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1: 도가 사상: 주주가 나비가 되어 극락에 들어서게 된 것은 인생의 큰 행운이다. 나비가 장주가 되어 번잡함에 들어서는 것은 인생의 불행이다! 주변나비는 탈속적으로 신선이 되고, 나비가 변하면 주가 타락하고 붉은 먼지가 된다!
그렇지 않나요? 주화는 나비로 변하고, 번잡한 인생에서 소요지로 나아가는 것은 주앙 () 의 큰 행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비몽은 주앙 () 으로 소요의 경지에서 번잡한 삶으로 접어들고 있는데, 아마도 나비의 비애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주몽 나비는 그가 갈망하는 경지이자 갈망하는 선택이다. 모든 사람이 소요를 갈망하는 것은 아니다. 나비몽장주, 이것은 나비의 나비 선택의 동경이다. 이런 이론 철학 방면을 일률적으로 논할 수는 없고, 사물과 나는 모두 무궁무진하다.
작문 2: 창창실한 예절
--경제 발전에 대한 도덕적 건설의 추진 역할
최근 관련 부처가 몇몇 대도시에서 도덕 건설과 경제건설 관계에 대한 인식이 어느 정도인지 조사한 결과, 설문조사 결과 80% 이상이 현재 우리나라의 도덕건설이 경제건설에 뒤처져 있다고 답했다. 20% 이하의 사람들은 도덕건설이 경제건설과 일치한다고 생각하는데, 도덕건설이 경제건설보다 앞서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도덕은 사회문화의 중요한 내용이며, 한 민족의 생존과 발전의 기초이다. 그것은 사회의 경제 기초 위에 세워져 있으며, 경제 기초의 구체적인 표현이며, 동시에 경제 기초에 반작용하여 경제 기초에 능동적인 역할을 한다. 새로운 역사시대에 사회주의 도덕건설은 선진 문화를 발전시키는 중요한 내용이며, 도덕건설을 강화하고, 사회주의 시장경제에 적합한 사회주의 도덕체계를 점진적으로 확립하는 것은 전민족의 자질을 제고하고 사회주의 시장 경제의 건강한 발전을 보장하는 기초적인 공사이다. 이를 위해 중앙에서는' 시민도덕건설 실시 개요' 를 발표하고 사회주의 도덕을 강화하는 기초적인 작업을 제기했는데, 이는' 덕치국' 의 중요한 사상을 실천하는 중대한 조치다. 중국특색 사회주의의 위대한 사업을 전면적으로 추진하는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개혁개방 이후 우리 경제는 건강하고 안정된 궤도에서 빠르게 발전해 왔으며, 사람들의 생활수준도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고, 사상도덕의 발전 수준도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지만, 경제 발전 수준보다 훨씬 뒤떨어져 있다. 부패 독직 현상이 심각하고, 시장경제질서가 혼란스럽고, 부정직 사기 현상이 속출하고 있다. 허위, 사기, 속임수, 윤리 상실, 하고 싶은 대로 하는 등의 문제가 빈번히 드러났고, 경탄스러운 사건이 공개될 때마다 항상 사람들의 생각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요점이 어디에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양호한 도덕 풍조에 의해 형성된' 대환경' 의 부족이 바로 이런 추악한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이다. 사람은 사회의 동물이다. 사회에 있는 사람의 모든 행동은 항상 사회의 평가를 받아야 한다. 사회가 제공하는 전반적인 환경과 분위기는 인간의 전반적인 생존 상태와 개인의 가치 지향을 반영한다. 명청시대의 진상 () 은 개표번호가 대강남북, 세계 각지에 널리 퍼져 있다. 이윤이 아무리 크더라도 고용된 장장은' 권금 실종' 이 하나도 없었다. 당초 인재를 선발했을 때, 동방 (사장) 은 이때부터 어린 시절부터 어른이 되는 것을 볼 뿐만 아니라 조상 세대의 인품을 봐야 했기 때문에 당시 현지에서는 성실하고 신용을 지켰기 때문이다. 1950 년대에는 서로 돕고 우애하고, 목숨을 구하고, 목숨을 구하고, 목숨을 구하고, 목숨을 구하고, 의용을 보고, 등 사회공덕이 성행하여, 모든 사람이 준수하고, 모든 표율을 지키며, 심지어' 밤에는 문을 닫지 않고, 길은 줍지 않는다' 는 광경이 나타났다.
