있다) 2. 3 대 천단 SM 은 오늘의 지위를 가질 수 있으며, 상당 부분은 그가 내놓은 조합에 의해 체결되었다. 1 세대 H.O.T 와 S.E.S, 2 세대 신화 (BOA 도 이 시기이지만 여기서는 논의하지 않음), 3 세대 동방신기, 3 세대 천단은 SM 이 연예계를 제패하는 데 10 년을 도왔다. H.O.T——-말할 필요도 없이 한국 최초의 진정한 아이돌 그룹, 영원한 전설, 연예계에서 손을 가리고 비를 부르고, 1996 년 데뷔부터 2001 년 해체까지 한국 음악계가 그들의 천하다. 그들은 새로운 한국 오락 시대를 가져왔고, 한류를 아시아 전역으로 가져왔고, 전체 세대의 젊은이들의 생활 궤적에 영향을 끼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한류, 한류, 한류, 한류, 한류, 한류) 때로는 그들의 해체가 아쉽지만, 이 전설을 어느 정도 보존한 것은 아니다. 모든 후손 그룹이 능가할 수 없는 고전이 될 수 있다. (백밥은 피아나 = = | |). S.E.S——1997 년 데뷔, 2002 년 해체. Bada(Shoo) 의 목소리, 에겐의 아름다움, 쇼오의 발랄함, 특별한 매력이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고, 한국 최초의 여자 아이돌그룹의 지위는 지금까지도 흔들리지 않았다. Fin.K.L 은 그해 S.E.S 와 경쟁할 수 있었지만, S.E.S 해체 이후 구성원의 개인 발전에 점점 더 신경을 썼고, 이 조합에는 발전이 없었고, 성취만으로는 S.E.S 를 능가하지 못했다. 신화 (내가 제일 좋아하는)-1998 년 데뷔한 이래 한국에서 가장 오래 사는 그룹.

신화 (WHO) 는 H.O.T 가 출범한 지 2 년 만에 SM 이 내놓은 세 번째 연예인으로 독특한 rap 와 춤이 특징이다. H.O.T 와 S.E.S 데뷔와는 달리 데뷔는 순조롭지 못했고, H.O.T. 의 거대한 후광에 스트레스를 받아 2 집이 점차 주목받고, 4 집은 음악상의 긍정을 받기 시작했고, 7 집 때 꿈에 그리던 대상을 수상해 한국 음악계의 맨 위에 섰다. 남성적인 매력 스타일은 그들의 독특한 태그이므로 복제할 수 없다. 이들이 가장 흥미진진한 것은 멤버 간의 감정이다. 8 년 동안 멤버 교체가 없었고, 조립이 일상처럼 흩어져 있는 한국 음악계에서 그 자체가' 신화' 였다. 이들은 최근 8 집 정규앨범을 발표했고' 신화' 의 지속도 발표했다. 동방신기-현재 가장 인기 있는 조합은' 제 2 의 H.O.T' (선후가 기분 나쁘게 말하지 마라, 이는 그들의 실력에 대한 긍정이다), 외모는 실력과 아이돌 성분이 짙다. 데뷔한 지 불과 3 년 만에 성적이 뛰어나 SM 의 대대적인 보급을 제외하고는 그 자체의 실력을 엿볼 수 없다. 한국의 첫날단' 이라는 칭호는, 여기서 나는 줄곧 사용하지 않았다. 만약 다른 곳에 있다면, 나는 주저하지 않고 우리 집 신화 위에 쓰겠지만, 이 문장 안에서 나는 이렇게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H.O.T 에 대해 더 많은 경의를 표합니다. 그들은 전설입니다. 그들의 업적은 앞으로 어떤 조합도 초월할 수 없고, 신화 할 수 없고, 신께서도 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러나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은 영원히 다시 발전하고 자신을 능가할 기회가 부족할 것이다. 신화 현재의 성과는 바로 H.O.T 가 영원히 할 수 없는 것이다. H.O.T 는 한 세대의 꿈이지만, 신화 이후 큰 성공을 거둔' 단독과 함께' 발전 전략은 현재 신세대 조합에 필요한 발전 모델이 됐다. 누가 더 우수하고 사심론을 하지 않으면 결정하기 어렵다. 동방신기 (WHO) 는 이제 왕이 되기 위한 모든 필수조건을 갖추고 있지만, 오직 한 가지, 즉 시간이 부족하다. 2 년 동안 그들이 할 수 있는 정도는 H.O.T 처럼 해체되고, 신화 같은 단체로 이직하는 것인지, 아니면 단체로 SM 에 동방신기 남아 있는지, 회사의 의사결정 외에 모든 사람의 계획도 중요하다. 시간-그들이 왕이 될 수 있을지에 대한 중요한 조건이다. 3. 