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슴과 가마솥은 자동으로 몬스터, 식물, 용병 채굴 스크립트를 죽입니다.
1. 몬스터를 끊고 죽입니다.
a) 몬스터를 선택합니다. 게임에서 제공하는 버튼에 따라 대상을 선택하세요.
b) 인터페이스 설정에 따라 해당 스킬 키를 순서대로 눌러 몬스터를 처치하면 스킬 읽기 시간이 있을 수 있으므로, 스킬 읽기 시간을 추가해야 합니다.
c) 대상 몬스터가 죽었는지 확인합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색상 판단을 사용하는 것인데, 일반적으로 몬스터 체력 바의 가장 왼쪽 위치의 색상을 판단합니다. 퍼지 색상 찾기를 사용하여 정확도를 높입니다.
d) 몬스터를 처치하는 과정 중이나 몬스터를 처치한 후 게임 내 캐릭터의 빨간색과 파란색 막대인 캐릭터의 생명력과 마나를 결정합니다. 빨간색과 파란색 막대가 특정 위치로 줄어들면 혈액 증가 및 파란색 증가 스킬을 활성화하십시오. 판단은 색상 값을 통해서도 이루어집니다.
e) 몬스터가 죽은 후 클릭 한 번으로 아이템을 획득하고 싶으신가요?
f) 예외 처리 : 몬스터를 선택한 후 스킬을 해제하고 일정 시간(예: 30초) 동안 사용합니다. 몬스터가 아직 죽지 않았다면 대상을 바꿔서 계속 진행해야 합니다.
g) 몬스터를 처치할 캐릭터를 지정하고, 지정된 범위 내에서 끊습니다. 스크립트 시작 시 캐릭터의 좌표를 획득합니다. 몬스터를 처치한 후 현재 캐릭터의 좌표와 시작 시 좌표의 차이가 지정된 범위를 초과하는지 확인합니다. 초과하면 시작 좌표로 돌아갑니다. (본 스크립트의 반환 기능이 불안정합니다.)
2. 심기
a) 심기 장치를 찾습니다. 여기서는 "sapling"이라는 단어를 검색하여 장치의 위치를 파악하고, 마우스 기능코드로 확인한다.
b) 확인 후 장치를 클릭하여 식재 대화 상자를 열고 초기 작물을 선택한 다음 첫 번째 작물을 선택합니다.
c) 작물이 익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d) 대기 과정에서 일부 다른 대화 상자가 시야를 가리면서 나타나 잘못된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sapling"이라는 단어를 찾아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 스크립트는 간단한 처리만 수행합니다.
3. 채굴
a) 파트너 인터페이스를 열고 용병을 선택하세요.
b) 달래기를 클릭하여 용병의 기분을 높이세요.
c) 내 것을 클릭하세요.
d) 언로드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e) 언로드가 완료된 후 채굴을 계속합니다. 하역 과정에서 용병들을 달래기 위해 클릭하는 동작을 추가했습니다.