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마술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해드릴까요? 채택되기를 희망합니다
재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 (일반 단계),
특별한 상황이 없다면 악마 화신 (적절한 경우 아바타 전용 희생을 열 수 있음)
희생, 부식술, 액운저주 (원소 저주) 를 가득 채웠습니다.
그런 다음 그림자 화살로 출력합니다.
가능한 한 분류조각무늬를 유지하는 버프가 존재한다.
녹은 마음의 버프를 트리거한 후 마음속으로 세 번 불태운 다음 그림자 화살 출력으로 돌아간다면 (녹지 않은 마음 버프는 그림자 화살로, 녹은 마음 버프를 트리거한 후 태워진다).
녹은 마음의 BUFF 는 15 초 동안 존재하기 때문에 제물을 바치거나 부식술이 사라질 때 희생과 부식술을 우선적으로 보충할 시간이 있다.
참고: 변신 시기를 잘 파악해 적대적인 목표 35 혈량 이후 악마의 화신을 열 수 있는 기회를 가급적 갖자.
적대 목표 35 혈량 후:
이때 악마 화신의 냉각 시간이 끝났을 것이다. 이때 그림자 화살 (또는 타버린) 을 넣어 도살된 버프를 촉발한다.
그런 다음 뇌를 쓰지 않고 영혼의 불을 놓을 수 있다. (부식술 유지에 주의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말은 이렇게 말하지만 희생과 부식술을 유지해야 한다. 희생의 수익은 영혼의 불보다 높기 때문에, 또 부식술로 촉발된 용융의 마음은 영혼의 불을 18 의 상처와 15 의 치명적인 일격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때 매우 빠른 시든 무늬의 쓸모가 나왔다.
우리의 실전에는 종종 많은 괴괴가 있는데, 이때 가장 즐거운 것은 괴괴를 쳐죽인 후 얻은 도살 버프를 죽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응?
악마 마술사는 고통스러운 마술사의 출력과는 달리 순발력도 없고, 마술사를 멸망시키는 것만큼 희생에 의존하고 싶지도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작은 괴괴를 상대하면 직접 그림자 화살이나 영혼의 불 (BUFF 를 학살할 때) 으로 공격할 수 있다.
악마마술사는 코괴를 통해 도살된 버프 (10 초)
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많다지금 당장은 도살의 효과를 이용하여 영혼의 불로 다음 목표물을 향해 공격할 수 있다.
영혼의 불이 났을 때 buff 를 학살하고 사라지면 속도는 여전히 시방 당시의 계산에 따라 계산되지만, 지금은 영혼 조각을 소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혼명언)
그러므로 악마 마술사가 싸우기 전에 영혼의 돌을 가득 채우는 것은 완전히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