애국법 준수, 사리청렴성, 단결친절, 근검자강, 헌신적 헌신', 20 자의 기본 도덕규범은 모든 시민을 새로운 세기에 새로운 환경에서 시작하여 지금부터 시작해야 한다.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본 도덕관념을 확립하고, 개인과 사회, 선부와 후부의 관계를 정확하게 처리한다. 집단주의 정신을 제창하고, 개인, 집단, 국가 세 가지의 이익관계를 정확하게 처리한다. 애국주의 정신을 발양하고, 사회공덕을 준수하며, 직업도덕을 따르고, 가정의 미덕을 지키며, 대중적인 문명 실천 활동에 적극적으로 투신하고, 선진 모범 인물의 사상, 도덕, 정서를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모든 시민이 반드시 따라야 할 행동 규범이다. 각급 정부, 각 부문도 공민 도덕 건설을 위한 법률 지원과 건전한 보장제도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법제건설을 지탱하고, 도덕건설을 법률규범으로 승화시키고, 성인들의 도덕행위를 끊임없이 노력하여 발전을 조율해야 한다. 전체 민족의 도덕적 자질의 부단한 향상을 촉진하고, 국민 경제의 발전에 도덕적 동력을 제공하다.
"창고 실실 예절", "창고 실실" 이후 "예절" 을 알아야 한다! 이 원초와 비엔티안 쇄신의 경사날에 국민경제의 빠른 발전을 타고' 덕치국' 전략을 더 잘 이행하고 우리나라의 도덕건설을 건강하고 안정적으로 발전시켜 나가자.
작문 3: 학우들, 골키는 책이 인간 진보의 계단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괴테도 좋은 책 한 권을 읽는 것은 고귀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이제 좋은 책인' 고생 유랑기' 를 소개하겠습니다. 그것은 저자 엑도 말로가 쓴 것이다. 그는 일찍이 70 여 편의 소설을 쓴 적이 있지만, 이 책만이 누구나 다 아는 것이다. 쓴 레미는 이 책의 주인공이다. 그의 부모는 그가 두 살 때 불행히 죽었다. 이곳을 보니 나는 매우 괴로웠지만, 다행히도, 고생 레미는 우여곡절 방랑 기간 동안 외롭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그는 항상 부모-자녀 처럼 그를 사랑하는 바브란 어머니 를 가지고 있다; 그에게 사람, 문맹, 탄창을 가르쳐 준 비타리스 노인이 있었다. 그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마음의 아름다움' 과 그와 함께 가는 강아지가 있다. 그를 사랑하는 리즈 아가씨가 있다. 그가 동고동락한 마르시아와 우연히 그를 거둬들인 밀리건 노인. 이 사람들은 모두 마음씨가 선량한 고상한 자질을 가지고 있다. 어차피 이 안의 내용은 모두 매우 감동적이다. 내가 여기까지 말하는데, 너희들은 설렘이 있지 않니? 설렘은 행동보다 못하다. 빨리 보러 가자!
작문 4: 술에 대한 노래, 인생 기하학? 예를 들어 아침 이슬처럼, 가는 날이 갈수록 고생이 많다. 아낌없이 아낌없이 아낌없이 생각하고 잊을 수 없다. 어찌 근심을 풀 수 있겠는가, 오직 두강뿐이다.