다른 연예인 boa-아시아 NO.1 의 여성 연예인, SM 의 간판 스타, 2000 년 데뷔 당시 겨우 13 세, SM 이 이 시장을 공략한 가장 큰 공신이며 최근 SM 과의 새 계약은 2012 년 (= = #) 에 서명했다. 성적은 말할 필요도 없고, 벤이 한국보다 더 잘 발전했다고 하는데, 그녀의 현재 시장은 벤이다. 그녀는 한성보다 일성 같다. Fly to the Sky——SM 이 내놓은 네 번째 연예인 그룹, 한국 최초로 램에 도전했습니다. B 스타일의 듀엣, 스타일과 SM 전체적으로 차이가 있어서 계속 빨개지지 않은 것 같아요. 최근 새 회사를 인수한 뒤 6 집 앨범을 발매해 인기가 상승하기 시작했다. 천상지희-이미 앨범을 발매한 연예인과 신인을 재결합한 그룹 (이런 방식도 SM 이 생각하는 방식 = = #). 기대를 가진 4 명의 여학생은 예상된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항상 2 선을 헤매고, 대박이냐 탈락이냐, 실력은 아직 검증 시간이 필요하다. 슈퍼주니어-새로 선보이는 12 인조 남자그룹 (최근 13 명으로 바뀜), 한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의 그룹 (= = | | |). 인원수가 많은 것은 단기간에 많은 인기를 모을 수 있는 장점이지만, 이는 그들의 미래 발전을 제한하는 가장 큰 장애물이 된다. 그룹 발전에는 성과가 없고, 개인 발전은 더욱 성취가 있고, 불안정성과 자신의 스타일이 부족해 해체를 예측할 수 있는 미래로 만들었다. 기타-m.i.l.k, Black Beat, 신비, ISAKamp;; TIONE 은 모두 Case 이 실패한 실험성 케이스라고 할 수 있다. 매년 여름과 크리스마스 특집 두 장 외에 우연히 일부 사람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는 것 외에 기본적으로 인간 증발과 비슷하다. SM 은 실력 있는 사람이 부족하지 않다. 실패한 Case 가 버림받았다는 것은 망설임과 아깝지 않다. 그래서 신인이 데뷔한다고 해서 참고 견디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좋은 시장성과 경쟁력을 증명할 수 없다면, 설장에 의해 최후의 귀착지가 될 것 같다.

4. 음악 SM 전체의 음악스타일은 댄스곡으로 록, 재즈, 힙합 등 다양한 음악원소를 담고 있다. 한국 음악계 전체에 무곡이 성행하고 있지만 SM 의 작품은 독자적인 점이 있어 잊을 수 없을 정도로 우수한 음악 제작반에도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하지만 SM 은 항상 외부 작품을 거부해 왔기 때문에 좋은 작품을 많이 잃어버렸고, 이로 인해 전체 작품이 크게 변하지 않고 많이 들었기 때문에, 마치 조립 라인에서 생산된 작품처럼 친숙해 보이는 느낌이 들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댄스곡이 성행하기만 하면 SM 은 여전히 현재의 노선을 택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인을 고를 때 목소리는 그 중 중요한 부분이다. 솔로, 그룹, 아름다운 목소리는 필수적이다. (우리 집 신화 초기에는 혜성을 중심으로 세워진 것 같다.) 가장 완벽한 고음' 의 캉타 (이것은 LSM 이 말한 것이지, 내가 말한 것이 아니다 = =),' 신이 주신 목소리' 의 신혜성 (이것은 솔로 때 받은 평가도 아니고, 내가 말한 것도 아니다 = =),' 천사의 소리' 의 바다 이들 개인 솔로도 성공을 거두었다 (MS 의 예는 조합이다. 준수는 아직 솔로가 없다 = = # # # #) 5. 춤은 전문가가 한국 무용수 탑인 장우혁 (2), 이민우 (4), 윤호 (6) 를 선정했다 (중국 언론은 레인을' 춤왕' 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는 8 위다.) 한국에서 진정한 무용왕은 장우혁, 유승준이 (민우는 화내지 마라, 내 마음 속에서 네가 제일이다), 10 명 중 4 명이 SM 출신으로 Dance 계에서의 SM 의 지위를 알 수 있다. 장우혁의 기계, 이민우의 거리는 이제 이미 입신의 경지에 이르렀다. 윤호의 자질은 좋지만 더 많은 경험이 필요하다. 보아는 13 살 때부터 훈련을 받았고, 춤 기교도 많이 말할 필요가 없다. 