이 여덟 문장에서 작가는 그가 매우 걱정스럽고 걱정이 많다고 강조했다. 그럼 걱정되는 게 뭐예요? 알고 보니 그는 많은' 현재' 를 얻지 못해 그와 합작하여, 함께 시간을 다잡고 공립을 했다. 카오 카오 (Cao Cao) 와 같은 높은 가중치를 가진 사람들이 실제로 "구현 (Qiuxian)" 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만약 서족 지주들 중에 정말' 현재' 가 있다면, 이런 말을 보면 크게 감동과 격려를 받지 않을 수 없다. 그들은 탈출구를 찾지 못해 고생하고 있다. 조조가 거기에서 인재를 갈구하는 줄은 생각지도 못했기 때문에, 정말 재능이 있거나 스스로 재능이 있다고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이, 그를 향해' 귀심'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술에 대한 노래' 8 구는' 고시 19 곡' 의 부정적인 음조와 매우 흡사하지만, 사실은 크게 다르다. 여기서' 인생 기하학' 을 말하는 것은' 제때에 즐기라' 는 것이 아니라, 제때에 공을 세워 사업을 세워야 한다. 또 표면적으로 보면 조조는 개인의 감정을 표현하는데, 걱정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쳐서, 아마 미처 일을 할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사실 광대한' 현재' 를 교묘하게 감염시켜 인생이' 이슬' 처럼 쉽게 사라지고, 세월이 이미 많이 지났으니 빨리 마음을 정해 나에게 와서 포부를 시전 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분석을 하면 시의 진한 서정적 분위기가 상당히 강한 정치적 목적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이러한 긍정적 인 목적 과 의도적으로 카오 카오 정말 그의 슬픔 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낮은 음색 을 사용하여 시작, 그래서 정말 말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이런 곡조를 통해 하층에 있고, 여력이 어렵고, 출구를 찾기 위해 서두르는 사람들의 마음을 더 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의도와 단어 파견은 진실이기도 하고 교묘하기도 하다.
이 여덟 구절 중 주요 감정 특징은 바로' 근심' 이다.' 근심' 은 술로 해소해야 한다. ('두강' 은 가장 먼저 술을 만든 사람으로 전해진다. 여기서는 그의 이름을 술의 대명사로 사용한다.) 근심' 이라는 감정 자체는 평가할 수 없고, 평가할 수 있는 것은 이런 감정의 객관적 내용, 즉 왜' 근심' 인가 하는 것이다. 이기심, 퇴폐, 심지어 반동으로 근심한다면, 이 걱정은 일종의 부정적인 감정이다. 반대로, 어떤 진보적인 목적을 위해 걱정하는 것은 긍정적인 감정이 된다. 구체적인 역사적 배경에 두고 보면 조조가 여기서 표현한 근심은 후자에 속하므로 적절한 역사적 평가를 받아야 한다. 청인 진정은' 시비흥지안' 에서 "이 시는 한고' 대풍가' 사전사의 취지다" 고 말했다. 인생 기하학' 의 발단, 이른바 고대의 왕들은 수명이 길지 않다는 것을 알고, 성철을 건설하여 후사를 이롭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 이것은 카오 카오 (Cao Cao) 의 걱정의 의미를 기본적으로 이해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위' 성철 () 을 건설하고, 후사 () 를 이롭게 하다' 는 것은 아직 너무 고리타분하다고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조는 당시 그 자신의 일생에서 전란을 끝내고 중국 전체를 통일하는 것을 고려했다. 한고조와' 대풍가' 를 부르는 것은 통하는 점도 있고 다른 점도 있다.
작문 5: "장이자손", 즉 자손이 오래도록 아름답고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는 데 적합하다. 예나 지금이나 어른이 된 사람은 거의 모두 이 때문에 심사숙고하고 암담하게 경영한다. 그러나, 도대체 어떻게 해야' 장이자손' 이라고 할 수 있는데도 낙산악수로 각자의 사고와 안배가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많은 어른들은 후한 가산을 만들어 자손을 위해 생각하고 있다. 바킨이' 엘크의 불빛' 에 쓴 할아버지는 이렇게 계획을 세우고 끊임없이 축적하는 전형이다. 죽기 전에 어르신께서는 후배들에게 재물을 잘 보관하고 가산을 발전시키라고 거듭 당부하시면서, 그가 벽에다 박힌' 장이자손' 이라는 글자가 반짝 빛나고, 광종요조 () 가 빛나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모두 알고 있듯이, 이것은 한 가지 희망찬 생각입니다. 생산하지 않는 자손들은 항상 부를' 나누어 팔다' 고 주장하며 결국 가정이 붕괴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가족명언) 이 장면은 바진의' 집' 에서도 그림자를 볼 수 있다. 젊은 바진은' 오사' 의 새로운 사조의 세례를 받아 봉건가정이라는' 포위성' 을 뚫고 자강과 자립의 새로운 길을 뚫는 것은 분명히 할아버지가 기대하는' 장이자손' 에 대한 도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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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집주인 아가씨를 찾기 위해 매우 고생했다 ~ ~~~
이것들이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