대회 무용부문을 선발하는 경기를 통해 눈에 띄는 신인은 실력이 더 많았고, 지금은 전문 무용공도 적지 않다 (한경과 천무 등). 6. 스타일링 SM 의 아이들은 모두 예쁘고 점점 더 예뻐지는 추세다. H.O.T 의 캉타, 신화 준진, 동방신기 재중, 슈퍼주니어의 희철, 모두 예쁘고 여자를 미치게 하는 남자다. 이런 사람이 색녀들의 시선을 끌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 SM 의 스타일링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은 정말 너무 많은 잡다한 것이지만, 다른 것은 말할 수 없다. VR 은 절대 말해야 한다. SM 은 예로부터 이런 전통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다. (스타일리스트의 취향을 이해하지 못한다.), H.O.T 4 시대의' 이야! 신화 3 시대' Only One', 동방신기 1 기' Tri-Angel', 모두 이런 스타일, 짙은 눈화장, 과장된 머리카락 스타일링,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수 없게, 싫어하는 사람들은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다 (= = | | 7. 실력은 3 개월 안에 SM 의 연예인을 볼 수 없다는 것은 전혀 불가능하다. SM 은 동시에 두 개의 일선 조합을 보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다른 회사가 할 수 없는 것이다. SM 의 연예인은 자신의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고, 최고의 홍보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최고의 방송 기간이 있고, 가장 빈번한 노출률이 있는 것이 SM 의 실력이다. 다른 방면은 말할 것도 없고 소속 연예인의 홍보에 있어서는 SM 이 최고다. 하지만 연예인의 개인 발전에 있어서 SM 은 정말 좋은 선택이 아니다. 실력의 강대함은 강박성,' 자신의 음악을 하고 싶다' 를 운명이다. 이런 일은 SM 에서는 불가능하다. 모든 것은 회사의 기획에 따라 해야 한다. 신인이든 유명 연예인이든 자율성이 없고 자신의 생각을 주장할 수 없는 것도 연예인들에게도 슬픔이다. (= = 신화 가 SM 을 떠난 후의 홍보는 SM 의 그 시절보다 못하지만, 그들은 더 자유로워질 수 있고, 자신의 음악적 이념을 실현할 수 있고, 진정한 성장을 얻을 수 있으며, 발전의 공간도 예전보다 크다. 장우혁, 토니, 유진, Bada, fly Tony the sky 도 모두 SM 을 떠난 후 개인 발전이 새로운 길을 걷고 있다.

8) 8. 계약과 SM 이 가장 먼저 체결한 것은 연예생 계약이다. 정식 데뷔할 때 다시 개인 명의로 5 년 동안 연예계약을 체결한다. 이익소득은 일반적으로 회사: 개인 = 7: 3 이다. 하지만 이곳의 수익은 앨범의 수익, 주변 제품 및 기타 활동 수익은 회사가 소유한다는 것이다. 즉, 지난 5 년 동안 거의 회사를 위해 헛수고를 했다는 것이다. (SM 은 계약이 불합리한 계약이라는 판정을 받았고, 이미 시정을 강요당했다. 지금의 상황이 좋아졌는지 모르겠다.) 5 년 계약이 만료될 때 머무를 것인지, 사실 일반 경제회사와 마찬가지로 회사와 연예인 두 방면의 의견을 동시에 봐야 한다. 보통 SM 이 남기고 싶은 사람은 SM 이 높은 재계약금을 내고 대우도 바뀐다 (kangta 와 BOA 는 재계약과 함께 SM 의 주식을 받았다). SM 은 연예인이 떠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듯 많은 문턱을 설치한다. 가장 나쁜 것은 H.O.T 해체 이후 JTL 에 대한 억압과 봉쇄로 민분을 거의 불러일으켰다. 최근 몇 년 동안 공부가 훨씬 영리해졌고, 신화 에 대한 더 많은 것은 증거를 잡을 수 없는 작은 행동이었고, 최근 떠난 Fly to the Sky 는 아직 나쁜 소문을 듣지 못했다 (FTTS 앨범 저작권 문제가 어떻게 해결되었는지 모르겠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